디아블로 3- 난이도 디테일.
정상 (정상)
무서운
지옥 (지옥)
지옥 (연옥)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각 난이도는 순환적인 게임 내용이지만 플레이어는 다음 난이도 모드로 들어가기 위해 이 난이도를 완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새로운 난이도를 풀더라도 친구나 혼자 저난이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가지 난이도는' 디아블로 1' 과' 디아블로 2' 에서 이미 나타났고, 네 번째 난이도는' 디아블로 3' 에 새로 추가된 것으로 플레이어의 후기 성취에 도전하는 난이도 수준이다. 디아블로 3' 의 난이도에 비해 처음 두 작품의 난이도 디자인은 결함이 있다. 디아블로 1 에서 떨어지는 것은 뚜렷한 차이가 없다. 디아블로 2 에서는 사악한 신 달리기, 카오스 달리기, 슈퍼 디아블로 파괴 신 살해, 카오스 트리스트럼 청소가 된다. 게임의 다른 부분은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거의 탐색되지 않는다 (드문 경우는 제외). 지옥의 난이도 속의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이 곳의 괴물들은 비교적 약하고 비참하게 넘어졌기 때문이다.
디아블로 3' 에서 사람이 많은 상황에서 현재 게임의 난이도는 어떻게 바뀔까요? 개발팀은 큰 개선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즉,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혼자 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메커니즘은 무엇을 유발할까요? 괴물의 생명가치가 더 높습니까? 괴물이 더 많이 다쳤나요? 개선된 AI? 이것들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201011@ Diablo 의 트위터에서 게임의 난이도가 캐릭터 등급이 아니라 인원수에 따라 증가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난이도 등급
얼마나 어려운지는 아무도 모른다. 개발팀 멤버만 계속 논의하고 있다. 난이도 조정은 판매 후기의 완벽한 부분이기 때문에 아직 자세한 계획을 많이 준비하지 않은 것 같다. 선수 스스로 게임을 체험해야 판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아는 것은 디아블로 신 3 이 바꾸려고 시도하는 요소 중 하나가 어렵다는 것이다. 약 병은 더 적고, 흡혈 설비는 더 적으며, 대부분의 치료법은 혈구에서 나온다. 반면에, 괴물은 각종 저항과 저열한 일격상해를 가지지 않을 것이다. 디아블로 3 팀은 이미 여러 차례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디아블로 2 너무 많은 물약과 흡혈이 플레이어를 거의 무적으로 만들었다. 죽음은 아주 나쁜 일격에 의해 죽거나 균형이 맞지 않는 버그가 나타날 수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디아블로 3 에서, 그들은 난이도가 더 안정되기를 바라며, 괴물은 항상 BUG 와 같은 방식이 아니라 도전적이다. 디아블로 3 도 꾸준히 난이도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정상 모드가 매우 간단해서 새로운 플레이어가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 물론 디아블로 3 팀도 게임이 너무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지루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일반적인 난이도 하에서 생존 능력을 중시할 것을 일부러 요구하지 않는다. 고난도 속에서 누가 알겠습니까?
연옥, 연옥의 어려움
제이 윌슨은 2008 년 2 월 1UP.com 과의 인터뷰에서 게임 후반에 난이도와 다양성을 증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 윌슨: 이전 작품에서는 전투 패턴이 그리 깊지 않았습니다. 그런' 신선함' 게임과 비슷해요. 제 생각에는 보통 난이도가 문제없을 것 같아요. 대다수의 사람들도 받아들여야 할 것은, 일반적인 난이도에서는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악몽과 지옥의 난이도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게임의 전투 메커니즘이 더 깊어져야 한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 난이도가 20 1 1 의 공식 인터뷰에서 케빈 마텐스가' 지옥' 이라는 개념을 언급했을 때, "결국 더 어려운 난이도-지옥과 연옥-모든 암흑 3 플레이어에게 도전한다" 는 것을 처음 알았다.
이후 20 1 1 의 Gamescom 발표회에서 폭설은 이 난이도의 존재와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공식 발표했다!
연옥난이도는 게이머가 최고 60 급에 이를 뿐만 아니라 지옥의 난이도 아래 게임 경험과 장비를 최대한 많이 쌓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옥난이도의 도전에 대처하기 어려울 것이다. 연옥난이도의 괴물 등급은 같을 것이다. 네 장면의 플레이어는 시종일관 같은 난이도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이는 60 급 플레이어가 더 높은 도전을 추구할 수 있는 수준이다.
연옥에서 알려진 난이도의 세부 사항.
괴물 등급은 적어도 61입니다.
괴물은 더 높은 생명값, 상해,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
괴물 AI 가 더 높고 공격성이 더 강하다.
특수괴물이 증가했고, 연옥난이도 특유의 엘리트 괴물도 있었다.
유니크한 아이템이 떨어져 퀄리티가 더 높아요!
지옥 (지옥)
지옥의 난이도는 플레이어가 최소한 50 급에 도달해야 들어갈 수 있다. 이런 난이도로 게임의 난이도가 더욱 높아지고 새로운 물품과 장비가 등장한다. 디아블로 2 와는 달리 지옥의 난이도는 더 이상 게임의 최종 난이도가 아니다. 너는 악몽의 난이도처럼 빨리 통과할 수 없다. 60 급이 되어도 더 좋은 장비를 반복해서 찾아 연옥난이도를 준비해야 한다. Bashiok 은 이 점을 반복해서 강조했다!
무서운
악몽의 난이도 속에서 일반 인물은 30-50 급에서 폭설에 의한 물품 등급 설정에서 알 수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는 3 1-53 사이의 프로젝트 유형에 대한 기본 등급을 얻어야 합니다. 추가 레벨이 다시 업그레이드되고 루프가 반복됩니다.
악몽의 난이도는 시리즈 게임에서 줄곧 어색한 위치에 있었다. 우리는 이 난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할 이유가 없다. 플레이어는 보통 이 난이도를 통해 빠르게 지옥에 내려가는 것을 선택한다 (암흑 2 의 특정 물품에 대한 MF 확률 제외). 현재로서는 이런 상황이' 디아블로 3' 에서 개선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참신한 줄거리와 강력한 장비가 없어 닭갈비의 난이도는 악몽의 위치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50 급에 도달하여 지옥의 난이도에 도전하기를 원할 것이다. 폭설이 특별히 실용적인 특정 물품을 설계할 수 없다면.
정상 (정상)
보통 난이도는 게임의 입문난이도로, 주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빨리 게임에 익숙해지고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난이도의 등급 범위는 0-30 이다. 우리는 폭설과의 인터뷰에서 이 어려운 게임 시간을 물었다. 폭설이 대답했다. "숙련된 게이머는 보통 어려운 게임을 완성하는데 약 20 시간이 걸린다." 그리고 이런 어려움 속에서 추종자들이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권장 사항: 베타 테스트 프로세스 전략
전체 게임은 네 개의 장면으로 나뉘며, 플레이어는 게임 임무의 지시에 따라 게임을 완성할 것이다. 이 난이도는 쉬워야 합니다. 폭설은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이 난이도에 겁을 먹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실제 게임 난이도 체험
현재 게임의 난이도를 이해하는 채널은 주로 내측과 몇 가지 중요한 전시회를 통해서이다. 2008, 2009, 20 10 게임을 경험한 게이머들은 게임의 난이도에 대해 보고했다. 일반적으로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어두운 시리즈를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운영 모드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처음 플레이할 때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시스템의 난이도 평가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경험 많은 노게이머들은 게임이 간단하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혼자 놀 때는 더욱 그렇다. 멀티플레이어 모델이 더 도전적이지만 대부분 초보자가 혼자 놀거나 초보자와 함께 놀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한편 카니발 체험판은 게임과 크게 다르다.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강하다 (이렇게 초심자가 빨리 죽지 않고 지루하지 않도록), 떨어질 확률도 높아져 플레이어가 즐겁게 장비를 놀 수 있다.
디아블로 3 팀은 디아블로 3 이 현 단계에서 너무 간단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악몽과 지옥 관문에 들어감에 따라 어려움이 커질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Bashiok 은 당신이 지금 보고 있는 게임에 현혹되지 말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