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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스터는 캐논 A2 사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A2 사용 방법을 소개하는 가장 상세하고 포괄적인 것은' A2 카메라 사용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를 진지하고 자세히 읽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이 카메라의 각 버튼의 기능, 작용 및 사용 방법을 파악하세요. 카메라 촬영 메뉴, 기능 메뉴 및 재생 메뉴의 내용, 이러한 메뉴를 설정하는 단계 및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 P > 카메라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으니, 다음에는 과감하게 실천해야 한다. P 모드, 조리개 우선 모드, 셔터 우선 모드 및 전체 수동 모드를 배우기 전에 완전 자동 모드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만지작거리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십시오.

많은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것은 카메라를 흔들기 때문이다! < P > 사진을 찍을 때 오른손으로 카메라를 잡고 왼손으로 카메라 밑부분을 가볍게 잡는다 (비교적 용감하고 손의 안정성이 높은 사람들을 축하합니다). 하지만 요즘 카메라는 점점 가벼워지고 인체공학에 맞는 디자인이 있어 카메라를 잘 잡는 것은 힘들지 않으니 꼭 잘 잡아야 한다. 그리고 사진을 찍을 때 액세서리나 손가락이 렌즈와 플래시를 가리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셔터를 누를 때 젖을 먹는 힘을 다 쓰지 않아도 공로가 실패하지 않는다.

초점 조심해요! < P > 주체를 선택하면 초점 창을 촬영물에 맞춰 초점 거리를 조정합니다. 두 눈 카메라 사전 창 (초점 창) 과 렌즈가 같은 곳에 있지 않으므로 오브젝트가 가까울 때 적절한 변위를 먼저 해야 합니다. 촬영물을 사진의 중앙에 두지 않으려면 먼저 렌즈를 촬영물에 조준하고 셔터 버튼을 절반 깊이까지 가볍게 누르고 손가락을 그 위치에 고정시킨 다음, 렌즈를 예정된 중앙위치로 옮긴 다음 셔터 버튼을 끝까지 눌러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확한 노출에 주의하세요!

빛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특별한 효과를 거두지 않으려면 역광 사진을 피하는 것이 좋다. 즉, 빛이 촬영물에 비치도록 하고, 촬영자는 빛의 방향에 서야 한다. 인물 사진은 흐린 날이나 그림자와 같은 부드러운 광원을 사용해야 한다. 적절한 조리개 및 셔터 속도를 선택합니다. 조리개 크기는 숫자로 표시됩니다. 숫자가 클수록 조리개가 작아지고 숫자가 작을수록 조리개가 클수록 렌즈에 들어오는 빛이 많아집니다. 빛이 부족한 곳에는 플래시를 사용해야 하지만, 사용하는 플래시 램프의 유효 거리, 일반 플래시 유효 범위는 3 ~ 4 미터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어쩔 수 없이 백라이트로 촬영하지 않으면 플래시나 반사기를 이용해 주체를 밝게 해 주세요.

적목 현상 감소란 무엇입니까? < P > 플래시로 사진을 찍었다면 의문의 여지 없이 적목 현상을 건드렸을 것이다. 즉, 사람의 눈동자가 밝은 붉은색으로 변한 것은 동공 확장 때문이다. 희미한 빛 속에서 동공이 확대되어 빛이 망막에 굴절되어 카메라 렌즈로 반사된다. 적목 현상을 예방하는 방법은 카메라의 적목 방지 플래시를 켜는 것이다. 두 번째 플래시가 안구에 굴절되지 않도록 눈동자를 좁히는 사전 플래시를 제공합니다. 또한, 어떤 빛이 있을 때, 눈동자는 자연적으로 축소되어 적목 현상을 찍을 확률을 낮춘다.

필드 깊이를 확인하십시오!

필드 깊이는 초점 거리가 한 점을 향할 때 앞뒤가 또렷하게 유지되는 범위입니다. 조리개, 렌즈 및 촬영물의 거리는 필드 깊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조리개가 클수록 필드 깊이가 작아지고 조리개가 작을수록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렌즈 초점 거리가 길수록 필드 깊이가 작아지고 반대로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바디가 가까울수록 필드 깊이가 작아지고 바디가 멀어질수록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사체를 부각시키기 위해 대부분 작은 필드 깊이를 선택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풍경을 찍고 싶다면, 우리는 큰 필드 깊이를 선택할 것을 건의할 것이다. < P > 빛의 추구 < P > 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은 빛이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빛은 하루의 시간에 따라 변하며 계절, 기후 변화, 심지어 지역 환경에 따라 변화로 가득 차 있다. 이러한 변화에 의존하면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가 어떻게 빛의 영향을 받는지 더 많이 관찰하면 빛을 그려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색채의 매력 파악

색채가 전체 사진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친다. 어두컴컴한 환경에서 색채의 출현은 북기를 불러일으켜 사진에 주목받는 초점이 되었다. 그러나 색채를 잘못 사용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사진에서는 강렬한 대비색이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크면 시청자의 주제에 대한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빼앗길 수 있다. < P > 주제 윤곽 모양 < P > 때로는 주제의 윤곽만 취하면 이미지가 더욱 충격적입니다. 윤곽은 우리가 피사체를 식별하는 관건 중 하나이며, 한 사람이나 물건의 겉모습이 제거되거나 최소화될 때 윤곽이 더욱 분명해질 것이다. 하늘과 같은 평평한 배경을 선택합니다. 피사체의 윤곽을 취하면 간섭 없이 주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가 피사체 근처에 있을 때 복잡한 윤곽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입체감 만들기 < P > 특정 사진을 볼 때 사진 속 사람이나 물건을 만지려는 충동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왜 이런 반응을 일으키는가? 사진을 찍을 때 기울어진 측광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 빛은 물체의 3 도 공간의 효과를 강화시켜 원래 평면의 영상에 입체감을 불어넣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이 효과는 많은 기술들로 가득 찬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빛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기술일 뿐이다. < P > 주제 질감의 강조 < P > 는 카메라를 통해 물체 외관의 질감을 사진으로 성공적으로 표현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데, 물체에 닿는 진정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물체의 질감을 전달하려면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물체에 가깝게 촬영하거나 근접 촬영 기능이 있는 줌 렌즈를 채택하지만, 이렇게 하면 렌즈는 물체의 국부만 수용할 수 있다. 따라서 물체의 국부 질감을 촬영 주제로 한 사진을 자주 볼 수 있으며, 그 외에 테마 질감과 관련된 재미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 < P > 주제의 발견과 활용 < P > 패턴의 표현은 사진에 힘을 줄 뿐만 아니라 전달하고 싶은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많은 경물에 도안의 조형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패턴은 물체의 외형이나 색채의 반복으로 구성되거나 햇빛이 물체를 관통한 후의 빛의 변화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평소의 풍경은 국부적인 로케이션을 거쳐 여전히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도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공간감을 기억하는 시공

는 사진에 원래 평면으로 드러난 영상을 만들기 위해 공간 입체감을 나타내기 위해 시각 효과 기법을 이용해 이뤄질 수 있다. "직선 원근 법" 은 두 평행선이 무한히 연장되어 한 점에 수렴되어 사라지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치수 체감법' 인데, 물체가 우리에게서 멀어질수록 작아 보인다. 게다가,' 대기층 투시법' 도 매우 보편적인 방법이다. 물체가 우리에게서 멀어질수록 색이 파랗게 변한다. 이러한 방법의 활용을 통해 물체의 원근감 생성 연대는 영상의 공간을 드러낸다.

카메라의 회전

모든 카메라는 곧은 화면이나 가로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수평 가로의 화면은 풍경 시야라고도 하고, 수직 방향은 초상화 시야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이 각각 풍경이나 초상화의 풍경화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어떤 방향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카메라 주제의 필요에 따라, 도시 경관은 고층 빌딩으로 바람직한 수직 화면을 강조하며, 건축 구조의 우뚝 솟은 것을 강조하며, 시야가 넓은 자연 풍경은 가로질러야 하는 화면을 강조한다. 망설이는 경우, 빠른 문 앞을 눌러서 전망창을 통해 관찰하여 정확히 어느 것을 가져갈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 P > 전환 전망의 위치와 각도 < P > 렌즈의 위치와 각도 선택은 간단한 사진 한 장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셔터를 누르기 전에 촬영 대상 주위를 이동해 본 다음, 전망창을 통해 카메라가 왼쪽이나 앞으로 후진할 때 풍경이 어떻게 변하는지 계속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카메라가 위쪽이나 아래쪽으로 기울면 평범해 보이는 풍경이 더 재미있거나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테마 주변에서 촬영! < P > 이전에 본 경관을 만났을 때, 당신이 처음 괜찮다고 생각한 방향으로만 촬영하지 말고, 시간을 좀 더 내서 주위를 돌아다니며 더 흥미진진하거나 눈에 띄는 각도를 찾을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로는 렌즈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살짝 옮기기만 하면 시선을 가로막았던 전경이 사라지고, 눈을 반짝이게 하는 화면이 나타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항상 전망창을 통해 각 각도의 구도를 점검하면 반드시 수확이 있을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 P > 언제든지 백업 배터리 < P > 를 가지고 있으면 반드시 새로운 배터리 사전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카메라가 새로운 배터리 아래에서 촬영할 수 있는 숫자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진 촬영 환경, 플래시를 번쩍이는 횟수와 주파수가 다르기 때문에 언제든지 새 전기를 준비해서 예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 P > 가능한 한 화면을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 P > 때때로 사진 속의 어떤 것을 생략하려고 할 때,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을 화면에 포함시키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황금법칙은 아니지만, 사진 한 장에 눈에 띄는 것이 너무 많으면 화면 전체가 이상하게 보일 수 있다. 따라서 셔터를 누르기 전에 전망창에서 보는 모든 것이 화면 구도의 요구 사항에 맞는지 신중하게 확인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시 경치를 찾아 전체 화면을 단순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 P > 시각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가이드 < P > 구도가 좋은 사진, 종종 힘들이지 않고 관람객의 시선을 유도하고, 화면의 일부에서 결국 주제가 있는 곳에 떨어지게 된다. 따라서 사진을 찍을 때는 장면 속 물체의 특성과 연관을 잘 활용하고 시각안내를 배치해 관람객의 주의를 끌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장면에서 서로 다른 물체 사이의 통로를 연결하거나, 서로 다른 물체 사이의 위치 변화에 의해 만들어진 모양, 심지어 물체 사이에서 반복되는 색상과 색조 등을 연결하는 특성은 시각적인 안내를 만드는 좋은 재료이다. < P > 액자의 활용으로 프로가 된 < P > 는 사진 속 경물을 이용해 액자에 또 하나의 액자를 만드는 전문 사진가가 사진의 충격을 높이는 기교 중 하나다. 이런 광경의 취재는 기성 현관이나 창문 등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고, 모델의 머리카락이나 팔의 배치를 통해 모델들의 얼굴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주는 효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어떤 디자인을 하든, 궁극적인 목적은 이미지의 특별한 부분을 강하게 불러오는 것이다. < P > 교묘하게 주체의 위치 < P > 가 주체가 배치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특히 화면에 다른 풍경도 포함되어 있을 때는 풍경과 주체의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셔터를 누르기 전에, 전망창에서 바디 뒤편에 있는 풍경과 그 밖의 풍경들을 살펴보는 데 시간을 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 다음 카메라 위치 변경을 통해 원하는 효과를 선택합니다. 카메라의 위치가 조정될 때마다 풍경과 카메라의 거리가 바뀌며, 거리가 바뀔 때마다 전망창의 앞뒤 각 풍경에 나타나는 이미지의 선명도도 바뀌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선택한 근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 P > 도전인물 < P > 은 초상화 촬영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 인물의 완전성을 유지하는 것임을 잘 알고 있다. 인물의 머리를 일부 잘라내거나 온몸을 찍어서 발의 발목을 잘라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 밖에도 인물과 환경의 관계, 인물의 태도가 자연스럽거나 편안해 보이는지 여부 등 다른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피사체가 어떻게 서 있는지, 어떻게 앉아 있는지, 또는 배경과 어떤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지 지휘할 때,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사진의 유형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진명언) 이것은 모든 피사체가 가져야 할 인식이자 가장 어려운 일이다. 사진사가 상황에 대해 다소 난처하거나 무지하다면, 곧 피사체의 몸에 반응하여 마지막으로 얻은 것은 둔하고 재미없는 사진이다. 인물 클로즈업 촬영을 할 때 얼굴 클로즈업만 하든 가슴 위의 머리 렌즈든 캐릭터의 자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머리 기울기, 눈 시선 방향, 얼굴 전체의 구도가 앞을 똑바로 바라보거나 동적인 대각선과 같은 것들이다. 이러한 상황은 반신이나 전신 사진을 찍을 때 무시당할 수 있지만 클로즈업을 할 때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보통 한 번에 여러 가지 자세의 사진을 찍고 그 중에서 최고를 선택할 수 있다. < P > 동감의 구성 < P > 모든 촬영자들이 빠르게 움직이는 동작을 화면으로 고정하려면 플래시를 이용해 순식간에 터지는 플래시 또는 고속의 셔터 효과를 이용한다. 이러한 이미지는 완전히 명확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이동 또는 카메라 이동으로 인 한 이러한 모호성은 이미지 움직임의 원천입니다. < P > 카메라 플래시 활용 < P > 교회, 박물관, 강당 등 사진 촬영 장소가 텅 비어 있고 어두우면 숨겨진 플래시나 카메라에 추가된 플래시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발생한 모든 빛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빛이 너무 약하다. 따라서 촬영된 주제를 별도의 전시품이나 세부 사항과 같은 공간 내의 작은 세부 사항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것들은 너의 플래시가 돌볼 수 있는 범위이다. 지금 여기에 제시된 사진은 플래시를 충분히 이해한다면 플래시도 자유자재로 적용할 수 있는 광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 디지털 카메라는 항상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다고 표방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마음대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바보 카메라, 수동 카메라, 어떤 종류든 나르면 사람을 놀라게 하는 슈퍼카메라, 심지어 오늘날의 디지털카메라도 촬영자가 머리를 써서 생각해야 한다. 좋은 영상은 허공에서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전문적인 개념을 많이 추가하면 선진 설비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고 바보가 아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다음은 우리가 디지털 무림 인사들을 위해 열거한 무림 비책으로, 당신이 공모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첫 번째 트릭은 해상도와 픽셀

> 두 번째 트릭은 메모리 카드 없이는 노래를 부를 수 없다!

> 세 번째 트릭 렌즈는 사진 품질

> 네 번째 트릭은 전원 공급 장치 부족

> 다섯 번째 트릭은 로케이션할 때 생각해 보세요!

> 여섯 번째 트릭은 관련 액세서리

> 일곱 번째 트릭 전송 인터페이스

> 여덟 번째 트릭은 드라이버

> 제 1 모집은 불시의 수요에 대비한 관념이 있어야 한다

> 11 번째 트릭은 명확하게 생각하고 사진

> 를 삭제합니다. 제 12 회 일용일동 백업 장비

> 13 번째 촬영이 가까워질 때 LCD

1 수를 이용해 해상도와 픽셀 < P > 을 주목하는 것은 디지털카메라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사양이자 반드시 표시해야 할 규격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최적의 이미지 해상도를 곱하면 CCD 픽셀 수와 약간 같습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픽셀도 물론 높을수록 아름다운 화면을 캡처하기 쉽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사진을 감상하고 싶다면 해상도 64 ×48 (35 만 픽셀) 의 디지털 카메라로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사진을 5×7 인화지에 인쇄하려면 128 ×124 (13 만 픽셀 이상) 해상도를 고려해 보십시오. 8 ×1 에 인쇄할 사진은 248X1536(31 만 픽셀 이상) 해상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트릭은 메모리 카드 없이는 노래를 부를 수 없다!

디지털 카메라는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여 사진을 저장합니다. 일반적인 사양은 SD, MMC, xD, MS 및 내장형 메모리입니다. 각 메모리 카드마다 장단점이 있으며 용량 크기도 다릅니다. 확장 가능한 메모리 카드의 기종은 당연히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 P > 세 번째 샷은 사진 품질에 영향을 줍니다. < P >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할 때는 줌 < 특히 광학 줌 > 렌즈 기능이 있는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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