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축제 기간 동안 이벤트를 계획하는 12가지 필수 창의적 방법
봄 축제는 운영자들의 핫플레이스입니다. 한 달도 채 안 남았는데, 어떤 활동을 계획하셨나요? 좋은 영감이 없나요? 좋은 아이디어가 없나요? 모든 이벤트는 빨간 봉투와 복권일 뿐, 새로운 건 없나요? NetEase 및 Xinshixiang과 같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생각나지 않나요? 활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습니까? 위의 질문이 있으시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이 글에서는 Nokoko 편집자가 활동 계획 방법을 소개하고, 12가지 기본 활동 방법과 3가지 적응형 활동 루틴을 공유해 드립니다. 고품질의 활동 아이디어를 효율적으로 출력해보세요! 이벤트 계획의 기본 작업 논리 먼저 전체 이벤트 계획 프로세스를 이해해 봅시다. 실제로 세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이벤트의 목적을 명확히 합니다. 특정 목적을 위한 인력과 물적 자원, 즉 우리 활동의 본질적인 비즈니스 논리는 실제로 특정 채널에서 활동을 유지하고 사용자가 활동에 참여하며 활동 목표를 충족하는 결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활동의 목적은 신규 고객 유치, 활동 촉진, 거래 종료, 확산이라는 네 가지입니다. 다양한 목적에 따라 해당 비즈니스 로직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목표가 명확해지면 이 이벤트의 비즈니스 논리가 결정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이러한 일반적인 방향에 따라 이벤트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활동 아이디어 생성 활동 아이디어 생성에도 단계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활동 아이디어 생성 과정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수집 - 다양한 온라인 활동 방법을 수집합니다(아래에서는 이 단계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2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적용 - 가장 적합한 활동 방법을 선택하고 이 방법을 자신의 활동에 적용합니다. 활동 목적에 따라 전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이하 3가지 일반적인 적응 루틴을 공유하겠습니다.) 선택 — 내부 테스트 또는 외부 소규모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전환 효과가 있는 활동 아이디어를 선택합니다. 최종 계획 및 제작 3단계: 활동 계획을 출력합니다. 활동 계획에는 일반적으로 활동 배경, 활동 목표, 활동 주제, 활동 시간, 활동 창의성/게임 플레이, 활동 프로세스, 홍보 채널, 리소스 등 9가지 필수 내용이 포함됩니다. . 요구 사항 및 활동 예산. 이 부분은 다음 글에서 자세히 소개할 테니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다음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12가지 기본 활동 방법을 명확히 한 후 제작을 시작하겠습니다. 놀다. 여기에서는 가장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활동 아이디어 12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이러한 활동 아이디어를 익히면 활동 계획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1. 매일 체크인/체크인하여 리워드를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체크인/체크인하시면 더 많은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플레이는 활동적인 사용자에게 더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독서, 쇼핑과 같은 분야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2.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통해 테스트는 귀하와 관련이 있지만 테스트를 치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결과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사용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을수록 사용자가 이를 친구들에게 전달하거나 화면을 스와이프하는 것이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3.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상품, 할인, 포인트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하는 것은 신규 고객 유치 및 활동 촉진에 적합하며, 거래 성사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효과는 제공되는 보상이 충분히 큰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4. 추측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정확하게 추측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베팅은 일반적으로 월드컵이나 NBA와 같은 스포츠 경기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포인트 시스템을 만드는 사람들은 주로 사용자 포인트를 소비하는 데 사용되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5. 경쟁/랭킹 경쟁에 참여함으로써 상위에 있는 사람들은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커뮤니케이션에 사용되며 브랜드 홍보에 더 좋은 효과를 가져오는 동시에 정확한 팬(우수한 참가자)을 많이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6. 빨간 봉투는 아주 간단합니다. 빨간 봉투를 주면 됩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빨간 봉투의 액면가가 아무리 작더라도, 이런 종류의 공짜로 무언가를 얻는 것은 사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특히 재무 관리와 관련된 분야에서는 사용자에게 큰 금액의 시험 자금을 제공하면 사용자가 귀하의 제품에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7. 복권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상품을 추첨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 플레이는 빨간 봉투 게임 플레이와 유사합니다. 여기서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은 일반적으로 금융 경험치, 체험 코스, 쿠폰 등입니다. 8. 사용자를 모아 자신의 콘텐츠를 제출하고 선정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플레이에서는 일반적으로 보상이 특히 매력적이어야 하거나, 수집된 콘텐츠의 주제가 사용자의 마음을 감동시켜 공유하고 싶게 만듭니다. 하지만 일반 셀프미디어에서는 돈이 많거나 유저 밀착도가 특별히 높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방법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9. 공동구매 공동구매는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친구에게 전달해야 친구가 특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특히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Pinduoduo는 수억 명의 팬을 유치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10. 간단히 클릭하거나 드래그하여 환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이런 종류의 게임플레이는 의사소통을 위해 사용되며, 그림은 화면을 스와이프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실생활에서 실현할 수 없거나 실생활에서 경험하거나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시나리오를 실현하도록 도와줄 수 있고 간단한 몇 단계만으로 완료할 수 있다면 그는 기꺼이 참여하여 다음 사용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그의 친구 서클을 과시하여 사회적 대화를 나누세요. 11. 스토리텔링은 사용자가 표현하려는 요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etEase는 정말 인터넷 최고의 스토리텔러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고래에 관한 "고백"은 화면을 깨뜨릴 만큼 뛰어난 명작입니다. 정말 충격적입니다. 또한 NetEase의 다른 고품질 H5도 검색할 수 있으며 Daniel의 플레이 방식을 체험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12. 투표/선정 다들 많이 보셨을 텐데요, 수년 동안 만나지 못한 동급생이나 친구가 여러분에게 투표를 요청하거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라는 메시지를 보낼 것입니다. 1등을 하거나 상금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활동을 홍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팬이 일정할 때 더 효과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동이 충분히 크지 않고 신규 사용자가 충분히 참여하지 않으며 활동의 효과가 없습니다. 아주 좋아. 창의성 적응을 위한 3가지 루틴 위의 12가지 게임 플레이 유형은 단지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일 뿐이며, 현재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게임 플레이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 플레이가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세 가지 루틴을 통해 이해하고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게임플레이의 중첩 일반적으로 중첩을 위해 최소한 2가지 기본 게임플레이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체크인/추측 + 추첨/빨간 봉투, 권유+투표/선택, 권유+드레스업+투표/선택, 그룹 빌딩+체크인+빨간 봉투. 감히 생각하고 상상력을 발휘한다면 다양한 형태의 게임플레이를 얼마든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 작업 프로세스가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 임계값이 높아져 사용자가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2. 요소 교체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게임플레이에는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귀하의 목적과 제품에 따라 교체될 수 있으므로 이 게임플레이는 귀하의 제품 톤과 더욱 통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크인을 통해서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관련 항목의 경우 피트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체크인을 통해 피트니스 메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관련 항목의 경우 지속적으로 체크인을 하면 오일 한 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관련 사항은 지속적인 체크인을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이나 체험강좌 등을 받아보세요. 이 루틴의 요점은 실제로 귀하의 활동을 제품의 색조에 더욱 일치시켜 사용자가 이 활동을 보다 자연스럽고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 핫스팟을 비웃는 요령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오늘의 핫스팟에는 고유한 트래픽이 있습니다. 귀하의 활동이 핫스팟과 관련된 한 프로모션 없이 트래픽이 자동으로 증가하므로 자연스럽게 핫스팟과 활동을 결합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핫스팟을 결합하려면 운영자는 웨이보 핫검색어, 바이두 핫검색어 목록, 신규 목록 정보 등 인기 앱의 인기 검색어와 인기 목록을 매일 확인해야 한다. 핫스팟을 어디서 확인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 Baidu에서 검색하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활동의 창의적인 결과물이 여기에서 공유되어 약간의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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