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문답 - 광고 및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패션 스타일 -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광고 및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패션 스타일 -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대부분의 사람들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이해가 여전히 '소인의 책', '만화책', '어린이 도서'와 같은 저급 문화 상품에 국한되어 있을 때 그림책” 이때 일러스트레이션은 사람들이 회자하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부터 손에 들고 있는 음반의 표지 디자인, 심지어 슈퍼마켓의 캐주얼한 제품 로고, 일러스트레이션 및 매장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의 모든 면에 빠른 속도로 침투해 왔습니다. 파생 상품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전을 보지 않고도 매일매일 '일러스트'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나 제품을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수를 받고, 작가가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격만을 보유하는 상거래 행위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

사실 현대 생활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힘은 '예술'과 '상업'에서 나옵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비즈니스 활동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명확한 창작 목적을 지닌 의뢰 창작물입니다.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대량으로 복사되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대중 매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항상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시대와 문화적 특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문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등장은 유럽 국가들이 극심한 재료 부족으로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정체했던 제2차 세계대전 이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때 미국 상업디자인이 붐을 이루고 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주었다. 단지 부유층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서민과 대중 소비를 기반으로 디자인했다는 점이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기법, 저렴한 가격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맞춰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 라이프(Life), 타임(Time) 등의 출판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부수량이 100만 부를 넘어섰습니다. 이들 잡지의 인쇄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층에게 많은 수의 광고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이는 객관적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를 자극합니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도 삽입 도서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및 TV 광고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날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분야는 대중문화입니다.

1950~60년대에는 청소년들이 대중문화 소비의 주체가 되었고, 1970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견인하는 주역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풍요로운 시대에 자랐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열광적인 추종자와 전통적인 가치에 대한 무관심은 그들의 부모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아트, 히피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문화 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이 시기 다양한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스타일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이고 달랐던 많은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자 스타일, 형태, 패션을 형성했습니다. 미국 팝 아티스트 존스가 만든 '불스아이'와 '플래그' 이미지는 종종 다양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며 팝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히피 문화 운동 당시 디자인된 윌슨의 '아르누보' 스타일 글꼴 포스터는 글꼴의 과도한 변형으로 인해 식별이 어렵지만, 히피 문화의 반문화를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로테스크하고 형식적인 느낌을 줍니다. 와일드한 느낌은 히피청년의 감성요구에 부합하므로 상징성이 강한 로고로도 사용됩니다. 다양한 대중문화 상징을 흡수하고 사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수단이자 다양한 이데올로기를 구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나오는데, 이는 1980년대 이후 아시아의 10대들 사이에서 점차 성숙해지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을 중심으로 한 전자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성장은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트렌드를 형성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형식

현대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는 주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 분류된다.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매체, 다른 하나는 영화 및 TV 매체, 세 번째는 온라인 매체입니다. 인쇄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게 정기 신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유통량이 많고 배포가 넓으며 제작 주기가 짧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포함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텔레비전과 영화에 배포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와의 차이점은 그림의 상대적인 안정성과 고요함에 있습니다. 정보이며 비교성이 높습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으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제품 홍보 및 판촉을 강화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달과 함께 발전한 일러스트레이션의 새로운 형태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주요 매체로 하며, 독특한 형태와 인터랙티브한 콘텐츠, 넓은 표현 공간이 특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새로운 형태로서 독자층의 불균형이라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으나,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한계점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이 세 가지 형태를 분석해 보면,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한 부분인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 비즈니스, 문화에 의해 고유한 공간이 주어져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특정 정보를 지역적으로 전파하는 것에서 출발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력을 전파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시간과 공간, 관객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발전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기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성과 실용성에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되는 표현기법은 객관적인 것을 표현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데, 크게 사실적, 현실적, 현실적, 실용주의적인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추상적이고 혼합적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제 산업

경제 문제에 대해서는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어떻게 유통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 진출 과정에서 생산 - 판매 - 소비라는 세 가지 링크를 거쳐야 합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등 여러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커미션은 전자 문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의 작업 방식은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습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차리거나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통신 방식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자들이 개인적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는 대부분 프리랜서입니다. 좋은 평판과 훌륭한 재능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인터넷 시대에 개인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고객 자원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귀하의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2. 판매자(판매 채널)

전통 예술품 판매 채널. 미술상은 항상 비판적인 눈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는 동시에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구매자를 찾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일러스트 디자이너는 고객과 직접적인 거래를 하지만 결국 고객을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표하기 위해 전문 에이전시를 선택하고, 관련 기업 및 전시회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실제로 미술상 역할을 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일러스트를 소비하는 사람들 중에는 열정적인 소비자와 일반 소비자의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일러스트 제품이라도 사람마다 선호하는 바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문화대혁명' 시대의 오래된 만화책입니다. 노인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보일 것이지만, 젊은이들은 그것에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주로 젊은이들이 이 오래된 만화책에 대한 관련 문화적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화적 체험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이는 열성적인 소비자의 출현으로 이어진다. 또한, 이 유형의 소비자 그룹이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더 좋아하고 관심을 가질수록 더 많은 관련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게 되며 일반 소비자와 비교하여 작업에 대한 이해도 다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 다릅니다. 그 운영은 다른 산업의 자체 규칙과 다릅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브스는 『창조산업의 경제학』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구분을 제안했다. 그는 “문화상품 역시 특성, 톤, 스타일 등이 다르며 이는 구매자의 상품 품질 평가와는 무관하다. 경제적 측면에서는 수평적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같은 가격이라도 사람들은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창의적인 제품은 대개 수직적 차별화와 수평적 차별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테고리의 다양성을 구성하는 문화상품의 특성입니다. 소비자도 그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종종 다양한 문화 산업 간의 협력 특성을 보여줍니다. 인기 만화 작품은 그래픽 출판물로만 널리 배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화나 영화, TV 시리즈로도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현상은 하나의 추세로 발전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파생되는 기타 관련 산업을 '부가가치'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화상품의 부가가치 관리 역시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적인 수익성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미키마우스의 가상 이미지가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이다. 잡지, 의류, 웹사이트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으며, 오늘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션의 이익 배분과 다른 산업에서 창출되는 부가가치를 정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계약을 어떻게 체결할 것인가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입니다.

아직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폄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들의 결합이 좋은 결과를 낳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으며, 이러한 추세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찬란함처럼 되돌릴 수 없다. 이 시대는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일러스트 스타일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일러스트 스타일에는 패션 스타일, 유머러스한 스타일, 심미적인 스타일, 사실주의 스타일, Q 버전 스타일, 기계 기술 스타일 등이 있습니다.

먼저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이란 제품에 어울리는 일러스트를 그려 상업적인 목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생활의 모든 면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페인팅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합니다.

삶을 발견하고 통찰력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트렌드를 파악하고 시장을 이해합니다. 색상에 민감합니다. 디자인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의 발전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특히 '만물 인터넷' 시대에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지털 태블릿과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소프트웨어의 도움을 받아 전자 원고를 사용합니다. sai, indesign을 통해 더 많은 확장과 상업적 양도가 가능해졌습니다.

일러스트 소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를 흔히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부릅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영화 및 TV 포스터, 게임 캐릭터 설정 및 게임 내장 아트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축하 카드, 벽걸이 달력, 장식 그림, 포장 등이 포함됩니다. . 형태. 현재 네트워크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가상 아이템 및 관련 시각적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현대 사회의 발전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과거의 좁은 개념(회화와 그림에 국한됨)에서 넓은 개념인 '일러스트'로 변화되었습니다. "라는 말을 우리가 흔히 보는 것입니다. 신문, 잡지, 각종 출판물, 어린이 그림책 등의 텍스트 사이에 삽입된 그림을 총칭하여 "일러스트"라고 합니다.

일러스트는 원래 라틴어로 '조명'을 의미합니다. 원래는 출판물에서 본문의 흥미를 높여서 본문이 독자들의 마음속에 더욱 생생하고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다양한 출판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중요성은 "텍스트를 조명하는" 역할을 훨씬 넘어섰습니다. 주제의 아이디어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의 매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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