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의 7개 부서는 무엇인가요? 언급했듯이 감사합니다.
7개 부서 중 4개 부서가 적자를 낸 것은 너무나 비참한 일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4대 적자 부서 중 가장 큰 손실을 본 부서는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였다. 이 부서의 1분기 매출은 5억500만달러에 불과했고, 손실은 1억77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다. 동시에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의 손실도 지난해 같은 기간 3,900만 달러에서 6,800만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MSN 인터넷서비스사업부, 모바일사업부도 적자 상태지만, 전년 대비 적자폭은 축소됐다. MSN의 인터넷 서비스 부문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1억9900만 달러 손실에 비해 이번 분기에는 97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 세 가지 주요 수익 부서는 Windows 부서, 사무용 소프트웨어 부서 및 서버 부서입니다. Windows 부문의 1분기 수익은 25억 달러로 회사 전체 수익의 85%를 차지했습니다. 사무용 소프트웨어 부문의 수익은 19억 달러였으며 서버 부문의 수익은 5억 1900만 달러였습니다. 먼저 돈을 태운 다음 많은 돈을 버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외치고 싶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거대 기업인 Microsoft가 마침내 버틸 수 없게 되어 경기 침체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 대답은 부정적이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손실이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며 새로운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Microsoft가 지불한 "청구서"라고 믿습니다. 전혀 소란을 피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부서의 운영에는 "먼저 수익성 있는 시장 목표를 결정하고 막대한 투자를 한 다음 돈이 들어올 때까지 여유롭고 만족스럽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라는 Microsoft의 철학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최근 시스템의 끊임없는 도전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려는 노력의 배경이 되고 있습니다. 첫째, 많은 국가들이 보다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Linux 시스템을 선택했고, 이후 독점 금지 소송이 장기간 이어졌습니다. 이제 Microsoft는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 시장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발하려는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Windows 및 Office 소프트웨어 부서의 이익을 사용하여 신흥 부서의 개발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제너럴리스트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손실 규모로 볼 때 게임 산업에 뛰어들기 위해 서두르고 있는 홈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문이 가장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는 해당 부서의 값비싼 Xbox 게임 콘솔 출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게임 콘솔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최대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게임 산업-게임 소프트웨어 판매의 정점에 진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또한 연구개발 등 일회성 비용도 단기 이익 수준을 '끌어당긴다'. 다른 두 적자 사업부인 MSN 인터넷서비스사업부와 모바일사업부의 상황이 개선된 만큼 홈·엔터테인먼트사업부와 비즈니스솔루션사업부도 반등해 막대한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분석가들의 분석이다. . 소프트웨어 거대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가 다시 한번 제너럴리스트로서 주목의 대상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