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Vegas 2를 최적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2 구성 최적화
다음 내용은 외국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내용입니다. 시스템을 수정한 후(amd64 3000, 128m 6600gt, 1g ddr400) fps 차이가 매우 확연합니다. 개선 사항(1024x768)은 사진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자, 시도해 봅시다:
파일 찾기:
Ubisoft\Tom Clancy's Rainbow Six Vegas\KellerGame\Config\PC\KellerEngine.ini
당신이 원한다면 다른 디렉토리에 설치했는데 다음 파일을 찾았습니다: KellerGame\Config\PC\KellerEngine.ini
수정하기 전에 KellerEngine.ini를 백업하십시오.
이 수정 사항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Unreal 엔진을 사용하므로 게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1. 다음 줄을 찾으세요:
UseTrilinear=True
LevelOfAnisotropy=4
변경:
UseTrilinear=False
LevelOfAnisotropy=2
또는
UseTrilinear=True
LevelOfAnisotropy=1
I 이것이 무엇인지는 누구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2. 다음 줄을 찾으세요:
bUsePostProcessEffects=True
다음으로 변경:
bUsePostProcessEffects= False
밝기/흐림 효과를 끕니다(fps에 큰 영향을 미치고 야간 투시경 및 적외선 온도 감지 고글의 효과에도 영향을 주지만 계속 사용할 수는 있지만 효과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약간 나쁩니다. 원래 야간 투시경과 적외선 온도 감지 고글의 효과를 유지하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3 다음 줄을 찾으세요:
UserMaxTextureSize=4096
p>
UserMaxTextureSize=2048로 변경
텍스처 해상도 4096은 256M 카운티 카드에 비해 너무 높습니다. 1024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값은 64배의 정수여야 합니다.
(참고: 저는 128M 6600gt에서 1024를 사용했습니다.)
4 다음 줄을 찾습니다:
ShadowBufferResolution=1024
로 변경
ShadowBufferResolution=512
그림자 해상도는 사진이 너무 부드러워 보이지는 않지만 fps를 향상시킵니다.
5 블룸 및 헤이즈 효과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유지합니다. 야간 투시경 및 적외선 온도 감지 고글의 효과 및 총에 맞은 효과와 같은 기타 흐림 효과:
수정 없음
bUsePostProcessEffects=True
백업
C:\Program Files\Ubisoft\Tom Clancy's Rainbow Six Vegas\Engine\Shaders\HLSL\MegaPostProcess\Blur.hlsl
메모장으로 Blur.hlsl을 열고 다음을 찾으세요
return lerp(PreviousColor, BlurColor, Factor) BloomColor;
변경 내용:
return lerp(PreviousColor, BlurColor, Fa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