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대규모 문맹 퇴치 교육 프로그램
걸출한 선생님으로서 교안 준비 작업을 자주 전개하는데, 교안을 통해 교수법을 적절히 선택하고 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할 수 있다. 어떻게 교안을 중점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유치원대반 문해교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유치원대반 문해교안 편 1
활동 목표
1, 유아들이 탐구 작업에서 문해력의 오묘함을 인식하도록 지도하고, 이 세 글자를 초보적으로 인식하여 유아의 언어어휘
2 를 풍부하게 한다
3, 유아는 한 그룹당 한 단어
행사 과정:
1, 사진을 보여주세요. 유아에게 관찰하세요.
;
4, 교사가 글자
"몇"
2, 선생님이 글자 카드를 들어 올리자 유아는 빨리 글자 아기를 읽습니다.
3, 선생님은 개별 유아를 잘 보살펴 주시고,
4, 아기를 집으로 보내 주세요
활동 확장:
1 유치원 대반 문해교안 편 2
1, 목표
1, 시나리오 활동에서 유아들이 한자' 침대, 찬장, 캐비닛, 책상, 의자' 를 인식하도록 유도한다.
2, 유아에게 한자의 법칙을 초보적으로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는 법칙으로' 나무' 옆면이 있는 글자가 많다는 것을 아는 것은 모두 나무와 관련이 있다.
3, 유아의 문해력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읽기 능력을 높이다.
2, 준비
다양한 실물 가구, "침대, 캐비닛, 캐비닛, 테이블, 의자" 카드
3,;
2, 단어 카드를 보여주세요. 유아에게 잠시 보여 주세요. 어떤 단어인지 맞춰보세요. (이 글자들은 모두 가구와 관련이 있다)
3, 유아들이 읽고, 선생님은 글자와 가구를 일일이 대응한다.
4, 어린이들에게 곰 이동 가구를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선생님은 글씨 카드를 어지럽히고, 어린이들에게 글자와 가구를 일일이 맞추라고 했다. (유아 조작)
(2) "침대, 찬장, 캐비닛, 책상, 의자" 의 법칙
1, 유아 관찰: 이 단어들을 발견했습니까 (모두 하나의 목자가 있음)
2, 유아가 대답한 후, 몇 명의 유아를 불러서' 나무' 라는 단어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세요? (안쪽, 옆, 아래)
3, 왜 이 단어들은 모두' 나무' 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가.
(이 가구들은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나무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이름에' 나무' 라는 글자가 있다.)
(3) "나무" 단어
1 이해, 나무는 어디에서 왔는가? (단어 카드와 나무 사진 표시)
2, "나무" 라는 단어를 보여주세요. 나무에 "나무" 라는 단어가 숨겨져 있습니까? 나무가 나무에서 잘렸기 때문이다. )
(4) 마이그레이션은
1, 유아는' 나무' 라는 글자가 있는 한자를 말한다.
2, 유아가 각종 나무명을 생각해 내도록 지도한다. 유아가 한 명, 선생님이 칠판에 한 개를 쓰고' 나무' 라는 글자가 어디에 있는지 보자. (복숭아나무, 이나무, 사과나무, 레몬나무, 배나무, 감나무, 오동나무, 소나무, 노송 나무 ...) 유치원 학급 문해교안 편 3
1, 교육준비:
<2, 영어 테이프 한 판, 훌라후프 네 개.
2, 교육 과정:
(a) 문맹 퇴치 게임: "엄마를 찾는 작은 거품";
1, 교사가' 미로도' 를 제시하며 게임 장면을 말했다. "작은 거품이 엄마를 찾을 수 없다. 그는 매우 급하다. 꼬마들이 그를 도울 수 있을까?"
2, 교사 해설법: 지색자, 도전 답변 질문. 맞히면, 작은 거품이 앞으로 가서 색자에 표시된 단계 수를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유아를 데리고 게임을 하다.
(b) 문맹 퇴치 게임: "문맹 퇴치 리듬";
1, 교사는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선생님은 음악을 틀고, 아이들은 훌라후프 주위를 달리며, 음악이 멈추자 인근 원으로 들어갔다. 선생님은 원 앞의 카드 내용을 말했고, 이 원 안의 아이들은 자리로 돌아왔다.
2, 유아를 데리고 게임을 하다.
(3) 행사 요약: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유아를 칭찬하고, 반 전체가 그들로부터 배우고 수업 숙제를 준비하도록 독려한다.
3, 교육 목표:
1
2,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대담하게 말하고,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과감하게 발휘한다. 유치원 대반 문해교안 편 4
행사 목표:
1, 유아들에게 한자의 진화 역사를 초보적으로 이해시키고 한자가 중국인이 발명한 문자라는 것을 알게 한다.
2, 그림, 상형 문자에 따라 해당 한자를 읽으려고 합니다.
3, 생활 속 한자에 관심을 갖고 어린이들이 한자에 강한 관심을 갖도록 자극한다.
행사 준비:
1,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단어 카드, 상형 문자
2, 유아들은 이미 "물, 불, 사람, 사람" 을 알고 있다
활동 과정:
1,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통해 유아에게 한자의 진화 역사를 알리고 한자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a), 유아 토론 구성 당신은 어떤 글자를 알고 있습니까? (교사는 유아들이 대담하게 말하도록 독려한다)
교사: 우리의 생활은 한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한자는 우리가 지식을 배우고 세상을 아는 데 도움이 된다. 한자가 없으면 우리는 소통하고 배울 수 없다.
(2), 상형 문자 "물, 불, 나무":
1, 유아에게 질문하십시오: 그들은 무엇을 닮았습니까? (교사는 유아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도록 지도한다)
2, 선생님이 각각 옛날의 한 단어라고 알려주면, 그것들은 어떤 글자일까? 알아맞혀 보다. (어린 아이들에게 대담하게 추측하여 교사가 기록을 잘 작성하게 하다. )
3, 코스웨어를 열고 각각 옛날의 어떤 단어인지 확인하십시오.
(3), 코스웨어를 재생하여 어린이들이 한자의 기원과 진화 과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선생님 요약:
한자는 중국인이 발명한 문자이고, 현재 한자는 고대 이미지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사용하기 쉽도록 장기적인 변화를 거쳐 왔다.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글자 중 하나이며 한자도 가장 아름답다. 문자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문자이자 유통 범위가 가장 큰 문자다.
(5), 조작 활동을 통해 한자에 해당하는 더 많은 상형 문자를 발견했습니다.
1, 유아에게 자카드를 발급하고, 교사는 멀티미디어에 상형자를 제시하고, 유아에게 상형자에 해당하는 한자를 찾도록 요청하십시오.
2, 유아와 함께 운영 상황을 점검한다.
3, 해당 한자를 큰 소리로 읽습니다.
2, 손조작을 통해 한자의 특징을 초보적으로 인식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관찰과 상상 과정에서 발견한 기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1), 교사가' 바다, 나무, 기름, 복숭아
(b), 이 몇 글자를 아는 편옆.
(3), 유아조작, 글자의 편변별로 분류한다.
셋째,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한자 의미 사이의 관계를 인식하여 어린이들이 한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코스웨어' 미운 오리' 를 재생하고, 교사는 글과 사진을 결합해 이야기합니다. 유치원 학급 문해교안 5
교육 목표:
1, 행사에서 시의 언어미를 느끼다.
2, 중학교, 학습 중 노는 즐거움을 체험하다.
3, 한자' 제비',' 봄',' 여기' 를 안다. 제비가 철새일 때까지
4, 제비의 또는 특성을 알아라.
5, 독서 규칙 강화.
교육 준비:
1,' 유아들이 게임 읽기 읽기 읽기' 제 2 권 (일손 1 권), 녹음기, 테이프
2, 일반 쪽지 감상
3, 해당 단어 카드. 배운 새로운 한자 큰 글자 카드 한 벌, 작은 글자 카드 한 부.
자습서:
(a)
1, 영감 대화
2, 화면 감상 및 질문 지금이 무슨 계절입니까?
(2) 제비가 입는 옷은 어떤 색입니까?
(3) 제비의 꼬리는 무엇과 같습니까?
수거. 단어 카드 표시: 음악을 듣고 책을 받으세요.
일반 요구 사항: 뒤에서 앞으로, 일반 공발서.
문제 이해:
(1) 어느 계절에 제비를 볼 수 있습니까? 글씨카드' 봄' 을 보여주세요. 왜 그런지 아세요? (철새이기 때문에)
(2) 제비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으세요? (제비 벽 차트 표시)
(3) 이것은 제비입니다. 아이들은 봄에 제비가 날아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겨울에는 어디로 갔을까요? (남방으로 돌아가 겨울을 보냈다) 내년 봄이 다시 이곳으로 날아온다. 유아에게' 여기' 의 봄, 아름다운 경치를 말하도록 지도하다.
(4) 들어 봐: 우리 함께 삼촌 이모가 읽어준 이 시를 들어 보자. (녹음테이프 듣기)
통상적인 요구 사항: "손가락, 귀, 눈, 책, 소리 없음" 이라는 쪽지를 보여주세요.
(2) 큰 예를 보여 유아가 따라간다.
선생님, 꼬마책 위에 있는 아기 글자를 크게 늘렸어요. 칠판에 오라고 했어요. 아이들에게 칠판을 보고 삼촌 이모와 함께 읽어주세요. 녹음기 속 삼촌 이모처럼 듣기 좋아요!
(3) 게임
꼬마가 방금 삼촌 아줌마가 우리에게 읽어준 시가 듣기 좋았나요? 이제 아기가 우리와 게임을 할 것이다. 칠판을 보세요.
게임 1: 어떤 글자가 없어졌나요? 시를 잘 아는 기초 위에서 큰 패러다임에서 배운 새로운 글자를 덮어서 어린이들이 어떤 한자가 없어졌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해 주세요. )
게임 2: 어떤 글자가 커졌나요? (큰 글자카드로 큰 패러다임의 해당 글자 위에 덮음)
게임 3: 내 글씨 아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교사는 글자 엄마, 즉 큰 글자 카드, 유아가 아기-작은 글자 카드를 찾아낸다.)
(4) 행사 종료
아기도 아이들과 함께 나가서 춤을 추고 싶어, 우리 나가서 그들과 춤을 추자! (유아는 선생님의 작은 걸음으로 활동실에서 날아간다.)
행사 연장: 배운 모든 작은 동물 한자를 함께 찾아 게임을 한다. 유치원대반 문해교안 편 6
1, 목표
1.' 달, 먹구름, 암탉, 과일나무' 라는 네 단어를 공고히 하는 기초 위에서' 별, 빗방울, 과수' 를 인식한다
2. 게임 행사에서 동요' 거품 불기' 의 재미있는 내용을 즐겁게 감지하고 자연계에서 사물이 일대일로 대응하는 관계를 느낀다.
2, 준비
그림, 한자, 머리 장식, 가슴 장식
3, 절차
( (거품 불기)
한자 표시: 거품 불기
2. 선생님이 불어주신 거품은 어떤가요? (둥글고 가지각색의)
< P > 3. 아는 사람은 그것을 말해라. 한자를 제시하다: 달, 먹구름, 암탉, 과일나무.4. 어떤 거품이 나올까요? 우리 한번 들어보자, 한번 보자.
(2) 지각이해
1. 달, 먹구름, 암탉, 과일나무가 부는 거품이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유아가 하나를 말하고, 교사가 상응하는 그림이나 한자를 제시하다.
2. 거품들은 당신들이 정말로 나를 알고 있다고 말합니까? 이제 그림의 한자를 숨기고, 그림이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지 살펴보고, 한자를 찾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정렬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자명언)
(유아가 와서 시연하다) 해당 검사.
3. 봐, 원래 우리 꼬마야, 우리 거품 배달해 줄래?
(1) 해당 거품이 누구인지 집단적으로 이야기합니다.
(2) 유아들이 조를 짜서 해당 장소로 배송한다.
거품이 모두 집에 도착했으니 정말 기쁩니다.
(3) 게임 공고함: 변거품
우리도 거품을 만들겠습니다
또 네 명의 유아를 거품 부는 친구로 초대해야 하는데, 선생님은 그가 누군지 알아맞힐 수 있도록 머리 장식을 해 주셨다.
버블 친구, 누가 불어오는 거품이야, 음악을 듣고 그의 곁을 에워싸고, 맞는 친구를 맞춰봐, 거품이 "맞아, xx 는 xx 가 불어오는 거품이야." 라고 말했다.
게임은 여러 번 반복됩니다.
4, 힌트 및 제안
이 행사는 중반 유아에게 더 적합하다. 교육활동을 진행하기 전에, 우선 유아들은 달, 먹구름, 암탉, 과일나무, 그리고 일정한 생활경험이 있어야 한다.
유치원 학급 문해교안 편 7
1, 목표
< P > 1. 말하기, 듣기, 쓰기 행사에서 상해의 일부 관광지를 초보적으로 이해하다.2. 어린이들이 상하이의 유명한 관광지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어린이들이 상해를 사랑하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도록 유도한다.
3.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대담하게 표현하도록 독려한다.
2, 준비
1. 단어, 그림, 사진, 게시판, 작은 칠판.
2. 상하이 일부 관광지의 이름을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해당 한자에 익숙하다.
3, 과정
(a) 자율적으로
"꼬마야, 오늘 선생님께서 작은 가이드로 모시고, 선생님께서 여러분을 위해 많은 행사 내용을 준비하셨습니다 상하이의 어떤 유명한 관광지를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2) 자율게임
1. 내용
녹음 듣기
게임기-'자동차' 는 바둑이고, 상해의 유명 관광지는 바둑판이고, 유아들은 놀면서 상해의 관광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맞아, 한 칸 뛰어, 틀렸어, 한 번 멈춰.
명사 연결-"양포" 와 "다리" 연결 등.
사진-어디서 찍었는지 말하고, 간단히 소개하고, 지명을 써요.
도서-'손오공이 상해를 유람하다',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보고,' 상해를 유람하다' 는 동요를 읽었다.
쓰기-그림, 글자, 유아는 상해의 지명을 말하고 쓸 수 있다.
페어링-단어, 사진 친구를 찾습니다.
가이드지도 제작-그림, 한자 힌트에 따라 가이드지도 제작.
2. 중점 지도 (가이드지도 만들기)
1 층: 선택한 상하이 관광지를 종이에 오려 내고 우선순위를 명시하며 각 관광지를 말할 수 있다.
2 층: 선택한 상하이 관광지를 종이에 문자로 쓰고 우선순위를 명시하며 한자를 읽을 수 있고 관광지의 특징을 간단히 소개할 수 있다.
3. 일반지도
녹음 듣기 사진: 유아에게 자신이 어디서 찍었는지 말해 달라고 부탁하고 지명을 적어 주세요.
(3) 교류 공유
유아를 초청해 작은 가이드로 오늘 당신들이 어떤 관광지를 했는지 소개해 주세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관광지는 무엇입니까? 왜요 "가이드지도 제작" 팀에 안내도를 전시해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정확히 말해 주세요.
4, 힌트 및 제안
행사 전 유아를 조직하여 관련 자료를 수집하다. 이 행사는 5 ~ 6 세 유아에게 적합하다. 유치원 대반 문해교안 편 8
행사 목표
배',' 배나무',' 오리배',' 배원 자제'
좋아, 그럼 오늘 우리 이' 배' 자 공부하자.
(단어 카드 "배" 를 보여 유아와 함께 몇 번 읽음) 토론: 배는 어떤 모양입니까? 색상은 어떤가요? 네가 먹은 배는 어떤 맛이야? (달콤하고 시큼한) 어떤 배를 드셨습니까? (배, 사과배, 달콤한 배)
2,' 배' 라는 단어에 친구 찾기
' 배' 라는 단어가 외로우니 친구를 찾아 보자!
(배, 배, 배, 배, 배, 작은 배)
3, "배" 라는 단어로 네가 좋아하는 말 한 마디
봄이 와서 배나무에 꽃이 피었다 ...
4, 게임아기 변신
행사 연장
어린이, 오늘 집에 돌아온 후에 너는 이 배운 지식을 너의 어린 동생 여동생에게 가르쳐 줄 수 있니? 유치원대반 문해교안 9
행사 목표
1, 한자의 기원을 이해하고 한자가 중국인이 발명한 글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2, 그림에 따라 상형자가 해당 한자를 읽으려고 합니다.
3, 주변 환경의 한자에 관심을 갖고 한자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활동 준비
1, 코스웨어: 상형 문자
2, 코스웨어: 단어 트리
3 이 글들은 같은가요? 이것이 어느 나라의 글인지 누가 압니까?
(중국, 영국, 미국, 한국)
2. 누가 사진 속 한자를 찾을 수 있습니까?
(한자는 중국인이 발명하고 사용하는 문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
2, 그림 추측
1
2. 어린이들이 한자' 일, 나무, 산, 천' 의 그림 부분과 상형 문자를 관찰하도록 지도하고,
알아맞혀 보고, 이 한자들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말해 주세요.
3. 코스웨어 2
를 제시하여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최초의 문자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을' 상형자' 라고 하는데, 이는 각종 구체적 이미지의 그림에서 창조되어 진화한 것이다.
4. 코스웨어 3
셋째, 한자에 관한 경험을 교환하다. 한자 사진을 보여주세요:
1. 이 단어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어디서 만났어요? 당신들은 한자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2. 독서 과정에서 유아의 잘못된 발음을 제때에 바로잡는다.
4, 그림 읽기 시도. 교재를 제시하다: 단어나무
1. 유아에게 그림에 따라 한자를 읽도록 요청하십시오.
(선풍기, 에어컨, 냉장고, 팬)
2. 유아와 동료들이 서로 소통하고 토론하도록 독려한다.
어린이들이 활동실에서 한자를 찾도록 격려하다.
5, 교사는
"상형 문자" 의 유래와 "현대 한자" 의 출현을 간단히 소개했다 요즘 사람들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글씨를 단정하고 예쁘게 쓰면 지금의 한자가 된다. 유치원 대반 문해교안 편 10
목표:
1, 동요 공부, 언어 개발, 유아 기억력 배양.
2, 한자' 수박' 을 알고' 멜론' 으로 말할 수 있다.
준비:
1, 벽 차트:
(1) 큰 수박
(2) 단면도 오이는 다 먹고, 가죽은 배를 만들고, 노란 손수건은 돛을 만든다.
2,' 큰 수박' 노래가 있는 디스크 한 장, 수업 전에 유아들에게 보여 준다.
3, 노란 손수건 한 장, 작은 종이봉 한 장, 노란 왁스 종이 한 장.
4, 수박 카드.
과정:
1, 수수께끼 소개, 한자' 수박'
선생님: 녹색 옷을 입고, 뱃속에 물이 차고, 태어난 아들이 많다. 꼬마가 무슨 과일인지 알아맞혀 봐? "수박" 으로 유도하다. 오늘 선생님께서 어린이들에게 수박을 가져왔는데, 꼬마가 먹는 수박과 어떻게 다른지 보자. (유아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카드 수박을 보여주고, 유아가 읽음)
선생님: 수박자 아기 안에 몇 글자 아기가 있습니까? 어린이들에게 한자와 오이를 따로 알도록 지도하다. 아이들은 수박이 있다는 것을 알고, 또 어떤 오이가 있습니까? 수박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까? (
< P > 2, 플립 차트를 보고 동요
1, 첫 번째 문장 학습: 수박이 크다
아이들은 그림을 보고 스스로 이 말을 요약한다.
2, 프로필 보기
3, 세 번째 그림 보기
멜론 다 먹었나? 먹고 나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유아가 자유롭게 발언하도록 유도하고, 개별 유아가 지명하여 대답하다. "큰 수박" 노래가 있는데, 꼬마가 부를 줄 아세요? (노래: 큰 수박, 둥글고 둥근, 절개는 두 그릇이다. 한 그릇을 먹어라. 나는 한 그릇을 먹고, 빈 그릇을 작은 배로 남기고, 빈 그릇을 작은 배로 남겨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 노래 속 큰 수박을 다 먹은 후 껍질을 남기고 무엇을 합니까? (보트가 될 때) 안내: 끊고 먹고, 가죽으로 배를 만들다.
선생님: 이런 작은 배는 빨리 달리나요? 돛을 더하면 바람이 불면 빨리 달릴 수 있다. 무엇으로 돛을 만들까요? (노란 손수건 표시) 유아들이 읽도록 유도한다: 노란 손수건으로 돛을 만든다. 여기 돛이 있는지 보세요. 선생님은 돛 (작은 종이봉, 노란 왁스 종이, 붙여 넣기)
4, 유아가 세 장의 그림을 보고 동요를 완벽하게 읽었다.
5, 아이들은 동요도를 보고 동요를 완벽하게 읽는다.
셋, 글자를 공고히 하고
1, 동요도를 관찰하고, 어린이들이 방금 읽은 수박이 크고, 수박이 둥글고,' 수박' 자 아기가 어디에 있나요? (아, 찾아 빨간 펜으로 동그라미를 쳐라)
2, 세어봐, 여기 * * * * 몇 개의' 수박' 자 아기가 있니? 또 다른' 멜론' 자 아기는 어디에 있나요?
3, 이미 알고 있는 한자를 몇 개 제시하면, 유아가 읽고,' 수박' 을 찾아 사진을 찍는다.
넷째, 어린이들이 동요를 낭송하고 활동실을 나섰다. 유치원 대반 문해교안 편 11
1, 행사 목표
< P > 1. 유아사고의 유연성, 독창성, 풍부한 상상력을 훈련시킨다.2. 창의적인 이야기를 통해 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단련한다.
둘째, 행사 준비
(a) 다양한 색종이, 다양한 동물 이름 카드를 준비하는 물질.
(b) 지식 경험 준비 유아들은 이미 각종 흔한 동물과 그 이름을 알고 있다.
(3) 환경은 동물원 장소를 미리 마련할 준비를 하고 있다.
셋째, 활동 방법
상상력, 자극법, 재구성법.
4, 행사 과정
1. 게임에 참가하는 유아는 관광객과 동물원 스태프를 분양한다. 관광객 역을 하는 유아는 동물원 입구에서 입장권 (색종이 한 장) 한 장을' 구매' 하고 취향에 따라 접어야 한다 오리, 생선 등) 인간 필드 쿠폰으로.
2. 관광객들은 좋은 동물 입장권을 손에 들고 정원에 들어간 뒤 종류와 생활 습성에 따라 거주지 (예: 나무, 잔디, 물) 에 넣고 해당 이름 카드를 찾아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찾았는지 알아본다.
3.' 누가 맞는지 보자' 를 놀다. 동물카드를 찾은 유아는 동작을 하고, 다른 유아들은 알아맞힌 유아에게 상을 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5, 준비 분야 침투
과학: 다양한 동물의 외형 특성과 생활 습관, 동물과 인간의 상호 의존성의 관계를 이해한다.
예술: 다양한 형태의 예술 작품을 관찰하고 창작하는 법을 배웁니다. 진흙, 그림 같은 것들이죠.
건강: 작은 동물 경연 대회를 합니다.
6, 생활 침투
교실 각 지역에 다양한 동물, 식물, 인간 활동의 사진과 우카드를 배치하여 무작위 교육을 할 수 있다.
7, 가정에 침투
집에서 부모와 함께 낱말맞추기 게임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