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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호스트를 탐구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터로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은 글로벌 애니메이터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하늘의 도시' 는 초기 작품으로서 뚜렷한 창작 스타일과 예술 철학을 가지고 있다.

영화' 하늘의 도시' 는 개봉 초기에는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되었다. 타임라인이 진행됨에 따라 그 매력은 점점 더 많은 관객들에 의해 발견되어' 태양 서사시' 의 고전이 되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영화' 하늘의 도시' 에 판타지 요소를 주입해 현실과는 다른 환상적인 세계를 창조했다. 영화가 전하는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여' 소년 추격몽' 의 이야기로 간단히 요약할 수 있다. 그러나 간단한 이야기 뒤에는 엄청난 내포와 의미가 담겨 있다.

내 의견으로는,' 하늘의 도시' 라는 영화를 표면적인 줄거리로만 분석한다면 이 영화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깊이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 저는 영화의 이야기 내용, 인물 형성, 감정 표현과 결합해 고전적인' 하늘의 도시' 의 하이라이트를 분석해 보고, 분석 과정에서 제가 생각하는 것과 사고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0 1. 이야기 내용으로 볼 때, 소년 바스의 꿈 찾기 여행과 소년 사다의 향향 찾기 여행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당대 청년들이 막막함 속에서 발버둥치는 정신을 상징한다.

젊은 바스는 비록 평범한 광부일 뿐이지만, 그는 줄곧 각종 항공기를 열심히 연구하여 하늘로 날아가 전설의' 하늘의 도시' 를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원래 바스의 아버지는 실수로 하늘의 도시인 라프다의 사진을 한 장 찍었기 때문에 민중의 의심을 받아 사기꾼으로 인정받았다. 그의 굴욕적인 아버지는 절망 속에서 죽었다. 바스는 자신의 아버지를 굳게 믿고 하늘의 도시를 찾아 자신의 이름을 정하기로 결심했다.

소녀 히다의 신세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세력에 의해 탐을 당했다. 우연한 기회에 그녀는 바스를 만났다. 스다를 구하기 위해 바스와 스다는 도피 여행에 나섰다. 이번 도주에서 두 사람은 히다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원래 히다는 하늘의 도시인 라푸다의 황실 정통 후예였다.

"하늘의 도시" 는 수많은 추격 장면 뒤에 실제로 꿈을 꾸는 여행이다.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하늘의 도시' 와의 인터뷰에서 공개적으로 말했다.

"나는 젊은 영웅이 꿈을 위해 분투하는 모험 이야기를 찍고 싶다."

다른 말로 하자면, 감독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마음속에서' 하늘의 도시' 의 초기 포지셔닝은 젊은 영웅의 모험정신을 묘사하는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어린 바스와 스다의 유사점은 그들의 내면에 신분에 대한 갈망에 있다. 바스는 사기꾼의 후손으로 인정받았고, 소녀 시다의 신분은 알려지지 않았다. 두 소년 모두 미래의 삶에 대한 명확한 포지셔닝이 없다. 이런 알려지지 않은 인생 경험은 마침 청춘의 막막함을 반영한다.

결국, 바스의 격려로 히다는 고향을 찾는 여정에 발을 들여놓기로 결정했다. 내가 보기에, 그들이 라프다를 찾는 이번 여행에 발을 들여놓기로 결심했을 때, 소년들이 자신의 막막함을 극복하고 꿈을 위해 분투하는 경험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당대 청년들의 강인함, 용기, 진취적인 정신을 구현한다.

02. 인물 형성의 관점에서 보면, 풍부한 조연 배우의 묘사는 주인공의 모험에 생생한 색채를 더해 영화를 더욱 감정적으로 만든다.

두 명의 강인하고 용감한 주인공을 만드는 것 외에도 영화는 조연 방면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전통적인 악당의 얼굴 이미지와는 달리' 하늘의 도시' 의 다른 조연들은 모두 피와 살이 있고, 이미지가 풍성하며, 실재하는 일반인과 같다.

해적팀: 정악을 겸비한 작은 인물. 흉악한 외모 밑에 선량한 마음이 숨어 있다. 영화가 시작되자 해적대는 소녀 스다를 체포하고 사나운 옷을 입고 등장했다. 섬 어머니는 과장된 분홍색 긴 머리를 이고 있는데, 마치 모든 것이 그녀의 통제 속에 있는 것처럼, 스크린에 갑자기 그녀의 뜨겁고 헤아릴 수 없는 이미지가 나타났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너는 이 흉악한 해적들이 실제로 다른 면을 숨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카메라가 해적팀의 어수선한 방에 초점을 맞추면, 이 해적들은 겉으로는 흉악하지만, 뒷부분은 어색하고, 심지어는 약간 귀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해적 시어머니가 사다의 머리를 살살 빗어내면, 해적은 단지 메스꺼움과 선량함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해적의 도움으로 주인공 바스와 히다가 하늘의 도시가 있는 곳을 찾았다.

전후 해적 이미지의 뚜렷한 대비가 이 영화에 희극성을 더해 이미지를 더욱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징그럽고 착한 해적단을 통해 관객들은 인간성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른바'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작품의 온정과 철학적 사고를 체득하는 곳이다.

의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야심에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자신을 파괴한다. 로무스카는 영화에서 가장 큰 악당이자 비극적인 인물이다. 징그럽고 착한 해적팀과는 달리, 로무스카는 외모가 겸손하고 예의 바르지만, 실은 냉혹하고 무정하다. 봉기군의 지휘관으로서 그는 군대를 이끌고 히다를 박해하며 히다를 이용해 하늘의 도시를 찾으려고 했다.

그와 히다는 모두 라푸다 왕실의 후손이었지만 조상의 쇠퇴 원인을 반성하지 않고 그 해의 영광을 회복하려고 고집을 부렸다. 로무스카는 하늘의 뜻을 따르기를 꺼렸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결국 자신의 야심으로 죽었다.

내가 보기에, 로무스카는 평생 그의 인민의 영광스러운 사업을 회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아쉽게도 그는 현실을 인식하지 못했고, 쇠퇴가 라푸다의 운명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꿈을 위해 분투하는 정신은 긍정할 만하다. 그러나 이 꿈이 비현실적이라면 인심을 침식하는 야망이 되고, 로무스카는 이 괴리에 빠졌다.

감정 표현상 분석: 청소년 모험정신의 배후에는 산업혁명에 대한 반성과 자연 보호에 대한 호소가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은 항상 강한 인문적 배려정신을 맴돌고 있다.' 하늘의 도시' 도 마찬가지다. 이 영화가 전달한 감정을 요약하면 인간과 자연의 관계, 꿈에 대한 견지와 분투를 빼놓을 수 없다. 이 섹션은 다음 두 가지 점으로 나뉩니다.

(1) 산업 문명에 대한 깊은 반성으로 자연 보호를 호소하다.

영화는 산업 혁명 시기에 이야기의 배경을 설정했고, 짙은 검은 연기와 깊이를 알 수 없는 광산이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이 장면들은 모두 인류의 자연에 대한 파괴와 침범을 보여준다. 영화는 은유를 사용했고, 라프다는 강력한 공업 문명을 대표하며, 그것의 멸망은 자연을 떠나는 과학기술이 쇠퇴할 운명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여주인 히다의 입을 빌려 이런 말을 했다. "무서운 무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로봇은 많지만 토양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여주인 Hida 를 통해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산업혁명과 과학기술에 대한 태도를 볼 수 있다. 문명의 진보가 자연을 희생하는 대가로 필요하다면, 이 문명은 붕괴될 운명이다. 과학이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 어떻게 과학과 환경의 관계를 균형 있게 유지할 수 있을지는 새로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깊이 생각해 볼 만한 문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꿈에 대한 끈기와 집착은 인생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는 화제다.

영화' 하늘의 도시' 의 이야기 배경은 무겁다. 자연을 벗어난 과학기술문명은 파괴되고 자연을 짓밟는 공업문명은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주인공은 자신의 인생 경험으로 다방면의 세력에 의해 공격과 박해를 받고 있다. 다행히도,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의 치료로 우리는 여전히 따뜻함과 희망을 볼 수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항상 어린이들의 순진함과 용감함을 칭찬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이 영화도 마찬가지다. 젊은 바스와 젊은 소녀들은 많은 시련을 겪으며 자신의 원래 의도를 고수하고 결국 목적지인 라프다를 찾는 데 성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이미지를 형성함으로써,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모든 시청자들에게 동심과 용감한 마음을 유지하여 세상을 탐구하고 진리를 추구하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에 쓰다

하늘의 도시' 는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대표작 중 하나로 여러 해 동안 수많은 관객을 감동시켜 많은 실의에 빠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본의는 한 소년이 꿈을 쫓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지만, 제작 과정에서 감독은 수많은 발랄하고 귀여운 조연 배우에 가입하여 두터운 역사적 배경에 고정시켜 깊은 문화적 함의를 지닌 작품을 만들었다.

내 의견으로는, 표면적인 줄거리에만 집중하면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그래서 오늘 나는 영화의 이야기 내용, 인물 형성, 감정 표현을 결합하여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초기 작품의 고전과 매력을 해석하고, 분석에도 내 사고와 견해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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