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미지를 변경하기 위한 현재 도구는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의 그림은 크게 5가지 상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지도를 생성한 후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 작은 그림이고, 두 번째는 장면을 로드할 때의 그림입니다. 세 번째는 장면 로딩 시의 사진이고, 첫 번째 유형은 게임 진입 후의 미니맵이고, 네 번째 유형은 캐릭터나 스킬의 아바타이며, 다섯 번째 유형은 광고 이미지, 즉 트레이드마크와 유사한 다양한 패턴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지도에서. 올바른 Import 방법과 적용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오른쪽 상단에 나타나는 작은 그림으로, 미리보기 그림으로 플레이어에게 그림의 주제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ACDsee로 열 수 있는 원하는 사진을 준비하세요(사진 보기 도구에 형식 변환 기능이 있는 경우) 및 크기 수정) 픽셀을 수정한 다음 크기를 256*256(필수!)로, 형식을 tga 형식으로, 지정된 해상도를 32메가픽셀(권장)로 수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디자인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이미지 이름을 WAR3MAPPREVIEW로 변경하는 것입니다(필수!).
세 번째 단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가져오기 관리자--파일 가져오기(사진 가져오기)를 여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경로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가져온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가져온 파일 속성" 창이 팝업되어 사용자 지정 경로를 사용하기 전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경로. WAR3MAPPREVIEW.tga 경로를 수정합니다(즉, 원래 경로 앞에 있는 "war3mapImported\"를 제거합니다).
드디어 지도를 저장하고 효과를 보세요~~
두 번째 유형은 장면을 읽을 때의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모두가 알아야 할 지도의 얼굴을 나타냅니다. 그림자료로 쓸 좋은 그림 찾아볼게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사진을 준비하세요. 가급적이면 더 큰 사진을 준비하세요(800*600 권장). 물론 도구를 사용하여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의 크기.
두 번째 단계는 War3ModelEditor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바에 있는 *** 공유 사서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idu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할 리소스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도구의 파일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루트 디렉터리에 복사하고(그렇지 않으면 도구를 열 수 없음) 도구를 여는 것입니다. 열면 추가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의 드롭다운 옵션에는 로딩 화면 생성기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 Loading Screen Creator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대화 상자에서 사진을 선택한 다음 생성을 클릭하여 파일을 blp 형식으로 저장합니다(여기서 파일 이름은 사용자 지정). 모델 파일로 저장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mdl (필수).
네 번째 단계는 LoadingScreen.mdl을 메모장으로 여는 것입니다. 바로 앞에 있는 "** (**는 사진 이름을 나타냅니다.).jpg"를 볼 수 있습니다. "를 "blp"로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War3ModelEditor를 사용하여 수정된 LoadingScreen.mdl을 열고 LoadingScreen.mdx로 저장합니다. (즉, 파일명의 mdl을 mdx로 변경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장하여 두 파일이 모두 처리되도록 합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가져오기입니다. 미리보기 이미지를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로 경로를 수정하고 원래 경로 앞에 있는 "war3mapImported\"를 삭제해야 합니다(두 파일 모두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
마지막으로 메뉴 바에서 "시나리오 - 지도 읽기 설정"을 선택하고 "장면 로딩"에서 "입력 파일 사용" 옵션을 선택한 후 LoadingScreen.mdx를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지도를 저장하고 효과를 확인해보세요~~~
세 번째 방법은 미니맵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에 익숙합니까?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미니맵을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RPG 맵에서는 보기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 수정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미리보기 이미지를 만들 때와 동일하게 이미지를 준비하고 크기를 256*256(필수!)으로 수정합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tga 형식인 경우 해상도를 32메가픽셀로 설정합니다(권장). 그런 다음 디자인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이미지 이름을 war3mapMap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필수!).
세 번째 단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가져오기 관리자--파일 가져오기(사진 가져오기)를 여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원래 경로 앞에 있는 "war3mapImported\"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드디어 맵을 저장하고 효과를 확인해보세요~~
네 번째 유형은 캐릭터의 아바타와 스킬 패턴, 즉 아이콘입니다. 아이콘의 장점은 자명합니다. 며칠 전에 친구의 지도를 플레이해 보았는데 거의 모든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마치 스타크래프트 같은 느낌이 들고 매우 신선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사진을 준비합니다(크기는 상관없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아이콘 생성기"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그것도 바보의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냥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유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디스크입니다. Baidu에서 검색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을 열면 도구에 네 가지 다른 패턴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싶지 않으면 선택하지 마세요. 그는 스스로 그림을 특정 크기의 차트로 변환합니다. 그런 다음 blp 변환 마법사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진을 blp 형식으로 변환하면 그림 자료가 완성됩니다!
세 번째 단계는 가져오기입니다.
가져올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름 지정의 문제. 기본적으로 많은 이름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가져온 후에는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이름 지정 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둘째: 아바타를 만드는 것은 다른 아이콘을 만드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일반적인 아이콘 만들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사용할 아이콘의 이름을 BTN**(**는 본인 이름, 형식임)으로 변경한 후 경로를 RecableTextures\CommandButtons\BTN**.blp로 변경합니다. 완벽한. .
사용하고 싶을 때 개체 관리자에서 변경하고 싶은 유닛이나 스킬을 찾아
아이콘-게임-게임 인터페이스를 선택한 후 더블클릭하여 열고, 가져오기 열에 가져온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가져오기에 성공하면 패턴이 표시되고, 가져오기에 실패하면 패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지도를 저장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아바타를 만드는 것은 사실 일반 아이콘을 만드는 것과 비슷하지만,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영웅이 살아있을 때 사진이 필요하고, 죽은 후에 또 다른 사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이 사진이 없으면 영웅이 죽은 후 왼쪽 상단의 아이콘이 녹색으로 변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 장의 사진을 준비하세요. 살아있는 영웅의 아이콘은 BTN***이고, 죽은 영웅의 아이콘은 DISBTN***입니다. 그런 다음 경로를 가져와 수정을 시작합니다. BTN*** 경로를 ReplaceableTextures\CommandButtons\BTN***.blp로 변경합니다.
DISBTN*** 경로를
ReplaceableTextures\CommandButtonsDisabled\DISBTN***로 변경합니다. .blp
이제 가져오기가 완료되었으며 이제 이 두 이미지를 호출할 차례입니다.
호출할 때 일반 아이콘을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로
아이콘-게임-게임 인터페이스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여 열면 가져온 아이콘이 가져오기 열에 나타납니다. ( 여기에 참고 가져온 아이콘은 DISBTN***이 아니라 BTN***입니다. 이전 아이콘만 가져오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가져오기에 성공하면 패턴이 표시되고, 가져오기에 실패하면 패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지도를 저장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유형인 광고 이미지입니다. (바이두에서 검색한 방법입니다. 광고 이미지를 만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필요 도구 및 소프트웨어
3ds max5 (오브젝트 모델 제작)
WE(편집기)
Warcraft Art Tools(Blizzard의 3ds Max 플러그인)
Photoshop(텍스처 제작)
먼저 3ds Max를 사용하여 로고 모델은 실제로 높이가 0으로 설정되어 있어 그냥 그림처럼 보입니다. 길이와 너비를 필요에 따라 설정한 후 텍스처를 사용하여 모델을 내보내면 3D 파트가 완성됩니다. 텍스처와 내보내기에는 워크래프트 아트 도구가 필요합니다.
모델이 준비되면 이를 WE로 가져온 다음 이를 사용하여 엘프와 같은 새 유닛을 만들고(보통 변경할 매개변수가 적기 때문에 스킬에도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변경합니다. 물론, 저장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