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섹스 박물관

치판치 마이크로 클래스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미국의 유명 작가 헤밍웨이가 파리에 대해 묘사한 내용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저는 23~24세 때 파리에서 공부하고 인턴 생활을 하며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리가 움직이는 축제라면 빼놓을 수 없는 요리 중 하나는 바로 박물관일 것이다.

파리에는 대중의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수십 개의 공립 및 사립 박물관이 있습니다.

프랑스 유학 3년 반 동안 그 나라의 찬란한 예술적 분위기를 깊이 느꼈어요. 파리뿐만 아니라 다른 크고 작은 도시에서도 매년 박물관의 밤을 열고 있어요. .

파리에는 프랑스 최고의 박물관이 모여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세 곳의 박물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박물관은 틀림없이 루브르일 것이다. 가장 유명하고, 세계 4대 박물관 중 첫 번째이자, 세계 최초의 박물관이다. 전염병이 발생하지 않는 기간에는 국내외 관광객이 약 천만 명에 달합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파리 중심 센강 북쪽 제방(오른쪽 제방)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이 198헥타르에 달하며 소장품은 40만 점 이상이다. 풍부한 고전 회화와 조각 컬렉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1204년에 시작되어 800여년 전 원래 프랑스 왕실의 거주지였으며 50명이 넘는 프랑스 왕과 왕비가 거주했던 곳으로, 프랑스에서 가장 귀중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 고전주의 시대. 1793년이 되어서야 공식적으로 박물관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800년 동안 계속된 개조, 확장 및 유지 관리를 거쳐 오늘날 만보궁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루브르에 가면 꼭 봐야 할 4대 보물인 '모나리자 스마일' 그림, 승리의 여신상, 팔이 부러진 비너스상, 함무라비 코덱스 기념물 .

정말 루브르에 서서 이 네 개의 훌륭한 소장품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감동이 되었고 곰곰이 생각해 보니 작품 하나하나가 수천년을 거쳐온 것인데, 역사적 유물이 앞에 놓여 있다. 나. 과거의 위대함과 장엄함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과거의 역사적 발자취는 너무나 의미 있고 심오합니다. 인간의 창의력이 만들어낸 걸작들은 인류의 강력한 빛으로 빛납니다.

루브르에서 가장 볼만한 전시관으로는 회화관, 조각관, 이집트관, 오리엔탈관 등이 있다.

입구에서 또 놓칠 수 없는 것은 현대 파리의 상징이라 불리는 중국 유명 디자이너 I.M. 페이가 디자인한 유리 피라미드다. 디자인의 가장 큰 효과는 관광안내소, 우체국, 탈의실이 모두 갖춰져 있다는 점이다. 동시에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방문할 곳을 방문하지 않고도 바로 갈 수 있다. 예전처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이 풍부한 컬렉션은 우리가 이 40,000점의 훌륭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계속해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루브르 박물관에 4번 가봤고, 매번 새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내가 거기 가면 새로운 .

2022년 4월, 루브르 박물관의 새로운 중국 공식 웹사이트가 온라인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가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평생 단 한 곳의 외국 박물관만 갈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곳은 루브르일 것입니다.

루브르에 이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술관'인 이 예술의 전당, 오르세 미술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파리 센강 좌안에 위치하며 강을 따라 루브르 박물관을 마주하고 있다.

의외인 것은 수년 동안 버려졌던 오르세 기차역을 실제로 개조했다는 점이다. 오르세 기차역은 원래 1900년 만국박람회를 위해 지어졌다. 버려진 후 낭만적인 프랑스인들이 주도하여 박물관으로 개조했습니다.

안에 들어오면 길고 좁은 직사각형 공간이라 개방감이 넘친다. 개조된 박물관은 길이 140m, 폭 40m, 높이 32m로 지붕에는 35,000㎡의 유리천장을 사용했으며, 박물관 이용 가능 면적은 57,000㎡ 이상이다.

개관한 지 30년이 넘었고, 완성되지 못한 채 1986년 말까지 외부에 공개됐다. 박물관은 주로 그림, 조각, 장식, 사진, 건축 디자인을 포함하여 1848년부터 1914년 사이에 제작된 훌륭한 서양 예술 작품 컬렉션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오르세에 오면 이곳에서 가장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은 반 고흐의 '자화상'과 '해바라기', '아를의 교회', 고갱의 '해변의 두 여인', 모네의 '푸른색'이다. 수련' 등이 있다.

루브르 박물관이 거대하고 광대하다면 오르세 미술관은 현대적이고 절묘하다.

루브르 박물관은 규모가 크고 포괄적이며 5,000년 이상의 역사를 아우르는 모든 전시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르세 미술관은 19세기와 20세기 최고의 미술 거장들의 100년도 채 안 된 작지만 아름다운 작품들을 많이 소장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두 스타일은 관객을 사로잡을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

단지 재능 있는 화가들의 걸작을 보기 위해 오르세에 한 번 갔던 적이 있는데, 그곳에 갔을 때 가장 놀랐던 것은 100년 전 기차역의 텅 빈 모습과 멋스러움이 어우러진 점이었습니다. 예술, 일종의 환생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퐁피두센터는 루브르, 오르세미술관과 함께 파리 3대 미술관 중 하나다.

퐁피두는 외국인들을 좀 낯설게 만드는 이름이다. 프랑스 대통령 조르주 퐁피두를 기념하는 이름이다.

그리고 그 모습은 더욱 기괴하다. 공업용 강철관 건물이 마치 정유공장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또한 파리의 유명한 라틴지구인 센강 우안에 위치해 있으며,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건물들 사이에서 은은한 모습을 보입니다.

당시 프랑스 대통령이었던 조르주 퐁피두의 주도로 1977년 공식적으로 건립됐다. 이는 49개국 681개 도면 중에서 선별한 독특한 건축 양식이다.

건축 면적은 10만㎡, 남북 길이 168미터, 폭 60미터, 높이 42미터로 6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건물의 지지대는 48m 간격으로 2열의 강철 파이프 기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 슬래브는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으며 계단과 모든 장비가 완전히 노출됩니다.

완성 후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관용적인 파리지앵들이 마침내 이를 받아들였고, 현재는 현대 파리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소장품을 보유하고 있는 앞선 두 박물관과 달리 시민을 위한 공공서비스센터 역할을 하고 있다. 산업 디자인 센터, 공공 정보 도서관, 현대 미술관, 음악 및 성악 연구 센터의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지 않는 기간 동안에는 하루 10,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300,000권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최대 규모의 무료 도서관 중 하나입니다.

이 도서관은 제가 파리 유학시절 숙제를 하기 위해 가장 자주 찾던 곳이기도 합니다. 공부에 집중했던 조용한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고, 그곳에서 자주 열렸던 문학 전시회도 그리워요. ,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공쿠르 문학상 수상자인 뒤라스의 전집이다.

국내 도서관과 마찬가지로 이곳도 사람이 붐비는 경우가 많고, 자리 다툼 현상도 나타난다.

또 다른 큰 특징은 자동차가 다니지 않는 문 앞의 열린 공간에서 거리 예술 공연을 펼치는 점이다. 그래피티, 신체 예술 공연, 거리 마술,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들 등 모두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장면입니다.

긴 하루의 공부를 마치고 이 열린 공간으로 걸어가는 것은 언제나 사람들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만드는 프랑스 거리 예술의 부활입니다.

퐁피두 센터 홀 중앙과 6층에서는 관광객들이 관람하고 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와 강연, 공연이 상시 개최된다.

왜 퐁피두 센터에 오나요?

하루 동안 파리지앵으로 지내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 바로 이곳인 것 같아요.

위 내용은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파리의 3대 박물관입니다. 모두 직접 겪어본 실감입니다.

그 밖에도 모네의 그림으로 유명한 오랑주리 박물관, 인류의 주요 프로젝트인 파리 하수도 박물관, 오랜 역사를 지닌 프랑스 국립 자연사 박물관 등 파리에는 방문할 만한 박물관이 많이 있습니다. 역사 등등.

지면의 제약으로 인해 여기에 일일이 확장해서 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리 박물관의 무수한 세계는 관심 있는 사람들의 손길을 기다리는 보물이다. 대중이 발견하고, 맛보고, 감상하기를 기다리는 역사적 이야기, 문명의 발자취, 예술적 본질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왜 박물관에 가야 할까요?

역사의 축소판이기 때문에 과거를 알아야 현재를 이해할 수 있고, 역사를 거울로 삼아야 흥망성쇠를 알 수 있다.

치판치 연례 글쓰기 캠프 85번째 기사는 2,459단어, 명제 구성은 총 131,592단어로 기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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