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벤 늑대의 영주 숨기기 기술 트리거 메커니즘을 붕괴시키다.
1 후속 공격은 캐릭터의 현재 위치에 따라 다른 공격
3 을 사용합니다. 캐릭터를 공격하면 여무신에게 한빙치가 증가하고, 한빙치가 가득 차면 캐릭터가 [동결 ]6s (역할을 전환할 수 없음 초당 저축구 총량의 약 1/2 을 줄입니다 (냉빙값의 누적은 캐릭터의 공격/이동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debuff/ 수동-숨결 소멸 < P > 트리거 효과 혈액량이 약 [1 단계] 의 71% (약 1 관, 6 분의 1) 를 낮추면 한 번 트리거되고, [1 단계] (약 3 관) 의 25% 로 낮추면 또 한 번 트리거된다. 상처가 한 번 너무 높으면
ps: 를 한 번만 트리거한다 여기서는 ss 난이도가 높은 경우에만 < P > 수동적 기술 (1/2)-서리 내리는 얼음 강하 < P > 트리거 효과: 캐릭터의 현재 위치에 [아이스콘] 을 착륙시키면 착지 시 한 번 상해를 입히고 착지한 [아이스콘] 과 .3s 에 착륙한다 [아이스콘] 은 캐릭터의 현재 위치에 따라 < P > 스테이징 스킬을 공격한다. 추운 날의 얼음 < P > 트리거 효과: 적들이 무적 상태로 들어가 경기장 가운데로 뛰어내리면 [전장 타이머] 가 일시 중지되고 [거대한 아이스하키] 가 내려간다. 공격이 땅에 떨어지면 [ 공격이 완료된 후 다음 기술 트리거 [신의 비호 ]
트리거 조건: 적이 1 단계 살해될 때
ps 트리거: [전장 타이머] 일시 중지 중 글로벌 시공간파단을 트리거하면 타이머가 정상 유속 < P > 보호막 기술-신의 비호 <; 즉 3 분의 2 관혈 < P > 보호막 효과: 5% 추가 전원소항성, 75% 추가 물리적 항성, 이 보호막은 원소상해만 보호막 < P > 트리거조건을 줄일 수 있다. 처음 2 단계에 들어갔을 때 보호막이 회복될 때 < P > 수동기술 (2/2) 피하거나 명중하면 후속접촉은 너에게 공격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2. 스퍼트 달리기는 [아이스콘], [아이스콘] 착륙은 적의 스퍼트 경로
3. 추락공격 착지 후 약 .3s, 적의 발 아래 얼음이 폭발하여 2 차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얼음 가시] 는 .3s 를 생성한 후 폭발하여 2 차 상해 (물리적 상해) 를 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