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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st 2 엔진 그래픽 효과

게임의 모든 것에 대한 래퍼입니다. 게임을 보다 사실적으로 보이려면 강력한 렌더링 기능을 갖춘 엔진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그 기능에는 동적 방사능, 입자 조명 등과 같이 원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Frostbite 엔진은 동적 광원 변경을 지원하므로 음영 처리 및 그림자 효과도 동적입니다.

엔진에는 객체의 표면 색상과 투명도를 계산하기 위해 "Surface Shader"라는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픽셀 셰이더와 달리 표면 셰이더는 코드가 아닌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며 환경, 빛 및 그림자와 분리되어 있어 데이터 제어에 더 효율적이며 다른 많은 기존 셰이더의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엔진은 HavokDestruction 시스템을 사용하고 동적 파괴를 생성할 수 있는 비전통적인 충돌 감지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이는 사전에 미리 설정하는 대신 시스템의 실시간 렌더링을 통해 완전히 생성될 수 있습니다. 엔진은 이론적으로 차량, 건물, 식물, 일반 물체, 지형 등을 포함한 물체 파괴를 100%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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