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게임을 Rougelike 게임플레이에 통합하는 것이 어떤가요? Downhill King이 답을 알려줍니다.
자전거 게임에 관해서는 실제로
답변하고 싶은 두 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처음 게임에 들어갔을 때 시스템은 주로 자전거 기술을 가르치는 몇 가지 튜토리얼을 안내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단지 "자전거 버전의 트라이얼"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들어가고 나니 게임을 하면서 저는 게임의 재미가 이러한 복잡한 묘기를 하는 것 이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러한 묘기는 게임의 보너스일 뿐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러한 기술을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일부 작동 지침을 외워야 할 뿐만 아니라 손이 서투른 사람들도 익히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게임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
실제로 게임에 접속해 보면 이 게임은 이름처럼 '다운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운힐은 거대한 산 꼭대기에서 산 아래까지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이다. 튜토리얼에서 가르치는 스턴트는 각 레벨의 "보상 조건"일 뿐입니다. 물론 모든 스턴트가 스턴트를 수행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시간 동안 브레이크를 밟지 않음" 또는 "패스"를 요구하는 몇 가지 조건도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장애물." ". 보상 조건을 완료하면 생명이 한 번 주어집니다. 예, 이 게임은 생명으로 제한됩니다.
커리어 모드에 진입하면 처음에는 생명이 4개밖에 없으며, 보상 조건을 완료하는 것 외에는 생명을 더 추가할 기회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체 지도의 레벨을 완료하려면 이 제한된 수의 생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단 다 쓰고 나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조건이 꽤 가혹한 것 같죠? 그러나 실제로 "Downhill King"은 플레이어의 임계값을 매우 낮게 설정합니다. 게임에서는 고정된 방법으로 끝까지 도달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하지 않지만 끝까지 도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즉, 마스터처럼 스턴트를 하며 장애물을 통과할 수도 있고, 나처럼 장애물을 빠르게 피해 마음 편하게 결승선까지 질주할 수도 있습니다. 제한은 없습니다. 그냥 자신의 길을 가고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말하도록 하세요.
커리어 모드에서 일부 레벨을 완료하면 일부 숨겨진 요소가 잠금 해제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모든 레벨의 경사 감소", "다음 맵에서 더 많은 함대 노드 생성", "끝까지 가이드 표시" 등과 같은 효과를 가진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그라이크 게임과 약간 비슷합니다. 어떤 버프는 게임을 더 쉽게 만들고, 어떤 버프는 게임을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커리어 모드에서는 맵이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되기 때문에 로그라이크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즉, 플레이할 때마다 다릅니다. 지도를 읽을 때 실제로 지도의 지형을 생성하고, 로그라이크 게임플레이를 사이클링 게임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다운힐 킹"의 핵심 요소일 수 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인 만큼 투자와 위험, 보상을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버프를 잠금 해제하거나 단순히 건강을 위해 레벨의 보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트랙에서 위험을 감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사망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애물 앞에서 안전하게 착지할 수 있다면 이미 좋은 것입니다. 쇼와 백플립은 정말 어렵습니다. "다운힐 킹"은 "스턴트 모터사이클"처럼 반복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목숨이 4개만 있으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는 둘 사이의 플레이어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스턴트 모터사이클"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려운 트랙을 제공하므로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다시 통과하는 성취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운힐 킹'에서는 플레이어가 '위험'과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실제 레벨에 따라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이 출시된 지 1년 반이 되었고, 게임이 워낙 인기를 끌다 보니 자연스럽게 전문가들이 대거 등장해 일종의 '인간이 아닌'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여러분도 저처럼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것이 더 이상 게임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Downhill King" 게임을 여는 올바른 방법일 것입니다.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NS 버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PC 버전과 비교하면 실제로 여러 측면에서 약간의 축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축소는 허용됩니다. 익숙해지면 PC 버전보다 경험이 나쁘지 않습니다. NS 버전의 프레임 레이트는 30프레임 정도이고, 트랙의 질감도 조금 줄어들었지만 느낌과 속도, 짜릿함은 전혀 타협되지 않습니다.
NS의 자연스러운 휴대성과 "Downhill King" 자체의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가 결합되어 단편적인 시간에 트랙에서 플레이하는 데 매우 적합하므로 NS 버전은 게임 자체의 메커니즘으로 인해 큰 이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Downhill King"의 심층적인 플레이어라면 NS 버전은 일상적인 연습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결론
'다운힐 킹'은 출시 이후 전세계 플레이어들, 특히 중국 플레이어들로부터 폭넓은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업 오너들이 업로드하는 영상을 통해 마스터들의 파격적인 작전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웃긴 녀석들의 다양한 죽음의 방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상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현실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한 스포츠이지만, 게임 속에서도 익스트림 스포츠가 주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가 죽는 모습은 화면 밖에서 지켜보는 나에게도 너무나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초고속으로 도전하는 성취감도 즐거웠습니다. "위험할 때 가장 가치 있는 것"이라는 말은 <내리막의 왕>에서 완벽하게 설명된다. 개발자와의 인터뷰에서는 앞으로 더 미친 레벨이 추가될 것이며, 게임 플레이는 현실적으로 달성하기가 완전히 불가능하다는 점도 언급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도전, 사이클링 문화를 좋아하는 모든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