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잉 개인 작품
2001년 52분 다큐멘터리
감독, 사진가, 편집자: Ning Ying
공동 사진가, 인터뷰: Guo Gang
Story 요약 :
매년 8월과 9월이면 수천 명의 사천 농민들이 서쪽행 열차를 타고 2박 3일에 걸쳐 3,000km가 넘는 여정을 거쳐 북서쪽 신장에 도착하게 된다. 조국의. 끝없는 목화 수확이 기다리고 있는데...
이들 대부분은 고향을 떠나는 것도 처음이고 기차를 타는 것도 처음이다.
아마도 우리가 가난한 지역의 중국 농부들의 이야기를 이렇게 직접적이고 진실되게 듣고, 그들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것은 처음일 것입니다.
참가 주요 영화제 :
프랑스 리얼영화제 그랑프리, 런던 원월드상 추천작품, 이탈리아 페사로국제영화제 미래영화상, 베를린국제영화제 청년영화제 포럼, 암스테르담국제다큐영화제, 런던국제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 이탈리아 피렌체 인민영화제, 스위스 프리부르국제영화제, 홍콩국제영화제, 비엔나국제영화제, 한국 전주국제영화제 닝잉 감독 작품전, 이스라엘 예루살렘 국제영화제, 캐나다 벵겔화 국제영화제, 미국 하이폴스 영화제, 뉴욕 마가레스미드 영화제, 옥스퍼드 다큐멘터리 영화제 등을 개최하고 있다. 영국 및 국제 공영 텔레비전 세미나 INPUT2003
언론 논평:
2002년 프랑스 리얼 영화제 대상은 심사위원단의 만장일치로 찬사를 받았으며 다음과 같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강력한 표현력, 심오하고 예리한 시각, 단순함이 돋보이는 영화 사려깊은 사고와 묵직한 메인프레임 서사와 교차하는 리듬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등장인물들의 이야기와 생동감 넘치는 삶에 즉시 몰입하게 만들고, 그 내용은 여정을 훨씬 뛰어넘는다. p>
프랑스
이탈리아어 "ILMANIFESTO"(선언문) )(베이징 삼부작과 "희망의 여정"에 대하여): "그녀의 작품은 항상 드라마와 다큐멘터리의 훌륭한 조합이었으며, 불안하고 불안한 영혼을 표현합니다. .... 이런 관점에서 닝잉은 (아마도 의도치 않게) '감정적이고 다큐멘터리적인' 스타일의 영화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중국 신세대 감독의 대표자가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THEJERUSALEMTIMES"(예루살렘타임스): "영화의 내용과 보여지는 감정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영화가 끝날 때쯤 관객은 할 말을 잃게 된다. 작가는 영화의 감정 세계를 성공적으로 해석했다. 기차에 탄 중국 이주노동자들." p>
홍콩 "FAREASTERNECONOMICREVIEW"(극동경제포럼): "닝잉 작품의 콘셉트는 간결하고 화려하다... 이 다큐멘터리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2000년 80분짜리 장편영화
각본가: 닝다이닝잉
감독, 편집자: Ning Ying
사진: Gao Fei
미술: Wei Ning
녹음: Chao Jun, Song Qin
음악: Zhu Xiaomin
스토리 요약:
Dezi는 베이징의 젊은 택시 운전사입니다. 매일 거리와 골목을 운전해야 하는 것처럼, 그는 사랑의 삶에서도 끊임없이 뛰어다닙니다. 그의 아내, 동북부 직장여성, 여대생, 그리고 그의 성생활 택시를 탄 여성들, 그들과 데지는 그들의 삶 속에서 따뜻한 여름을 보냈다.
우리는 데지의 택시와 동행했다. 베이징 시내 전체를 여행했습니다. Dezi는 항상 움직이는 상태에 있으며, 그가 만나는 사람과 사물은 서둘러 그의 삶을 지나갑니다. 목적지와 여자 사이를 헤매는 택시기사의 모습은 오랫동안 잊혀진 역사적 가치와 개업 후의 알 수 없는 미래 사이에서 자신의 본색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모습을 크게 드러낸다. 힘든 추적.
감독의 말:
“지난 10년 동안 내가 마주한 도시 베이징은 아찔한 변화를 겪고 있다.
내가 스크린에서 베이징을 대표하려는 첫 번째 정규 시도는 1992년 잃어버린 전통에 대한 코미디 'Have Fun'이었습니다. 1995년에는 어둡고 유머러스한 『경찰 이야기』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현실과 그에 직면했을 때 직면하는 딜레마에 대한 관점을 집중시켰습니다. 신작 '따뜻한 여름'에서는 젊고 분주한 택시 운전사의 시선을 통해 랩소디 같은 형식을 사용해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큰 변화와 신세대 젊은이들의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한 심오한 영향을 표현하고 있다. 퍼지는 혼란감.
돌아보면 이 세 편의 영화는 이미 3부작을 이루고 있다. '재미를 찾아서'의 조상, '폴리스 스토리'의 아버지, '따뜻한 여름 바다'의 아이들은 20세기 후반과 1990년대 베이징인 3세대의 삶을 대변한다.
언론 논평:
2001년 제31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청소년 포럼은 '국제예술영화연맹'으로부터 특별추천상을 수상하면서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베이징 택시 운전사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은 현대 도시의 모든 복잡성과 사람들의 생활 조건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감독은 구체적인 개인 생존을 결합합니다. 이 대도시의 현재 정신 상태는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미국 'THEBOSTONPHOENIX'(베이징 3부작에 대한 논평)의 Peter Keough: "중국 감독 닝 잉은 베이징을 마틴처럼 촬영합니다. 스콜세지 렌즈 세계 속 뉴욕. 그녀는 대도시 베이징과 그 모든 미묘한 디테일, 리듬, 혼돈, 심지어 맛까지도 엄청난 열정과 독특한 관점으로 재현합니다. 그녀는 심오한 주제와 장기적인 관점을 결합하기 위해 네오리얼리즘 기법을 사용합니다. 사회 발전. 모순은 극적이다... 그녀는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재능 있는 영화 감독 중 한 명이다."
프랑스 신문 'LEMONDE'의 장 미셸 프로동: "독창적이고 용감한 방식으로 도시의 윤곽을 그렸습니다. "CHERRYLANEMOVIES" Michael Primont: "이 영화에서 우리는 평범한 사람의 관점을 통해 베이징 사람들의 삶의 전례 없는 리듬을 경험합니다. 베이징에 대한 이러한 이해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도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감독이 만든 아름답고 재미있고 화려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주제는 그녀가 살고 있는 도시에 대한 닝 잉의 깊은 애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녀는 화면 속 베이징이라는 도시를 전례 없는 표현으로 표현했습니다. 현재의 택시 운전사는 카메라 앞에서 준 카사노바적인 삶을 살고 있으며, 주변의 현상에 느리고 때로는 혼란스럽게 반응한다. 때로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때까지 몇 시간, 심지어 며칠 동안 함께 지내기도 했다. >
'METRO-ZINE' Urban Essence 광고-스테이시 켄트: "이 사람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베이징 택시 운전사 Dezi의 이야기는 베이징 그 자체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Ning Ying의 새 영화 '따뜻한 여름'은 비판적이고 영화는 일상의 세세한 부분까지 보여주고 확대하며, 때로는 이 상징들이 당신과 이 도시 사이의 거리를 단축시켜주기도 한다. .. 때로는 이러한 상징들이 도시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낯설게 하며, 도시가 소외감을 느끼게도 한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익숙하고 낯선 현실은 베이징이 지옥의 중간지라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천국 - 추억은 사라지고, 오늘의 삶은 시끄럽고 흥미진진하며, 내일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 곳은 뭐지? ' 이것은 오늘날 많은 베이징 사람들이 묻는 질문입니다. 닝잉의 영화는 끊임없이 방황하는 데지의 시선, 택시를 타고 내리는 승객들을 통해 데지의 카사노바(CASANOVA)식 감정 생활을 추적하며 오늘날의 베이징 생활에 대한 시각을 제시함으로써 이 질문에 답하고자 한다.
영화는 말할 수 없는 걱정으로 친숙한 베이징 도시의 모든 화려함을 드러낸다..." 1995년 102분짜리 장편영화 각본, 감독, 편집: Ning Ying
사진: Zhilei, Wu Hongwei
예술: Cheng Guangming
녹음: Chao Jun, Wang Danrong
음악: Su Cong
스토리 요약:
Here In 이 원작 경찰 영화에서 "적"은 일반적인 범죄자가 아니라 사회 그 자체입니다. 관피얼의 술고래. 인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경찰 양국오리는 관피얼의 모든 애완동물을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고역은 모든 경찰관의 마음을 다시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야기는 점점 재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디어 코멘트:
프랑스어 "CAHIERSDUCINEMA" 영화 매뉴얼
"카프카풍의 부조리. , 유머러스하고 심지어 사람들을 울게 만듭니다.. 그 비극적인 스타일은 한때 1940년대 중국 영화의 전통이었습니다. 영화는 일상 속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카메라 앞에서 그들의 가장 생생한 얼굴을 담는다. "
미국의 "VARIETY" 버라이어티 쇼: "관료주의에 대한 훌륭한 풍자, 민주주의와 시장 경제를 향해 나아가는 국가 메커니즘에 대한 우화입니다.
프랑스 'LEMONDE' 신문은 "베이징 경찰서의 복잡하고 황량한 일상을 생생하게 그린다. "
미국 "VILLAGEVOICE": "Ning Ying의 "Have Fun"은 그녀의 감독적 재능을 반영하며 "Police Story"는 그녀를 최고의 국제 예술 영화 감독의 대열에 올려 놓았습니다. ”
영국 “THETIMES” 타임즈: “베이징 경찰의 일상은 터무니없고 유머러스하며 불안하다”
미국 “NEWYORKTIMES” 뉴욕 타임즈: “이 남자들은 자전거 경찰은 매우 친절해 보였지만 Ning Ying 국장은 매우 호기심 많은 눈으로 그들을 관찰했습니다. ”
프랑스 <텔레라마>: “젊은 여성 감독이 이렇게 용기 있는 영화를 만들었다는 게 놀랍다.
홍콩 'SOUTHCHINAMORNINGPOST'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해브 펀'이 해외 영화 평론가들 사이에서 성공했고, '폴리스 스토리'도 그녀의 재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 1992년 97분 장편 영화
진강공의 동명 소설을 각색
각본: 닝 다이닝잉
감독: 닝잉
사진: Xiao Feng, Wu Di
미술: Yang Weiwen
녹음: Chao Jun
편집: Zhou Meiping
음악: 맹웨이동
스토리 요약:
북경 오페라 하우스의 관리인인 한터우 노인은 은퇴 후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노인 팬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은퇴한 노인들이 클럽에서 즐기려고 리허설...심지어 시끄럽다
언론평:
미국 뉴욕타임즈 "NEWYORKTIMES": "닝잉 감독의 진지한 코미디 작품. ”
프랑스의 “LEMONDE”: “재미있고 무게감 있고 광범위한 의미를 지닌 우화”
미국 “VARIETY” Variety Weekly: “이 코미디의 표면을 넘어서 다음은 오늘날 공산주의 중국에 만연한 관료적 이데올로기에 대한 저자의 깊은 생각을 담고 있다. "
영국 'ECONOMIST' 이코노미스트: "이 영화는 '재미있다'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노골적으로 칭찬합니다.
홍콩 'SOUTHCHINAMORNINGPOST'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이 작품은 걸작이자 중국 영화사에 지대한 의의를 지닌 작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