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마을은 어떻게 놀아요
이 샌드박스 모의경영 핸드투어는 플레이어가 아이를 연기할 수 있도록 해 처음에는 엄마에게 보살핌을 받지만, 플레이어가 자라면 독립적으로 집을 짓기 시작해야 한다.
유아게이머는 자주 걷지 않도록 주의해라. 걷는 것은 빨리 배고픔을 소모하고, 혼자 걷지 말고 엄마를 쫓아가지 마라. 합격한 엄마는 선수들에게 먹이를 주거나 플레이어를 데리고 올 것이다. 플레이어가 버린 엄마를 쫓아와도 소용없다. 또 온도는 굶주림에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옷을 입고 불을 입으면 구울 수 있고, 배고픔은 좀 느리게 떨어질 수 있다. 부유한 부족의 경우 신생아는 불 옆에 놓을 수도 있고, 여분의 옷을 아이에게 입히고, 배고픔이 줄어드는 속도를 낮출 수도 있다.
3~4 세가 되어서야 아기가 물건을 들 수 있다. 이때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항상 자신의 상태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굶어 죽지 말고, 동시에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책 지식을 참고하여 가족을 위해 힘을 낼 수 있다. 플레이어의 어머니가 집 랜드마크를 지었다면, 멀지 않은 곳에서도 하나 지어야 한다. 홈 랜드마크의 역할은 방향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건설된 후 오른쪽 위 모서리에 나침반이 나타납니다. 검은색 끝은 랜드마크가 있는 곳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유사 게임 추천:
1,' 내 아이':' 내 아이' 는 어느 정도의 진실성을 갖춘 아날로그 양성 게임이다
2,' 전자소녀':' 전자소녀' 이 양성 게임은 생활에 매우 가깝고 캐릭터는 의인화된 성격을 지녔으며, 게이머가 장기간 온라인상에 오르지 않으면 가상소녀는 슈퍼리얼한 대화형 놀이가 게이머에게 부모가 되는 느낌을 느끼게 해 주며, 집집과 같은 게임 방식도 많은 아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우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