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음악의 발전사, 고득점에 대한 보상,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페라는 17세기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되어 17세기 후반이 되어서야 이탈리아 전역으로 퍼지고 다른 나라로 발전했다. 독일 오페라는 이때 시작됐지만 이후 100여년 동안 이탈리아와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으며 천천히 발전했다. 독일 오페라가 점차 번창한 것은 18세기 글루크의 개혁 이후였습니다. 19세기는 뛰어난 작곡가들이 등장하면서 독일 오페라의 가장 영광스러운 시기였으며,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사람은 독일 오페라를 정점으로 끌어올린 바그너였다.
1. 독일 오페라의 싹과 성장
17세기 독일에서는 이탈리아 오페라가 궁정귀족들로부터 전반적으로 환영을 받았다. 소수의 도시만이 국립 오페라를 지원하며 가장 중요한 오페라 센터는 함부르크입니다. 그곳에는 베니스 이외의 유럽 최초의 공공 오페라 하우스가 세워졌습니다.
당시 독일 오페라 대본은 베네치아 시인의 작품을 번역하거나 모방한 것이 많았고, 독일 작곡가의 음악은 베네치아와 프랑스 모델의 영향을 모두 받았다. 결성 과정에서 모국의 주요 영향은 학교 연극과 독일 독주곡에서 나왔습니다.
독일인들은 오페라를 징슈필(Singspiel)이라고 부른다. 1700년경까지 독일 오페라는 여전히 이탈리아 오페라의 그늘에 있었고, 오페라의 주제는 일반적으로 신화적인 이야기였습니다. 당시 이탈리아 오페라 스타일과 유일한 차이점은 이 유형의 작품이 암송 대신 구어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아리아에 있어서 독일 작곡가들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지만, 필연적으로 "호지포지(hodgepodge)"와 약간 비슷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프랑스 스타일과 프랑스 댄스 리듬을 사용하고 때로는 독일과 이탈리아 스타일을 혼합합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독일 민요를 기반으로 하는 짧은 연 노래입니다.
초기 독일 오페라 작곡가 중에는 R. Keizer(1674-1739)를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함부르크 무대를 위해 100개가 넘는 작품을 작곡한 다작의 작곡가였습니다. 그의 오페라는 장르가 풍부하고, 오케스트레이션을 매우 기발하게 활용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기법을 갖고 있다. 또 다른 특징은 독일어 작품에 이탈리아 아리아를 삽입한다는 점이다. Kessel은 그의 걸작 "베니스의 카니발"에서 함부르크 지역 방언을 사용하여 일부 아리아와 코믹한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절정의 작품에서는 이탈리아와 독일의 특성이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그의 가장 뛰어난 공헌은 코믹 오페라가 독일에 뿌리를 내리게 했다는 점이다.
2. 독일 오페라의 개혁과 발전
100년이 넘는 오페라 발전 끝에 독일 작곡가 크리스토프 빌리발트 폰 글룩(Christoph Willibald von Gluck, 1714~1787)이 헨델의 오페라를 목표로 삼았다. 이전 오페라는 주로 이탈리아 오페라를 개혁했습니다. 그는 당시 작곡가들이 자신의 기량을 과시하는 데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고 믿었고, 오페라에는 수많은 아리아를 추가했으며, 또한 화려한 의상과 절묘한 무대도 요구했다. 등 공연 방식은 당시 관객들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Gluck은 개혁을 제안했습니다. Gluck의 오페라는 단순함, 단순함, 자연스러움으로 감동을 줍니다. 그의 오페라에 나오는 아리아는 등장인물의 감정의 진정한 표현을 추구한다. Gluck은 이상적인 예술가에 대한 성공적인 탐구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개혁 관행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음악적 언어는 많은 작곡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7세기 말 독일 국민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오페라는 18세기 중반 독일에서도 점차 인기를 얻었고, 코믹 오페라의 요소도 추가됐다. 독일 코믹 오페라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영국 포크 오페라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영국의 풍미는 점차 사라지고 순전히 독일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습니다. 이 시기 코믹오페라의 뛰어난 작곡가는 존 아담 힐러(John Adam Hiller, 1728-1804)였다. 그의 음악은 단순하고 아름다웠으며, 그의 대표작은 <사냥>(Die Jagol)이다.
당시 많은 작곡가들이 사용했던 편안하고 부드러운 민요 스타일은 동시에 모차르트에게 직접적인 영감을 주었습니다. 오페라는 그의 음악 창작에서 가장 중요한 장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당시 오페라의 대가였다고도 할 수 있다. 그는 다양한 스타일의 오페라를 선보이며 불후의 명작을 남겼다. 그러나 그가 독일을 위해 작곡한 독일풍 오페라는 <하렘 탈출>, <마술피리> 등 4편뿐이다.
모차르트는 글루크 이후 독일 음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중요한 인물이다. 그러나 그는 음악이 노래에 종속되어야 하며, 오페라에서는 음악이 지배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인물의 개성과 내면의 감정이 표현되어야 한다고 본다. 모차르트는 18세기 중하반 이전의 오페라 양식을 종합하고 다듬고 가공하여 음악과 플롯을 능숙하게 결합하여 감동적인 오페라를 창조해낸 극의 천재였습니다. 시청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또 다른 위대한 작곡가인 베토벤을 언급해야 합니다. 비록 그가 오페라 "피델리오"를 단 한 편만 썼음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은 여전히 사회적 현실과 윤리적 주제에 대한 베토벤의 큰 열정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남자로 변장하고 감옥에 갇힌 남편을 구하기 위해 피델리오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주제는 정의가 결국 악을 물리쳐야 한다는 당시의 사회적 배경 아래 사람들의 내면 세계를 전형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러한 주제는 모차르트의 작품에도 반영됩니다. 그들은 고전 시대 오페라의 완벽한 결말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후기 낭만주의 오페라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3. 독일 오페라의 번영과 혁신 단계
19세기 독일 오페라는 오페라 발전사에 중요한 한 획을 그었습니다. 1821년에는 독일 최초의 오페라로 알려진 베버의 '마법의 총알'이 탄생했다. 이 작품은 독일 낭만 오페라의 등장을 알리는 작품일 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 낭만 오페라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베버의 오페라는 낭만주의와 민족주의를 모두 구현합니다. 베버가 독일 오페라 무대에 등장하기 전에 오페라는 국제적인 예술이었습니다. 헨델은 그의 작품을 작곡하기 위해 전통적인 이탈리아 형식을 사용했고, 글루크는 처음에는 이탈리아 스타일이었다가 나중에 그의 스타일을 프랑스어로 바꾸었고, 베토벤은 당시의 모든 오페라 스타일을 통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베버는 오페라의 국제화 현상을 의식적으로 바꾸고, 항상 고전 전설에 기반을 둔 오페라의 낡은 틀을 깨고, 독일의 민담을 주제로 삼는 민족 예술 형식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스타일은 그 특징적인 예술입니다. Weber의 음악은 후기 Wagner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Wagner는 독일 오페라를 완벽하게 발전시켰습니다.
리차드 바그너(Richard Wagner, 1813-1883)의 이름은 유럽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하지만, 큰 논란을 불러일으킨 위대한 작곡가이다. 바그너는 독학, 친구 사귀기, 구체적인 연습을 통해 음악적 지식과 예술적 성취를 얻었습니다. 그가 오페라를 쓰기 시작한 것은 1832년이 되어서였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는 자신의 작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오페라를 지휘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만의 초기 오페라를 구상하고 작곡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성공적인 오페라는 "Rienzi"였으며 이듬해 그는 또 다른 걸작 "Der fliegende Hollander"를 완성했습니다. 이 오페라는 이후 그의 오페라 스타일의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두 개의 오페라 "트리스탄과 이졸데"와 "뉘른베르크의 대가"는 바그너의 뮤지컬 드라마 이상을 실현하고 성공시킨 작품입니다. "트리스탄과 이졸데"는 후대 작곡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그너의 성숙한 스타일을 여러 면에서 구현하고 있습니다. "트리스탄과 이졸데"에서 코드의 복잡한 색채 변화는 지속적인 키 이동, 솔루션의 중복, 스테이 노트 및 기타 코드 배음의 흐릿한 진행과 결합되어 새롭고 독특하며 모호한 음색을 만들어냅니다. 이는 1890년 이후 음악의 발전을 상징하는 일종의 하모니 시스템을 향한 첫 걸음이었습니다. 이는 후기 12음 체계와 하모니 스타일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바그너는 자신의 뮤지컬이 종합적인 예술 작품이기를 요구했습니다. 그는 각 작품의 대본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의 오페라 대본은 모두 직접 작곡했습니다. 바그너는 음악의 기능은 극적인 표현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종합 예술"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그는 Weber의 "주도적 동기", Berlioz의 "고정된 음악적 아이디어", Liszt의 "테마 변형" 및 기타 아이디어를 종합했습니다. 바그너의 동기는 대부분 짧고 간결하며 적절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바그너의 작품은 포스트낭만주의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19세기의 '종합 예술'과 '제목' 음악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리스트는 한때 바그너를 "감정, 슬픔, 환희를 표현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하는 작곡가. 바그너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19세기와 20세기 초 독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곡가"라고 칭찬한 바 있다. 리하르트 슈트라우스(1864~1949)였습니다. 그가 생애 동안 창조한 세 가지 가장 유명한 오페라는 "살로메", "엘렉트라", "로젠카발리에"입니다. 그의 오페라는 감각적 자극을 추구하고, 변태적인 열정을 보여주고, 잔인한 살인을 과장하는 등 세기말 문학과 예술의 퇴폐적 경향을 일부 드러내지만 그의 글쓰기 능력은 매우 기발합니다. 이 작품들은 음악이 조각적이며, 줄거리 묘사가 생생하고 사실적이며, 드라마틱한 효과가 뛰어납니다. 음악적 언어기법은 자유분방하며 선율은 매우 자유롭고 부드러우며 화음은 다채롭고 참신하며 오케스트라 부분이 풍부하다. 촘촘하게 인터레이스되어 있으며 선형 다성음악은 풍부하고 다채롭습니다.
20세기 초 독일에서는 낭만주의 음악이 여전히 인기를 끌었고 이후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이 많이 등장했다. 여기에 낭만주의의 강렬한 감정과 가장 엄격하고 추상적인 형식주의를 결합한 작곡가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베르크입니다. 그의 오페라에 나오는 대부분의 음악은 무조성을 사용하는데, 이는 특정 12음 기법을 예시하고 전통적인 조성 음악을 계승하여 온음계, 반음계 및 "음계"를 유기적으로 결합합니다. 베르크 오페라의 성악 작품은 독일 서정 오페라의 멜로디와 유사한 멜로디, 쇤베르크가 그의 오페라에서 사용한 "노래하는" 음색, 사운드 트랙 내러티브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그의 유명한 걸작으로는 "Wozzeck"과 "Lulu"(미완성)가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독일 오페라는 창단부터 발전, 그리고 정점에 이르기까지 오랜 과정을 거쳐왔으며, 독일 오페라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많은 작곡가들을 배출해 왔고, 심지어 오페라계에도 큰 공헌을 했다. 유럽 오페라의 역사 독일 오페라는 오페라 역사 전체에서 빛나는 진주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