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문답 - 서묵재의 기타 관련

서묵재의 기타 관련

서묵재씨는 생명술, 풍수술, 손면, 고대 풍양술, 대육임기문 등을 결합해 현대심리학, 생태환경학, 시장경제, 건축학, 인문학, 신경학 등을 결합해 현대사회와 생활에 적합한' 현대개운설' 을 창설했다.

서씨 현대개운학점은 3 단계다.

1 단계는 지식운운운기에 속한다.

먼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운의 길흉을 테스트하고' 지기가 백전백승한다';

2 단계는 왕운운기에 속한다:

만약 운송이 흉흉하다면, 개운보운단계에 들어가 운을 조정하고 수정해 그날의 삼원 구운과 대운년을 맞춰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3 단계는 통운개운기에 속한다.

는 운을 뚫는 것이다. "통칙은 아프지 않고 통증은 통하지 않는다

서묵재씨는 처음으로 운수, 운수, 수운, 왕운, 보운, 개운, 통운 등 운의 시스템 개념을 전면적으로 제시했다. 물론 운은 사주팔자, 풍수 배치, 천운지기 등뿐만 아니라 인간의 성격, 자장영학, 신경반응, 생활습관, 별자리 개성 등과도 연관이 있다. 점쟁이 연구만으로는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그 사람이 편집한 국내외 최초의 개운대작' 현대개운학' * * * * 8 부 24 권의 책은 과학개운부, 풍수개운부, 명리운부, 이름 개운부, 개운보석부, 전통예측부, 전통예측부 등 약 500 만 권에 육박한다. 심리학 개운, 자장학 개운, 주택 구입, 인테리어, 집, 별장, 기업, 공장 풍수, 결혼, 재운, 학업, 건강, 개인명, 기업명, 개명 개운, 수정, 에메랄드, 복숭아나무, 착용 개운 그 정수를 취하여 중국 전통문화에서 봉건사회로 각인된 찌꺼기를 제거하고 현대과학, 서구의학, 인체생명학, 인문학, 심리학 등을 결합해 국정과 사회의 요구에 부합하는 현대개운학설을 만들어 이 시리즈의 책은 중국 대륙 시장에서 속속 출시될 것이다. 십이띠의 진정한 기원은 천문학으로 천체운행 변화에 쓰이는 타이밍 기호다. 송대 맹규' 몽타타르 준비록' 도 "그 속속은 풀당 1 세, 어떤 사람은 나이를 묻자 몇 초라고 한다" 고 말했다. 하늘을 보는 사람은 달의 손익주기가 나이의 길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12 번의 보름달이 1 세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 발견은 초기 역법의 가장 정확한 성과 중 하나이며, 12 는 하늘의 수를 전달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천간 () 은 땅이 동반되고, 일월 () 은 상대적, 천지 () 는 상대적, 띠 문화의 천문학적 연원 () 은 12 가 아니다. 우리나라 고대에는 태양 흑점과 28 성별에 대한 기록에도 이 상황이 반영되었다.

십이지띠는 천체운행의 법칙에서 유래한 것으로, 십이지띠의 운세는 천체운행의 법칙과 시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리 인류의 사주는 천체의 운행 시간에 의해 결정되어 십이띠 예측 기능의 이론적 뿌리를 형성하고, 팔자 4 주 중 첫 번째 기둥의 연기둥도 형성된다. 이는 운의 기초가 나무의 뿌리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우리 인간의 사주와 태양달 행성의 운행 사이의 관계를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연주: 우리가 태어난 해는 천양계에서의 지구 위치, 60 년은 작은 주기, 180 년은 큰 주기, 연주는 사람이 태어날 때 태양계에서 지구의 위치를 반영한다.

월주: 우리가 태어난 달, 지구는 태양 주위를 1 년, 공전 30 도마다 1 월, 달은 사람이 태어날 때 지구가 태양에 대응하는 위치다.

태양주: 우리가 태어난 날, 달은 지구 주위를 한 바퀴 돌고, 달은 지구 주위를 12 도 돌며, 태양주는 사람이 태어날 때 달에 대한 공간 위치다.

시기둥: 우리가 태어난 날의 시간, 지구가 한 주 동안 자전하는 하루, 매 시간은 30 도, 사람이 태어난 시간은 지구가 태양에 해당하는 공간 위치, 태양 복사의 각도다.

이로써 우리가 태어난 시간은 천체태양달의 운행 공간에 의해 결정되며, 이러한 운행은 모두 규칙적이며, 이러한 법칙을 이용하여 인류의 운정 법칙을 측정할 수 있어 고대 팔자사주 예측 점리학을 형성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예측의 기초는 연주이고, 연기둥의 지지는 우리가 말하는 띠이며, 길흉, 성격 특성, 처사 방식, 운정 추세, 화복분수령 등을 예측하는 데 매우 가치 있고 도움이 된다.

현재 서묵재씨는 광둥에서 제 1 회 중국띠국제문화제를 개최하고 홍콩 친구 하가경 씨를 이번 문화제에 초청했다. 하가경 씨의 현장 발언은 중국의 전통띠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중국인력을 결집하고,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서묵재씨에게 운지도를 도와달라고 강조했다. 서묵재 선생은 실제로 중국 띠문화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연구한 최초의 인물로, 중국 띠 문화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중국 고대 성학술과 결합해 서구 별자리 점성술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가 있다. 황도태양별자리를 바탕으로 본명별자리를 제시하고 황도별자리를 본명별자리와 결합해 사람의 성격을 분석하는 것을 제창한다. 정확도가 높고, 이전에 점성술이 성격에 대해 설명할 수 없었던 경우가 많다. 황도 별자리와 본명별자리의 결합으로 완벽한 해답을 얻었고, 사람들이 별자리를 더 잘 활용해 자신의 성격을 설명하고 자신을 이해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일반적으로 천양황도 12 별자리를 매우 주목하고 중시하는데, 일반적으로 내가 어떤 별자리인지, 어떤 별자리든 태양 별자리를 가리키고, 본명 별자리를 상승별자리라고도 하며, 인체의 성격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전문성이 강하게 퍼지기 때문에 큰 제약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본명 별자리는 사람이 태어났을 때 동방지평선에 있던 별자리로, 대표자 제 1 궁, 즉 인간의 어린 시절, 어린 시절은 성격을 형성하는 근본과 뿌리이며, 태양별자리는 당신의' 공개이미지' 에 영향을 미치고, 본명 별자리는' 내면의 너' 를 보여 주며, 당신의' 인격마스크' 입니다. 별자리를 연구하려면 반드시 성격을 연구해야 하고, 성격을 연구하려면 반드시 본명 별자리를 연구해야 하며, 본명 별자리를 연구하지 않고 태양 별자리만 연구하는 것은' 본말 거꾸로' 이기 때문에 서묵재씨는 본명 별자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하여 태양별자리와 결합해 완전한 개인적 성격을 종합적으로 밝혀야 한다.

서구의 황도 12 궁은 실제로 지구가 태양을 둘러싸고 있는 주년 운동 궤적 (상대시 운동으로 볼 때, 이른바 황도는 사람이 직관적으로 보거나 추측한 태양의 우주 배경 속 운동 궤적) 을 묘사하는 달력이다. 고대 그리스 천문학자들은 360 도의 황도를 평균 12 단으로 나누는데, 각 30 도마다 별자리가 하나씩 있는데, 각 별자리를 일궁이라고 부른다. 양자리, 금소궁, 쌍둥이궁, 게궁, 사자궁, 처녀궁, 천칭궁, 천게궁, 천마궁, 염소가 차례로 나온다 1 년 동안 백양궁은 춘분의 시작이고, 게궁은 하지의 시작이며, 천칭궁은 추분의 시작이며, 염소궁은 동지의 시작이다.

세심한 사람들은 서양의 월띠가 정확히 월성상 (참고: 이곳의 달력은 음력의 달력이 아니라 양력의 달력을 가리킨다) 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서양황도 12 궁에는 많은 동물 이미지가 있지만, 어느 달에 태어나지 않은 사람은 그 달의 하늘 별자리를 모방하여 동물의 내용을 상징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조적으로, 중국의 조디악 문화는 계절적 변화와 무관하지만, 12 년의 주기 법칙과 관련이 있다.

는 서양인의 눈에는 같은 달에 태어난 사람이 다른 해에 태어났지만 대체로 비슷한 운명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실제로 서양인의 생명학도 복잡하며, 하늘에서의 5 대 행성의 위치 변화도 포함된다.) 중국인의 눈에는 같은 해에 태어난 사람이 다른 달에 태어나도 거의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생년월일 월계절을 사람의 운명과 연결하기 쉽다. 어느 계절에 태어난 사람 또는 임신한 사람 (중국인의 허세, 임신 시간부터 계산됨) 은 이번 시기의 환경 정보 (기후, 공기 중 식물 분비물 꽃가루 등 숨결, 동물 냄새, 햇빛 등) 를 받는다 서씨의 명이유 북송의 서자평 창립은 그 전에는 팔자가 6 자밖에 없었다. 그는 당인 이허중 3 주법 (년 월 일추법) 을 바탕으로 4 주법 (년 월 일 시추법) 을 발명했다. 사주의 건지를 팔자로 하고, 팔자 중의 생자제화 관계로 인생의 운명을 추측하는데, 이 점술법은 사회에 특히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팔자법이라고도 불린다. 서자평은 진정한 팔자점리학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송대 서대승의' 연해자평' 은 귀신기장, 이허중, 서자평 등 선사명론 성과에 따라 편찬된 팔팔자명리학의 종조작이자 팔자계산술에 꼭 익숙해야 할 고전 명작이다.

민국 기간 서락우 선생은 청대 건륭진사 심효첨의 명작에 따라' 자평진해석' 에 주석을 달아 정리와 창작을 진행했다. 서락우의 명리서:' 행운원키' (즉 궁통보감),' 명리원 찾기',' 명리잡격',' 명리일득',' 자평일득',' 자평언',' 명학신의',' 천수보주

그러나 최종 분석에서 고대 서씨 점리학의 발전은 결국 계급적 색채를 벗어날 수 없었다. 그는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대관대벼슬만이 비싸고, 상공무역은 빈천한 것이다.' 만천하는 모두 독서고만' 의 기조는 팔자로 한 사람의 부귀를 분석하는 이론의 기초로서 현실과 크게 다르다. 그리고' 남존여비' 의 사상은 더욱 심각하다. 남자는 삼처사첩이 될 수 있지만, 여자는 반드시 한 곳에서 끝나야 학식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존여비' 의 이론적 기초를 망가뜨리고,' 이혼은 천해야 한다' 는 등 현실과 더욱 맞지 않는다.

현대의 서묵재는 서씨의 명리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기초 위에서 팔자명리의 이론을 개량하고, 전통적인 이론 기초인' 여자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여자 재주가 있는 벤크프',' 남존여비',' 삼종사덕',' 중농중사시 억제업' 을 개량했다 칠성당은 여전히 서 씨의 명리를 고수하고 있지만 봉건계급 색채의 이론적 기초를 제거하고 국정 현황과 결합해 보완해 현대사회의 시세에 더 적합하고 대중을 위해 더 잘 봉사할 수 있도록 했다. 서묵재 선생은 지덕 스승의 칠성 현대풍수학을 제창하여 풍수 문화를 과학화 사회화 보급하였다.

중국 풍수술은 유래가 길고, 역사가 길며, 어느 어린 시절부터 풍수술을 습득하고 꾸준히 실천하며, 최근 40 년 동안의 실천에서 많은 문제를 발견했는데,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수백 년 또는 수천 년 전에 전해진 풍수고술이 21 세기의 오늘에 적합한지 여부다. 이것은 사람들의 큰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풍수술의 정확성을 의심하고, 그것이 정말로 효과가 있을지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이 문제는 거의 수십 년 동안 모두를 둘러싸고 있다.

고대에는 고층 빌딩이 없었다. 특히 동네, 단위 건물, 심지어 가정에는 화장실도 없었다. 고대에는 사합원이나 몇 군데 들어간 마당이었다.

현대 공동체는 고대에는 없었던 것으로, 동네를 고대의 한 마을로 취급해야 하는가, 아니면 동네를 큰 마당으로 여겨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 마을에는 약 수백 가구가 있었지만, 현재 지역 사회에는 수천 가구가 많고, 수만 ~ 수십만 가구가 있으며, 한 현대 공동체의 인구는 고대 한 도시의 인구보다 훨씬 많다. 현재 단위 건물, 위층 아래층의 호형과 방향은 완전히 일치하는데, 위층 아래층 수십 가구의 풍수 운명이 똑같단 말인가? 또한 급수탑, 전기탑, 쓰레기역, 고가교 등 많은 현대 건물들은 고대에 존재하지 않았던 건물로, 고풍수학에서는 길흉의 답을 전혀 찾을 수 없었다. 이 문제들에 대해 이전 모씨는 80 대 가까운 민간 풍수 노인 수십 명과 상의해 보았는데, 그들은 모두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농촌 풍수와 묘지가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보았고, 도시에 들어서자마자 모든 것이 잘못되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내려가면 풍수는 농촌에만 적합하지만 도시를 보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그럼, 수천 년의 풍수술이 몇 년 후에 정말 불효로 인해 실종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최근 20 년 동안 어떤 사람은 경험고학을 끊임없이 총결하여, 진정한 고풍수학을 도시에 도입하여 진정으로 풍수 현대화, 풍수 도시화, 풍수 보급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여기에 이득도 있고 실수도 있는데, 다행히 황천은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마침내 작은 성취가 있었다.

풍수학파는 수십 개지만 결국 칠성이 가장 많고 칠성이 풍수학의 진정한 연원이기 때문에 모씨는 본풍수학을 칠성풍수학이라고 명명했다. 하지만 본 풍수학은 주로 도시 공동체 빌딩을 대상으로 농촌 풍수를 전문으로 하는 고풍수학에 비해 비교적 현대화되어 결국' 칠성 현대풍수학' 으로 총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칠성풍수학 소개: 칠성풍수학은 북두칠성에서 유래했다. 북두칠성은 천추, 천현, 천구, 천권, 옥형, 개양, 광칠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처음 4 성은 두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후 삼성은 두자루로 구성돼 표라고 했다.

북두칠성은 도교가 숭상하는 일곱 스타신이다. 이들은 각각

1 천추별 양명별의 영혼신 탐늑대별

2. 천현별 음정별의 영혼신 거문별

3

7. 엑스터시 스타의 혼명파군성

' 현공풍수학'

중국은 세계에서 천문학이 가장 먼저 발전한 나라로 북두칠성에 대한 관찰은 한대 위서,' 춘추운두추',' 운굽 7 표',' 항상 별',' 북두구성 직위 총주',' 황로경',' 하투보록' 에서 시작된다 칠성풍수학은 현대' 현공풍수학',' 팔택풍수',' 하로풍수',' 황극풍수' 등 풍수학파의 이론적 기초와 종합응용체로서 입문이 쉽고 응용이 간편하며 효과가 뚜렷하여 풍수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묵재씨는' 풍수 자기장 학설' 의 주창자이다.

고대 풍수술이 세운 근본 3 원칙은 관본위 원칙, 남존여비, 음양의 조화로 풍수술의 각 학파로 발전했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벼슬을 하지 않는 것처럼 행복하고 부귀할 수 있고, 가족 중 남자가 모두 주인이 아니며, 여주인의 권리가 더 크다. 고대 풍수에서는' 관직을 하지 않으면 빈천함',' 여자무재면 덕이다',' 여자재재 변프' 의 기본 논조가 이미 사회현실과 맞지 않아 풍수학은 이미 오늘날의 사회와 완전히 맞지 않는다

현대사회의 고속도로, 고속철도, 쓰레기장, 지역사회 고층 빌딩, 가전제품 등은 고대 사회에서 찾아볼 수 없는 것이어서 고대 풍수 학술으로는 이러한 현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다. 지덕 스승과 서묵재 선생이 창설한' 칠성 현대풍수학' 은 고대 풍수의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오늘날의 사회에 적합한 새로운 풍수학설로 개조했다.

' 칠성 현대풍수학' 의 변화는 지금까지 전해져 온' 풍수기장설' 에 이어 현대과학과 결합해' 풍수 자장설' 으로 연구하고 있다. 풍수의 바람은 흐르는 공기로, 공기는 질소, 산소, 아르곤, 이산화탄소 등의 화학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물은 산소 원자와 수소 원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원자들의 운동회는 자기장을 생성하는데, 이러한 자기장은 환경의 변화에 따라 사람의 뇌파와 인체 자기장에 영향을 주며, 환경 자기장과 인체 자기장의 상호 작용은 사람의 생리와 심리에 각종 미묘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예: 보통 사람의 뇌파 (뇌 전자기 파장) 가 4-40 사이,

< P > 0.5-4Hz 일 때 사람은 깊은 수면 상태에 있다.

4-7hz 에서는 사람들이 수면 상태에 있습니다.

8-13Hz 당시 사람들은 최면 상태에 있었다.

14-22hz 에서 사람들은 깨어있다.

< P > < P > 22-40Hz 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생각이 혼란스럽고, 자제하기 어렵고, 난폭하고, 심지어 자살한 상태에 처해 있다.

특히 마지막 자기장 파장은 많은 흉가의 * * * 성이다. 우리가 사는 집은 이 파장들을 변화시켜 인체를 변화시켜 이 파장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파장의 영향은 상상할 수 있다.

위 설명에 따르면 사람이 장기적으로 어떤 파장 상태에 처하면 그 사람이 어떤 영향을 받을지 알 수 있다. 사람의 생리와 심리가 변하면, 사람의 운정은 변하고, 운명과 앞날은 그에 따라 변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러한 변화들은 고대인들이 모두' 풍수' 와' 운명' 으로 개괄적으로 연구한 반면, 21 세기의 오늘날 과학은 이렇게 발달하여 과학 자장학의 방식으로 연구하고 해석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서묵재씨는' 풍수 자장설' 의 과학연구계획과 과학연구 프로젝트를 제창하고, 정규과학의 연구와 중국 전통풍수 문화를 발전시켜 인류를 축복한다. 이 과학 연구 프로젝트는 길고 고달프며, 대량의 인력과 재력과 정력을 필요로 하며, 더욱이 세상, 심지어 여러 세대의 꾸준한 노력으로 완성하고 보완할 필요가 있지만, 우리는 반드시 견지할 것이다. 우리는 후회하지 않는다. 서묵재 선생은' 국제 보석 개운론' 의 선구자이자 선두주자이다. 보석 자체의 소재, 모양, 패턴, 기호, 색상, 크기, 코디 등을 통해 소재 선천적인 자연기능, 중국 도교주문 문화, 주역 이생크 원리, 주역 선천운세, 운행운운원리, 인체생명학, 심리색학, 미학 등 기능성 보석 디자인과 창작을 통해 인체기를 조율한다 서묵재 씨는 현재 홍콩 칠성당 개운주얼리 수석 디자인 고문으로, 각계 명사들을 위해 개인의 명리에 맞는 결혼반지 다이아몬드 반지 목걸이 등 고급 사치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왜 보석 오픈 마스코트가 사람들의 운을 바꿀 수 있습니까?

다만 빛을 켠 후 에너지가 있어 비교적 얕아 보이는데, 서묵재 선생의 다년간 실천 연구와 수행을 거쳐 정수불에 입성한 경험을 총결하였다. 보석 운행은 사람들의 운을 바꿀 수 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이유다.

부처님, 다모 조사, 혜능 육조 등 왜 부처님을 수행해야 하는지, 부처님의 최고 경지는 무엇입니까? 수불은 잡념을 배제하기 위해 자기 자기장의 진동운율과 우주, 도의 진동운율을 같은 채널에 동기화하여 우주 만물과 하나로 연결하는 것이 수불의 최고 경지다. 이 진동운율은' 바이러스' 처럼 전염된다. 이 진동운율을 가진 스님이 가한 물건은 모두 같은 진동운율을 가지고 있다. 이런 진동운율을 착용한 물건은 우주대로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자체 자기장과 천지대운 자기장을 동기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비가 땅에 와서 수증기가 되어 다시 하늘로 올라가고, 하늘이 다시 비가 내려 천지순환이 만물이 무성하게 되고, 비가 오지 않으면 하늘과 땅의 가뭄이 대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이 가장 간단한 천지운대다. 천지 우주와 운정 대로에는 일정한 진동 운율이 있는데, 이 진동 운율에 적응하면 천지와 함께 흥성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병 횡성, 마찰 충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삼맥 7 륜 정상을 돌파한 사람만이 이 진동운율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점쟁이가 아니라 미래를 알고 있지만, 사람들의 미래의 화복과 길흉을 예측할 수 있는 많은 스님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혈연관계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진동하는 리듬이 가장 동일하다. 즉, 사랑하는 사람이 위험에 처하면 자신이 미리 징조를 받을 수 있는 이유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불교의 가장 중요한 의식인' 관정' 도 자신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수취자' 가' 정상바퀴' 를 열도록 도와줌으로써' 수취자' 가 천지운도 () 와 같은 진동 운율을 갖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교도를 믿을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없다면 어떻게 이 진동운율에 도달할 수 있을까? 그런 다음 고승의' 관정' 을 착용하고 가한 마스코트와 운수 보석을 착용하고, 이 운수 보석 마스코트는 고승, 천지운도와 같은 진동운율을 가지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착용하면 자신의 진동운율을 개선할 수 있어 보이지 않게 천지운대로와 같은 진동운율에 도달할 수 있다. 천지운도의 운행 규칙과 진동운율에 적합하다면 사람의 운은 개선되고 개선되고 수행자의 목적이 있다 물론 이 보석들의 진동운율 에너지는 전문 수행자의 진동운율 에너지보다 훨씬 낮다. 이런 보석을 착용하면' 오행에서 벗어나 삼계를 떠날 수 없다' 고 할 수는 없지만, 일상의 길흉화복에 대처하는 데는 여유가 있다.

또한 모든 스님이 가한 운수 보석이 이런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다. 이 보석 자체가 이런 선천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보석을 설계할 때는 우주천지 운도 요소를 보석 자체에 추가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우주천지운대로의 원소는 오행생 자제화, 음양상호회전 균형, 팔괘가스장 조정, 인체 명리 운행 원리 등이다. 또한 천지 운행 법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도가 부적으로 수식하고 인도하면 이런 작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빛을 발한 모든 보석이 이런 효과가 있습니까? 경을 읽을 줄 아는 것은 모두 고승인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고승이 빛을 발하는 보석이 모두 영성과 진동운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가는 부처를 수리하기 위해 욕심이 없는 반면 유교 주역은 사람과 천지대운의 관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천지변동은 운세에 대한 징조를 연구하고, 전체 주역 864 괘는 길흉에 대한 예시의 힌트와 지시를 설명하고, 점성술, 관천술은 우주 천체유성의 변화를 연구하는 것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과 길흉화복 (예: 9 성 연주, 천개 먹는 날, 양일) 을 전문적으로 관찰한다 태양에 흑점이 크게 생겼을 때 자기폭풍 현상이 나타나 나침반이 마구 흔들리고, 비둘기가 길을 잃고, 무선통신이 방해를 받아 비행기, 배, 인공위성, TV 팩스 등에 큰 위협이 된다. 또 1957-1958 년' 아시아독감' 은 흑점 활동 최고치 (1957 년 190.2) 였다. 1958 년 184.8), 1968-1969 년' 홍콩 독감' 은 흑점 활동 최고치 기간 (1968 년 105.9; 1969 년 105.5), 1977 년' 러시아 독감' 은 태양 흑점 활동 차저가치 (1976 년 12.6; 1977 년 27.5). 바이러스 돌연변이 활동의 높은 값은 태양을 촉진시킬 수 있고, 낮은 값은 바이러스의 대량 번식에 유리하다. 천체의 운행 변동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이 크며 자연재해, 인간질병뿐만 아니라 인체의 자기장과 운세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가는 천지대운을 연결시킬 수 있지만 유교 주역은 천지대운을 연결하기 가장 좋은 시기와 장소를 알고 있으며, 이성에 따라 이 에너지를 가장 잘 받아들이는 보석을 설계한다.

최적의 시간과 장소를 예측하는 학문은 풍수점리와 점성술이다. 가장 원시적인 풍수학문은 칠성풍수, 북두칠성을 연구 축으로 하는 풍수학문, 명리는 북송 서자평이 창설한 팔자사주 서씨 점리학이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언제 어떤 방위가 빛을 열고 보석을 열 수 있는' 정상바퀴' 를 열어 고승의' 관정' 을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들은 홍콩 칠성당 개운보석 디자인과 개광의 주요 지도 이론이자 핵심 경쟁력이다.

이런 보석 디자인과 특별히 빛을 내는 칠성당 개운보석을 통해 천지운대로의 진동운율을 갖추고 있다. 인체에 착용하면 사람 자신의 진동운율을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어 천지운대로와 같은 운율로' 아프면 통칙이 아프지 않다' 고 한다. 하지만 이 에너지의 존재 전제는 불가의 수행 이론이다. 즉 착용하기 전에 운수 보석을 착용하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자신의 내면에서 보석을 운반하는 기능을 받아들인다면, 보석을 운반해야 그녀의 역할을 할 수 있고, 내심 보이콧을 하면 보석을 운반하는 기능을 발휘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서묵재씨의 소재는 대부분 천연소재의' 땅의 에센스' 인 에메랄드 크리스털 족금도목 등이다. 이들 천연소재 자체로는 에너지 자기장이 있다. 외형 디자인과 스님을 통해 칠성을 가미하면 에너지가 더 강해진다. 요즘 핫한 돌소재를 인용한다.

과학기기 적외선 열상을 통해 돌과 전옥 등 천연소재 인체가 착용한 후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가속화한다는 것이 건강의 표현이다. 다른 비취수정족금 등은 모두 강하거나 약한 표현을 가지고 있으며, 중점은 다르다.

서묵재씨는 불가수행, 주역 원리, 천지 운행 법칙, 천연소재 기능 파악, 칠성 개광택지, 과학자기장 분석 등을 통해 체계적인 연구와 응용을 통해 보석 개광마스코트 업계에 종합적으로 적용해 국내외 개운주얼리 업계의 선구자이자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上篇: 안허차오 북 지하철 4호선 유안먼 중의과병원 행 下篇: 샤오미 2 출시일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