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호스트에 대한 명령은 무엇입니까?
-CS의 제어 플랫폼에 대한 일반 지침
DecalFrequency(시간)는 페인팅 간격을 조정하며 0.0000초로 설정할 수 있으며 무한하게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플레이어를 봅니다. 숫자 kick #(number)은 자체 구축된 호스트를 쫓아냅니다.
mp_autokick 1은 잠들거나 3번 TK 후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추방됩니다 ^_^
mp_autoteambalance 1 팀 번호 잔액, 설정 0이면 끄기
mp_buytime 1.5는 분 단위입니다. 즉, 90초 이내에 기지로 돌아가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mp_c4timer 45는 C4의 폭발 시간을 설정하며 일반적으로 35 또는 45로 설정해야 합니다.
mp_chasecam 0 플레이어가 사망한 후 다른 사람의 엉덩이만 따라갈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_^
mp_fadetoblack 1 사망 후 화면이 검게 변하며 산 사람은 시체를 볼 수 있습니다.
mp_falldamage 1 낙하 후 사망 또는 부상 여부 설정
mp_flashlight 1 손전등 사용 가능 여부 , 0은 꺼짐, 1은 켜짐을 의미함 0
mp_forcechasecam 죽은 사람 0명: 자유 모드 0명, 팀원 1명만 따라갈 수 있음, 시체 조준경 2개는 제자리에 남아 있음
mp_freezetime(시간) 세트 전투 시작 전 구매
mp_friend_genrade_damage 0은 같은 팀에 의해 죽거나 부상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mp_friendfire 01은 아군 사격 피해를 활성화하는 것이고, 0은 종료하는 것입니다.
p>
mp_hostagepenalty X 사망 쫓겨날 인질과 팀원의 수
mp_limitteams 두 팀의 최대 인원, 너무 많으면 합류할 수 없음
mp_mapvoteratio 0.6 60% 이상의 국민이 지도에 투표해야 지도가 변경됩니다. 0.0-1.0
mp_roundtime 총을 들 생각도 하지 마세요
sv_gravity 800. 중력 제어, 800은 보통 중력, -999 ~ 999999
sv_password X 게임 자체 구축 호스트 비밀번호
sv_restartround 0 복원되는 포인트/무기/돈의 초기 값을 설정합니다. 몇 분
mp_maxrounds XX→몇 라운드 후 맵 변경
mp_winlimit X 어느 팀이든 X 게임에서 승리하면 맵이 변경됩니다. 예 5 전투 3승, X= 3
mp_timelimit 45 지도를 변경하는 빈도
adjust_crosshair는 십자선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hud_centerid 0은 1로 설정되고 플레이어 ID는 화면 중앙. 그렇지 않으면 화면 왼쪽 하단에 나타납니다.
lefthand 0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hud_fastch 0 빠르게 무기를 변경하고, 숫자를 누르면 마우스를 누르지 않고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stmaps는 서버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votemap(맵 이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지도 삭제
record filename은 비디오 녹화를 시작하고 비디오는 \\cstrike\\filename.dem에 저장됩니다.
demos는 startdemos 명령을 사용하여 재생된 비디오를 반복합니다.
listdemo 데모 이름 비디오 정보 나열
startdemos 비디오 반복 재생
startmovie 파일 이름 비디오 재생
stop 비디오 중지
stopdemo 위와 동일
appenddemo 데모 이름은 원본 비디오를 덮어쓰지 않고 이 비디오 파일 이후에 계속 녹화합니다.
그 뒤에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우리 같은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므로 하나씩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확실히 도움이 될 가장 일반적인 구성 수정 사항입니다.
// cl_himodels는 FPS를 높이기 위해 고화질 모델을 비활성화합니다. 기본값은 0입니다.
cl_highmodel "0"
// cl_bob 이러한 bob 시리즈 매개변수는 플레이어 팔의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움직일 때 이 매개변수를 다음 값으로 설정하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팔이 고정되어 있어 FPS에 약간 도움이 되며 파도의 탄도 궤적에 큰 영향을 줍니다.
cl_bob "0"
cl_bobup " 0"
cl_bobcycle "1"
// fps_max는 게임의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컴퓨터가 매우 강력하다면 이 값을 100(게임의 기본 최대값은 99)으로 설정하고, 그렇지 않으면 75이면 충분합니다.
fps_max "100"
// fps_moden이 네트워크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일 때 가장 높은 FPS 값입니다. 0으로 설정하면 이 매개변수는 fps_max 값을 사용합니다.
fps_moden "0.0"
// gl_cull이 활성화된 후에는 보이는 이미지만 렌더링됩니다. 0으로 설정하면 FPS 값이 감소합니다.
gl_cull "1"
// gl_clear 1로 설정하면 각 연결 부분에 대한 엔진 연결이 비활성화됩니다. 모델을 화면에 렌더링하면 사진이 깨진 것처럼 느껴지지만 FPS 값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gl_clear "1"
// gl_lightholes는 빛의 구멍 효과를 비활성화하고 FPS 값을 증가시킵니다.
gl_lightholes "0"
// gl_max_size는 텍스처 재질의 최대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CS1.1 버전의 기본값은 512X512입니다. FPS의 경우 128로 변경하세요.
gl_max_size "128"
// gl_playermip는 플레이어 모델의 텍스처 효과를 0으로 설정합니다. 가장 좋은 효과(기본값), 1개의 일반 효과, 2개의 최악의 효과
gl_playermip "2"
// gl_picmip 이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20 프레임 개선, 기본값은 0입니다.
gl_picmip "0"
// gl_round_down 이 매개변수는 텍스처 크기와 관련되며 기본값은 3이며 이 값이 더 높게 설정됩니다. 이미지 품질이 나쁠수록 FPS는 높아집니다.
gl_round_down "10"
// gl_smoothmodels는 플레이어 모델의 스무딩을 비활성화하여 FPS를 높입니다.
gl_smoothmodels "0 "
// 이 매개변수는 원근감 효과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악의 이미지 품질(최고 FPS)부터
// 최고 이미지 품질(최저 FPS)까지의 조정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gl_nearest_mipmap_nearest
// gl_liner_mipmap_nearest
// gl_nearest_mipmap_liner
// gl_liner_mipmap_liner
// gl_nearest를 설정하고 밉맵 효과를 삭제하면 FPS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매우 흐릿함), gl_liner로 설정하면 FPS 값이 조금만 손실되어도 이미지 품질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gl_texturemode "gl_nearest_mipmap"
//gl_wateramp를 사용하여 워터마크를 설정합니다. 효과를 0으로 변경합니다. 미래에는 물이 항상 잔잔하게 유지되므로 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gl_wateramp "0"
// gl_ztrick 확장 렌더링 매개변수가 있는 한 3DFX 그래픽 카드 및 기타 일부 그래픽 카드를 대상으로 하며, 오래된 그래픽 카드에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로 설정됩니다.
gl_ztrick "1"
// mp_decals는 벽에 튀는 핏자국과 총알 구멍의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으로 설정됩니다.
p>mp_decals "0"
// gmax_smokepuffs는 연기 성능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으로 설정됩니다.
max_smokepuffs "0"
// max_shells는 화면에 동시에 나타나는 쉘 수를 설정하거나 0으로 설정합니다.
max_shells "0"
// 콘솔의 팝업 속도.
scr_conspeed "8000"
// r_decals는 벽에 튀는 핏자국이나 총알 구멍의 수를 설정합니다. 이 값은 mp_decals보다 클 수 없습니다. 설정 값.
r_decals "0"
// FPS를 높이고 시야를 늘리려면 r_drawviewmodel을 0으로 설정하십시오(단, 총과 손은 볼 수 없습니다). .
r_drawviewmodel "1"
// r_dynamic 동적 빛과 그림자는 꺼야 합니다.
r_dynamic "0"
// r_mirroralpha 반사 효과도 꺼야 합니다.
r_mirroalpha " 0"
// r_mmx는 게임에서 mmx 기능을 사용합니다. PentumII 또는 pentumIII 플레이어는 1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A**, Cyron 및 CYRIX는 0으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r_mmx "0"
//violence_ablood
//violence_agibs
//violence_hblood
//violence_hgibs 이 매개변수는 게임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혈액 튀는 등 게임 내 다양한 폭력적인 성능 효과를 끄면 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violence_ablood "0"
violence_agibs "0"
violence_hblood "0"
violence_hgibs "0"
//명령어 매개변수는 임의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정지됩니다~
//명령어: ex_interp
//기본값: 0.1
//보간은 플레이어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때 더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HL의 엔진은 이전 위치와 특정 시간 이후의 위치를 기반으로 이 두 지점 사이의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표시합니다. ex_interp. 기본 설정은 0.1(100밀리초)입니다. 값이 낮을수록 이 두 지점 사이의 플레이어 이동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그러나 이 매개변수는 매개변수가 수정된 머신에만 영향을 미치며 다른 머신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ex_interp "0.02"
//Commands: cl_nopred, ex_extrapmax
//기본값: 0, 1.2
//네트워크 코드는 HL의 엔진이 플레이어의 순간 상태를 기반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을 기반으로 특정 예측을 수행하여 결과를 개선한다고 추측합니다. 특정 수준의 게임 속도. 이 두 가지 매개 변수를 적절히 사용하면 인터넷 게임의 부진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상대방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느낌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Cl_nopred는 0으로 설정하면 예측이 활성화되고, ex_extrapmax는 예측의 최대 시간을 설정하는 것으로, 이 값을 Moderate로 설정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cl_nopred "1"
ex_extrapmax "1.2"
//명령:: cl_nosmooth, cl_smoothtime, cl_vsmoothing
//기본값 : 0, 0.1, 0.05
//이 예측 부분은 화면 표시 예측으로 네트워크 코드 최적화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cl_nosmooth "1"
cl_smoothtime "0.1"
cl_vsmoothing "0.05"
//최종 알림: -console 매개변수를 사용하세요 fps를 줄입니다.
cl_bob 이 명령은 wwcl 플러그인 서버에서 금지되어 있으며 잠깁니다~
다음은 Config와 관련된 일부 매개변수입니다:
서버전용
몇분간 금지 #넘버킥... 원이드를 쫓아내고 이름을 바꾸라고 해도 컴퓨터를 바꾸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게 된다, 시간 0 = 영원히
데스매치 1.............DM 모드를 활성화하고 그룹에 한 사람을 넣고 다른 사람을 죽이세요
decal주파수 30... . ......플레이어의 로고를 얼마나 자주 뿌릴 수 있나요(초)
kick #number ............... Kicking people (서버에만 해당, kicking 번호) #을 추가해야 하며, 킥 이름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대소문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mapcyclefile mapcycle.txt....맵 전환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기본값은 mapcycle txt입니다. , 여러 개의 구성 파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mp_autokick 1............ 잠에 빠져 죽고 TK는 세 번 후에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쫓겨납니다
mp_autoteambalance 1.....자동 팀 밸런스, 0은 양쪽에 균등하지 않은 수의 사람들이 봇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매개변수입니다!
mp_buytime 1.5..... ...... ...분 단위로 측정됩니다. 즉, 90초 이내에 기지로 돌아가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p_c4timer 45.............설정 폭발 시간을 결정합니다 C4 폭탄. 최소 15초, 최대 90초
mp_chasecam 0...........관찰 모드를 설정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만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mp_consistency 1... ..........특정 모델의 변경을 제한합니다. 대형 C4나 다른 대형 무기는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mp_decals 250.......... ...텍스처 해상도를 낮추면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mp_fadetoblack 1..........이렇게 하면 사망 후 화면이 검게 변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시체를 볼 수 있습니다
mp_falldamage 1 .............떨어지면 다칠까
mp_flashlight 1. ............ 손전등 사용 가능 여부를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져 있고 0은 꺼져 있습니다.
mp_footsteps 1...........발자국을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져 있고 0은 꺼져 있습니다
mp_forcechasecam 0......죽은 사람: 0 자유 모드, 1은 팀원만 따라갈 수 있고, 2 시체의 광경은 지구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mp_forcerespawn 0...........사망 후 즉시 리스폰
mp_freezetime x........... ..The 각 게임 시작 전 쇼핑 비활동 시간(초)
mp_friend_genrade_damage 0........같은 팀 구성원이 수류탄으로 팀원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는지 설정
mp_friendfire 0........... 팀원을 죽일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1은 예, 0은 꺼짐
mp_ghost주파수 0.1......초마다 고스트 업데이트 빈도, 빈도가 높을수록 지연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mp_hostagepenalty 13.. ........살인 후 인질이나 팀원이 몇 명이나 추방됩니까?
mp_limitteams 2...........최대 인원 팀에 사람이 너무 많아 더 이상 합류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mp_autoteambalance 1, 인원 수가 이 금액만큼 다를 경우 서버가 자동으로 균형을 맞춥니다)
mp_logfile 1............. ...로그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저장 방법)
mp_logmessages 0........... .게임 중 플레이어의 대화를 로그 파일에 기록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이 설정은 "로그온" 및 "mp_logfile 1"로 설정되어야 적용됩니다.
mp_lowlag 0 ............ .......총알이 벽에 부딪히는 효과. 빠른 속도에는 0을 사용하고 느린 속도에는 1을 사용합니다.
mp_mapvoteratio 0.6.... .....60%의 사람들이 지도에 투표했습니다. 위의 0.0-1.0 이후에만 지도가 변경됩니다.
mp_roundtime 5...........설정 각 라운드의 시간.
(3~15분 정도 소요)
mp_tkpunish 1 ...............TKer는 다음 라운드에 자살합니다
mp_weaponstay 0. ..... .......떨어진 무기를 지켜라
나이트비전 1 ...............야간오디션을 사용할 수 있는가
pauseble 0.. ..........전투 중 일시정지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키, F12 키 오른쪽 세 번째 키)
status.......... ..............플레이어 IP 번호 등을 나열합니다.
sv_accelerate 5.0..... ......가속
sv_aim 0................................자동으로 머리를 조준합니다
sv_airaccelerate 10........... ..공중 이동 속도
sv_airmove 1...........공중에서 이동하고 회전할 수 있나요
sv_bounce 1.. ...다양한 보너스가 공개됩니다
sv_cheats 0..... ......기본 비밀 기술을 사용할 수 있나요?
sv_clienttrace 1...... .......네트워크 패킷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sv_clipmode 0.....서버 측 전환을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측이 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까? p>
sv_clipmode 0..... ............객체를 mp5처럼 3D로 표현해야 하는지...?
sv_friction 40............. ...3D 그래픽에 관한 것
sv_gravity 800...........중력 조절, 800은 보통 중력, -999 ~ 999999
sv_maxrate 0...........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대값을 제한합니다
sv_maxspeed 320..... ........최대 속도
sv_minrate 0..........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소값을 제한합니다.
sv_password 0. ............ ..게임 진입을 위한 비밀번호
sv_restartround 0 .............포인트/무기/의 초기값 설정 몇 분마다 돈이 회복됩니다. (효과가 없나요...?)
sv_sendvelocity 0....1로 설정하면 더 복잡한 패턴과 물리적 설정이 가능해 더 빠른 서버에 적합합니다. p>
sv_stepsize 18...........걸음 크기..-_-; 걸음이 클수록 오르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sv_waterfriction 10 ...... . 물에 대한 저항...
사용자...............온라인 사용자 이름 및 사용자 ID(서버에서 생성) 및 고유 ID(WON 서버에서 생성) 나열
레벨 맵 이름 변경......맵을 즉시 변경하세요. 모든 사용자는 게임을 떠나지 않습니다.
맵 맵 이름.......... .......맵을 즉시 변경하지만 모든 USER가 게임을 종료합니다.
mp_maxrounds X........X→몇 라운드 후에 맵 변경
mp_winlimit X..... ...... ..어떤 팀이라도 이기면 매번 맵을 한 번씩 바꿔주세요
(위 셋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니 "mp_maxrounds 20" 이전에 "mp_timelimit 0"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sv_rcon_maxfailures 5..... ..관리자 권한 획득 시도가 여러 번 실패하면 CDKEY가 BAN됩니다.
sv_rcon_minfailuretime 30...단위 초. 이 시간 내에 다시
sv_rcon_minfailuretime 30... 단위 초입니다. p>
sv_rcon_minfailures는 횟수를 지정하며 CDKEY는 금지됩니다.
sv_rcon_banpenalty 0.....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할 때 CDKEY를 금지하는 기간을 지정합니다.
0=항상
플레이어 전용
adjust_crosshair...........십자선을 칠 때마다 색상이 변경됩니다. ***있습니다. 색상은 5가지인데 좀 더 밝은걸로 선택하세요!!
아 1........자동실행 여부를 설정하세요 Description (게임 내 플레이어 안내)
cl_allowupload 1 ...............사용자가 로고 등 자신의 정보를 업로드하도록 허용
cl_allowdownload 1 .. .....사용자가 지도 등 서버 데이터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
cl_download_ingame 1.....사용자가 게임 내에서 서버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 로고, 지도 등의 정보
cl_cmdrate 30.............모뎀 사용자 설정은 30, 광대역 설정은 40~50, Lan=50
cl_lw ....... ................. 이 항목은 혈흔과 관련된 항목입니다. 설정 1이 더 현실적이지만 속도가 느려집니다.
cl_lc 1... . ...................CS의 새로운 네트워크 기술과 관련하여 x=1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l_hidefrags 1.... .. .......자신을 제외한 타인의 킬 및 사망 횟수 숨기기 여부 설정
cl_observercrosshair 1............. .회전 여부 설정 관찰자 모드일 때 눈에 띌 때
cl_updaterate 20........업로드 속도, 광대역이면 30~40, 다인 비교라면 30~40으로 설정 스테이션 설정 25, 모뎀=15, Lan=50
con_color 255 155 50..........HUD 색상(RGB)
dm 1 .... ...................게임 시작 시 메시지 소개를 켜려면 1을 설정하세요
drawradar..... ... ..........레이더를 표시합니다. 가끔 레이더가 갑자기 사라져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때때로 서버를 끄고 눌러도 소용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fastsprites 0 ............. 연기 효과, 0 현실적, 1개 Super Nintendo, 2개 GameBoy
fps_max X..... ........ 낮게 설정하면 크게 향상됩니다.
hideradar...........레이더를 끄세요(tk를 피하기 위해 팀원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세요)
hud_centerid 0........1로 설정하면 플레이어 ID가 화면 중앙에 나타납니다. 화면 왼쪽 하단에 나타납니다.
hud_fastswitch 0............... 빠르게 무기를 변경하고, 마우스를 누르지 않고 숫자를 누르면 바로 변경됩니다.
키..... .. ..........자신의 CD-KEY 정보 표시(CS가 유효하지 않음)
kill........................ ....... ......자살!! 죽을 때가 되면...자살해라...
왼손 0..............세트 화면 속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여부.
listmaps.............서버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listplayers..... .........모든 사람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번호 및 이름
maps start with .............설치된 맵 파일 이름을 나열합니다. 맵 파일 이름, (지정 문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됩니다. *는 모든 맵을 의미합니다. )
max_shells 50.............총알 최대 표시 수량(너무 많으면 지연됩니다...) 0-500
max_smokepuffs 50. ............최대 표시되는 연막탄 수, 0-500
name new name................. .....이름을 바꾸세요. 살아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 투시경.......... .........야간 투시경 전환
r_speeds 0........................콘솔 텍스트에 평균 fps, 그리기 속도 및 다각형 정보를 표시하시겠습니까?
r_speeds 0............. 강제 작동!! 네트워크 속도가 조금 향상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직접 확인해보세요! ?
rate 2500.............서버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입니다.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적절한 것을 선택하세요.
setinfo ah 1...........자동 설명 기능 제공 여부
setinfo dm 1....... ..... .지도 변경 후 지도 열기 소개
setinfo ghosts 0..........관찰 모드에서 유령을 끄는지 여부는 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p>
setinfo lefthand 0......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setinfo vgui_menus 1..........그래픽 메뉴 스위치
크기 축소............. ....크기 줄이기 화면
sizeup........................화면 확대
남은 시간.... .... ....지도 버전을 변경할 때까지 남은 시간을 알려주세요
........................표시 버전 정보
투표 번호.......................TKer, Camper 및 Cheater에 투표하세요. 단, 60% 이상이면 됩니다. 사람들 투표
투표 지도 지도 이름..........플레이어는 다음 지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민감도 X........... .mouse Speed 0.1-무제한? (20은 구성의 최대값입니다)
zoom_sensitivity_ratio... 스나이퍼 스코프 사용시 마우스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ping... .............서버 핑 클라이언트 값 표시
pingservers........클라이언트 핑 서버 값 표시
net_graph x.............FPS 및 연결 속도 측정 도구를 엽니다. x=1 on x=0 off 이 기능을 켜면 fps가 어느 정도 감소합니다. p>
net_graphpos x...........도구 위치 x=1,2,3
net_graphwidth 192..... ...도구 크기
volume 0.8......................볼륨을 조절하세요. 실제 볼륨은 (volume/hisound) p>
hisound 1.000000 입니다 ............최대 볼륨을 설정하세요. 실제 볼륨은 (volume/hisound)
bgmvolume 1.000000...... ...배경음의 볼륨입니다. 효과 음악
disconnect..........게임을 종료하고 CS 콘솔 상태를 유지
종료.... ........ ....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후 바탕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종료.................. .. .....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다음 바탕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다시 연결................................ ....오프라인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연결을 재구성합니다.
재시도................................오프라인에서 다시 온라인으로 전환
IP 연결..............지정된 서버에 연결
콘솔 자체
개발자 X.... .........X=0 X=1일 때 개발자 모드를 끄고 콘솔 메시지를 표시할 때 켜십시오(게임 내 메시지가 레이더를 방해합니다)
cmdlist.. ....모든 콘솔 명령 나열, (지정 문자만 나열하려면 끝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음) 명령 시작 부분에)
clear........... 콘솔에서 텍스트 지우기
scr_conspeed 600...콘솔 텍스트 스크롤 속도 설정
참고: 다음 부분은 디스플레이를 높이려는 경우 이미지 품질을 높이는 것입니다. 속도는 반대 설정을 사용하세요.
다음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령 기본값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값 변경 지침
cl_himodels 0.....0, 표시 속도를 높이려면 세부적인 캐릭터 스킨을 사용하세요.
gl_playermip 2..... .....0, 렌더링 품질, 디지털 품질이 높을수록 표시 속도가 빨라집니다.
max_smokepuffs 0.....30,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연기 수 설정(서버 최종 사용)
fps_max 52........100, 최대 FPS 수를 표시하며, 고성능 기계는 더 큰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mp_decals 20.. . ..........300, 텍스처 최대 동시 표시
hisound 0........1, 고품질 사운드
loadas8bit 1........0, 8bit 음질 사용(낮은 품질)
s_a3d 0.............. .. 0, A3D 시리즈 사운드 카드 사용 시 1로 설정
s_eax 0........0, Innovation 시리즈 사운드 사용 시 1로 설정 카드
bgmvolume 0...........1, CD 음악 재생
cl_download_ingame 1....다른 플레이어 로고, 스티커 등 다운로드
gl_smoothmodels 1..........3, 캐릭터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gl_round_down 1..........3
setinfo "ah" 0.... ......1
setinfo "ghosts" 0......1, 고스트 표시 여부
setinfo "vgui_menus" 0..1, 그래픽 구매 인터페이스 표시 여부
cl_gaitestimation 1.....0, 캐릭터의 두 동작 연결
cl_nopred 0..... ........0
gl_picmip 0..........2, 렌더링 품질, 숫자가 클수록 이미지 품질이 낮아지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speed
r_drawviewmodel 0..... 1. 무기 표시
기록 명령
먼저 CS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 활성화 시 단축키
hl.exe - console -game cstrike -condebug
예시이므로, 자신의 게임 설치 경로로 변경해주세요.
hl.exe가 없으면 cstrike.ex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녹화를 원할 때 ~ 키를 눌러 콘솔을 호출하고 콘솔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세요:
>
record filename.............동영상 녹화를 시작하면 cstrikefilename.dem에 동영상이 저장됩니다.
demos........ .... ............startdemos 명령을 사용하여 재생된 비디오를 반복합니다.
listdemo 데모 이름...........비디오 정보 나열
playdemo 파일 이름.............filename.dem 녹음을 정상 속도로 재생
playvol 9........... . ......비디오 재생 횟수 설정
removedemo 데모 sgmt..........비디오에 설정된 클립 위치 제거
setdemoinfo 데모 sgmt info. ...텍스트, 페이드 인 및 아웃, 빨리 감기 및 되감기와 같은 비디오 정보 추가
startdemos.... .........반복 재생 동영상
startmovie 파일 이름........동영상 재생
중지.... ......... .........녹음 중지
데모 중지....................... 위와 동일
swapdemo 데모 세그먼트 세그먼트.......비디오에서 두 클립의 위치 교환
imedemo 데모 이름........... .비디오를 재생하고 최대 fps(매초 표시 프레임 속도) 및 평균 fps를 표시합니다.
appenddemo 데모 이름.....원본 비디오를 덮어쓰지 않고 비디오 파일 이후에 계속 녹화합니다.
removedemo.. ........DEMO에서 클립을 잘라내고 먼저 listdemo를 사용하여 비디오 정보를 봅니다.
edgefriction 2........ ...Things about 3D 그래픽
hpk_maxsize 0.5.......custom.hpk가 크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를 MB 단위로 잘라냅니다.
원격 제어 명령
먼저 Rcon_password 비밀번호를 Server.cfg에 추가한 다음 Rcon_password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게임 중에 플레이어에 로그인합니다. A**로 변환되어 서버 명령을 실행할 수 있지만 명령 전에 추가해야 합니다. .rcon이 비어 있습니다.
rcon addip 0
rcon addid 0
rcon kick xxx..... ... ..플레이어를 쫓아내려면 xxx가 플레이어 ID가 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특수 코드를 추가하고 때로는 실패하기 때문에 대신 플레이어 ID를 사용해야 합니다(번호는 rcon 사용자가 얻을 수 있으며, 각 ID는 첫 번째 숫자는 플레이어 코드입니다. rcon kick # yyy #)
rcon listid.....
를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