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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현장활동의 '질'과 '양' |

Chen Heq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충분한 오락과 게임을 제공하십시오. 오락과 게임은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줄 수 있고, 또한 아이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또한 신체적 능력을 발달시키고 아이들의 지능을 고취할 수도 있습니다.”

유치원의 기본 활동 형태로, 아이들은 또한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에 대한 열정과 발전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날씨가 맑든 비가 오든 야외 게임은 어린 아이들에게 항상 매력적입니다. 야외 활동은 단순히 '신체의 활동'이 아닌 어린 아이들에게 더 많은 자유와 행복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야외 공동 게임 - 현장 활동을 예로 들면서 "3~6세 어린이를 위한 학습 및 발달 지침"의 정신과 결합되어 어린이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 필드 게임은 높은 품질과 재미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게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활동에 필요한 충분한 자료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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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은 게임 안전을 보장합니다

게임 재질이 견고하고 안정적이어서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아이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가 제공하는 '샌드백'은 3~6세 어린이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하여 고온살균 왕겨를 채워 넣은 제품으로 완전 천연제품이며 무독성입니다. 공기 건조가 가능하며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만들기에도, 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체중 부하 훈련"은 베개 싸움에서도 완전히 안전합니다.

샌드백은 방수 옥스포드 천으로 제작되어 더러워지면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어 물로 씻어주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됩니다. 건조 및 반복 사용.

어느 날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더라도 언제든지 이런 저구조 필드 게임의 주요 재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유닛 모래주머니 + 이중 모래주머니 + 행군용 배낭 + 수류탄 모래주머니

이 밖에도 들것(투척표적도 있음), 방수 위장수납포, 대마줄, 필드텐트, 어린이용 오일 드럼 등의 버전은 모두 실제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져 게임의 안전과 긴밀한 접촉을 위한 마음의 평화를 보장합니다.

원목제품은 원목으로 제작되며 디테일이 광택이 나며, 전문 장인을 초빙하여 양면 목재교각을 개선하고 공고히 합니다. 또한, 안전상의 이유로 어린이가 찔리거나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각 목제품에 대해 반복 사용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손 크기에 따라 특별히 디자인되고 손으로 제작된 단단한 나무 권총도 있습니다. 모든 작은 링크는 아이들이 게임에서 더 잘 발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필드 스포츠 패키지 이용 지침도 탑재되어 교사들이 게임에서 '조심스러운 사람'이 되도록 돕고 아이들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제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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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은 게임 개발의 전제 조건입니다.

게임 재료의 "수량"이 어린이의 게임 발달 정도를 결정합니다.

아이들이 성장할수록 게임의 발전 수준도 높아집니다. 게임 재료의 양이 어린이의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다면 어린이의 게임은 침체되고 어린이의 능력은 발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게임 자료가 충분해야 어린이의 게임 발달 요구가 완전히 충족될 수 있으며 어린이의 게임 능력은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 장소로 공원의 넓은 지역을 현장 활동을 위한 게임 장소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야외 활동 공간은 아이들이 걷기, 달리기, 뛰기, 구르기, 드릴링, 기어다니기 등 다양한 신체적 움직임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하며 아이들의 다양한 역할 분담 발달에도 부합합니다.

지금은 날씨가 비교적 덥기 때문에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교사는 군 본부의 시나리오를 만들고 어린이들이 전쟁 전의 계획 및 잠복 작전과 같은 덜 강렬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장소가 넓기 때문에 아이들이 에너지를 갖고 뛰어다닐 수 있을 만큼 공간이 충분하고, 쉴 수 있는 그늘도 충분합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아이들의 심리적 자질, 신체적 자질, 역할 인식도 훈련되며, 장기적으로 아이들의 종합적인 적응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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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움"은 게임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어린아이들은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이 그 나이대의 특징입니다. 아이들의 연령 특성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지도와 조정을 해줘야 합니다.

처음 필드 게임을 접했을 때 아이들은 모두 기름통을 굴리는 것만으로도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많은 게임을 하고 난 후에도 아이들은 이미 재료에 익숙합니다. 이때 저구조, 다기능 현장 게임 재료는 고유한 장점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시의적절한 지도와 제공된 자료에 대한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시연이 결합되어 어린이의 게임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게임 플롯 생성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일련의 "재혁신"을 촉발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무 기둥, 나무 기둥, 밸런스 보드 및 들것 천을 조합하면 일련의 스포츠와 도전 과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쌓기 판자는 균형을 잡거나 장애물을 건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무 기둥, 나무 장대, 들것 천을 사용하여 던지기 연습, '부상자 구출', 감각 훈련, 사선을 넘기 위한 설교 오르기 등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횟수가 늘어나면서 선생님도 야전막을 내놓으셨는데, 순간적으로 '지휘본부', '캠핑', '보급소'가 생기고, 수납포가 뒤집어졌다. 피크닉 담요와 "War Zone" 휴게소로. 지친 아이들은 이곳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고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능한 아이들은 또한 이것을 "군 의료 사무실"로 상상하여 붕대를 감고 응급 처치를 위해 부상당한 개인을 여기로 데려가기 위해 들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클래스 경계를 ​​허물고 독립적으로 플레이하며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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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재료와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게임 자율성을 함양합니다.

게임 어린이들을 위한 자발적인 활동이며, 게임의 모든 것을 어린이가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어린이는 행복과 만족을 목적으로 특정 게임 환경에서 자신의 관심과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고 발전할 권리가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재료 배치부터 게임 중 파트너 선택, 최종 클리어까지 모두 아이들이 주체적으로 완성한다. 재료를 놓을 때 아이들은 들고 다니면서 팔 힘을 발휘할 수 있고, 그날그날 아이들의 흥미와 게임 구성에 따라 재료의 위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재료가 계속 풍부해지면서 게임 능력도 향상될 것입니다. 게임 플롯을 풍부하게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상호 작용 및 의사소통과 같은 사회적 행동을 촉진하기 위해 게임 파트너를 독립적으로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나 게임의 자율성은 아이들이 자유롭고 부담 없이 놀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교사는 게임 중에 효과적인 관찰을 하고 시기적절하고 적절한 지도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문제 해결을 돕고 원활한 진행을 촉진합니다. 게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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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의사소통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성인과 어린이의 혼합 연령 활동

'유치원 교육 지침'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기꺼이 교류하고, 서로 돕고, 협력하고, 공감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관심을 키우고, 감정과 능력을 키우는 것은 모두 의사소통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교육 활동에서 어린이의 의사소통은 교사와 같은 학급의 어린이에게만 국한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어린이 활동의 ​​열정과 주도성을 방해하고 어린이의 조화로운 발달, 특히 어린이의 사회적 발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교사와 학생이 함께 지도하여 게임 개발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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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 학생이 서로 도와 게임의 줄거리를 심화시킵니다.

야외 놀이 아이들의 게임 개발을 시기적절하게 촉진할 수 있는 교사 외에 또래 친구들도 게임 플롯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한번은 옆 작은 무대에서 차지 나팔이 울리자 고학년 소녀가 무의식적으로 붉은 깃발을 "검색"한 다음 재빨리 투척 표적 경쟁 장소로 달려가 그녀는 붉은 깃발을 끌어당겨 모래주머니로 만든 언덕에 꽂으려고 했고, 옆에 있는 열린 공간에 서서 서둘러 언덕을 올라갈 준비를 했다. 지켜보던 선생님은 갑자기 체스말이 자신이 '언덕'을 차지했다는 뜻임을 깨닫고, 모두에게 자신의 승리를 보여주기 위해 나팔을 부는 영웅으로 변신했습니다. 나중에는 점점 더 많은 친구들이 슬로프를 오르기 위해 "산과 능선을 넘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지쳤던 아이들도 게임에 대한 흥미를 되찾고 가능한 한 빨리 산을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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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적성에 맞춰 가르치고 아이들의 능력 향상을 촉진합니다.

Chen Heq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행함'을 출발점으로 삼으세요. , '실행'하여 배우고, '실행'하여 학습합니다. "과정의 발전을 추구합니다." 이런 학습은 아이들이 자신의 손과 두뇌를 사용하여 지식과 경험을 얻는 과정입니다. 실천력이 강한 아이들은 주로 "나는 할 것이다", "나는 할 것이다"라는 말을 합니다. 그들은 게임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동시에 그 행복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합니다. 주변 환경. 능력이 약한 아이들은 쉽게 물러나는 경향이 있고 심지어 거부하거나 불순종하는 반응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 게임의 안내자로서 교사는 보다 효과적인 관찰을 수행하고, 어린이들이 필드 게임과 같은 야외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실제적인 참여를 위한 보다 개방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이 야생의 재미는 흥미진진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적시에 격려할 수 있습니다. 협동심이 생기고, 어려움에 도전할 수 있는 사기가 높아지며, 이를 통해 자신감이 향상됩니다.

아이들은 게임을 하며 살아간다. 유치원의 운동경기는 외부의 자극과 내부의 충동을 동시에 동원하여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행동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놀이공간은 잠과 신체적 불편함 외에도 늘 아이들의 움직임을 촉발시킨다... 그러므로 어린 아이들에게 완벽한 놀이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주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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