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취안현의 역사
1. 평천현의 기원과 역사
『여하신기』의 제7장 『여허지방기』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현의 거리를 핑취안(平泉)이라고 하는데, 겨울에도 얼지 않아서 이 현의 이름이 핑취안(平泉)이다." (한자어명사전)
역사적 변천: 봄에 가을에는 동호와 산롱의 영토였다. 전국시대에는 연나라의 영토였다. 진(秦)은 동호(周湖)의 땅이었는데 나중에 흉족(村族)에 합병되었다. 한나라 초기에 그는 오환에 들어갔다. 북위 왕조에는 Yingzhou의 Yangwu County, Jiande County 및 Pinggang County, Jiyang County가 포함되었습니다. 수나라는 서부 요녕성(遼寧縣)이었고 서쪽 국경은 구목시의 영토였다. 당나라는 시진핑의 땅으로, 총독의 라올레 저택에 속해 있었습니다. Liao와 Jin Dynasties에는 Zezhou Shenshan과 같은 카운티가 포함되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후이저우(Huizhou), 푸위(Fuyu) 및 기타 웨이웨이(Weiwei) 지역이었으며 나중에 폐지되어 누오인웨이(Nuoyinwei)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는 카라친족의 유목민 땅이었다. 옹정 7년(1729년)에 팔고직예당이 건립되었습니다. 건륭 43년(1778년)에 팔고직예처를 평천주(平泉府)로 개칭하여 청더주 관할로 하였다. 1913년에 현이 현으로 바뀌었고 시의 핑천현은 핑천현으로 명명되었으며 사무소, 현, 현청 소재지는 모두 현재의 핑천진에 속합니다. 1928년에는 예홀주에 속했다. 1931년에는 만주 제홀도에 속했다. 1938년부터 1945년까지 청(德)현, 싱(龍)현, 핑(泉)현 등 항일민주연합군이 설립됐다. 핑취안현은 1945년 9월에 회복되었으며 러허성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1956년 1월에 허베이성 청더현에 편입되었고, 1960년에 청더시로 이전되었습니다. 1961년 5월에 청더현에 복원되었습니다(1970년에 지역으로 변경). 1993년 6월 19일 국무원은 청더 지역의 폐지를 승인했고, 현은 청더 시의 관할권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2. 히라이즈미에 관한 유명한 이야기나 역사 이야기
히라이즈미의 역사적 유래/전설
히라취안군 거리 중앙, 약 2피트 넓이에 천연 샘이 있습니다. 8피트 깊이의 샘물이 맑고 물고기들이 놀고 있습니다. 샘은 돌 조각으로 둘러싸여 있고 돌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석판이 새겨져 있습니다. 히라이즈미 8경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이번 봄에 주변 주민들이 물을 마셨다. 강희(康熙) 16년, 강희(康熙)가 북방 여행 중에 이 곳을 지나가다가 평지에서 솟아나는 멋진 샘물을 보고 아무렇지 않게 “평천(平泉)성지”라고 칭송하였다. 이후의 행정 시스템의 이름.
전설내용/평천전설
청나라 초기에 평천거리는 평천이라 하지 않고 팔고라고 불렀으며 사람이 거의 없었다. 주민. 팔고우 마을 중앙에는 평평한 땅에 길이 1피트, 너비 1피트, 깊이 1피트 정도의 샘이 있다. 샘물은 맑고 달콤합니다. 12개 이상의 샘에서 일년 내내 동시에 물이 솟아나며, 겨울에도 얼지 않습니다. 강희(康熙)와 건륭(乾隆)년에는 관(關) 사람들의 국외 생활 금지가 점차 완화되어 '황무지를 개간하고 국경을 굳건히 한다'고 하였으며, 또한 관(關)에 기근이 발생하고 실업자가 발생하였다. 산동, 산시, 하북 등지에서 가난한 사람들이 이곳으로 와서 생계를 꾸려 점차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농장을 운영하는 사람도 있고 장사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Bagou의 지역 인구는 점차 증가했습니다. 건륭 시대에는 팔고우 거리에 수백 가구가 있었습니다.
어느 해, 두 사람이 어디선가 찾아와 수이취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철기 가게를 열고 쟁기, 괭이, 낫 등 농기구는 물론 냄비, 숟가락, 칼, 삽 등 생활필수품을 파는 곳이었다. . 두 사람 모두 키가 크고 뚱뚱했는데, 한 사람은 둥근 얼굴에 눈이 가늘게 보일 정도로 뚱뚱했고, 다른 한 사람은 너무 뚱뚱해서 턱 아래에 둥글고 무거운 턱이 있었다. 두 사람은 하루 종일 웃고 또 웃었고, 단 한 순간도 불행했던 적이 없었다. 누구를 만나도 똑같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에게서 물건을 사고 싶어 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장사도 잘하고 무엇이든 팔아서 돈을 벌었고, 그들은 빨리 부자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위해 Bagou에 왔습니다. 실크와 새틴 상점, 쌀과 곡물 상점, 스낵 상점, 돈 상점이 모두 완성되었으며 현대 상업이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이 순간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철공소를 연 두 남자는 커다란 쇠솥을 많이 사서 상점에 두었지만, 그것을 사거나 파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만약 그가 정말로 그것을 사고 싶었다면, 그는 극도로 높은 가격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이 높아도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사갈까 두려워 각 화분의 바닥에 여러 개의 구멍을 팠습니다. 이번에는 아무도 사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번에는 큰 솥이 너무 많이 깨져 쇠상이 망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철가게 주인 두 명은 여전히 하루 종일 즐겁게 놀고 있었습니다. 건륭 48년에 팔고전은 평천주(平泉州)로 바뀌었고 평천제는 점점 번창해졌습니다. 하지만 길 한복판에 이렇게 큰 샘이 있다는 것은 정말 불편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샘물을 짓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돈이 모인 후 그들은 석공과 벽돌공을 초대하여 샘물을 파고 그 주위에 돌을 쌓고 그 위에 정자를 지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될 때는 샘물을 먼저 통제해야 했는데, 파고 나니 샘물이 더욱 풍성해져서 아무리 막아도 막힐 수가 없었다.
여기를 막으면 저기에서 물이 나옵니다. 저기를 막으면 여기에서 물이 나옵니다. 어떤 사람은 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샘 위에 큰 냄비를 놓으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봄에 솜을 채우고, 찾은 큰 냄비에 샘물을 덮어서 물이 흐르지 않게 했습니다. 그런데 봄에 물이 없으면 소용이 없어서 모두가 곤란해집니다. 이때 흰 수염을 기른 노인이 와서 모두들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모두가 그에게 스프링을 수리하고 스프링 눈을 막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바닥이 노출된 큰 냄비를 사용하여 샘 눈을 잡고 그 위에 사원을 짓고, 솟아오르는 샘물이 물방울로 변할 것입니다." 노인이 말을 마친 후 떠났습니다. 바닥이 열린 가마솥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이 철기점에 있는 바닥이 열린 가마솥을 생각해서 철기점에서 바닥이 열린 가마솥 수십 개를 모두 구입했는데 샘이 십여 개나 되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샘물이 항아리를 채우고 항아리 바닥의 구멍으로 흘러나온 후에는 물의 양이 훨씬 작아졌습니다. 이를 본 철점 주인 두 명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기절해 모두들 황급히 그들을 데리고 가게로 돌아갔지만 두 사람 모두 웃으며 눈을 감고 잠에서 깨어나지 못했습니다. , 둘 다 웃어 죽습니다.
사람들은 이를 묻은 뒤 바닥이 열린 가마솥을 덮은 샘 위에 돌을 쌓아 네모난 샘을 만들었고, 그 위에 사찰 아래 돌 틈에서 샘물이 흘러나와 유교 사찰을 세웠다. . 그리고 그 주위에 돌담을 세우고 정자를 지었고 핑취안 거리에 아름답고 신선한 샘이 나타났습니다. 물을 얻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보행자에게도 편리합니다. 그 후, "히라이즈미"는 몇 차례의 개축과 개축을 거쳐 지금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평취안 거리에는 상업이 번성했고 길 한가운데 샘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허허 얼현이 이곳에 철기 가게를 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3. 히라이즈미 이야기
선사 시대부터 우리 조상들은 이곳에서 비바람과 싸우며 열심히 일했습니다. 핑취안의 오랜 역사를 세상에 알리는 수많은 문화유적이 있으며, 핑취안은 중화민족 홍산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문헌 연구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는 역대 영웅들이 이곳에 '늙은 말이 길을 안다', 한말기에는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풀다' 등 많은 암시를 남겼다. 그리고 삼국시대. 서기 436년, 북위 왕조가 이곳에 현을 세웠습니다. 수(隋)와 당(唐)나라 시대에는 위주(玉州), 처주(澤州), 선산현(沈山縣), 평천주(平泉州)로 차례로 명명되었다. 당나라는 한때 Lulong Jiedu Shi Anlushan의 관할하에있었습니다. 요금조는 평천에서 가장 활발한 역사적 시기였으며, 이곳에서 거란인들은 말과 활을 타고 만리장성을 넘어 황하를 건너고, 이후 중원을 정복하고자 의욕을 품었다. 온 민족의 문화를 한족문화의 드넓은 바다로 청나라 이후 백산흑수에서 솟아오른 오만한 천인들은 선양의 자금성과 북경의 자금성을 연결하는 이 통로를 강희제를 모신 신격의 길로 여겼습니다. 청더 피서지는 8개의 산과 강을 통해 자주 핑취안을 방문했기 때문에 황제는 핑취안진을 "팔고우"라고 불렀고 역사상 중요한 상품 유통 중심지였습니다. 4. 청더의 역사에 대하여
청더의 역사! !
청더시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일찍이 신석기 시대부터 원시인들이 그곳에 살았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후 모든 왕조의 중앙 정부는 청더에 현, 현, 현, 현 등의 행정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청나라 옹정 원년, 러허전을 건립하고 건륭 43년에 성덕저택으로 바꾸었다. 확립된.
1911년 혁명 이후 정부 제도가 폐지되고 레허특구가 설치됐다.
중화민국 17년(1928)에 성이 설치되어 러허성의 성도로 지정되었다.
1933년 청더는 일본 침략자들에 의해 점령되었고 괴뢰만주국 특별행정구가 설립되었다.
1945년 해방.
1946년, 우리 군대의 전략적 전환이 일어나 국민당이 점령하게 되었다.
1948년, 청더시는 다시 해방되어 러허성 관할에 들어가 러허성의 성도가 되었다.
1955년에 제홀성의 조직 구조가 폐지되었고, 1956년에 청더시는 같은 해 9월에 청더현에 편입되었습니다.
1956년 11월, 싱룽현의 영수영자(Yingshouyingzi)와 서우왕펀(Shouwangfen)이 청더시 관할에 속하고 영수영자 광산 지역이 설립되었습니다.
1958년에 청더현이 폐지되어 청더시에 합병되었습니다.
1960년 3월 15일, 청더시는 합병 후 도시 지역, 샤반청구, 룽화현, 웨이창현, 펑닝현, 뤄핑현, 싱룽현, 칭룽현을 관할하게 되었습니다. , 핑취안 현.
1961년 5월, 청더현과 시가 분리된 후 청더시는 추이차오구, 훙차오구, 솽타산구, 훙스루안 실무위원회, 솽펑사 실무위원회를 설립했다.
1965년 2월, Yingshouyingzi, Shouwangfen, Maquanquan이 청더시로 재분류되었고 Yingshouyingzi 광산 지역이 재구축되었습니다.
1984년 1월, 청더시는 솽차오구, 솽뤄안구, 잉수잉즈 광산구, 청더현을 관할하는 성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청룡현은 친황다오(秦皇島)에 속하게 되었다.
1993년 7월 1일 현과 시가 통합되어 8개 군, 3개 구를 관할하는 시군관리제도가 시행되었다.
이전에 레허(Rehe)로 알려졌던 청더(Chengde)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다민족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곳에는 중원부 지역에서 일찍이 용산문화 시대부터 인간 활동의 흔적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전국시대에 연나라는 이 지역에 현급 지방정부를 설치했고, 진나라 이후의 모든 왕조도 지방정부를 설치했습니다. 진(秦)나라와 한(秦)나라부터 원명(淸命)시대에 이르기까지 흉노족, 선비족, 거란족, 여진족, 몽골족 등 소수민족이 이곳에서 유목생활을 해왔다. 청나라 초기까지 현재 청더의 도시 지역은 여전히 레허상잉(Rehe Shangying)이라고 불리는 수십 가구만이 거주하는 작은 마을이었습니다. 강희(康熙) 42년(1703)에 청나라 정부가 이곳에 피서지를 지었고, 옹정 원년(1723)에 러허전(樂河室)을 건립하고 11년(1733)에 성덕주(成德州)로 개칭하였다. '조상의 은총을 물려받는다'는 뜻이다. 이것이 "청더"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그 이후 청더는 점차 "이전보다 더 많은 조명을 갖춘 수천 채의 집"이 있는 도시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Xianfeng이 왕위를 계승한 때(1851년)부터 Mao Zedong의 통치까지 Chengde는 점차 쇠퇴하고 황폐해졌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정부제도가 폐지되고 레허특구가 설치되었다. 러허성은 1929년에 설립되었으며, 청더(成德)를 러허성의 성도로 삼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청더시는 쇠퇴에서 부활로 전환했습니다. 1993년 7월, 원래의 청더시와 청더 지역이 합병되었습니다.
청더시의 역사와 문화
?/sjzhaoshangyz/200508/20050800288560
청더시의 역사적 상황 5. 평취안이 조상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이유 거란의
위서(魏書) 등의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거란족은 선비족의 후손으로 요하(遼河) 상류에 처음으로 거주하였다. 동시에 핑취안의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거란족의 많은 무덤과 삶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히라이즈미는 자신이 "거란의 조상"이라고 주장합니다.
핑취안현(平泉縣)은 허베이성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동쪽으로 랴오닝성 링위안시, 북쪽으로 내몽고 자치구 츠펑시 닝청현과 접해 있다.
선사시대까지 우리 조상들은 자연과 맞서 싸우며 이곳 땅에서 일했습니다. 핑취안의 오랜 역사를 세상에 알리는 수많은 문화유적이 있으며, 핑취안은 중화민족 홍산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문헌 연구에 따르면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는 역대 왕조의 영웅들이 이곳에 '늙은 말이 길을 안다', '매화를 바라보다' 등 많은 암시를 남겼다. 갈증을 해소하다'는 말과 삼국시대의 일이다. 서기 436년, 북위 왕조가 이곳에 현을 세웠습니다. 수(隋)와 당(唐)나라 시대에는 위주(玉州), 처주(澤州), 선산현(沈山縣), 평천주(平泉州)로 차례로 명명되었다. 당나라는 한때 Lulong Jiedu Shi Anlushan의 관할하에있었습니다.
요와 금 왕조는 평천에서 가장 활발한 역사적 시기였습니다. 평천의 마우산(광도산)과 노하강 지역은 수많은 요족의 발상지였습니다. 그리고 금시대의 기구가 출토되었고, 요와 금나라 시대의 대창공주 묘가 발굴되었다. 이곳은 거란인들이 활과 말을 타고 만리장성을 넘어 황하를 건너 중원을 정복한 곳이다. 온 민족의 문화가 한족 문화의 광대한 바다에 통합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위서"는 매우 분명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 중요성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즉, 우리나라 봉건 사회의 첫 번째 공식적인 역사입니다. . 소수민족 정권의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 작품. 예전에는 중국 고대사서에는 한족의 역사가 기록되어 있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런 견해는 그다지 적절하지 않습니다.
'역사 기록'과 '한서'를 시작으로 모든 왕조의 '공식 역사'에는 소수 민족의 역사에 대한 장들이 있습니다. 16국 시대에는 다양한 분리주의 정권의 역사적 사건을 기술한 특별한 책들이 많이 등장했지만, 안타깝게도 대부분이 유실되었습니다.
'위서(魏書)'는 4세기 후반부터 6세기 중반까지 우리 나라 북부 선비족 투오바족의 역사를 기록한 책이다(즉, 북위 도무제부터 황제까지). 동위의 소경)의 내용은 북위, 동위, 남송의 관계사, 북위의 봉건화와 씨족화 과정을 담고 있다.
"위서(魏書)"도 투오바 가문의 먼 조상을 제2대까지 추적한다. 10대가 넘는 역사적 사건을 완전히 믿을 수는 없지만 대략적으로 역사적 사건을 설명한다. 투오바 가문의 기원.
그러므로 『위서(魏書)』를 연구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역사가 다민족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객관적인 사실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분명히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위서(魏書)』의 또 다른 특징은 시대적 특성을 반영하는 작가의식이다. 전기가 『노래집』보다 더 눈에 띄는 가문의 가보를 갖고 있다는 사실과 더불어 주목할 만한 점은 그 야망이다. "Wei Book"에는 "Guan Shi Zhi"와 "Shi Lao Zhi"라는 두 개의 새로운 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수는 『전상십기기』에서 이 두 연대기에 기록된 내용은 “위나라의 시급한 요구”이자 “오늘날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관시지』는 먼저 관제를 기록한 다음, 성씨와 씨족을 기록하고, 선비씨의 이름과 변경된 성, 관제와 제도의 변화 등을 기록하여 발전 연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 Tuoba 부족의 확장 및 중국화 완전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북위 왕조의 봉건화와 종파화를 반영하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석노지』는 불교를 중심으로 불교와 도교를 기록하고 있다.
중국에 불교가 전파되는 과정을 기술하고, 북위시대 불교의 흥망성쇠를 자세하게 기록하고 있다. 성씨와 불교에 대한 강조는 당시의 사회적 관습이자 역사적 특성이었다. 이 실록은 위서(魏書)가 창시한 것으로, 불교와 도교의 전파와 변천을 기록한 최초의 역사적 기록으로, 특히 불교의 발전 과정을 간략하게 기록한 것으로 볼 수 있다. Wei Shu는 역사상 그의 공헌인 종교를 기록하는 특별 장을 처음으로 썼습니다.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웨이슈 6. 청더의 역사에 대하여
청더의 역사! ! 청더시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신석기 시대부터 원시인들이 거주했던 도시입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후 모든 왕조의 중앙 정부는 청더에 현, 현, 현, 현 등의 행정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청나라 옹정 원년에 낙화전(樂河室)을 건립하였고, 건륭 43년에 가경 15년에 성덕저택으로 바꾸었다.
1911년 혁명 이후 정부 제도가 폐지되고 레허특구가 설치됐다. 민국 17년(1928)에 성을 설치하여 러허성의 성도로 지정하였다.
1933년 청더는 일본 침략자들에게 점령당했고 괴뢰만주국 특별행정구가 설립됐다. 1945년 해방.
1946년 우리 군대의 전략적 전환이 일어나 국민당이 점령하게 되었다. 1948년, 청더시는 다시 해방되어 러허성 관할에 들어가 러허성의 성도가 되었습니다.
1955년에 제홀성의 조직 구조가 폐지되었고, 1956년에 청더시는 같은 해 9월에 청더현에 편입되었습니다. 1956년 11월, 싱룽현의 영수영자(Yingshouyingzi)와 서우왕펀(Shouwangfen)이 청더시 관할에 속하게 되었고, 영수영자 광산 지역이 설립되었습니다.
1958년에 청더현이 폐지되어 청더시에 합병되었다. 1960년 3월 15일, 청더현과 시가 합병된 후 청더시는 도시 지역, 샤반청구, 룽화현, 웨이창현, 펑닝현, 뤄핑현, 싱룽현, 칭룽현, 핑취안현을 관할하게 되었습니다.
1961년 5월, 청더현과 시가 분리된 후 청더시는 추이차오구, 훙차오구, 솽타산구, 훙스루안 실무위원회, 솽펑사 실무위원회를 설립했다. 1965년 2월, Yingshouyingzi, Shouwangfen, Maquan이 청더시로 재분류되었고 Yingshouyingzi 광산 지역이 다시 설립되었습니다.
1984년 1월, 청더시는 솽차오구, 솽뤄안구, 잉수잉즈 광산구, 청더현을 관할하는 성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청룡현은 친황다오(秦皇島)에 속하게 되었다.
1993년 7월 1일 현과 시가 통합되어 8개 군, 3개 구를 관할하는 시군관리제도가 시행되었다. 이전에 레허(Rehe)로 알려졌던 청더(Chengde)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다민족의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곳에는 중원부 지역에서 일찍이 용산문화시대부터 인간 활동의 흔적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전국시대에 연나라는 이 지역에 현급 지방정부를 설치했고, 진나라 이후의 모든 왕조도 지방정부를 설치했습니다.
진·한 시대부터 원·명 시대에 이르기까지 이곳에는 흉노족, 선비족, 거란족, 여진족, 몽골족 등 소수민족이 유목민으로 살았다. 청나라 초기까지 현재 청더의 도시 지역은 여전히 레허상잉(Rehe Shangying)이라고 불리는 수십 가구만이 거주하는 작은 마을이었습니다.
강희(康熙) 42년(1703) 청나라 정부가 이곳에 피서지를 지었고 옹정 원년(1723)에 이화전(儀河殿)을 건립하고 이름을 성주(成州)로 바꾸었다. 이것이 "청더"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이후 청더는 점차 '이전보다 빛이 더 많은' 도시로 발전했다. 그러나 Xianfeng이 왕위를 계승한 때(1851년)부터 Mao Zedong의 통치까지 Chengde는 점차 쇠퇴하고 황폐해졌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정부 제도가 폐지되고 레허특구가 설치됐다. 러허성은 1929년에 설립되었으며, 청더(成德)를 러허성의 성도로 삼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청더시는 쇠퇴에서 부활로 전환했습니다. 1993년 7월, 원래의 청더시와 청더 지역이 합병되었습니다.
청더시의 역사와 문화 ?/sjzhaoshangyz/200508/20050800288560 청더시의 역사적 상황. 7. Huo Xiaolin의 역사적 원형
Huo Xiaolin의 역사적 원형은 Sun Yongqin입니다. Huo Xiaolin은 TV 시리즈 "Braveheart"의 캐릭터입니다.
손용금(1893~1935)은 러허성 싱룽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무술을 연마하고 충의를 옹호하며 솔직한 성격을 지녔으며 감히 약자를 지지하고 강자를 제지하는 인물이었다. 1931년 9.18사변 이후 손영친은 항일과 구국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였다.
러허 함락 이후 손영친은 1933년 12월 12일 인민군 창설을 선언하고 인민군 사령관을 역임했다. 1934년 4월에는 팀의 인원이 5,000명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1934년 5월 쑨영친은 인민군을 항일구국군으로 개칭했다. 개편된 항일구국군은 군단을 하나의 단위로 삼아 청룡(靑隆), 흥룡(興隆), 성더(成德), 핑취안(平泉), 전안(錦庵), 준화(純hua) 등 여러 현으로 활동을 분산시켜 일본군과 괴뢰군을 지속적으로 공격하였다. 이후 일본군과 괴뢰군은 항일구국군을 대규모로 포위, 진압하여 항일구국군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1935년 5월, 일본 관동군의 광적인 포위 속에서 다리에 부상을 입은 손영친은 군수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팀을 이끌고 세관으로 가야 했다. 군대. 나중에 손영친은 일본군의 의도를 알아채고 침략자들에게 중국 북방을 침공할 구실을 주지 않기 위해 기회를 찾아 만리장성 북쪽 산으로 돌아갈 것을 결심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들은 돌파하기도 전에 일본 관동군이 집결한 1만여 명의 무장군에 포위되어 준화(比화)의 모산(毛山)에 갇힐 수밖에 없었다. 일본군은 항공기와 포병을 동원하여 항일 구세군 진지를 폭격했습니다. 5월 24일, 쑨용친은 제홀을 향한 주력군의 돌파를 막기 위해 소수의 병력을 지휘하던 중 영웅적으로 사망했다. 그의 나이는 42세였다.
2014년 9월 1일 민정부가 발표한 제1차 항일영웅 300인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