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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인민 교사로서 교안을 자주 사용해야 한다. 교안을 작성함으로써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교학 과정을 적절하고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다. 그럼 정식 교안을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9 개 유치원중반 게임 교안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1 설명:

1, 아이들이 각종 작은 동물의 목소리와 동작을 모방하도록 지도하고 음악을 따라 갈 수 있다.

2. 이러한 편안하고 즐거운 게임에서 아이들의 음악적 감성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아이들이 음악 활동에 참여하는 열정을 키워준다. 이 활동 그룹은 3-4 세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1: 재미있는 작은 동물 게임 기능:

음악을 듣고 동물을 찾고, 그들의 목소리와 동작을 흉내낸다.

게임 준비:

봉제 장난감 (고양이, 개, 닭, 오리, 양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프로세스:

1. 부모들은 솜털 동물 장난감을 바닥에 놓아두고, 아이들에게 이 작은 동물들의 이름을 알려주고, 그들의 목소리를 배우게 한다.

2. 부모가 노래를 부르고, 아이가 노래를 듣고 상응하는 작은 동물을 찾는다.

3. 찾은 후 학부모와 아이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이 동물의 동작을 흉내낸다.

게임 2: 큰 고양이 새끼 고양이 게임 기능:

1, 노래를 보고 동작을 하는 법을 배웁니다.

2. 친자 확인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다.

게임 프로세스:

1, 엄마는 큰 고양이 역을 하고, 아이는 고양이 역을 한다.

2. 어머니와 아이가 함께 노래하고 연기합니다.

3.' 아 우우' 를 부를 때 엄마가 눈을 막자 아이는 재빨리 숨었다. 숨어서 그녀가' 고양이' 라고 부르자 어머니는 찾아갔다.

힌트:

1, 모자는 캐릭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가족 구성원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작업:

○ 1--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두 손을 흔들고, 다섯 손가락을 가슴에 펴 놓는다.

○ 2-양손으로 땅을 받치고, 엉덩이가 기울어지고, 좌우로 흔들린다.

○3- 양손을 볼에 대고 손가락을 벌리고 동시에 바깥쪽으로 당겨 수염을 만지는 것 같다.

게임 3: 삐걱 흔들기 게임 기능:

1, 음악 공연을 들을 수 있어요.

2. 아이의 신체 동작의 조화성을 발전시킨다.

게임 프로세스:

1, 엄마는 오리 엄마를 연기하고, 아이는 새끼 오리를 연기한다.

2. 아이에게 새끼 오리의 동작을 흉내내도록 지도하다.

3. 엄마와 아이들은 놀면서 노래를 부릅니다.

힌트:

가사는' 물고기 잡기, 목욕, 물 마시기' 와 같은 게임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게임 4: 토끼 게임 기능:

아이의 청력을 훈련시키다.

게임 준비:

스카프나 긴 수건, 의자, 뮤직 밴드.

게임 프로세스:

1, 엄마는 토끼 엄마, 아이는 순순토끼, 아빠는 큰 호랑이 역을 한다.

2. 신나는 음악을 듣고 어머니와 아이는 토끼처럼 춤을 배우고 있다.

3. 아빠가 꼬리 (스카프나 긴 수건으로 장식됨) 를 끼고 음악을 흥얼거리며 나오자 아이와 엄마는 곧 의자 뒤로 숨었다.

힌트:

게임 5: 새끼 고양이 게임 기능:

음악을 듣고 리드미컬한 걸음걸이를 배울 수 있다.

게임 준비:

어떤 쥐들은 작은 천 조각과 음악띠로 접어서 만들었다.

게임 프로세스:

1. 엄마가' 쥐' 를 바닥에 던졌다.

2. 엄마와 아이는 음악을 들으면서 고양이의 리드미컬한 걸음걸이를 배운다.

3. 음악이 멈추자 엄마와 아이들은 고양이처럼 야옹야옹 소리를 내며 뛰쳐 나와 쥐를 잡았다. 잡은 사람이 많으면 이긴다.

게임 6: 퍼그 게임 기능:

아이의 반응 능력과 민첩성을 기르다.

게임 준비:

작은 의자, 사탕, 개 머리 장식.

게임 프로세스:

1, 모자는 노래를 부르면서 박수를 친다.

2. 엄마와 아이들이 강아지 머리 장식을 착용해 강아지처럼 보이게 한다. 그들은 작은 의자 주위를 걸으며 노래를 불렀다.

3. 노래를 다 부르면 먼저 의자에 앉으면 이기고, 설탕 한 알을 상으로 삼는다 (고기를 먹고 뼈를 먹는다는 의미).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2 활동 목표:

1, 게임 활동을 통해 게임 규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이해하고 게임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2. 삼각형, 사각형, 원 등 기본 특징에 대한 경험을 더 쌓는다.

이벤트 준비:

1, 소재 삽입: 토끼 숨바꼭질.

2. 원, 삼각형, 정사각형의 집이 몇 개 있는데 크기가 다르고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이 있습니다.

3. 긴 귀, 빨간 눈, 짧은 꼬리의 액세서리.

4. 황삼각형 하나랑 무카드 몇 장 주세요.

활동 프로세스:

먼저 토끼 한 마리를 찾아라

1, 선생님: 오늘 선생님께서 동물 친구를 한 명 초대하셨습니다. 누군지 맞춰봐? (음악) 누구인지 봅시다. (사진)

2. 토끼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아 아이들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삼각형의 각도와 가장자리를 세도록 지도한다 ...

둘째, 토끼로 분장한다

1, 선생님: 토끼 숨바꼭질을 하자. 선생님은 토끼 엄마 역을 하고 싶어 한다. 당신은 누구와 놀고 싶습니까?

2.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캐릭터대로 꾸미도록 격려했다 (긴 귀, 빨간 눈, 짧은 꼬리).

셋째, 숨바꼭질

1. 게임 배경과 놀이법 소개: 어떤 집이 있나요? 그것들은 어떤 모양입니까?

2. 숨바꼭질을 처음 한다: (선생님) 토끼 엄마가 토끼를 찾아가서, 토끼가 * * 모양의 집에 숨어 있다고 말하라고 격려했다. (아기와 교류: 왜 엄마가 아기를 찾지 못하거나 찾을 수 없는지, 그녀가 숨은 그래픽 집을 이해하고, 엄마가 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3. 두 번째 숨바꼭질: 토끼가 숨도록 지도할 때 소리가 가볍고, 작은 손은 숨기고, 어머니의 지시를 듣고 다시 숨기고, 토끼가 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아기와 소통하다: 왜 엄마가 아기를 찾지 못하거나 찾지 못하는가) 라고 완전히 깨우쳤다.

4. 세 번째 숨바꼭질 (휴대폰 울림, 엄마가 받음, 토끼와 함께 숨바꼭질 놀이를 하는 것에 동의하는지 논의).

(1) 아기를 안내해서 게시판을 보고, 엄마의 지시를 듣고, 그림이 있는 집을 살며시 찾아 숨기고, 토끼가 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완전히 말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2) 오리 어머니를 따라 교실에 가서 숨바꼭질을 한 번 더 한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3 활동 목표

1, 아이에게 이 동작을 외우는 법을 배워 아이의 관찰력, 경각성, 경쟁력을 키워라.

행복한 게임을 경험하고 신체 운동을 얻으십시오.

준비할 활동

준비 12 철 링, 거리에 따라 링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활동 과정

1, 아이들을 데리고 경기장의 원 위에 서서 어린이 사이의 거리를 조절하다.

오늘, 우리는 매우 중요한 스포츠 동작을 배워야 한다-등을 뛰어야 한다. 우선, 우리는 준비 활동을 좀 해야 한다.

워밍업 활동: 선생님을 본보기로 삼아 동작을 시연하면서 "팔을 펴고 고개를 저어라" 고 말하십시오. 허리를 돌리고 쪼그리고 앉다. 종아리 차기 "를 두 번 반복합니다.

이제 우리는 점프 백 게임을 배워야 한다: 나와 함께 해 주세요. 두 다리를 웅크리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양손을 자연스럽게 앞뒤로 흔들며 심호흡을 하며 가볍게 앞으로 점프한다. 좋아, 우리 다시 한 번 하자, 내가 너희 중 누가 만든 가장 표준인지 보자. ) 을 참조하십시오

2. 게임을 합니다. (워밍업이 끝났습니다. 이제 조를 짜야 합니다. 다음에는 개구리점프 철고리 게임을 하겠습니다. ) 아이를 세 그룹으로 나눕니다: "1, 2, 3, 4" 순서로 숫자를 보고하고 "1", "2", "3", "4" 를 외칩니다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시범했다: 출발선에서 철고리의 위치로 뛰어내린 다음 철고리로 뛰어들어 철고리로 강을 건넌다. 가장 먼저 반대편으로 뛰어간 아이가 1 등을 하는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다른 쪽에는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레벨 마스터가 있는 네 개의 영역이 있습니다. 맞은편 해안으로 뛰어든 어린이는 맞은편 4 개 지역 (바닥에 숫자 1, 2, 3, 4 라고 적힌 종이 4 장을 붙여서 4 개 지역을 나타냄) 에서 심사위원이 되어 어느 어린이가 먼저 강을 건널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자, 네 번째 그룹의 첫 번째 아이가 준비되었습니까?

3. 1 라운드 후,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쇠고리를 당겨 다시 놀아요. 자, 더 어렵게 만들어 봅시다. 누구의 재간이 가장 큰지 보자. 이제 출발선으로 돌아가 경기를 합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후 반영:

첫째, 경기 전 워밍업 활동이 충분히 치열하지 않아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동작이 너무 적고 폭이 부족해서 몸의 각 부위를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해야 한다.

둘째, 시범 동작이 규범적이지 않다. 지도교사는 선생님에게 동작을 시범적으로 보여 주려면, 선생님은 반드시 정확하게 설명하고, 설명해 주고, 아이에게 연습을 시키라고 조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그리고 경기 도중 선생님은 규율을 강조하지 않았다. 선생님은 게임의 과정, 게임이 끝난 후 아이가 어떻게 가야 하는지, 기다리는 아이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분명히 말해야 한다 ...

결국 선생님은 내가 담력이 좀 크다고 하셨고, 표정과 함께 있을 때, 아이가 더 쉽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상은 이번 행사에 대한 나의 생각이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4 활동 목표:

자신의 뇌와 인내심을 이용하여 낚싯대로 서로 다른 모양의 병을 받아서 임무를 완수하고 포기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활동 자료:

젓가락, 밧줄, 빨대, 콜라병 장식.

이벤트 게임:

1. 파란 판지로 연못을 둘러쌉니다. 장식한 병을 넣고 병의 입구가 위를 향하도록 해라.

2. 낚싯대를 들고 낚싯줄 (선의 꼬리에 작은 빨대 하나) 을 병에 넣고 낚싯대를 들어 병을 잡는다.

규칙:

1. 낚싯대의 작은 빨대를 조절할 수 있지만 손으로 빨대를 병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2. 건져낸 병은 제때에 제자리에 놓고 낚싯대를 사용한 후 병에 다시 넣는다.

유치원 중반 게임 테마의 유래.

어린 양과 늑대' 는 중반 공연 게임의 전통 교재이다. 이야기 속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고, 줄거리가 간단하고, 재미가 강하고, 행동성이 강하며, 대화가 여러 번 반복되고, 언어가 명랑하여 중반 아이들의 공연에 매우 적합하다. 이야기를 세 번 들으면 아이는 기본적으로 이야기를 반복한다. 반복할 때 유치원은 고양이가 발톱으로 늑대를 잡고 개가 입으로 늑대를 물어뜯는 것과 같은 이야기 속 인물의 동작을 자기도 모르게 연기한다.

게임 대상

1. 퍼포먼스 게임에 참가하여 스토리와 캐릭터 정서의 변화를 느끼며 언어, 동작, 표정으로 대담하고 창의적으로 캐릭터의 성격 특징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2. 캐릭터 특징에 따라 퍼포먼스 소품으로 캐릭터를 꾸미고 스토리 내용에 따라 게임 장면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에서 협력하고, 협상을 배우고, 번갈아 가며 역할을 하고 장난감을 사용할 수 있다.

4. 게임의 규칙을 잘 지키면 게임 자료를 차근차근 정리할 수 있다.

5. 게임의 상황에 따라 간단한 평론을 하고, 해당 문제에 따라 다음 게임의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

준비할 활동

체험 준비:

1. 언어구역에' 양과 늑대' 이야기의 사진을 올려 아이들이 이야기를 반복하는 법을 배우고 이야기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한다.

2. 아이들이 미술구역의 어린 양과 늑대의 캐릭터를 위해 소품을 만드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한다.

재료 준비: 새끼 고양이, 강아지, 양, 늑대, 백마, 코끼리에게 머리 장식을 해주고 집 배경과 몇 개의 블록이 있다.

환경 시공: 어린이가 디자인한 소품을 전시하고 게임 장면을 배치합니다.

활동 과정

먼저 잘 짜여진 장면을 보여주고, 어린이가 만든 소품을 전시해 게임으로 가져오겠습니다.

(1) 예정된 장면을 도입하여 아이들의 활동 참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선생님: 지난 주에 우리는 어린 양의 집을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찾았습니다. 오늘 선생님은 이 재료들을 어린 양의 집에 장식할 것이다. 한번 봅시다.

(2) 유아에게 자신의 소품을 소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선생님: 아이들에게 당신이 그 캐릭터를 위해 소품을 만들었다고 전해 주세요. 어떻게 한 거야?

(3) 교사와 유아는 이야기 속 캐릭터의 순서를 회상하며 늑대와 어린 양, 작은 동물과 어린 양, 작은 동물 사이의 대화에 익숙하다.

선생님의 질문:

1 .. 이야기의 시작은 누가 먼저 나왔습니까? 그는 어디에 서 있어야 합니까? 그럼 누가 왔어요? 늑대가 어린 양에게 말했다? 어린 양이 뭐라고 했어요? 늑대가 뭐라고 했어?

나중에 어떤 작은 동물이 왔습니까? 누가 먼저? 다음은 누구지? 그들은 모두 어린 양에게 뭐라고 말했습니까?

3. 날이 어두워지자 작은 동물들은 양집에서 늑대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의논했다. 그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둘째, 게임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아이들이 게임 전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 아이들이 협상을 통해 팀장을 선택하도록 독려한다. 팀장은 팀원의 뜻에 따라 역할을 조정하고 배정한다.

(2) 아이에게 적당한 소품을 골라 자신을 꾸미고 게임을 하도록 지도한다.

셋째, 아이들은 그룹으로 게임을 하고, 선생님은 지도를 관찰한다.

(1) 어린이 캐릭터의 분포와 소품 사용을 관찰합니다.

(2) 공연에서 캐릭터의 순서와 역할 간의 대화를 관찰한다.

넷째, 놀이터를 정리하고, 게임 자료를 정리하고, 게임 상황을 교환한다.

(a) 선생님의 경고로 아이들은 운동장을 정리하고 게임 자료를 정리하기 위해 협력한다.

(2) 게임 정보 교환.

1. 게임에서 잘 표현한 팀이 무대에 올라 멋진 장면을 연출해 다른 어린이들이 감상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선생님: 그들의 공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누가 가장 잘 수행했습니까? 좋은 소식은 어디에 있습니까?

소품의 사용과 협상 게임의 예비 학습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선생님: 오늘 경기에서 어떤 역할을 하십니까? 너는 어떤 소품으로 자신을 치장하니? 너는 어떻게 동료와 게임을 했니?

3. 다음 이닝 동안 추가해야 할 소품에 대해 논의합니다.

선생님: 다음 경기에는 어떤 도구를 추가해서 자신을 치장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유치원 중반 게임 교안 6 중반 수학팀 체육게임 교안

눈싸움을 하다

게임 대상:

1. 게임을 통해 걷기, 던지기 등 기본적인 운동 기술을 개발하고 상체 근육력을 단련하며 신체민첩성을 발전시킨다.

2. 단체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체육활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도전과 공정한 경쟁의 정신을 키우십시오.

게임 준비

점성 유니폼 20 벌, 튜브 8 개, 헬스봉 8 개, 가는 끈 2 개.

게임 과정

활동을 준비하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이끌고 행사장에서 각종 워밍업 활동을 한다. 손을 들고, 다리를 뻗고, 허리를 돌리고, 고개를 흔드는 등, 상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게임 섹션

1. 운동장을 설치하여 게임 시나리오를 만들다.

(1) 두 변의 길이가 10 미터인 정사각형 영역은 8 개의 단위 원통, 8 개의 헬스봉, 두 개의 가느다란 밧줄로' 잔디' 를 둘러싸고, 두' 잔디' 사이의 거리는 최소 3 미터이고, 단위 원통 옆에 플란넬을' 잔디' 로 놓는다

선생님: 얘들아, 우리 여기 큰 눈이 내렸어. 우리 함께 눈싸움을 합시다!

2. 게임의 규칙과 놀이를 소개하고 그룹으로 게임을 합니다.

(1)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게임을 하다. 각 그룹 10 은 점성 유니폼을 입고 따로 서 있다.

두 개의' 초원' 에서 나머지는' 잔디' 밖에 서서 손에 눈덩이를 들고 있다.

(2) 게임이 시작될 때' 잔디' 밖의 아이가' 잔디' 안의 아이에게 눈덩이를 던졌다. 정해진 시간 내에 유니폼에 눈덩이가 적은 팀이 이겼다.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아이들은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을 계속했다.

팁: 게임은 3~4 번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시간을 잡아서 아이를 쉬게 해야 한다.

3. 선생님의 평가 총결산은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준다.

끝 부분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릴렉스 활동을 하고,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각종 동물의 동작을 흉내낸다. 토끼, 손으로 귀를 세우고 점프 동작을 한다. 거북이, 땅 위를 기어다닌다. 새, 두 손을 벌리고 날개를 펄럭이는 동작을 한다. 호랑이, 얼굴 표정과 목소리로 표현한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교사는 아이를 인도하거나 안내하여 자료를 잘 보관할 것이며, 선생님은 보관 과정에서 아이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주의할 사항

1. 끈적끈적한 유니폼을 입은 아이는 눈덩이를 반복해서 들거나 풀밭에 흩어져 있는 눈덩이를 주워도 되지만 한 번에 하나만 들 수 있다. 또한 끈적끈적한 유니폼에' 눈덩이' 를 주워서는 안 된다.

2. 야외에서 피신할 때 아이들에게 주변 상황을 관찰하고, 다른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충돌과 밟음을 피하라고 상기시킨다.

무를 뽑다

게임 대상

1. 달리기, 점프, 투하 등의 기술을 발전시켜 신체 동작의 조화를 높이고 하체의 힘을 높이다.

2. 협동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체육활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3. 활동의 적극성과 주동성, 그리고 공정경쟁의 좋은 품질을 배양한다.

게임 준비

12 솔리드 반지, 플란넬 30 개, 작은 용지함 2 개, 음악.

게임 과정

준비 섹션

음악과 함께 선생님은 아이들을 행사장에서 워밍업 활동을 하도록 이끌었는데, 하체에 중점을 두었다.

게임 섹션

1. 운동장을 설치하여 게임 시나리오를 만들다.

출발선과 투척선을 설정하고 출발선 앞에 6 개의 신체에너지고리를 놓아 직선을 형성하고, 마지막 신체에너지고리에서 3 미터 떨어진' 무밭' 을 만들고,' 무밭' 에서 2 미터 떨어진 투척선을 만들고, 2 미터 떨어진 곳에 종이상자를 놓아' 집' 을 만든다. 같은 방법으로 다른 경로를 설정합니다.

2. 게임의 규칙과 놀이를 소개하고 그룹으로 게임을 합니다.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출발선에 서서 기다렸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조의 첫 번째' 토끼' 는 한 다리로 물리적 고리를 뛰어넘은 다음 곧장' 무밭' 으로 달려가' 무' 를 뽑고,' 무' 를 다리 안쪽 무릎 위에 놓고 발로 끼운다.

함께 던지기 라인으로 뛰어 올라 무를 "집" 에 던지십시오. 마지막으로 경기장 양쪽에서 직접 달려와 둘째와 하이파이브를 했다. 둘째 아이가 출발해서 게임이 계속되었다. 어느' 토끼' 그룹이 먼저' 무를 뽑는다' 는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승자다.

3. 선생님의 평가 총결산은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준다.

끝 부분

아이가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 바닥에 앉게 하고, 선생님의 지도하에 긴장을 푸는 활동 (예: 다리 근육을 두드리거나 발목을 움직이는 것) 을 하게 한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인도하거나 지도하여 자료를 정리하고, 선생님은 보관 과정에서 어린이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주의할 사항

1. 공이 앞으로 점프할 때 공을 클램프하는 것을 주의해라. 플란넬 공이 반으로 떨어졌으니, 너는 주워서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아이들에게 기율을 지키라고 일깨워주고, 서로 밀지 말고,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 준다.

원숭이 곽운자

I. 활동 목표:

1,

2,

3. 물건을 들고 장애물 주위를 도는 연습을 통해 몸의 민감성과 조화를 발전시킨다. 리듬감과 관찰력을 높이다.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노동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둘째, 활동 준비:

아령 몇 개, 주변 8 개의 작은 동그라미로 과일더미를 만들고, 동그라미에 아령으로 만든 과일을 미리 넣는다. 세 개의 큰 훌라후프로 만든 창고; 6 단위 회전, 8 단위 배럴, 20 개의 피트니스 바; 4 개의 단위 다리와 4 개의 물리적 링이 있습니다.

셋째, 활동 과정:

(1) 시나리오 도입으로 유아의 활동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3 분

"얘들아, 원숭이 할머니가 우리에게 과일 옮기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가자! "

(음악과 함께 스트레칭: "작은 원숭이가 체조를 한다." 동작: 상지-바람이 나무를 불고, 스쿼트-시소, 몸을 돌려-작은 회전의자, 복부를 접고-보트 타기, 점프-공을 치고, 긴장을 풀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체험 탐구

1. 자료를 전시하여 아이들이 재료의 각종 놀이를 탐구하도록 독려한다.

(1), 8 개의 헬스 스틱이 8 개의 배럴을 삽입하여 작은 나무를 만들고, 각 나무는 1 미터 간격으로 되어 있다.

(2) 어린이들이 신호 듣기, 앞뒤로 달리기, 점프, 스쿼트, 스쿼트, 구부리기 등 다양한 걷기와 달리기의 형태를 자유롭게 토론하도록 유도한다.

(3) 유아를 분류하여 빈손으로 장애물 주위를 달리도록 지도하고 유아에게 사고하도록 요구하다. 만약 네가 손에 물건이 있다면, 너는 어떻게 빨리 나무를 통과할 수 있니?

유치원 중반 게임 교안 7 활동명: 레드 블루 악마 광장

활동 목표

1. 아이의 손눈 조율력과 반응능력을 배양하다.

2. 아이가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탐구하는 능력을 단련한다.

3. 아이들의 상상력과 상호협력의 정신을 배양한다.

준비할 활동

레드 블루 악마 6 개, 음악 3 개, 밧줄 3 개.

활동 과정

첫째, "대응 찾기"

선생님은 무작위로 붉은 파란색 마방을 원 안에 두었다. 선생님은 2+2 와 같은 10 이내의 덧셈 및 뺄셈 공식을 말할 때, 레드팀의 아이들과 블루팀의 아이들은 정확한 수의 큐브를 자기 팀의 서클에 넣어야 하는데, 어느 팀이 먼저 이길까. 이 게임은 아이들의 컴퓨팅 능력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활동 중에 그들의 반응능력도 높일 수 있다.

둘째, "얼마나"

선생님은 레드블루 마방을 서클에 마음대로 넣었고, 레드팀과 블루팀의 아이들은 음악을 듣고 곧바로 레드블루 마방을 우리 팀 안으로 돌려보냈다. 음악이 멈춘 후, 어느 팀의 큐브가 대부분 승리팀인데, 주로 아이들의 협력 능력과 반응 능력을 단련한다.

[게임 규칙]

1 .. 경기 전에 아이들을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누다.

2. 게임 시작 후, 각 팀마다 레드블루 마방을 자기 팀의 서클에 넣어야 한다.

셋째,' 비틀어'

선생님은 유아에게 적란마방을 규칙적으로 일직선으로 늘어놓도록 지도하고, S 선을 걸으며, 주로 유아를 규칙적으로 정렬하고 신체조화성을 단련하도록 지도한다.

[게임 규칙]

우선, 아이들은 빨강, 파랑, 빨강, 파랑의 법칙에 따라 빨강, 파랑, 파랑마방을 일직선으로 배열해야 한다. 그리고 각 큐브 사이에 일정한 간격이 있어야 S 선을 돌 수 있다.

넷째,' 뛰어가다'

선생님은 지난 게임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레드블루 마방을 레드블루 규칙에 따라 진열된 방식으로 바꾸도록 지도하고, 두 발을 연습하고 사용하는 점프를 주로 아이들의 점프 능력을 단련하도록 지도했다.

[게임 규칙]

두 번째 게임 전에 아이는 빨강 파랑 법칙에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큐브를 다시 배열해야 한다. 그들이 빨간 큐브를 볼 때, 그들은 발로 그것을 건너뛰고, 파란 큐브를 볼 때, 그들은 발을 갈라서 큐브의 측면을 뛰어넘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힙 높이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빨간 파란 상자를 둘씩 놓고 점프를 연습하고 점프 능력을 단련하도록 지도했다.

[게임 규칙]

어린이가 세 번째 관문을 할 때는 큐브 둘을 함께 놓아야 하고, 어린이는 큐브 정면에서 뛰어내려 큐브를 통과해야 한다.

여섯째, "성 건설"

레드팀의 어린이와 블루팀의 어린이들이 자신의 팀에서 6 개의 큐브로 성을 짓고, 승리한 그룹은 높고 무너지지 않는 그룹으로, 주로 아이들의 협력 능력과 풍부한 상상력을 단련한다.

[게임 규칙]

1, 유치원 선생님은 다시 아이들을 빨강 블루 두 팀으로 나누어 아이들이 자신의 팀의 큐브로 성을 짓게 했다.

2. 성을 짓는 과정에서 젊은 친구는 자기 팀의 동그라미를 벗어날 수 없다. 그 팀의 아이들이 가장 높은 성을 짓고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할 수 있는지 봅시다.

유치원 중반 8 활동 목표 게임 수업 계획

1. 자세히 살펴보면 그림 사이의 다양한 대립 관계를 다른 각도에서 분별해 역사고를 발전시킬 수 있다.

2. 가능한 한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립관계를 찾아낼 수 있다.

준비할 활동

교사 조작 자료: "관계 찾기" 게임지도; 관계카드 24 장.

어린이 조작 자료: "관계 찾기" 게임지도; 관계카드 24 장.

활동 과정

첫째, 백보백을 제시하고 반의어를 이해하다.

1. 아이들에게 각각 책가방에서 큰 것과 작은 파란 공을 꺼내서 비교해서 크고 작은 반대 관계를 알아보도록 하세요. (1-어린이 2 명)

2. 두 아이가 각각 큰 돌과 작은 블록을 만지도록 하고, 아이가 주워오게 하고, 주워온 느낌이 어떻게 다른지 말해 보자. 아이에게 무게와 무게의 반대 관계를 찾도록 지도하다.

3. 두 아이가 각각 과일 두 봉지를 더듬어 반의어' 많음 적음' 을 말하도록 지도한다.

4.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크고 작은' 과' 많음, 적음' 의 대립관계를 시연한 뒤 아이들도 찾게 했다. 교실에서' 크고 작은' 과' 많든 적든' 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5. 선생님: 아까 아이들은 보물 가방에서 만질 수 있는 보물에서 많은 비밀을 발견했습니다. 비밀은 크고 작으며, 무겁고 가벼우며, 얼마나 적습니까. 이 비밀들은 반의어이다. 반의어는 이 두 사물 사이에 상반된 관계가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사실, 많은 반대 관계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의자 아래 카드에는 반의어가 많다.

둘째, 아이들은 카드를 자유롭게 관찰하고 카드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아이들은 손에 든 카드를 자유롭게 관찰하고 상대방에게 카드에 무엇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아이들이 한 명씩 내 카드는 * * 라고 말하게 했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마치면 카드를 칠판에 붙여 주세요. (기차를 타면 됩니다)

셋째, 아이들은 카드에서 반대 관계를 찾는다

1. 선생님은 카드 한 장 (코끼리 한 마리 등) 을 제시하며 유아에게 물었다. "이 카드에 있는 어떤 카드가 코끼리와의 관계는 반대입니까?"

2. 아이들에게' 큰' 과' 작은' (작은 쥐) 의 반의어를 찾아 왜 반대인지 알려주도록 한다. (개별 어린이를 초대하십시오)

그것들 사이의 대립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같은 카드 그룹에서 "빛" (쥐) 과 "무게" (코끼리) 와 같은 다른 대립 관계를 찾도록 합니다.

3. 아이에게 카드 두 장을 찾아 함께 놓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반대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말하게 한다. (개별 아이들에게 대답하십시오)

4. 선생님: 오늘 아이들은 관계가 반대인 사진을 한데 모아 그림 내용의 반의어를 빨리 말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 작은 게임을 하나 하자.

넷째, 부모-자녀 게임: 반대 관계를 찾다.

1, 한 꼬마를 선생님과 함께 앞에 서게 해주세요. 다른 아이들이 말하는 것은 정반대이다.

2. 두 학부모를 모시고 나오세요. 아이에게 상반된 관계를 말하게 하다.

3. 아이들을 둘씩 모아서 교실에서 관계가 반대인 물건을 찾아내게 합니다.

다섯째, 부모-자녀 조작:

학부모에게 카드 한 장을 꺼내달라고 부탁하고, 유아는 관계가 반대인 카드를 찾아 큰 소리로 반의어 한 세트를 말하라.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9 디자인 아이디어:

아이들은 매트와 플라스틱 테이블보로 만든 수제 롤러를 사용해 운동을 할 수 있다. 아이들은 몸을 눕히거나 서서 매트와 플라스틱 식탁보로 만든 롤러를 앞으로 굴릴 수도 있고, 다른 방법으로 놀 수도 있고, 이런 게임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놀이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도 있다.

이동 대상:

1,' 롤바' 같은 스포츠 게임을 시도해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2. 협동놀이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스포츠 재료: 매트, 플라스틱 식탁보, 스스로 만든 롤러 몇 개.

운동 과정:

첫째, 교사는 스포츠 콘텐츠를 도입하여 관심을 자극합니다.

둘째, 아이들은 운동을 시도합니다

1. 이 매트와 플라스틱 테이블보로 만든 롤러는 어떻게 놀아요?

2. 어떻게 해야 패드와 플라스틱 테이블보로 만든 롤러를 앞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까? (아동 토론)

3, 아이들은 스스로 장비를 선택하여 운동을 시도합니다.

아이가 운동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선생님은 관찰하고 제때에 지도해 주셨다.

셋째, 아이들은 의사소통을 한다

1, 어린이들이 비교적 집중되어 있으니, 일부 어린이들이 자신의 놀이를 전시하고 교류하도록 하세요.

2, 교사와 아이 * * * 같은 평가.

3, 교사 팁:

(1) 드럼을 몸 위로 굴리는 것 외에 어떻게 드럼을 앞으로 굴릴 수 있습니까?

(2) 협력에서 어떻게 놀아요?

넷째, 아이가 다시 운동을 한다

아이들이 다시 운동을 할 때, 선생님은 아이들이 새로운 놀이를 하는지 관찰하였다.

중점: 아이들이 함께 놀도록 지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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