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에 대한 설명

열반에 대한 설명

(1) [페이드 아웃]: 아래층의 목소리가 점차 사라졌습니다. (2) [열반]: 불교 용어입니다. 너바나(Nirvana)의 무료 번역입니다. 삶과 죽음을 넘어선 이상적인 상태를 말한다. (1). 남조(南朝) 제명(秦命)의 소스님은 『정이교론』에서 “공덕을 망각하고 공덕을 쓰면 침묵과 도가 영원하여 시작이 없고 끝이 없다”고 썼다. 수우홍전(隆保紅萬)": "영가(永賀) 이후 도적이 서로 경쟁하였다. 그는 낙(羅)을 빼앗고 조(趙)를 이끌고 진(秦)나라를 건넜으나 의례와 음악은 알려지지 않았다." 취추백의 『치도심사』 25: "갑자기 차 안에서 촛불 그림자가 사라졌다. 바퀴 축의 균일한 진동 소리만 들렸다."(2)를 말한다. Lu Xun의 "Jiwaiji 보충 자료 · 메이펠드의 민투 목판화 서문": "이 열 개의 목판화는 멸종된 불교 언어에서 부활한 산업을 표현합니다." "열반"의 무료 번역입니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이상적인 상태를 말합니다. 『무한수경』 제1권: "세상 너머 깊은 행복은 소멸된다." 명나라 유원경의 『선의편·선시』: 고요하고 활동적이지 않은 노가 이렇게 말했다. 부처는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믿는다. 그러나 스승은 침묵 속에 머물고자 하며, 고요함을 이루려면 인(仁)과 예의(禮), 법(禮)을 초월하고자 한다. 자세히 보면 기각의 6시이다. 부처는 불멸이 아니지만 씹으면 공도 아니고 납도 아니고 수은도 아니고 용과 호랑이도 아니다.” 곽모약의 『후편』. 10년 창조” 4: “불교와 마찬가지로 생명도 고통의 근원이며, 사람들을 침묵으로 돌아가게 한다. 지난 2천년 동안 수동적인 파괴 방법은 비실용적임이 입증되었다.”(4)를 가리킨다. 죽음. 주로 승려와 수녀들이 사용합니다. 당나라 이가유의 『연나라 전 총리의 애가』: “가엾게 여겨 죽어야 하는데 세상이 슬프다.” 송왕우성의 『황주 건성 용흥찬원의 기록』: “지 우(玉)는 연수(連向) 출신이고 성은 주(朱)이며, 도(土) 3년 11월 1일에 세상을 떠났고, 수명은 51세였다. 이 황량한 수녀원, 그리고 그녀도 늙어 죽을 각오를 하고 있는데, 일단 그것이 소멸되고 나면 중년의 동반자가 어떻게 지탱할 수 있겠는가?”

단어 분석.

침묵에 대한 설명은 침묵, 소리 없음: 침묵입니다. 외로운 . 외로움. 고요. 니르바나. 고요. 외로움(침묵, 공허함). 급진적: 宀; 殀(소멸)의 설명 è Huo 소멸: 소멸하다. 사라지고 잃다: 침묵. 몹시 괴롭히다. 지울 수 없는. 대량학살(고대에는 잔인한 형벌. 한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면 그의 부모, 형제, 아내, 다른 친척들이 함께 죽임을 당한다.) 물에 잠긴: 재앙. Dead Ming의 급진적: 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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