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디지털 카메라 백과사전_디지털 카메라 사진 기술 백과사전
사진을 더욱 창의적으로 만들고 싶으십니까? 기존 사진과 기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하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몇 가지 디지털 카메라 사진 팁입니다.
디지털 카메라 사진 촬영 팁
1. 관점 - Ansel Adams는 "좋은 사진은 자신의 발판이 어디에 있는지를 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주변을 관찰하세요. 다른 각도.
빛이 가장 좋은 곳과 가장 나쁜 곳을 찾으세요. 멀리서 쏘거나, 가까이서 쏘거나, 풀밭에 누워 사다리를 이용해 더 높이 올라가 보세요. 카메라를 머리 위로 들고 과장된 각도를 시도해 보세요. 피사체 옆에 서서 움직이거나 동그라미를 그리세요. 위의 내용은 모두 더 나은 연구와 이해를 위한 평범하고 과장된 관점입니다.
2. 불균형한 공간 - 피사체와 사진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를 변경합니다. 이러한 구성은 더욱 매력적이며 사진을 보는 사람에게 일정량의 시각적 공간을 남겨줍니다.
3. 프레이밍 - 주요 요소 주위에 다양한 다른 요소를 사용하여 시각적 구조를 만들어 보세요. 이는 더 중요한 요소에 시청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번역자: 프레이밍으로 번역되는 프레이밍은 약간 어색합니다. 개인적으로 이해하기로는 이미지 요소를 사용하여 이미지 계층 구조와 구조를 프레임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구도기법의 일종으로 간주)
4. 수평 - 촬영하는 피사체의 중앙보다 수평선을 높거나 낮게 위치시킵니다.
5. 가로채기 - 이미지의 피사체가 너무 작거나 너무 눈에 띄지 않습니까? 일반적으로 이런 경우에는 크롭 또는 작은 범위가 필요합니다. 피사체와 프레임 사이에 역동적인 시각적 공간을 만들어내는 피사체는 이미지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줍니다.
6. 의도적인 공백 - 불균형한 공간과 동일한 효과이지만 장면 선택 수가 적을수록 더 좋습니다.
7. 모양 - 사진에 기하학적 모양을 적용하는 것은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단순한 모양은 사진에 질서와 깊이를 더할 수 있습니다. 매일 보는 사물에서 흥미로운 모양을 찾아보세요.
8. 선과 곡선 - 제 그림 교수님께서 모든 곡선은 수많은 짧은 직선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곡선과 직선은 연관되어 있지만 유사하지는 않다는 이 문장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매일 보는 것을 사진으로 찍고 구도에 곡선, 선, 모양을 사용하세요.
9. 시각적 질감 - 기본적으로 무엇이든 사용하여 전체 이미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보통 확대하거나 닫습니다.) 인공 템플릿의 질감, 밀이나 풀잎의 질감, 쓰레기통의 녹 반점과 같은 '무질서한' 질감과 같은 '정리된' 질감에 주의하세요.
10. 심도 - 이미지를 통해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으세요. 숲속의 길이나 도로의 선과 같이 심도를 더해주는 각도를 고려하세요.
11 회전 - 촬영 시 카메라를 흔들거나 앞뒤로 회전시키면 정지된 물체에 모션 블러를 만들어 사진이 움직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Photojojo가 어린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정말 멋진 사진으로 포착하는 데 사용한 이 멋진 스핀 트릭을 시도해 보세요.
12. 액션 사진 - 인간의 눈이 따라가거나 명확하게 볼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합니다. 동작을 촬영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빠른 셔터 속도로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느린 셔터 속도로 인해 모션 블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3. 360? 파노라마-
몸을 돌리면서 다양한 방향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 사진들은 나중에 포토샵 처리를 통해 결합할 수 있습니다.
14. 합성 - 360° 파노라마를 촬영할 때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지만 이번에는 순서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포토샵을 사용하여 구성을 재정렬하고 새로운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보려면 Flickr의 Panography 사진 풀을 확인하세요.
15. 사라져가는 아름다움 - 아름다움의 재정의. 오래되고 버려진 자연물이나 인공물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황폐함의 추함은 때때로 "아름다움"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16. 구름 - 구름에는 항상 수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멈춰서 셔터를 누르기만 하면 그들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7. 그림자/반사 - 매우 평범한 물체를 추상적이고 예술적인 물체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물체 자체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그림자나 반사를 일으키는 주변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8. 빛으로 그림 그리기 -
카메라를 삼각대에 고정하고 장노출(느린 셔터)을 사용하세요. 작은 손전등이나 램프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그립니다. 또는 어둠 속에서 사물을 촬영하고, 장시간 노출을 위해 셔터를 수동으로 설정한 다음 손전등을 사용하여 빛을 이용해 그림을 그립니다. 또는 카메라를 들고 셔터를 열어둔 채 광원 주위를 걸어보세요. (야간 및 저조도 조건에만 적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메라가 폐기됩니다 -_-, 특히 디지털) 더 많은 빛과 그림자 그림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창의적인 라이트 페인팅 사진작가와 기타 기술을 확인하세요.
19. 광원 방향 - 자연광이나 인공 광원을 사용하여 촬영 대상을 다양한 방향에서 비추면 최상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단 조명, 측면 조명, 역광 조명, 실루엣 효과 만들기 또는 배경 조명을 사용해 보세요. 또한 양초와 같은 다양한 광원을 사용해 보십시오.
20. 야간 촬영 - 어두운 곳에서 촬영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밤에 찍은 추상 사진은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흥분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사진은 간단한 토이 카메라와 블루 필터를 사용하여 황혼에 촬영했습니다.
21. 고의적인 노출 과다/노출 부족 - 노출 과다 또는 노출 부족을 사용하여 사진에 스타일과 시각적 효과를 추가합니다. 짧은 거리에서는 플래시를 사용하거나 전혀 사용하지 마십시오.
꼭 봐야 할 사진 촬영 기법 10가지
훌륭한 건물부터 버려진 장소까지, 때로는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사진 촬영의 중심 주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른 상황에서는 촬영 방법과 유형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매혹적인 촬영 기술은 예술적인 이미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일부 사진작가들은 시간의 리듬을 의도적으로 정지시키거나, 늦추거나, 빠르게 하는 것 같습니다. Pearson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우리의 시선을 현혹시키고 우리의 비전을 더 높은 곳으로 끌어올립니다. 3D, 파노라마, 고속 촬영부터 적외선, HD 렌더링, 틸트 시프트 렌즈에 이르기까지 입이 떡 벌어질 만한 작품을 꼽자면 여기 세계 최고의 촬영 작품에 대한 시각적 가이드가 있습니다.
1. 3차원 파노라마 사진:
사진이 고정된 프레임 표준에 국한되거나 심지어 한 사람이 볼 수 없는 파노라마 뷰에 국한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파노라마 사진 기술은 이러한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3차원 파노라마는 파노라마 뷰 또는 360도 파노라마라고도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해 기존 장면을 다각도로 파노라마 촬영한 뒤 나중에 엮어 재생 프로그램을 로딩하는 3차원 가상 디스플레이 기술이다.
가상효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둥형 파노라마와 구형 360도 파노라마 두 가지 유형이 있다. 기둥형 파노라마는 구현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장면을 수평 방향으로 둘러싸서 연결하는 파노라마이므로 검색을 위해 수평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실제 하늘 장면을 표시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땅.
구형 360도 파노라마는 촬영 및 후반 작업에서 높은 요구 사항을 요구합니다. 촬영 시 수평 및 수직 방향 모두에서 스티칭과 스티칭 후, 위쪽으로 여러 각도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360도 풀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청자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놀라운 고속 촬영:
과학 및 교육 영화에서 독특한 성능을 발휘하며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순간적인 움직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총구 밖으로 날아가는 모습. ; 축구공이 발사될 때의 동작 과정. 우리는 종종 모유에 떨어지는 로션 한 방울에 의해 생성되는 아름다운 잔물결을 봅니다. 영화 속 건물 폭발 효과는 모두 고속 촬영을 이용해 촬영했는데, 이는 인간의 눈으로 보기 어려운 자연 현상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형태의 움직임, 즉 일종의 의미와 상징을 만들어낸다.
3. 마법의 저속 사진:
저속 사진을 사용하면 움직이는 물체가 노출되는 순간 필름에 움직이는 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는 어느 정도 허상이다. 속도가 느릴수록 이미지는 더욱 가상해져서 현실과 대조되는 가상, 현실 속의 가상, 가상과 현실이 서로 반사되는 효과를 이룬다. 사람들이 흔히 하는 말은 움직임을 포착하여 사진을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지지해야 하며 카메라를 안정시키기 위해 삼각대나 모노포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30초 미만의 모든 셔터 속도는 느린 속도입니다. 어떤 셔터 속도가 더 좋은지는 피사체의 움직임 속도와 원하는 사진 효과에 따라 다릅니다. 속도가 너무 느리면 영상이 완전히 흐려져 선명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속도가 너무 빠르면 움직임의 느낌이 없어지므로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몇 개 더 사용해 보세요. 테스트 촬영을 통해 촬영한 사진의 이미지가 흐려지지 않고 일정한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셔터 속도를 찾아보세요.
4. 적외선 및 고화질 렌더링 촬영:
적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는 빛이기 때문에 적외선 사진은 고유한 시각적 효과를 가지며 부패를 마법으로 바꾸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장의 말을 빌리자면, 적외선 사진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는 색조 품질을 변화시켜 사진 창작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줍니다. ?
5. 섬세한 야경 촬영:
(1)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야경 모드의 노출은 느린 상태이며, 노출 시간은 1/15초 미만으로 연장될 수 있으며 약간의 흔들림으로 인해 배경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흔들림을 방지하려면 삼각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량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야경을 촬영할 때는 가능한 한 광학식 뷰파인더를 사용하십시오. 뷰를 구성할 때 작업자의 눈은 카메라에 가까이 있어야 안정적인 삼각형 지지대가 형성되어 카메라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촬영 모드를 올바르게 선택하세요
평행 광원 또는 평행 투광 조명이고 광원이 10미터 이내에 있는 경우 일반 모드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욱 이상적인 야간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야경 모드는 산란된 광원, 작은 조명 영역 및 깊은 광원이 있는 야경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경험이 있는 경우 포스트 프로덕션 합성을 사용하면 직접 촬영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고감도에 주의하세요
디지털 카메라의 감도(예: ISO200 또는 ISO400)를 높이면 사진의 선명도가 향상되지만 화면에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 따라서 전문적인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는 한 이 기능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4) 최대한 광각을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는 광각 쪽에서 빛의 양과 피사계 심도가 가장 크고 허용 가능한 최소 셔터 속도를 갖습니다. 중형이나 망원보다 큽니다. 야경을 촬영할 때는 광학 손떨림 방지 기능이나 CCD 손떨림 방지 기능이 있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셔터를 누르는 동작이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셔터 버튼은 2스트로크 디자인을 채택하고 먼저 측광과 초점 조정이 완료됩니다. 셔터가 릴리즈됩니다. 이 과정은 약 1초 정도 소요되므로 서두르지 마세요. 셔터 버튼을 누르는 동작은 필연적으로 동작 시간을 연장시켜 노출 중에 디지털 카메라가 흔들리게 됩니다.
6. 흑백 사진:
고품질 컬러 필름과 인화지의 생산으로 컬러 사진의 가능성이 열렸지만 흑백 사진은 여전히 예술성을 갖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의 힘을 기록하고 표현합니다. 흑백 사진을 무시한다면 사진이 제공하는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흑백 사진의 심오한 표현력과 사진 작가의 손에 맡기는 미묘한 제어 능력은 흑백 사진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만족스러운 사진 촬영 수단으로 만들어 줍니다.
흑백 사진은 사진작가에게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생각은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흑백 사진은 보는 사람의 관심을 사진으로 직접적으로 끌고 사진 작가의 관점을 이해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컬러사진 못지않은 독보적인 힘을 갖고 있으며, 그 고유성 때문에 표현의 수단으로 존재한다.
7. 단순한 흑백 사진:
사진은 창의적인 매체이므로 흑백 사진은 사진에 다른 색상을 조금이라도 담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한 가지 색상만 메인 컬러로 사용합니다. 실제로 다른 색상이 최종 효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색 색상을 사용하면 톤의 감성적인 색상이 전염성이 강해지며 사진의 주제를 잘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8. 매혹적인 거울 사진:
반영은 항상 그 실체를 동반하며 그 '제2의 자아'입니다. 소위 "분리할 수 없음"은 실제 장면과 반사 사이의 관계를 잘 설명합니다. 많은 작품의 반사는 대칭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표현하고 사람들에게 풍부한 연관성과 대칭의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서로 조화를 이루며, 장면의 모든 부분, 톤, 색상, 작은 디테일까지 마치 한 쌍의 결합된 쌍둥이처럼 완벽하며, 유머 감각과 오묘한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조용한 반사 속에서 카메라 렌즈를 위쪽으로 확장하여 대칭 구도를 형성하여 피사체의 실제 장면을 프레임에 담아냅니다. 대칭적 구성은 사람들로 하여금 구성이 충만하고, 균형있고, 조화롭다는 느낌을 주지만, 경직성을 피하기 위해서는 다양해야 합니다.
9. 틸트시프트 사진:
크기는 사진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를 잘 익히는 것이 필요하지만 이를 보여주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가능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때때로 우리가 사실과 허구, 현실과 허구를 구별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10. 핀홀 사진
핀홀 사진은 중국에서 발견된 고대 이미징 기술입니다. 묵자가 고전 작품 『모경』에서 언급한 8가지 광학 원리 중 핀홀 투영 이미징은 카메라의 원리로 외국인들이 인정하는 유클리드보다 100년 이상 앞선다.
핀홀 사진은 특별한 종류의 사진입니다. 핀홀 이미징은 빛의 선형 전파로 인해 발생하는 물리적 현상입니다. 핀홀 사진은 수차가 없으며 흐릿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풍경 사진 개선을 위한 11가지 팁
1 가장 큰 피사계 심도 선택
아마도 때로는 다음을 사용하여 풍경 사진을 더 멋지게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좁은 피사계 심도 더 창의적이지만 일반적인 풍경 사진에서는 가능한 한 전체 장면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가장 작은 조리개 설정(렌즈에 표시된 가장 큰 숫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사진에 담긴 피사계 심도가 깊어집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카메라 센서(또는 네거티브 필름)가 감지하는 빛의 양이 적어진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ISO를 높이거나 셔터 속도를 연장하는 등 노출 보정을 수행해야 합니다. 둘 다 둘 다 수행합니다.
PS: 물론 때로는 피사계 심도가 얕은 풍경을 촬영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아래 노란색 이중선이 있는 사진 참조) 2. 삼각대 사용
사진 : hkvam
3. 초점을 찾아야 합니다
모든 사진에는 특정 초점이 필요하며 풍경 사진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실, 풍경 사진에 초점이 없으면 사진은 매우 공허하게 보일 것이고, 사진을 보는 사람들은 초점을 찾을 수 없고 사진이 표현하려는 것을 인식할 수 없기 때문에 빨리 떠나버리게 될 것입니다.
풍경 사진에서 초점은 건물, 나뭇가지, 돌이나 암석, 실루엣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떤 중점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 외에도 검사 포인트가 어디에 더 적합한지 고민도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서는 삼등분의 법칙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4. 전경을 고려하세요
사진: OneEighteen
풍경 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는 촬영할 때 선택한 전경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지의 매력적인 지점을 전경에 배치하세요.
사진을 보는 사람을 사진 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사계 심도를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5. 하늘을 고려하세요
풍경 사진에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하늘입니다.
많은 풍경 사진에는 넓은 전경이나 하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이들 중 하나라도 만족하지 않으면 사진이 지루해 보일 것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하늘이 지루하다면 하늘이 사진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세요. 수평선을 3분의 1 이상 위치시키세요. (단, 잠재 고객이 매력적이라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하지만 촬영할 때 하늘에 온갖 흥미로운 구름 모양과 멋진 색상이 있다면 수평선을 낮추어 하늘의 멋진 것들을 돋보이게 만드세요.
이미지 편집 도구를 사용하거나 필터를 사용하여 하늘을 강조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색상과 대비를 높이려면 편광 필터를 사용하세요.)
6. 선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한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사진이 시선을 끌 수 있나요?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전경을 사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보는 사람의 주의를 끄는 것입니다.
선은 사진에 깊이와 깊이를 더할 수 있으며, 선이 만들어내는 패턴을 통해 매력적인 관심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 hkvam
7. 사진을 움직이게 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풍경 사진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평온함입니다. . 심지어 수동적인 환경까지. 하지만 진정한 풍경 사진은 완전히 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사진에 움직임을 표현하려면 움직임, 감정, 관심 지점을 추가해야 합니다.
예: 숲 속의 바람, 해변의 파도, 폭포의 물, 머리 위의 새, 움직이는 구름.
이러한 역동성을 포착하려면 일반적으로 느린 셔터 속도(때로는 몇 초 정도 소요)를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이는 센서에 더 많은 빛이 닿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작은 조리개나 필터를 사용해야 하거나 빛이 약한 새벽이나 황혼에 촬영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8. 날씨를 활용하세요
날씨 상황에 따라 장면이 극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적절한 촬영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야외 사진 촬영에는 화창한 날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초보자들이 많지만 실제로는 폭풍우가 치고 흐린 날이 감성과 우울한 굴절감을 포착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폭풍, 안개, 생생한 구름, 두꺼운 구름 사이로 엿보는 햇빛, 무지개, 일출과 일몰 등을 사진에 담을 기회를 찾아보세요. 파란 하늘과 흰 구름이 있는 좋은 하루를 기다리기보다는 변화하는 날씨 조건을 활용해 보세요.
촬영 : 교토에서 오전 3시
9 골든아워 촬영
최근 사진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낮에는 촬영을 중단하라고 하더군요. 그는 황혼과 새벽에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가 빛이 가장 좋은 때이고 그는 풍경 사진이 생생하게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황금시간대는 풍경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바로 그때 '황금빛'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제가 이 시간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빛의 각도와 그것이 장면에 미치는 영향이 생생하고 흥미로운 배경, 레이어 및 질감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10. 지평선을 고려하세요
진부한 표현이지만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풍경 사진 촬영을 시작할 때 먼저 두 지점에서 수평선의 배치를 고려하십시오.
수평선은 직선인가요? 나중에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촬영할 때 제대로 하는 것이 더 쉽지 않을까요?
사진 구도를 잡을 때 수평선은 어디에 위치해야 할까요? 일반적인 구도 상황은 이미지의 3분의 1에 수평선을 배치하는 것인데, 이미지 중앙이 아닌 위쪽 1/3 또는 아래쪽 1/3)에 위치합니다. 물론 그것은 주어진 것이 아니며 이러한 규칙을 어길 수 있지만 가장 놀라운 사진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세 번째 규칙은 항상 적용됩니다.
11. 관찰 각도를 바꿔보세요.
촬영할 만한 장면을 찾았다면 차에서 내려 카메라를 꺼내고, 전원을 켜고, 담장을 넘어, 카메라를 눈으로 들어 올리고, 좌우로 돌리고, 다른 선택을 해보세요. 초점 거리를 맞춘 다음 다른 곳으로 달려갑니다. 명승지에서 셔터를 누르세요.
다들 그렇게 하지만 내가 원하는 매력적인 사진은 나오지 않는다
사진을 찍을 때 조금 시간을 갖고 관심 포인트를 더 찾아보세요. 어쩌면 다른 촬영 장소를 찾는 것부터 시작하여(산책, 새로운 각도 찾기) 땅에 내려와 낮은 각도에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촬영하기에 좋은 지점을 찾으세요.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시도해 보세요. 정말 독특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