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이지 원문

'Kong Yiji'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Lu Town의 호텔 레이아웃은 다른 곳과 다릅니다. 거리에 커다란 정사각형 모양의 카운터가 있습니다. , 캐비닛에 준비된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와인을 데울 수 있습니다. 노동자들은 오후와 저녁에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한 후 구리 동전을 사용하여 와인 한 그릇을 사곤 했습니다. 이것은 20년도 더 전에 일어난 일인데 지금은 한 그릇이 10센트까지 올랐고 카운터 앞에 섰습니다. 땅은 따뜻함을 즐기고 쉬었습니다.

돈을 좀 더 쓸 의향이 있다면 죽순 소금장 한 접시, 회향콩 한 접시 사서 술을 마실 수도 있겠지만, 돈이 더 많으면 고기 요리를 사먹을 수도 있겠지만, 이것들은 대부분이다. 손님 중 절반이 소매가 짧은 갱단원들이고, 대부분은 그렇게 부유하지도 않습니다. 긴 가운을 입은 사람들만이 가게 옆 집에 들어와 술과 음식을 달라고 하고, 자리에 앉아 천천히 술을 마셨다.

나는 열두 살 때부터 마을 입구에 있는 셴헝 호텔에서 웨이터로 일해 왔다. 가게 주인은 내가 너무 멍청해 보여 서빙을 못할까 봐 두려웠다고 말했다. 긴 가운을 입은 손님들이 있어서 그냥 밖에서 뭔가를 했어요. 밖에 있는 짧은 코트를 입은 손님들은 대화가 쉽지만, 잔소리하고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들은 종종 막걸리를 병에서 떠내는 것을 지켜보고, 냄비 바닥에 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냄비를 뜨거운 물에 넣은 다음 안심해야 합니다. 이 진지한 감독하에. , 아래로, 물도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며칠 뒤에 가게 주인이 다시는 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다행히 추천이 친절해서 그를 해고할 수 없어 와인을 데우는 지루한 일을 맡게 됐다.

그때부터 나는 하루 종일 카운터에 서서 업무에 집중했다. 직무 유기는 없지만 여전히 다소 단조롭고 지루한 느낌이 듭니다. 가게 주인은 사나운 얼굴이었고, 손님들도 친절하지 않았고, 활기가 없었습니다. 공이지가 가게에 왔을 때에만 몇 번 웃었기 때문에 아직도 기억합니다.

공이지만이 긴 가운을 입고 서서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키가 크고 키가 크며 안색이 창백하고 주름 사이에 종종 흉터가 있으며 덥수룩한 회색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가운을 입고 있었지만, 그것은 10년 이상 수선되거나 세탁되지 않은 것 같았고 더러워졌습니다. 그는 사람들과 대화할 때 늘 말을 많이 하고, 사람들이 반쯤 이해한 것들을 가르쳐준다. 그의 성이 공(Kong)이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빨간 종이에 적힌 "공이지 사부"라는 반쯤 이해할 수 있는 단어에서 그에게 공이지(Kong Yiji)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공이지가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술꾼들이 모두 그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고, 일부는 “공이지야, 얼굴에 새 상처가 생겼구나!”라고 소리쳤고, 그는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는 캐비닛에 있는 사람에게 "와인 두 그릇을 데우고 회향콩 한 접시를 달라고 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동전 9개를 나눠주었습니다. 그들은 큰 소리로 고함을 질렀습니다. "또 남의 물건을 훔쳤나 보군요!" 공이지가 눈을 뜨고 말했다. "어떻게 허공에서 무고한 사람을 비난할 수 있겠습니까..." "무슨 죄가 있습니까? 허씨 집안의 책들이 걸려 있고 두들겨 맞았다”고 말했다.

공이지 씨는 얼굴을 붉히며 이마에 핏줄이 나타나며 “책을 훔치는 것은 도둑질로 볼 수 없다… 책을 훔치는 것이 도둑질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신사는 가난하다”, “그는 너무 가난하다” 등 이해하기 어려운 말에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가게 밖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뒤에서 그런 얘기를 하는 걸 들었어요. 공이지 씨는 원래 교육을 많이 받았는데, 결국 학교도 다니지 않고 생활도 못 하고 점점 가난해졌어요. , 그가 거의 음식을 구걸할 때까지. 다행히 그는 좋은 서예를 써서 밥 한 그릇을 주고 다른 사람을 위해 책을 베껴 주었습니다. 그에게는 또 다른 나쁜 성격, 즉 게으르고 게으른 성격이 있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며칠 만에 사람, 책, 종이, 펜, 벼루 등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러한 일이 여러 번 있었지만 누구도 그에게 책을 복사하라고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Kong Yiji는 때때로 도둑질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가게에서는 그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보다 낫습니다. 즉 그는 때때로 현금이 없어도 일시적으로 핑크 보드에 기록하지만 한 달 안에 반드시 지불할 것입니다. 그리고 콩이지(Kong Yiji)는 핑크보드 이름을 지울 것이다.

공이지가 와인 반 그릇을 마셨고, 붉어진 얼굴이 점차 정상으로 돌아왔다. 또 다른 누군가가 "공이지야, 정말 글을 읽을 줄 알아?"라고 물었다. 논쟁을 경멸하는 듯한 표정으로 그에게 물었다. 그러자 그들은 "왜 학자 반도 잡지 못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공이지(Kong Yiji)는 즉시 우울하고 불안해 보였고, 그의 얼굴은 회색으로 뒤덮였으며 이번에는 모두 똑같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때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가게 안팎은 환희로 가득 차 있었다.

이런 때에는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고, 가게 주인은 절대 나를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가게 주인은 쿵이지(Kong Yiji)를 만날 때마다 항상 이런 질문을 해서 사람들을 웃게 했다. 공이지(Kong Yiji)는 자신이 그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가 나에게 “책 읽어봤어?”라고 물었을 때 나는 살짝 고개를 끄덕였다. "책을 읽고... 시험을 볼게요. 회향콩에 회향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쓰나요?" 그런 다음 그는 돌아 서서 그를 무시했습니다.

공이지 씨는 한참을 기다리며 "글을 못 쓰나?...가르쳐 줄 테니 기억해라! 이 말은 꼭 기억해야 한다. 나중에 가게 주인이 되면"이라고 간곡히 말했다. , 계좌를 작성할 때 사용해야 합니다." "아직 저와 가게 주인 사이의 수준이 멀다고 생각했고, 우리 가게 주인은 회향콩 값을 한 번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스꽝스럽고 참을성이 없어서 게으르게 대답했습니다. , "누가 가르쳐 주길 바라나요? 한 마디씩 대답해 주시겠습니까?"

공이지 씨는 매우 기뻐하며 카운터에 긴 손톱을 두드리며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답글이 4글자네요. 이런 글을 아시나요?" 나는 점점 더 조바심이 나서 입을 벌리고 걸어갔다. 공이지가 막 술에 손가락을 담그고 캐비닛에 무언가를 쓰려고 했는데 내가 열의가 없는 것을 보고 그는 다시 한숨을 쉬며 매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다.

몇 번은 이웃집 아이들도 웃음소리를 듣고 공이지 주변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회향콩을 한 개씩 먹도록 주었습니다. 아이는 식사를 마친 후에도 여전히 접시를 바라보며 머뭇거렸습니다. 공이지씨는 당황하며 손가락을 내밀어 접시를 덮고 몸을 굽혀 "많지 않다. 이제 얼마 없다"고 말했다. 그는 몸을 일으켜 다시 콩을 바라보며 "많지 않다"고 말했다. , 많지 않아요!" 정말요? 많지 않아요." 그러자 아이들은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공이지가 이렇게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데, 그가 없었다면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살았을 것이다.

중추절을 2~3일쯤 앞둔 어느 날, 가게 주인이 천천히 계산을 하고 있던 중, 분홍색 판을 떼어내더니 갑자기 "공이지 씨가 여기 온 지 꽤 됐어요.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19위안 빚이 있어요!" "그 사람이 여기 온 지 정말 오래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술꾼이 "그 사람은 왜 여기 있지?...다리가 부러졌어"라고 말하자 가게 주인은 "아!"라고 말했다. "그 사람은 늘 도둑질을 하더군요. 이번에는 혼수상태에 빠져서 딩쥐렌 집에 도둑질을 하였습니까?" 그 사람의 물건은요? 할인은 어땠어요?" "어떻게요?...그 사람이 죽었을지도 모르죠." 가게 주인은 묻기를 멈추고 천천히 계산을 계속했다.

추석이 지나고 가을바람이 날로 선선해지고, 하루종일 불에 의지해도 거의 초겨울이 되어가네요. . 후반부에는 손님이 한 명도 없어서 그냥 눈을 감고 앉아 있었어요. 갑자기 “와인 한 그릇을 데워라”라는 음성이 들렸습니다. 비록 아주 낮았지만 매우 친숙한 음성이었습니다. 살펴보니 사람이 전혀 없었습니다. 일어나서 밖을 내다보니 공이지가 카운터 밑에 문지방을 바라보고 앉아 있었다.

그의 얼굴은 검고 말랐으며, 찢어진 상의를 입고 다리를 꼬고 그 아래에는 부들주머니를 짚으로 묶은 상태였다. 나를 보더니 다시 "술 한 그릇 데워라"고 했고, 가게 주인도 고개를 쭉 내밀며 말했다. "공이지? 아직도 돈이 남아 있구나!" 이건 현금이고 와인이 더 맛있어요.”

공이지야, 이번에는 안 훔쳤구나!”라고 점원이 웃으며 말했다. "나를 놀리지 마!" "나를 놀리지 않으면 어떻게 다리를 부러뜨릴 수 있겠는가?"라고 속삭인 공이지. 그 눈은 가게 주인에게 다시는 그 일을 언급하지 말라고 애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때 여러 사람이 모여 있었고 그와 가게 주인은 모두 웃었다.

와인을 데워서 꺼내서 문지방 위에 올려두었어요. 그는 헝겊 가방에서 큰 동전 네 개를 꺼내 내 손에 넣었습니다. 나는 그의 손에 진흙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잠시 후 그는 술을 마시고 자리에 앉아 다른 사람들의 웃음 속에서 천천히 손을 잡고 걸어 나갔습니다.

그 이후로 공이지씨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연말이 되자 가게 주인은 분홍색 판을 떼어내며 "공이지가 아직 19센트를 빚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년 단오절에 그는 "공이지가 아직 19센트를 빚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추절까지 그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연말까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를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공이지가 실제로 죽었을 것입니다.

'공이지'의 대화 예술:

여기서 작가가 언급한 대화는 작품 속 등장인물 간의 구두 소통을 가리킨다. "말은 마음의 소리이다"라는 말처럼, 대화는 인물의 성격을 보여주고 인물의 내면 세계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공이지〉 기사의 대화 설명은 전체 본문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7개의 대화 단락이 있다. 기사 속 등장인물 간의 대화를 잘 읽어보면 이 작품에 나오는 루쉰의 대화 설명이 다음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매우 표현력이 풍부하고 매력적입니다. 대화를 주의 깊게 읽는 것은 전체 텍스트를 파악하고 기사의 주요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기사의 네 번째 문단에서는 술꾼이 콩이지를 도둑질했다고 조롱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각각의 대화가 줄거리를 형성하고 서스펜스를 조성한다. "공이지야, 얼굴에 새로운 상처가 생겼다!" 술꾼들은 공이지의 상처를 의도적으로 조롱했다. '그리고'라는 단어는 술꾼들의 사악한 의도와 고의적인 놀림의 심리적 특징을 묘사한다.

공이지가 말을 피하고 대답을 거부하자 술꾼들은 일부러 "너 또 남의 것 훔쳤나봐!"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화자의 의도도 모른 채 공연을 하다가 결국 함정에 빠져 조롱과 정신적 고통을 겪었다.

작가는 등장인물 간의 대화 속에서 술꾼들의 무감각하고 지루한 표정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사람들이 미워할 정도다. 절묘한 대사 묘사는 술꾼들의 조롱을 통해 공이지의 현학적인 성격을 비판하려는 작가의 목적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술꾼들의 무지하고 무감각한 정신을 비판하려는 목적도 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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