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문답 - 형제님들, 저는 이제 막 불교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경전을 어떻게 필사해야 합니까? 조언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형제님들, 저는 이제 막 불교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경전을 어떻게 필사해야 합니까? 조언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불교의 근본을 최대한 빨리 이해하기 위해 대승 경전을 읽고 먼저 "수랑가마 경"을 읽으십시오. 및 "대승경" "법화경", "지장보살본원경", "완각경", "라랑가경", "정토경" 등이 있습니다.

2. 실증적인 증거를 찾지 않고 진리를 이해한다면 수행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현 시대에 달성하기 가장 좋고 가장 쉬운 것은 즉각적인 깨달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티베트 지역의 족첸 달마입니다. 족첸 달마는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모든 생명체에게 신이 주신 축복입니다. 평생 동안 실천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6조 이후 선불교는 더 이상 인간의 본성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현대인을 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족첸법입니다. Guru Rinpoche가 예언한 대로: 철새(비행기)가 날아갈 때 족첸 달마는 전 세계로 퍼질 것입니다.

수행을 위해 추천하는 두 권의 책: 위안인 장로의 『마하무드라 간략한 설명』.

Tembe Wangxu Rinpoche는 "금강야나 탄트라의 위대한 완성"을 썼습니다.

족첸 법을 수행하려면 '린포체'라는 칭호를 가진 스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입문과 수행을 받아야 합니다.

'린포체'라는 칭호를 가진 스승은 깨달음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입문과 축복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깨달음을 갖고 있다. 그는 일반적인 의미의 살아있는 부처가 아니다.

칭하이성 궈뤄저우 구우지 현의 더허롱 사원으로 가세요

가서 예배하세요: 텐베 왕쉬 린포체는 당신의 스승입니다

또는 쓰촨성 간즈저우 아종 사원 , Baiyu County: Jiangyang Chokyi Nyingma Rinpoche

족첸 법을 수행하면 즉각적인 깨달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

3. 마음이 산만해지지 않을 때까지 평생 동안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을 염불 수행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낙원세계에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부처님 명호 염송: 첫째, 업장을 제거하기 위함, 둘째, 부처님의 힘으로 영감을 얻고 축복받기 위함)

(물론 관찰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율을 세우고, 선행을 하고, 서원을 하고, 보리심을 일으키십시오)

(진실한 믿음을 키우고, 간절한 서원을 하고, 진심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십시오. 마음으로 법을 외우지 말고, 능가경의 대세보살은 육근을 다 흡수하고 순결한 생각을 차례로 이어가며 부처님 명호를 외우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마음(마음뿌리)으로 분명히 말하고, 입(혀뿌리)으로 분명히 외우고, 귀(귀뿌리)로 똑똑히 들어라. 세 뿌리를 하나씩 부처님 이름으로 담아내면, 눈이 주위를 둘러보지 않고, 코가 다른 냄새를 맡지 않으며, 몸이 게으르지 않게 된다. 그러면 마음이 아주 청정해지기 때문에 청정한 마음이 쉼 없이 계속될 수 있다면 마음은 한 자리에 있을 수 있다. 염불할 때에는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똑똑히 기억해야 하고, 열 문장을 직접 외우기가 힘들 경우에는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또렷이 기억해야 합니다. 2기, 그 다음에는 1부터 5까지, 6부터 10까지 명확하게 읽어야 합니다. 그래도 어렵다면 1부터 3까지, 4에서 6까지, 7부터 10까지 명확하게 읽어야 합니다. 기억하고 잘 들어보세요. , 망상적인 생각이 들어갈 여지가 없으며 오랫동안들을 수 있습니다. 아침의 열 가지 생각은 아침의 열 가지 생각과 동일하지만, 아침의 열 생각은 하나의 생각일 뿐이니라 아침에 한 부처님의 말씀을 열 번 외우면 하루에 수만 번을 세어도 병이 나느니라. 망상을 피하고 마음을 수양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구슬로 세는 것이 적합합니다. 몸이 피곤하고 정신이 활발해질 수 있습니다. 오고 가는 사람은 부처님의 명명을 따르느니라. 일반적인 상황은 여섯 가지 뿌리가 차례로 흡수되고, 세는 방법이 여섯 가지를 잡는 것이다. 감각 기관과 순수한 생각이 차례로 있으며, 마음을 잡고 부처님을 염불하는 이 방법은 얕거나 깊고, 작거나 클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목표에 달하지 않아 의심으로 이어질 것이며 많은 겁 동안 당신의 좋은 뿌리를 잃게 될 것이며 개인적으로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열 마디는 걸을 때, 서 있을 때, 누워 있을 때 기억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며, 누워 있을 때 조용히 외우면 무례하고 기운이 빠지게 됩니다. 이것을 기억하라 -정토종의 염불법)

깨달음을 얻고 자신의 참된 성품을 분명히 보려면, 즉 염불을 실천하면 된다.

이전 생각은 소멸되었고 다음 생각은 일어나지 않았으며 단 하나의 생각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빛으로 돌아가서 명확성을 얻고 그 순간 그것을 파악하면 인식이 나타날 것입니다 - "마하무드라에 대한 간략한 설명"

"Vajrayana Tantric Dzogchen": "마음의 본성을 성찰하고 내면을 살펴보세요!"라는 말이 있습니다.

놓지 않는다면 자신의 마음으로 자신을 바라보세요.

이 구절의 의미는: 생각하고 읽을 수 있는 마음을 약간 안으로 향하게 하고,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게 하면 본래의 깨달음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트룰 린포체는 이것을 통해서도 이해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는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음을 약간 안쪽으로 들여다보면 모든 산만함과 구별에서 멀리 떨어진 적나라한 선명함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알아차림입니다.

읽기:

나모(음: 나모) 아(음: 아) 아미타불

나모(음: 나모) 관세음보살

나모(소리:나모) 지장보살

4. 수행하려면 먼저 업장을 제거해야 합니다. "지장보살경"은 아주 좋습니다. 외우라. : 나모(소리: 나모)는 지장보살의 이름이다.

'지장보살본원경': 하루에 천 번, 천 일 동안 보살의 명호를 외우면 보살이 계신 나라의 귀신과 신들의 보호를 받는다 이 세상에서 그는 음식과 의복이 풍족할 것이며, 고통도 없을 것이며, 몸은 말할 것도 없고 나쁜 것조차도 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결국 이 사람은 머리에 보살의 예언을 받은 셈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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