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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 시대 2, 원하는 지도를 어떻게 편집합니까

게임 제목 화면 중앙에 옵션 (책 한 권) 이 열려 있고 지도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회전:

첫째, 갑옷 값은

1, 트리거된 사용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위 열에 새 트리거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새 트리거 0;

조건 설정 0: 기병 같은 사람을 어딘가로 데려간다.

설립 결과 0: 1 플레이어가 승리를 선언했다.

< P > 즉, 이 기병이 그 지역에 도착하면 1 번 선수가 이긴다는 효과가 있다. 즉, 이 방아쇠는 승리의 조건을 나타낸다. 실패 조건은 일반적으로 적대적인 플레이어 (예: 2 번 플레이어) 가 이긴 결과로 표현된다.

이 중 많은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결과도 많다. 또한 각 트리거에는 처음부터 자동으로 트리거되도록 지정하거나 트리거를 통해 트리거되도록 지정할 수 있는 속성이 있습니다. 말은 비교적 추상적이고, 더 많은 예를 보면 이해하기 쉽다.

조건은 몇 가지 말을 골라 말한다.

1. 지정 영역으로 대상 가져오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건은 한 단위가 한 영역으로 이동할 때 다음 결과가 생성됨을 나타냅니다.

2. 지정된 목표에 목표 가져오기

는 먼저 오브젝트 (예: 장총병) 를 설정한 다음 오브젝트 (예: 기병) 를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장총병의 시야에 기병이 있을 때 결과가 생성됨을 의미합니다. 주: 객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대상은 화면에서 이 기병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3. 객체 소유

와 소량의 객체 소유' 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4. 제거 목표

단일 목표가 죽으면 결과가 생성됩니다.

5. 포획목표

는 주로' 대지의 어머니' 가 얻거나 그 단위를 항복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후자의 점은 매우 중요하니, 다음에 또 이야기할 것이다.

6. 누적 속성

이 더 잘 이해됩니다. 그중' 죽이다' 는 플레이어가 죽인 인원수를 나타내고' 평평하게 하다' 는 파괴된 건물을 나타낸다.

7. 타이머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건 중 하나입니다. 주로 시간 간격을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8. AI 신호

나도 몰라.

결과는 몇 가지를 골라 말한다.

1. 채팅 보내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결과' 중 하나로' 플레이어' 를' 1 번 플레이어' 로 선택해야 자막을 볼 수 있다.

2. 대상 생성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결과" 중 하나로, 한 위치에서 한 단위를 생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될 수도 있고 건물이 될 수도 있다.

3. 임무 목표

번역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즉, 한 단위나 지역 내의 단위가 어딘가에서 어디론가 가도록 명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상 이동" 이 더 좋습니다.

4. 객체 죽이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결과" 중 하나, 특정 영역 또는 영역 내의 객체를 죽입니다.

5. 대상 이동

번역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대상 제거" 를 해야 합니다. 즉, 지도에서 단위를 사라지게 해야 합니다. (참고: 죽이지 않음)

6. 순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 중 하나입니다. 무작위 지도에서와 마찬가지로, 그 기간 동안 적군을 만나면 그는 공격할 것이다.

7. 기초

는 목표 효과를 생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8. 지시와 AI 목표를 지워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2, 자주 트리거되는 몇 가지 예

1. 대화

조건: "단위 선택" 또는 "영역을 대상으로 목표 가져오기"

결과: 채팅 전송: "..."

문을 닫고 개 때리기

조건: 목표를 특정 지역으로 가져옴

결과: 문 잠그기

관련 줄거리: 당신이 지휘하는 기병 한 명이 막 성문을 통과하면 이 성문은 영원히 닫히고 더 이상 안 된다

3. 복병

조건: 영역을 대상으로 대상 가져오기

결과 0: 대상 생성. 몇 가지 결과를 연속해서 여러 명의 병사를 생산할 수 있다.

결과 1: 채팅 전송.

< P > 관련 줄거리: 조조가 화용도를 패하고 갑자기 포성이 울리며 500 칼도끼손을 내밀고, 팀 전 멤버 붉은 얼굴 대장은 관우 관운장이다. 조조는 "내 목숨은 휴업했다"

4 라고 한숨을 쉬었다. 전망대

조건: 목표를 특정 지역으로 가져옵니다. 구역은 망탑 옆에 설치되어 있다.

결과 0: 채팅 발표: "등대에 올라 먼 곳을 보았다."

결과 1: 소유권 변경. 먼 곳에 있는 한 다른 플레이어의 보초를 자신의 것으로 바꾸다.

결과 2: 뷰 각도를 변경합니다. 시야각을 이전 초소 근처로 옮기다.

관련 줄거리: 영웅무적 3 안처럼 생생하다.

5. 거꾸로

조건: 네 맘대로 해.

결과 0: 소유권 변경. 한 지역 내의 단위를 너의 것으로 바꿔라.

결과 1: 채팅 전송.

관련 줄거리: ... 여포 한방에 동탁을 찔러 죽일 수 있다. (이때 조건을' 소멸목표' 로 바꿀 수 있다. 목표는 동탁이다.) "황제는 뜻이 있어 동탁만 죽이고 나머지는 추궁하지 않는다" 고 외쳤다. 모두가 환호하며 여포 문 아래에 던졌다.

주석: 용병 등의 줄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승마

조건: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보병 한 명이 마방에 오도록 설정하다.

결과 0: 목표 제거. 이 보병으로 설정하다. 즉, 트리거가 시작되자 보병은 사라졌다.

결과 1: 목표 생성. 마구간 옆에 기병이 생겼다.

관련 줄거리: 정복자 줄거리에서 스페인의 줄거리 1 위는 비슷한 트리거에 관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7. 화재

조건: 네 맘대로 해. 예를 들면 "타이머" 입니다.

결과 0: 손상된 대상. 객체는 영역 내의 건물로 설정됩니다.

결과 1: 채팅 전송.

관련 줄거리: 그날 밤, 사람들은 모두 잠을 잤다. ... 갑자기 창밖에서 누군가가 소리쳤다. "불이야." 신장이 문을 열고 보니 사방이 불길이 하늘을 찌르며 살성이 하늘을 진동했다. 블루환은 황급히 달려왔다. "주여, 우우 ... 현명하고, 현명한 성전이 반란을 일으켰다 ..."

< P > 8. 큰 트릭

조건: 타이머 또는 목표를 어딘가로 가져옵니다.

결과 0: 객체를 죽입니다. 특정 지역의 적대적인 플레이어로 설정된 군인. 또는 건물.

결과 1: 채팅 전송.

관련 줄거리 1: 한 무리의 총병들이 승보단을 에워싸고, 시간이 늦었다고 말하자, 그때는 승보 () 만 듣고 크게 소리 쳤다. "신황천십자를 봉하라! ! ! " ...... 조용히, 바람소리만. 흑운은 길게 소리를 내며 그의 주인을 태우고 멀리 갔고, 남은 것은 머리도 없는 몸뿐이었다 ...

< P > 관련 줄거리 2: 걸쇠로 성 앞으로 가서 손가락으로 "내 전기-"라고 한 번 가리키고 돌아서서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거대한 그림자 뒤에, 그 석양의 광채 아래 성이 덜컥 소리를 내며, 갑자기 쿵 하는 소리가 나서 갑자기 자갈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9. 무적 벽수술

조건: 네 맘대로.

결과 0: 목표 제거. 승려 같다.

결과 1: 목표 생성. 벽 반대편에 승려가 생겼다.

관련 줄거리: 드라마 제공의 몇 가지 스턴트.

10.

채널

조건: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목표는 승려 갑이 될 수 있고, 지역은 탄갱의 위치이다.

결과 0: 목표 제거. 승려갑으로 설정하다.

결과 1: 소유권 변경. 다른 곳의' 대지의 어머니' 의 승려 을을 너의 것으로 바꾸다.

결과 2: 뷰 각도를 변경합니다. 시야각을 뒤에 있는 승려의 장소로 옮기다.

관련 줄거리: 한 굴을 통과해 다른 출구로 오는 느낌을 준다.

11. 데드 존

조건: 영역 내 객체. 영역에 플레이어가 있는 단위를 설정합니다.

결과: 객체를 죽입니다. 플레이어의 단위로 설정합니다.

관련 줄거리: 해당 지역에 설정된 대상이 나타날 때마다 살해된다. 무서운 느낌을 주다. 주로 컴퓨터가 단위를 함부로 만드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지역을 TC 근처로 설정하면 그의 농민이 나오자마자 죽을 수 있습니다.

12. 지원군

트리거 0: 상태를 "다중 레벨 트리거" 로 변경합니다.

조건: 타이머. 예: 2 초로 설정합니다.

결과: 목표를 생성합니다. 장검으로 설정하다. 위치는 예를 들어 지도 모서리에 있는 나무 울타리 옆에 있습니다 (쉽게 설명할 수 있음).

트리거 1: 상태가 다중 레벨 트리거로 변경됩니다. 무조건적인.

결과: 작업 목표. 영역을 나무 울타리 근처의 한 부분으로 설정합니다 (이전 트리거 위치 포함). 도착한 위치는 TC 옆과 같은 다른 위치로 설정됩니다.

트리거 2:

조건 (예: 타이머). 또는 개체를 소유합니다. 전자는 모두 비교적 익숙하니, 지금은 후자로 시험해 보자. 1 번 플레이어로 설정, 긴 검객, 30 개.

결과 0: 트리거 0 을 끕니다.

결과 1: 트리거 1 을 끕니다.

결과 2: 채팅 전송.

관련 줄거리: 2 초마다 지도 가장자리에 긴 검객 한 명이 나타나 TC 를 향해 운동한다. 당신이 30 명의 장검을 가질 때까지, 한 장군은 "왕의 지원군이 모두 도착했으니 우리 출발합시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13. 단일 선택

① 한 번의 타격

조건 0: 목표를 특정 지역으로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기사 갑을 다른 플레이어의 기사 을에게 데려옵니다.

조건 1: 타이머. 3 초.

결과 0: 객체를 죽입니다. 기사 B 로 설정하다.

결과 1: 채팅 전송.

관련 줄거리: 위연은 "누가 감히 나를 죽일 수 있니!" 라고 세 번 소리쳤다 뜻밖에도 뒤에 있던 대장이 갑자기 앞으로 나아가서, "내가 너를 죽이겠다!" " 단칼에 말 밑에 참수하다.

② 승부 없음

트리거 0: 다중 레벨 트리거. (먼저 양무장이 맞붙어 한 칼당 10 방울씩 피를 적게 흘린다고 가정합시다. )

조건: 타이머. 2 초.

결과 0: 생명력을 증가시킨다. 2 플레이어의 기사 갑옷. 수량: 10.

결과 1: 생명력을 증가시킨다. 3 플레이어의 기사 B. 수량: 10.

결과 2: 발생 트리거 1.

트리거 1: 시작 상태 해제.

조건: 타이머. 30 초 이상.

결과 0: 트리거 0 을 끕니다.

결과 1: 채팅 전송.

결과 2: 기사 갑이 북쪽으로 간다.

결과 3: 기사 b 가 남쪽으로 간다.

관련 줄거리: 서량금마초와 호치허추, 대전 300 라운드는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조조는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실수할까 봐 급히 금을 울리며 군대를 철수시켰다. 두 장수는 각자 캠프로 돌아간다.

참고: ② 는 일반적으로 관전 당시의 줄거리로 설정됩니다. 즉, 대결하는 것은 다른 플레이어의 무장이다. 먼저 두 무장 주위에 1 번 플레이어 (즉, 너) 의 불을 몇 개 넣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시야각 변경" 방법을 사용하여 화면을 결전 지역으로 옮깁니다. 생생해요!

14. 성문 수준

트리거 0

결과 0: 성문 닫기. 성문갑으로 설정하다.

결과 1: 순찰. 장총병 한 명을 지정하여 성문갑을 순찰하다.

트리거 1: 초기 상태가 마감으로 변경됩니다.

조건 0: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레인저' 승보' 와 같은 부서를 설립하고, 지역은 성문 앞의 작은 곳에 위치해 있다.

결과 0: 채팅 전송: "성문위병: 죄송합니다. 통행증 없이는 이 성문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 1: 트리거 2 활성화.

트리거 2: 초기 상태 해제.

조건 0: 객체가 표시됩니다. 무역차와 같은 대상을 설립하다.

결과 0: 채팅 전송: "승보: 이 선생님, 통행증 좀 빌려 주시겠어요?"

결과 1: 채팅 전송: "상인: 네, 여기 있습니다."

결과 2: 트리거 3 활성화.

트리거 3: 초기 상태 해제.

조건 0: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레인저 스님을 성문까지 보호하도록 설정하다.

결과 0: 채팅 전송: "위병: 네, 통행증입니다.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결과 1: 성문을 엽니다. 성문갑으로 설정하다.

참고: 이것은 비교적 거친 관문 명령이다. "성문이 닫혀 있다. 통행증을 받고 시내로 들어간다." 너는 그를 더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도 있다. 어떤 적 병사를 죽인 것처럼, 그의 몸에서 통행증을 찾았다. 아니면 길에서 한 농민을 만났는데, 모모산에 어떤 스님이 있는데, 그를 찾아가라고 하는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발휘한 것을 봐라.

15. 페리

① 양방향 자동 횡단

트리거 0: 다중 레벨 트리거. 먼저 강 양쪽에 두 개의 부두를 누르세요. 사우스 뱅크의 부두 옆에 2 명의 플레이어의 수송선이 놓여 있다. 참고: 2 플레이어와 1 플레이어의 외교 관계는 동맹입니다. )

조건 0: 영역 내 객체. 지역: 남안으로 설정된 수송선의 소재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조건 1: 주둔 단위. 대상: 수송선. 수량: 1.

결과 0: 목표 작업. 운반선을 북쪽 해안의 어느 목적지로 향하다.

트리거 1: 다중 레벨 트리거.

조건 0: 영역 내 객체. 지역: 북쪽 해안으로 설정된 수송선 목적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조건 1: 주둔 단위. 대상: 수송선. 수량: 1.

결과: 목표 작업입니다. 수송선을 남안의 시발지로 향하다.

참고: 이렇게 하면 주인공이 남쪽 부두에 도착하면 배가 있어 운반한다. 북쪽 해안에서도 운반할 수 있습니다.

② 단방향 자동 전환

트리거 0: 양방향 전환의 트리거 0 과 동일합니다. 다만, 결과에 하나를 더하고 있다.

결과 1: 트리거 2 활성화.

트리거 2: 시작 상태 해제. 다층 트리거.

조건: 타이머. 15 초.

결과 0: 목표 작업. 수송선을 남안의 시발지로 돌려보내다.

결과 1: 발생 트리거 3.

트리거 3: 시작 상태 해제. 다층 트리거.

조건: 영역 내 객체. 지역: 남안으로 설정된 수송선의 소재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결과: 트리거 2 를 끕니다.

참고: 이렇게 하면 주인공 (또는 영웅무적처럼 영웅 V) 이 부두에 와서 배를 타면 맞은편 해안에 도착합니다. 배는 스스로 돌아올 것이다. 두 번째 영웅이 올 때 그를 데려다 줄 것이다. 그러나 되돌아갈 수는 없다.

모두: 영역을 작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중간에 트리거를 추가하고 타이머 및 중지 단위 명령을 사용하여 처리를 지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배에서 내리기도 전에 배가 돌아가게 될 것이다.

두 가지 방법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① 중 첫 번째 트리거의 조건 0 에서 수량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네가 설정하려는 줄거리에 따라 결정된다.

가장 대충대충 하는 방법은' 소유권 변경' 명령을 사용하여 운송선을 너의 이름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두 네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정취가 없어졌다.

16. 업그레이드 제도

트리거:' 1 급' 으로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참고: 트리거를 설정할 때 편리하게 왼쪽 아래에서 이름을 "트리거 0" 에서 "XXX" 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리거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이런 식으로, 너는 많은 방아쇠를 한 후에 스스로 헷갈리지 않을 것이다. )

조건: 누적 속성. 저는 보통 플레이어 1 의' 죽이기'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숫자는' 1' 입니다.

결과: 채팅 발표: "승보가 1 급으로 올라갔다!"

결과: 사운드 재생. 나는 보통 마지막 "WOLF" 소리를 골라서 한 단계마다 울부짖는다. "오 울부짖음-우-우-"라고 한다. O

결과: 이름을 변경합니다. 영웅으로 설정하고' 승보-1 급' 으로 바꾸세요.

결과: 생명력을 바꾼다. 너의 영웅으로 설정해라, 50.

결과: 공격력 변경. 너의 영웅으로 설정해라, 1.

참고: 나중에' 2 차',' 3 차' 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조금만 바꾸면 됩니다. 이것은 RPG 스토리를 만드는 중요한 트리거입니다. 몇 명의 영웅에게도 동시에 효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단, 설정 ('생명력 변경' 을 예로 들자면) 할 때 1 번 플레이어로만 설정하고 상대를 설정하지는 않습니다. 이때 모든 1 번 플레이어의 단위에 적용됩니다. 즉, 동시에 50 방울의 피를 첨가합니다.

17. 부정행위 방지

트리거 0

조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경계해야 할 것은 그 비밀입니다. "robin hood" 를 방지하는 경우 "스택 속성" 에서 "금" 을 특정 숫자 이상으로 설정합니다. 만약' TORPEDO' 로 어떤 적대적인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을 막는다면. "플레이어가 패배하다" 로 설정할 수 있고, 그 플레이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 0: 채팅 발표: "부정행위는 제국주의가 아니다-샤오핑선물!"

결과 1: 트리거 1 활성화.

트리거 1: 시작 상태 해제.

조건: 타이머. 8 초.

결과: 승리를 선언하다. 적대국으로 설정되었다 (예: 3 번 플레이어) 가 이겼다. 네가 진 것이다.

18. 이중 지선 모드

는 줄거리를 만드는 최고급 모드다. 비교적 복잡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초보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이 비교적 능숙하더라도 왼쪽 아래에 있는' 트리거' 를 해당 이름으로 바꾸는 것이 좋은 습관이다.

① 명확한 분기 경로

방법: 먼저 한 길목에서 두 동맹국의 성문을 설정하고 선택합니다. 주인공이 성문 중 하나 (예: 성문갑) 를 지나가면' 문을 닫고 개를 때리라' 는 방법으로 성문갑을 닫는다. 마찬가지로 성문 b 를 통과할 때 성문 b 를 닫는다. 이렇게 하면 돌이킬 길이 없다.

또는: 2 플레이어 텐트 1 개, 3 플레이어 텐트 1 개 등 두 가지를 누르세요. (참고: 2 플레이어와 3 플레이어는 모두 1 플레이어의 동맹국이다) 그런 다음 트리거 ...

트리거 1

조건: 객체 선택. 2 번 플레이어로 설정된 텐트.

결과 0: 트리거 2 를 끕니다.

결과 1: 다른 트리거를 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여 한 길로 나아가다. 이 트리거에서 활성화되는 모든 트리거에서 이름이 "1 선 ..." 으로 변경되고 상태가 모두 "끄기" 로 전환되면 이전 트리거가 활성화됩니다.

트리거 2

조건: 객체를 선택합니다. 3 번 플레이어로 설정된 텐트.

결과 0: 트리거 1 을 끕니다.

결과 1: 다른 트리거를 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여 한 길로 나아가다. 이때부터 활성화를 트리거하는 모든 트리거가' 2 선 ...' 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모든 상태가 "해제" 로 전환되면 마지막 트리거가 활성화됩니다.

② 어두운 분기 경로

는 트리거로 은밀히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게임이 막 시작될 때 선택됩니다. 좀 더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당신의 주인공이 한 곳에 와서 갑자기 한 무리의 강도 (예: 5 명의 민병대) 를 뛰쳐나오면, 당신은 그들을 이길 수 있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무심코 한 가지가 생겼다.

선법: 도망가서 다른 계획을 세우다. 예를 들어, 마당에, 승려를 만나 그 강도들이 생활에 핍박당하고 나서야 이 길로 들어섰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악당을 물리치기만 하면, 그들에게 돈을 받고 강도로 부당하게 만들 수 있다.

< P > 악법: 살용, 노경험치. 그 후 마당에 와서 스님이 너를 꾸짖고,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너를 때리러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죽여 ... 마지막 방법으로 사람을 죽이고, 악당과 함께, XXX 의 일을 ... 이것이 바로 알아차리기 어려운 가지이다. 분명히 더 흥미 롭습니다.

트리거: 강도 발생: 사례 3 "복병" 참조.

트리거: 5 명 살해:

조건: 누적 속성. 플레이어 1. 죽이다. 다섯 개. (강도를 모두 죽였다는 의미)

결과: 활성화 트리거: 사악한 길로 가다.

트리거: 잘못된 길을 걷다: 시작 상태' 닫기'. 무조건적인. ★ 다층 트리거 ★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 ! ! )

결과 0: 트리거 끄기: s 스님이 말했다.

결과 1: 활성화 트리거: e 스님이 말했다. (SXXX 는 이러한 트리거가 모두 선법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EXXX 는 이러한 트리거가 모두 악법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트리거: s 스님은 시작 상태:' 닫기' 라고 말했다.

조건: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대상: 플레이어 주인공. 구역: 스님의 곁.

결과 0: 채팅 전송: "스님: 그 강도들을 놓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 ..."

결과 1: 활성화 트리거: SXXX. (계속)

주석: 스님의 말은 약간, 네가 직접 지어내라. 이것으로 다시 많은 트리거를 편성하여 주인공을 정의의 길로 인도할 수 있다.

트리거: e 스님은 시작 상태:' 닫기' 라고 말했다.

조건: 대상을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대상: 플레이어 주인공. 구역: 스님의 곁.

결과 0: 채팅을 보냅니다. "스님: 아미타불, 시주가 살심이 너무 무거운데, 왜 그들을 놓아주지 않을까요?"

결과 1: 활성화 트리거: e 복수.

트리거: e 복수: 시작 상태: 해제.

조건: 타이머. 5 초.

결과 0: 채팅 전송: "부형들을 위해 복수해!"

결과 1: 목표 생성. 마음대로 몇 명을 바꿔서 나오세요. 허허, 경험치가 있으면 건져라.

결과 2: 트리거 활성화: EXXX. (계속)

< P > ...: 많이 ... 네 맘대로 발휘해.

③ 삽입된 지선 줄거리

는 특별한 인물의 가입을 설정하여 일련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김용군협전' 의 예를 들다. 흑룡담에서 진영은 가입하지 않고 스스로 길을 찾아야 한다. 가입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트리거: 첸 지 가입:

조건: 대상 캡처. 어떤 적의 단위' 진영' 으로 설정하다.

결과 0: 채팅 전송: "어둠을 버리고 성문으로 데려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결과 1: 트리거 활성화: CH 에서 성문까지.

트리거: CH 에서 성문까지: 시작 상태: 닫기.

조건: 목표를 목표에 가져옵니다. 대상: 진영. 다음 대상: 성문.

결과: 성문을 엽니다.

트리거: 주역부터 성문까지: (이는 진영이 가입하지 않는 상황을 나타냄)

조건: 목표를 지역으로 가져옵니다. 주인공이 성문으로 가다.

결과 0: 채팅 전송: "주인공: 동지들 돌격아, 성문을 여는 상루블 3000-"

< P > < P > 관련 줄거리: 걸쇠가 낫을 들고 성문에서 파내는데 ..;

참고: 물론 더 복잡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이가 가입하지 않으면 다른 트리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피곤해 ~ ~ ~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V

3, 주의해야 할 기타

1. 임무의 힌트: 제국 2 에 포함된 전투를 할 때, 임무를 받을 때' 당당 ~ ~ 때' 소리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작업] 에 한 줄의 단어가 나타납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이 줄의 글자가 그어진다. 이것은 어떻게 한 것입니까?

어느 트리거든 아래 중간을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상태" 와 "다중 레벨 트리거" 외에도 "표시 객체" 와 "트리거 설명"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트리거: 새 작업: 시작 상태 마감됨.

조건: 주인공을 현청에 데려오다.

결과: ...

트리거 설명' 에 이 작업의 목표 (예: 현 정부) 를 기록한 다음' 표시 대상' 에서' 예' 를 클릭합니다. 보시다시피, 이 트리거가 활성화되면' 현 댁' 임무가 나타납니다. 주인공이 현 댁에 도착하면 그 임무를 기획할 것이다.

2. 플레이어가 영원히 꺼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조밀한 숲 속에 병사 한 명을 둘 수 있다.

3. 방아쇠가 너무 많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혼란스러울 것이다. 50 개 이내로 제어하세요.

4. 하나의 트리거된 "결과" 도 너무 많을 수 없습니다. 보통 10 개 이내로 가능합니다. 메모리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5. 트리거가 빨간색으로 나타나면 "조건" 또는 "결과" 에 설정된 것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6. 트리거가 충돌하는 경우. 예를 들어, 어떤 때는 기병 왕 5 가 동쪽으로 가라고 명령하고 (목표 임무), 을 트리거하여 기병 왕 5 가 사라지도록 명령하였다 (이동 목표). 바탕 화면으로 점프합니다. 업무중에 실수를 면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이 보존해야 한다.

너무 피곤하네요 ~ ~ ~ ~ ~ ~ ~ 하지만 아직 모든 명령을 다 말하지 않은 것도 어쩔 수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더듬어 보세요. 저는 지도에서의 트리거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중점이고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편집자들은 모두 괜찮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예를 보면 모두가 주먹을 휘두르며 열심히 시도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헤헤, 좀 더 재미있는 줄거리를 만들어

첨부: 페리가 보충

"앞 귀찮을까 봐,' 중간에 트리거를 추가하고' 타이머' 와' 중지 단위' 명령으로 처리를 연기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배에서 내리기도 전에 배가 돌아가게 될 것이다. " 얼버무리다. 사실 이른바' 최고' 는' 꼭' 이어야 한다. 글쓰기가 너무 귀찮아서 아무도 이 트리거를 진지하게 하지 않을 것 같아서 게으름을 훔쳤다. 누가 알 겠어요, 곡물 수확 사람들이 신중 하 게 보고, 정말 부끄러워 아, 부끄러워 아 ...

< P > 오늘 나는 15 번째 예를 넣어 것입니다-페리, 진지 하 고 명확 하 게 작성 합니다. 그런 다음 트리거해야 할 비디오를 첨부하고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페리

① 양방향 자동 횡단

1. 먼저 네 개의 트리거를 만들고 각각 트리거로 이름을 바꿉니다. 북쪽 트리거: 남쪽 트리거: 북쪽에서 트리거됨: 남쪽에서 트리거됨. 먼저 강 양쪽에 두 개의 부두를 눌러 놓아라. 사우스 뱅크의 부두 옆에 2 명의 플레이어의 수송선이 놓여 있다. 참고: 2 플레이어와 1 플레이어의 외교 관계는 동맹이어야 한다.

2. 먼저 다른 트리거에 의해 트리거가 활성화 되어야 합니다: 북쪽. 트리거 때문에: 북쪽은 닫혀 있어야 합니다. 먼저 ...

트리거 0: (가장 간단한 트리거 중 하나는 물론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

결과 0: 트리거 활성화: 북쪽.

3. 트리거: 북쪽: 시작 상태 해제. 다층 트리거.

조건 0: 영역 내 객체. 지역: 남안으로 설정된 수송선의 소재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조건 1: 주둔 단위. 대상: 수송선. 수량: 1. (참고: 이 숫자는-이 수량을 채우면 배가 열리며, 자신의 요구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과 0: 목표 임무. 운반선을 북쪽 해안의 어느 목적지로 향하다.

결과 1: 트리거 해제: 남해안에 도달합니다. 3

결과 2: 활성화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달합니다. 2

4.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달: "해제" 시작 상태. 다층 트리거.

조건 0: 타이머.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가능한 한 커야합니다. 예를 들어, 배가 남쪽에서 북쪽으로 20 초가 걸리는 경우 타이머의 시간은 30 초 미만이어야 합니다.

결과 0: 트리거 끄기: 북쪽. 0

결과 1: 트리거 활성화: 남쪽. 1

5. 트리거: 남쪽: 작동 중지 상태입니다. 다층 트리거.

조건 0: 영역 내 객체. 지역: 북쪽 해안으로 설정된 수송선 목적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조건 1: 주둔 단위. 대상: 수송선. 수량: 1.

결과 0: 목표 작업. 수송선을 남안의 시발지로 향하다.

결과 1: 마감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착합니다. 2

결과 2: 트리거 활성화: 남해안에 도달합니다. 3

6. 트리거: 사우스 뱅크에 도달: 시작 상태 "닫기". 다층 트리거.

조건 0: 타이머. 사우스 뱅크에 도착하는 시간 설정과 같습니다.

결과 0: 트리거 끄기: 남쪽. 1

결과 1: 트리거 활성화: 북쪽. 0

참고: 이 네 가지 트리거가 모두 고리로 연결되어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영웅이 남쪽 부두에 도착해서 배에 오르면 차례대로' 북쪽-북쪽 해안에 도착하면 배에서 내릴 수 있다.' (영웅이 남쪽 해안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까지)-남쪽-남쪽 해안에 도착하고 싶으면 다시 돌아갈 수 있다.

< P > "광고시간" 이씨와 장씨는 만리장성을 오르며 걸으면서 "허리가 시큰거리고 다리가 아프고 발에 쥐가 났어요. 래치판 주인이' 승보표' 만두를 사주셔서 보세요. 지금 허리가 시큰거리고 다리가 아프지 않아요." 라고 말했다. "허허." 계곡에서 노인의 낭랑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② 단방향 자동 전환

1. 트리거: 북쪽: 다중 레벨 트리거.

조건 0: 영역 내 객체. 지역: 남안으로 설정된 수송선의 소재지. 대상: 2 플레이어의 운반선. 수량: 1.

조건 1: 주둔 단위. 대상: 수송선. 수량: 1.

결과 0: 목표 작업. 운반선을 북쪽 해안의 어느 목적지로 향하다.

결과 1: 활성화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달합니다.

2.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달: "해제" 시작 상태. 다층 트리거.

조건: 타이머. 20 초 이상.

결과 0: 목표 작업. 수송선을 남안의 시발지로 돌려보내다.

결과 1: 트리거 발생: 귀항.

참고: 이 트리거의 목적은 영웅들이 배에서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배는 귀항할 것이다.

3. 트리거: 귀항: 시작 상태 마감. 다층 트리거.

결과: 마감 트리거: 북쪽 해안에 도착합니다.

참고: 이렇게 하면 영웅이 부두에 와서 배를 타면 맞은편 해안에 도착할 것이다. 배는 스스로 돌아올 것이다. 두 번째 영웅이 올 때 그를 데려다 줄 것이다. 그러나 되돌아갈 수는 없다. 이것은 또한 양방향 자동 페리와의 본질적인 차이이기도 하다.

개혈 등

구체적인 방법은 트리거 효과 -change HP (혈액량 변경) 또는 change attack (공격 변경)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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