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3 Asian Dynasties의 국가별 전술적 장단점 분석
다음은 각 국가의 독특한 무기 중 일부입니다:
영국 장궁병
프랑스 흉갑기병
스페인 검과 방패병, 창병 , 장창병(근위병과 제국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
독일 기병, 양손 검병, 전차
포르투갈 척후병, 포르투갈 대포
러시아어 러시아어 척후병, 코사크 기병, 차르 기병, 기병 궁수(터키 ***와 공유)
네덜란드 척후병(식민지화로 인해 훈련 가능)
터키 수단 근위대, 기병 궁수(공유) 러시아군과 함께)
아즈텍, 수족, 퀼로, 중국, 일본, 인도 무기는 모두 독특합니다. 쿠거 창기병, 소총 기병대, 도끼 투척병, 화승총병, 일본 사무라이, 인도 총사 등 강력한 무기를 추천해 보세요.
병력 간의 관계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하자면, 보병 중에서 중보병이 기병을 이기고, 기병이 포병을 이기고, 포병이 보병을 이기고, 보병 척후병이 중보병을 이깁니다. 이것은 하나의 사이클이며 각 군인 유형에 대해 더욱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국가의 특징에 대해 몇 가지 소개하겠습니다.
전술이 적절하다면 중국 경제는 후기 단계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중국은 인구 제한이 220명으로 가장 많지만, 마을은 업그레이드 없이 최대 160명까지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국은 농부를 직접 수송할 수 없습니다. 각 카드를 사용하면 마을과 TC가 각각 농부 1명, 즉 농부 1명과 염소 1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군사적으로 보면 중국군은 팀 단위로 훈련을 하는데, 모든 부대가 개별적으로 훈련할 수는 없고 공격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중국은 빠른 공격에 적합하다.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지원이 두 번 배송될 수 있으며, 이후 경제 단계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신전은 10명을 부양할 수 있으며 근처의 야생동물을 끌어들여 식량, 금, 목재를 천천히 생산할 수도 있으며, 지원물을 운반한 후 경험치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군사 유닛은 단위 비용이 높고 속성도 높기 때문에 군사 비용이 높기 때문에 빠른 공격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본 사무라이는 특히 포위 공격에 있어서는 매우 BT입니다.
인도에서는 마을 주민 비용이 나무 100개이고 빠른 공격이 필요하기 때문에 통제하기 어렵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처음에는 마을 사람들이 가장 빠른 속도로 나무를 자르고 시장에서는 "제재소"만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경제는 당신의 실력에 달려 있지만 개선하기는 어렵습니다! bt의 코끼리는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져 가격과 개체수가 높습니다. 인도 머스킷병은 현재 가장 강력한 머스킷병이지만 유럽 머스킷병보다 비용이 1***, 20 자원 유닛 더 높습니다.
터키(오스만이라고도 함): 엠파이어 3 게임을 시작하기 가장 쉬운 국가로, 다른 국가에 비해 적지만 더 나은 군대와 강력한 군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으로 농민을 생산한다는 점이 경제적 특징입니다. 무료인데 속도가 많이 느려서 초기에는 경제가 좋았으나 식민시대 말기에 들어서면서 점차 다른 나라와 거리를 두게 되었다. 경제적으로 다른 나라를 따라잡으려면 교회의 생산과 농사 속도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요새 시대에는 3TC 농사면 충분합니다. 토양의 기본 전술은 일반적으로 Era 2 카드에 자원과 병사를 배치하고, 업그레이드 시간의 이점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병력을 구축하여 상대를 공격하고 압도하는 전술입니다. 일반적으로 경제적 폭력 등 일반적으로 토양의 경제는 좋지 않으며 상대와 경쟁하려면 교역소와 어업이라는 두 가지 경제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본질적인 단점으로 인해 적응성이 극도로 떨어지며, 하이모 교역소가 없는 지도에서는 단순히 취약할 뿐입니다.
스페인: 이 실제 해양 강국은 게임 내에서 ES에 의해 매우 높은 지위를 부여받았지만 결코 약한 나라가 아니었습니다. 서부 국가는 매우 풍부한 종류의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방패와 창으로 인해 서부 국가는 매우 풍부한 무기 조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군대를 통제하려면 뛰어난 미세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Xi의 Fortress Era 카드에는 다양한 유형의 군대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Xi가 짧은 시간에 많은 수의 군대를 모아 적의 군대를 단번에 파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08 버전 이후 가속 배송 기능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실패의 위험이 없는 서부의 도시 속도 전술이 가능해졌고, TWC 1.01의 서부의 버클러 강화로 인해 식민지 시대에 서부가 더욱 무적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주류 전술은 도시 속도이지만 뒤처지지 않고 원하는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힌 것을 사용하기는 쉽지만 좋은 것을 사용하기는 어렵다.
포르투갈: 포르투갈 역시 해양강국이지만 게임상으로는 서방만큼 번영하지 못했다. 늘 인기 없는 나라였고 한때는 삼류 약소국으로 전락했다. 가장 큰 특징은 각 시대마다 TC 자동차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인데, 이것이 큰 장점인 것 같다. 그러나 포르투갈의 군사력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포트리스 시대의 3TC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3TC는 할 수 있다. 물론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포르투갈에게 발전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시간이 주어지는 한, 그 경제는 다른 나라들이 따라잡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포르투갈의 또 다른 특징은 일본 로닌 전사, 바르바리 해적, 맘루크 등 다양한 용병 부대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요새 시대에 충분한 금을 모으면 여러 부대의 용병 부대가 상대를 붙잡을 수 있다. 경비원. 게다가 포르투갈 척후병은 일반 척후병보다 공격력이 높고 HP가 낮아 뺑소니에 탁월한 유닛입니다. 포르투갈의 현재 주류 전술은 도시를 빠르게 공격한 후 전력을 다해 방어하는 것입니다. 방어하고 발전을 시도하는 한 후반 단계의 이점은 자연스럽게 점차 나타날 것입니다.
독일 : 독일은 한때 AOE3 버전 1.07에서 용병이 엄청나게 강하고 마차 유닛이 너무 강력해서 유명했습니다. 이후 ES에 의해 수정되면서 1.08부터 2급 국가가 되었다. 다른 나라와 달리 독일은 군사적, 경제적 측면에서 특별한 이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점은 독일의 전술이 도시를 식민지화하거나 직접 공격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독일이 경제와 군사력을 발전시킬 때 자원이 부족하다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경제적 이점의 부족입니다. 모든 군대를 배치하면 발전을 위한 자원이 너무 많지 않으므로 군사적 손실을 겪을 수 없습니다. 전신에 영향을 미치고 부분적으로는 회복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완전한 붕괴로 이어질 것입니다.
영국 : 영국은 엠파이어 3에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했다. 장궁병의 뛰어난 사거리와 공격력 덕분에 단 한 명의 유닛으로도 무적의 적들을 모두 제압할 수 있다. 물론 편성해야 하지만, 오직 대포만이 장궁의 적입니다. 영국의 또 다른 특징은 농민들을 위한 집을 짓는다는 점이다. 이는 식민지 시대 초기 영국 경제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동시에 병력 파견에도 힘썼다. 농민이 갑자기 늘어나 경제적 효과도 적지 않았다. 이때 상대가 영국에 효과적인 타격을 가할 수 없다면 결과는 즉시 명확해집니다.
프랑스: 프랑스라고 하면 플레이어들은 주로 사냥꾼과 흉갑기병을 떠올립니다. 프랑스의 경제적 이점은 사냥꾼이 일반 마을 주민에 비해 공격력과 피가 많고, 채집 효율이 일반 농부의 120에 맞먹고, 전투에서는 석궁수와 맞먹는다는 점이다. 훈련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고기 120마리를 소모하지만 경제성장률은 다른 나라에 비해 훨씬 크다. 프랑스의 고유 유닛인 흉갑기병은 체력이 1,000이 넘고 공격력이 60이 넘는 게임 후반 무적 유닛으로, 게임 중반에도 몇몇 흉갑기병의 짓밟는 능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대기병 보호 장치가 없는 척후병 무리. 프랑스 요새 시대는 식민지 시대보다 강했기 때문에 우월한 병력, 특히 흉갑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할 때 가능한 한 빨리 요새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네덜란드: AOE3에서는 한때 비인기 국가였지만 1.08 이후 장점이 강화됐지만, TWC 1.01이 되어서야 네덜란드가 점차 대중화됐다. ES의 게임 속 네덜란드 설정도 현실적인 특징을 강조합니다. 농부를 훈련하는 데 100골드가 들고 은행이라는 독특한 건물이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농민 상한은 50명, 은행 상한은 8명이다. 이는 나중에 네덜란드 군인 인구가 150명에 이를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라 할 수 없다. 네덜란드의 또 다른 주요 장점은 은행이 자동으로 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4~5명의 농부가 금을 채굴하는 속도에 해당합니다. 경제 발전을 개선하면 네덜란드 경제가 오랫동안 다른 국가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주류 전술은 요새에 4개의 은행을 두고 초경제적 이점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것입니다.
러시아: 러시아는 Age of Empires 2의 비잔티움과 동일합니다. 값싼 정크 부대를 통해 러시아는 진정한 인간 파동 전술을 사용하고 엄청난 병력 수로 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 .
그런데 러시아 군대의 질은 좋지 않지만 가격 대비 성능은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나쁘지 않으며 TC는 한 번에 세 명의 농부를 훈련시킬 수 있으므로 러시아가 강하지는 않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약한 나라.
이로쿼이(Iroquois): 토착 문명 중 유일하게 대포를 소유한 국가. 그들의 힘은 확장팩의 데모 버전에서 보여졌고, 이후 공식 버전이 계속 탐색되면서 점차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 유럽 문명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다른 국가보다 하나 더 많은 썰매(건물로 전환 가능)로 시작합니다. 척후병은 모든 척후병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병 및 대포 대포라고 할 수 있으며 Era 2 업그레이드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다른 사람들이 식민지 시대에 도달하기 전에 빛의 속도로 한 번에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요새시대에는 대포에 무력하다는 점이다. 현재 이씨족의 주류 전술에는 슈퍼 식민지화, 도끼, 빠른 공격, 도시 속도가 포함됩니다.
수: 확장팩 TWC가 출시된 후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먼저 인식된 토착 문명이었는데, 그 이유는 엠파이어 2의 훈족처럼 단순하고 편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수족의 특징은 집을 지을 필요가 없으며, 그들의 추장은 기병으로 초반에 보물을 찾는 데 큰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포위 공격을 200 증가시키는 불춤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 무기를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식민지 시대의 궁수는 식민지 시대의 모든 장거리 보병 중에서 가장 훌륭했습니다.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은 터키의 오스만 경포였습니다. 요새 시대의 소총기병은 중보병, 중기병, 포병을 격파할 수 있는 더욱 다재다능한 부대였습니다. 물론 보병과 대기병에게도 패배했습니다. 수족의 전술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의 훈족과 동일합니다. 식민지 시대에는 기병과 궁수, 요새 시대에는 일부 소총 기병을 데리고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소총 기병대의 6차례 포병 공격 덕분에 수족 병사들은 이로쿼이족만큼 포병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고, 공격할 때 춤을 출 수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수족 역시 매우 유용한 토착 문명이었습니다.
아즈텍: 유일한 순수 보병 국가로 기병을 대체하는 독수리와 늑대 전사, 포병을 대체하는 장궁 전사 등 수많은 신규 및 정예 부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지즈는 군사 건물을 다른 종족처럼 막사/마구간/대포 공장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지 않고 귀족/민간인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합니다. 민간 군사 캠프에서는 값싼 새총, 하이에나, 재규어를 생산합니다. 식민지 시대부터 건설이 가능하며, 성채 시대에 등장한 고품질, 고가의 독수리, 표범, 장궁 전사를 생산합니다. 아지즈는 대도시의 교통수단, 춤, 큰 버튼을 통해서만 생성할 수 있는 스켈레톤 전사들과 함께 싸울수록 더욱 강해지고, 후반에는 다채롭고 변화무쌍한 전술을 구사합니다.
아즈의 강력한 경제는 발전된 군대를 보완합니다. 아즈는 게임에서 가장 많은 농부 카드(영국보다 많음)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과장된 경제적 효율성 카드와 독특한 전투 마법사, 그리고 불 위에서 춤추는 10명의 농부들의 힘이 합쳐지면 아즈는 붐을 놓게 됩니다. 경제는 폭발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후반 및 팀전 능력에 비해 아지즈의 일대일 전투 성능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특히 초기 단계에서는 식민지화를 위해 열심히 싸우거나 요새의 속도를 늦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합해보면 아지즈는 전술은 많지만 변수가 크고, 후반에는 강하지만 초반에는 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