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TV 대본의 문체 구조
영화와 TV 대본의 구조적, 형식적 특성은 곧 조직적 특성이다. 구체적으로는 쇼트(장면, 문단)와 몽타주의 구현과 디자인이다.
보다 표준적인 영화 및 TV 대본의 구조는 대부분 장면을 내러티브 단위로 사용하고 몽타주를 통해 챕터로 연결되며 각 장면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샷으로 구성되며 샷 사이에도 몽타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샷과 몽타주가 감독의 통제하에 있는 것이고 작가가 무시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Qianying Shen Yun Media는 영화와 TV 창작이 완전하고 분리할 수 없는 시스템 프로젝트이며 완전히 독립적인 창작 단계는 없다고 믿습니다. 렌즈와 몽타주는 영화와 TV 창작에서 없어서는 안 될 구체적인 표현 수단입니다. 시나리오 작가, 감독, 편집자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은 별도로 작업하며(때때로 두 개 또는 세 개가 하나로 결합되기도 함) 그들의 창작물은 바로 그들이입니다. 서로 보완하며, "화합하면 둘 다 번영하지만 분열하면 둘 다 고통을 당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