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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 MG2 오디오 전력 증폭기 스피커는 좋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구매 팁: 오디션 전 스피커에 대한 사전 이해를 위해서는 '관찰, 무게 측정, 노크 및 식별' 단계를 사용하여 먼저 관찰하세요. 장인정신, 둘째, 무게를 달아보고, 셋째, 상자를 두드리고 명판을 찾아보세요. 장인정신을 살펴보면 스피커의 첫인상부터 품질과 품질을 판단하게 되는데, 자연통나무로 만든 스피커는 물론 최고가이며, 이탈리아의 Chario, Guarneri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스피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마주(유명피아노) 등. 그러나 환경보호, 자원부족, 어려운 가공기술, 오랜 시간 등의 요인으로 인해 이런 좋은 상자는 유비쿼터스인 "리조이스" 샴푸만큼 인기를 끌 수 없으며, 가격도 비싸질 것입니다. 확실히 낮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스피커는 장식을 위해 표면에 얇은 베니어 층이 있는 MDF 중밀도 섬유판으로 만들어집니다. 실제 베니어와 고급 외부 장식이 있는 스피커, 특히 로즈우드, 버드아이, 로즈우드, 호두, 난, 레드 오크와 같은 스피커는 희귀한 원목 무늬목으로 자연스러운 나뭇결의 시각적 효과가 뛰어나며,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대칭형 나비무늬 원목 베니어와 다층 코팅, 광택 피아노 래커를 적용한 제품은 대부분 중저가급 고급 스피커라고 볼 수 있으며, 위조품도 거의 없습니다. PVC(사펠레) 플라스틱을 씌운 박스는 인기 상품이지만, 정교하게 만들어졌지만 기껏해야 중저가 제품으로 볼 수 있다. 이런 질감의 종이 무늬목으로 장식된 상자는 보기에는 아주 좋아 보이지만, 상자 뒷면의 무늬목 이음매와 스피커 설치 위치를 파고 두드리는 과정이 정확한지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품이나 조잡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지 않으므로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무게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좋은 스피커는 18~25mm의 고품질 MDF 파티클 보드로 만들어지며, 고급 플래그십 스피커는 로즈우드, 옐로우 포멜로 등의 과중량 원목 또는 다층 복합 합판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무게가 정말 충격적이에요. 종종 한 쌍의 스피커의 순 중량은 50kg 또는 60kg에 이릅니다. 중저가 대량생산품은 대부분 연질 파티클보드로 만든 반면, 위조품이나 조잡한 제품은 품질이 낮은 종이와 플라스틱 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일반적으로 무게가 가볍다. 오디오 업계에서는 "전문가는 품질을 보고 일반인은 무게를 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무거운 스피커는 가벼운 스피커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를 속이기 위해 건전체 바닥을 모래, 자갈, 시멘트로 채워 무게를 늘리는 파렴치한 상인들을 조심하세요. 세 번째는 상자를 두드리는 것입니다. 상자의 상, 하, 좌, 우, 전면 칸막이를 주먹으로 두드리면 상자의 모든 면이 단단하고 살짝 바삭바삭한 소리가 납니다. 보드 재질이 단단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두껍고 내부에 보강 리브가 많이 있어 지지합니다. 박스의 구조 합리적이고 튼튼하며 다양한 방음 및 정재파 방지 대책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자는 비용이 많이 들고 가공이 어렵기 때문에 위조품이나 조잡한 제품이 거의 없습니다. 상자를 주먹으로 두드렸을 때 '펑, 펑' 소리가 난다면 판이 너무 얇아 재질도 좋지 않고 구조도 무리가 있다는 뜻이다. 내부에 흡음재나 보강재가 없어 상자 내부에 난반사 및 정재파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런 종류의 스피커를 구입해서 좋은 재생 효과를 얻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네 번째는 명판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정말 좋은 스피커에는 잘 만들어진 금도금 또는 크롬 도금 명판 표시가 있습니다. 명판에는 일반적으로 고유한 상표, 회사, 이름, 원산지, 해당 표시 등이 새겨져 있습니다. . 수입된 상자에는 Made in xxx 또는 Manufacture와 같은 영문 단어와 해당 상표, 스피커 사양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인...(XX 디자인)만 있거나 국가명만 모호하게 표시되거나 몇 가지 간단하고 극히 느슨한 기본 표시를 제외하고도 원산지나 제조사를 알 수 없으며 상표에는 등록된 마크가 없습니다. 이러한 삼불 제품의 대부분은 위조품 및 조잡한 제품으로 의심됩니다. 유명 브랜드 연사는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가시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명판 표시는 모든 지표, 회사 이름 및 원산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표준화되고 정교합니다. 일부 명판은 24K 순금으로 도금된 얇은 금속으로 제작되기도 하며, 그 위에 있는 글꼴은 오목하고 볼록합니다. 제품에는 제조일자뿐만 아니라 생산 일련번호도 있고, 박스에 동봉된 페어링 일련번호와 ID 카드까지 적혀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스피커는 가격이 합리적이라면 일반적으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표로 스피커 품질 판단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일반적으로 완성된 스피커 뒷면에 기술 라벨이 있습니다. 내용은 스피커의 주파수 범위, 감도, 전력 전달 용량 및 임피던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감도는 스피커의 가장 중요한 지표로, 스피커에 어떤 종류의 파워 앰프를 장착해야 하는지, 스피커를 밀어내는 데 얼마나 많은 전력이 필요한지 등을 크게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청취 등급 가정용 스피커의 감도는 동일한 전력 증폭기의 경우 동일한 볼륨에서(예: 볼륨을 10시로 설정) 감도가 높을수록 사운드가 더 커집니다. 전력 증폭기의 전력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이 낮아집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이 스피커 쌍은 추천하기 더 쉽습니다. 상업용 OK 홀에서 사용되는 많은 전문 스피커의 감도는 100dB를 초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OK 홀에 가서 노래방을 부를 때 소리가 매우 아름답고 쉽게 높은 볼륨을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감도가 높을수록 좋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실제로 92dB 이상의 감도를 갖는 스피커는 상대적으로 가볍고 얇은 콘을 가진 금속 콘, PP 콘 등으로 만들어져 제어가 발생합니다. 스피커가 손상되어 결과적으로 음질이 얇고, 아름답고, 과장되고, 터프하며, 음악의 디테일과 매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HI-FI 청취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껍고 부드러우며 음악적인 사운드를 지닌 많은 유명 브랜드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감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 ATC, 이탈리아 유명 악기 및 Zhuoli와 같은 최고 스피커의 감도는 82dB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피커는 유지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상적인 선형 영역에서 작동하려면 출력 전류가 큰 거대한 전력 증폭기가 필요하며 가격도 적지 않습니다.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지표는 주파수 범위입니다. 예를 들어, 국내 고급형 Xindak Compass No.1 북쉘프 박스의 주파수 범위는 60Hz ~ 20KHz ± 2.5dB이며, 60Hz는 저주파 방향의 스피커 확장 값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스피커의 저주파 응답이 좋아집니다. 20KHz는 스피커가 달성할 수 있는 고주파수 확장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오디오 특성이 좋아집니다. 접미사 ±2.5dB는 위 주파수 범위의 왜곡 정도를 나타냅니다. 왜곡이 작을수록 주파수 응답 곡선은 더 평평해집니다. 일부 스피커에서 표시되는 왜곡 수준은 ±3dB이며 해당 주파수 범위는 더 넓어져야 합니다. 일부 스피커는 이 표시를 나타내지 않으며 주파수 확장 범위가 매우 넓어집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Compass No. 1 박스에 왜곡이 ±2.5데시벨 범위 내에서 조절된다는 표시가 없다면, 주파수 범위는 40Hz ~ 23KHz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왜곡의 주파수 범위를 표시하지 않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제조사가 고의로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에는 고의로 소비자를 속이고 있다는 의심을 받을 수밖에 없으며, 이는 스피커의 사양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고, 제조사가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부족하여 국민들이 알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감을 갖고 구매하세요. 운반 전력은 스피커의 참조 표시입니다. 이 표시는 스피커의 품질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한 쌍의 스피커의 운반 전력이 표시됩니다. 즉, 스피커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전력 증폭기는 최소 10W의 출력 전력을 가져야 하지만 최대 전력 출력을 위해 200W보다 큰 증폭기를 사용하는 것은 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상자가 태워질 우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스피커를 밀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지 나쁜지, 200 와트 미만의 전달력이 더 좋은지 여부에 대한 질문 만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는 충분합니다. 의도적으로 너무 높은 수준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스피커의 또 다른 지표는 임피던스 값으로, 일반적으로 공칭 값은 8Ω입니다. 대부분의 양방향 북쉘프 박스의 임피던스 값은 8Ω이며 다중 주파수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도 6Ω과 4Ω입니다. 임피던스 값이 작을수록 구동해야 하는 전류가 커지고 그에 따라 필요한 전력 증폭기 전력도 높아집니다. 저자의 의견으로는 가정용으로는 파워앰프와 더 잘 어울리는 8Ω 임피던스 스피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서브우퍼 스피커 식별 서브우퍼 스피커의 품질은 스피커의 주파수 응답 범위와 저음 효과의 품질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스피커 콘 디자인의 관점에서 보면 현재 시중에는 "투석지 콘", "접착지 콘", "방탄재 직조 콘", "울 직조 콘", "CD 필름"이 있습니다. "투석지 콘"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단점은 출력이 너무 높으면 저음이 둔해지고 내구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접착지 콘"도 가격이 저렴하고 내구성이 약간 더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러나 고출력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제품은 일반 매니아에게는 적합하지만 확실히 전문가 수준은 아닙니다.

④ 스피커의 임피던스가 앰프 권장값에 적합한지 주의하여 주십시오. ⑤ 정격 출력 이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음질이 저하되거나 스피커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⑥외피는 부드럽고 마른 면천으로 닦아주세요. 가구용 왁스나 벤젠, 알코올 성분은 바르지 마세요. 7스피커 표면의 먼지는 진공청소기가 아닌 부드러운 솔로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⑧스피커는 저음 감쇠를 방지하기 위해 단단하고 견고한 바닥에 배치해야 합니다. 스피커를 벽에 너무 가까이 배치하지 마십시오. 9음향 피드백과 하울링을 피하기 위해 스피커를 레코드 플레이어에 너무 가까이 배치하지 마십시오. ⑩중간 및 고음 레벨 조정이 있는 경우 사운드가 만족스러울 때까지 청취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스피커 시스템 고장 분석 스피커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스피커, 크로스오버, 캐비닛, 흡음재 등으로 구성되는 오디오 장비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스피커 시스템은 고장률이 낮고 고장 유형도 적습니다. 일반적인 고장에는 다음 네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침묵 1. 스피커 배선이 끊어졌거나 크로스오버가 비정상입니다. 스피커 배선이 끊어지면 스피커 장치에 여기 전압이 없어 조용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주파수 분배기는 일반적으로 파손되기 쉽지 않지만 리드 조인트의 납땜 제거 및 주파수 분배 커패시터의 단락과 같은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보이스 코일이 파손되었습니다. 멀티미터의 R×1 눈금을 사용하여 스피커 리드아웃 납땜 탭을 측정합니다. 저항이 무한대인 경우 칼을 사용하여 보이스 코일 양쪽 끝의 리드에 있는 밀봉 페인트를 긁어내어 노출된 구리선을 노출시킵니다. 다시 측정해봐도 연결이 안되면 보이스 코일 내부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측정이 성공하고 '딸깍' 소리가 나면 보이스 코일이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와이어를 납땜한 다음 보이스 코일 권선과 유사한 다른 에나멜 와이어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납땜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선이 끊어졌습니다. 스피커 콘의 빈번한 진동으로 인해 편조 와이어가 끊어지기 쉽지만 면심 와이어는 연결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런 종류의 편조 와이어는 구입하기가 쉽지 않으며 약간 더 긴 유연한 와이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4. 보이스 코일이 소손되었습니다. 멀티미터의 R×1 스케일을 사용하여 스피커 리드를 측정합니다. 저항이 0Ω에 가까우며 "딸깍" 소리가 나지 않으면 보이스 코일이 끊어진 것입니다. 보이스 코일을 교체하기 전에 먼저 마그네틱 갭의 이물질을 제거한 다음 새 보이스 코일을 마그네틱 갭에 조심스럽게 넣고 보이스 코일을 곧게 펴고 강력한 접착제를 사용하여 보이스 코일의 상단과 하단 위치를 고정해야 합니다. 보이스 코일이 최적의 위치에 올 때까지 음성 코일과 페이퍼 콘 사이의 틈을 약 절반 정도 메우고 마지막으로 더스트 커버를 밀봉한 후 스피커 콘을 위쪽으로 올려 놓습니다. 정상적인 사용 전 하루 동안. 가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1. 스피커 리드에 결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이스 코일 리드의 곰팡이 파손이나 용접 불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페이퍼 콘이 자주 진동하면 브레이크 포인트가 연결되기도 하고 연결이 끊겨 불규칙한 소리가 나거나 울리지 않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2. 보이스 코일 리드가 파손되었거나 단락될 예정입니다. 3. 파워 앰프 출력 잭의 접촉이 불량하거나 스피커 입력선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1. 스피커 성능이 좋지 않고 자석의 자성이 감소합니다. 스피커의 감도는 주로 영구 자석의 자성, 종이 콘의 품질 및 조립 공정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강자성 물체를 사용하여 자석을 만질 수 있으며, 자석의 자기 강도는 인력의 크기를 기준으로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자성이 너무 약하면 스피커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2. 자기 코어 기둥이 느슨합니다. 스피커의 자기 코어 기둥이 느슨해지면 자기판에 의해 한쪽으로 끌려 보이스 코일이 눌려 정상적인 사운드 생성을 방해하게 됩니다. 유지 관리 중에 종이 콘을 손으로 가볍게 눌러도 됩니다. 누르지 못하는 경우 보이스 코일이 코어 컬럼에 의해 눌릴 수 있으므로 다시 사용하기 전에 분해하고 다시 접착해야 합니다. 3. 주파수 분배기가 비정상입니다. 크로스오버에 불량 부품이 있을 경우 해당 주파수 대역의 신호가 차단되어 해당 주파수 대역의 스피커에서는 볼륨 불량이 적습니다. 우퍼와 병렬로 연결된 크로스오버 커패시터가 단락되었는지, 트위터와 병렬로 연결된 크로스오버 인덕터 코일이 레이어 간 단락되었는지 집중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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