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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리지널 페인팅과 게임 캐릭터 모델링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다양한 특성

오리지널 게임 페인팅은 게임 제작 초기 단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획된 카피를 바탕으로 원 아티스트는 컨셉 원화 디자인, 제작 원화 디자인 등 게임 전체에 대한 아트 플랜을 디자인하여 향후 게임 아트(모델, 특수효과 등) 제작을 위한 표준과 기반을 제공합니다.

게임 모델은 게임을 위해 디자이너가 만든 장면, 캐릭터, 소품의 비율에 따라 디자인된 게임 내 개체를 말합니다.

2. 다양한 기능

게임 원본 페인팅은 게임 제작 초기 단계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원본 아티스트는 계획된 카피를 기반으로 전체 게임의 아트 플랜을 디자인합니다. 개념적 원화 디자인을 포함하여 원화 디자인과 제작 유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이는 이후 게임 아트(모델, 특수 효과 등) 제작을 위한 표준과 기반을 제공합니다.

게임 내에서 모델의 분류는 장면 모델, 건축 모델, 애니메이션 모델, 캐릭터 모델, 캐릭터가 사용하는 소품 모델 등 다양하다. 게임 모델 제작은 결국 게임 엔진에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모델의 질감과 사람의 상상력이 반영될 수 있는 것은 게임이다.

3. 다양한 기능

콘셉트 오리지널 페인팅 디자인에는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인공 및 장면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프로덕션 오리지널 페인팅 디자인은 게임 내 모든 소품, 캐릭터, 몬스터, 장면 및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적입니다.

게임에는 장면 소품 모델이 가장 많고 리소스도 가장 많이 차지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칼처럼 디자이너가 여러 면에서 세심하게 색칠하고 다듬어야 한다. 게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2D와 3D의 차이점:

일반인의 관점에서 2D 온라인 게임은 평면 게임입니다. 3D 온라인 게임에 비해 시야각을 변경할 수 없고 구성 요구 사항도 낮습니다.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D는 영어로 "3 Dimensions"의 약자로 중국어로 3차원, 3차원, 즉 길이, 너비, 높이의 3차원 좌표를 말합니다. 즉, 3차원은 공간의 개념으로 X, Y, Z 세 축으로 구성된 공간이다. 길이와 너비만 있는 평면(2D)을 기준으로 한다.

바이두 백과사전-게임 모델

바이두 백과사전-게임 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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