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게임기를 아름답고 간단하게 그릴 수 있을까요?
게임기의 모양과 기능을 확정하다
게임기를 그리기 전에 먼저 게임기의 외형과 기능을 결정해야 한다. 게임기의 외형은 각기 다른 요구에 따라 설계할 수 있으며, 태블릿, 타워, 핸드헬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기의 프로세서, 메모리,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게임기의 기능도 결정해야 한다.
게임 콘솔 그리기
게임기는 게임기의 핵심 부분이자 게임기 외형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게임 호스트를 그릴 때 먼저 연필 스케치로 대략적인 디자인을 한 다음 가는 선으로 다듬을 수 있다.
게임 호스트를 그릴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콘솔의 높이, 폭 및 두께를 포함하여 콘솔의 모양과 크기를 결정합니다.
(2) 전원 스위치, 옵티컬 드라이브 읽기, USB 커넥터 등 게임기의 다양한 부품을 그립니다.
(3) 게임 호스트의 색상과 소재를 결정하여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게임 호스트를 참고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게임기 컨트롤러
게임기의 컨트롤러는 게임기의 조작 부분으로, 보통 손잡이, 키보드 등을 포함한다. 게임기의 컨트롤러를 그릴 때는 먼저 컨트롤러의 모양과 기능을 결정해야 한다.
게임 콘솔 컨트롤러를 그릴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핸들의 높이, 폭 및 두께를 포함하여 게임기 컨트롤러의 모양과 크기를 결정합니다.
(2) 조이스틱, 버튼, 화살표 키 등을 포함한 게임 핸들의 다양한 부분을 그립니다.
(3) 게임기 핸들의 색상과 소재를 결정하여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게임기를 참고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게임기의 디스플레이를 그리다
게임기 디스플레이는 게임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게임 화면을 표시하는 데 쓰인다. 게임기 디스플레이를 그릴 때는 먼저 디스플레이의 모양과 기능을 결정해야 한다.
게임기 디스플레이를 그릴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디스플레이의 높이, 폭 및 두께를 포함하여 게임기 디스플레이의 모양과 크기를 결정합니다.
(2) 화면, 모니터 등을 포함한 게임기 디스플레이의 각 부분을 그립니다.
(3) 게임기 디스플레이의 색상과 소재를 결정하여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게임기를 참고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콤비네이션 게임기의 각 부분
게임기의 모든 부품을 다 그린 후, 하나의 완전한 게임기로 조립해야 한다. 디자인의 모양과 크기의 조합에 따라 가는 선으로 정제를 그릴 수 있다.
게임기의 각 부품을 조합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전체 균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기의 각 부분의 위치와 각도를 결정합니다.
(2) 게임기의 각 부분 간의 연결과 협조에 주의하여 게임기의 정상적인 기능을 보장하다.
(3) 디자인의 색상과 재질에 따라 페인트하고 렌더링하여 게임기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결론적으로 게임기의 모양과 기능을 파악한 다음 게임기의 호스트, 컨트롤러, 디스플레이 등 각 부분을 따로 그려서 하나의 완전한 게임기로 결합해야 한다. 그리는 과정에서 각 부분의 디테일과 전체적인 효과에 주의를 기울여 게임기를 더욱 아름답고 실용적으로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