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리 2 는 놀 가치가 있습니까?
사진, 촬영 촉감 등 경험과 체험 공유.
그림: 화풍은 만화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말과 미친 맥스의 조합은 DOOM4 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그림의 예술 스타일은' 소유지' 중 폐토의 만화 스타일과 더 비슷하다. 전체 화면 수준도 현재 고급스럽지 않다.' 황야 다트객',' 외딴 섬 놀라움',' 암살자 신조' 와는 한 등급이 아니다. 그래도 괜찮네요. (해적판 등록은 100% 로 조정해야 합니다. 수동이든 자동이든 그렇지 않으면 엉망이 되어 필드 깊이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에서 유일하게 칭찬할 만한 것은 폭발 효과인데, 나는 오늘날의 일류 폭발 효과라고 생각한다. 전경 봉쇄 2 폭발 이후 유령 행동 황야보다 조금도 나쁘지 않다. 수비 3 을 막 시작했을 때는 폭발 효과가 좋았고 제작진의 전통도 잘 계승됐다.
게임성: 게임 과정은 소유지처럼 재능과 기술에 큰 영향을 미치거나, 기술이 약해진 유령 동작 황야와는 달리 적절한 기술 체계를 갖춘 그래픽 위기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체험: 게임은 RPG 위주: 수집, 업그레이드, 향상. 주인공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에는 차량, 총기, 초능력, 인물 재능과 같은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있다. 게임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스매싱, 기술 향상을 위한 자원 수집, 더 강력한 거점 스매싱,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마치 외딴 섬의 놀라움과 비슷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인적으로 플레이성이 호신과 MADmax 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총기 장비는 암흑파괴신이 수많은 무작위로 부가물을 가지고 노는 데 쓰이는 그런 장비가 아니다. 총이 그렇게 무거우니, 주요 놀이는 총기 재능 기술이지 장비 수집이 아니다. 게임에는 대형 기계와 이 괴물의 대형 원소가 있다. 게임은 더욱 자극적이고, 덕과 종말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소리: 시끄러운 총격전 영화의 느낌을 준다. 그렇게 진실하지는 않지만 시끄럽고 시끌벅적하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감촉 촬영: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대구물총이 좋을까요? 나는 사격감촉이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전지, 레인보우 6 호, CS, 사막 폭풍 병기 등이다. 이 게임들은 과장된 뒷좌석력, 과장된 몸의 흔들림, 과장된 음향이 특징이며, 시각적으로 뒷좌석의 진동감을 주며 플레이어에게 힘을 준다.
그리고 동생은 이 작품의 디자인 감각이 정상인 것 같아 촬영이 즐겁다. 상대의 장갑 부위와 사지를 하늘 높이 날리며 타격감이 강하다. (불행은 폭로 힌트가 없고 멀리서 화면 전망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운영 효율성: 1080. 1080p 에서 전체 높이 효과는 대략 1 10- 120 프레임입니다. 1060 도 메인스트림 60 프레임 아래에서 전체 높이 효과를 실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호스트가 간단한 그림이 일치하는 경우 40-50 프레임 정도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점 10 이면 7-8 점을 주세요. 나는이 게임이 적어도 30 시간 동안 나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
또 한 가지 건의가 있는데, 먼저 어떤 상자를 찾으려고 하지 마라. 3D 현기증이 있는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침을 뱉으며, 의사의 기술이 잠금 해제되면 나타난다.
분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