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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경기 시대가 곧 도래할 것이다

2065 438+08 IG 가 우승한 이후 전자경기게임이 대중의 시야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소원 문화에서 젊은 세대의 주류 생활 방식에 이르기까지, 전기경쟁업계는 단 몇 년 만에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수많은 젊은이들의 시선을 모아 상당한 흐름을 가져온 전자경기 대회에 브랜드는 무관심할 것인가?

전기경쟁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전기경쟁 마케팅은 브랜드가 젊은이들을 다투는 큰 전장이 되었으며, 점점 더 많은 브랜드들이 전기경쟁 마케팅을 탐구하고 배치하기 시작했다. 이 가운데 윈난백약은 제약회사의 백년 브랜드로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생방송 플랫폼인 투어와의 협력으로, 브랜드를 경쟁게임인파에 스며들고, 게임 애호가들의 건강을 지키며, 게이머와 함께 전쟁터에 나간다.

0 1 경쟁 선수의 통찰을 깊이 꿰뚫다. 아바타가 보건을 지키다.

요즘 젊은이들은 얼마나 많은 게임을 하지 않습니까? 인터넷 시대 전기경쟁 게임의 부상으로 젊은이들의 새로운 레저 프로그램이 된 것은 80 년대 이후 밤을 새워 전설을 치는 경험이 눈에 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90 년대 이후 워크래프트는 식사 후 이야기가 되었다. 오늘날의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은 더욱 뜨겁다. ...

전자경기게임이 전민 시대로 접어들면서 2020 년 상반기 선수 수는 48396 만 명에 달했다. 방대한 사용자 집단이 게임 업계의 빠른 발전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게임게이머들도 불가피한 직업병을 점차 드러내고 있는 것도 많은 프로선수들이 이직하는 주된 원인이다.

앞서 중국 일선 우지 (UZI) 가 은퇴를 선언하며 곧바로 열수색에 돌입했다. 그가 제대한 직접적인 원인은 장기 훈련으로 손, 경추, 허리 등 신체 부위가 다쳤고 일과 불규칙으로 제 2 형 당뇨병에 걸렸기 때문이다. 그리고 LPL 역사상 가장 강력한 주문인 Theshy 도 손 부상으로 생수의 병뚜껑을 풀 수 없었다. 노인은 자신의 오른손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스스로 말했다.

사실 이들은 프로 경기 선수들이 자주 겪는 흔한 문제들이다. 중국 가정약장 속 필수품인 윈난백약은 이 건강 문제를 깊이 꿰뚫어보고 게임 생방송 플랫폼인 투어와 심도 있는 협력을 벌여 공동 이름을 가진 전자경기' 플레이어 수호 패키지' 를 선보였다. 자신의 한약 방면의 우세에 힘입어 윈난백약은 LPL 여름시즌과 S 10 글로벌 결승전 기간의 수호자가 되어 프로 선수들에게 전문 간호를 제공하고 근육과 관절건강을 예술품으로 보호한다.

전통 마케팅 모델을 뒤엎고, 내용을 다양화하고, 브랜드 이념에 침투하다

에리컨설팅전자경기시장감시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 상반기 중국 전자경기시장 규모는 6543.8+0095 억 6000 만원에 달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거대한 전기 경쟁 시장도 브랜드 가입을 유치하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는 큰 가격에 경쟁 마케팅을 할 때 노출이 적고, 상호 작용이 적고, 전환률이 낮은 경우가 많다. 성공적인 경쟁 마케팅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브랜드와 레이스를 심도 있게 융합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콘텐츠로 더 많은 게임 애호가들을 만나 인지적 의사결정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윈난백약처럼 예민한 상업적 후각과 인터넷 안목을 가지고 있어 단일 대회 자체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변의 잠재적인 유량에서 출발해 더 많은 전기경쟁 게임 팬들을 에워싸고 있다. 1, 히트이벤트 IP 잠금, 꽃마케팅 게임권 핑크 게임 애호가 LPL 여름 대회로 국내에서 가장 화제적이고 가장 인기 있는 레이스로 게임팬들의 관심을 받아 많은 브랜드상들이 진출했다. 이 가운데 운남 백약과 우두 * * * 가 함께 2020 년 LPL 여름대회의 후원 협력을 시작해 새로운 신분으로 LPL 경기장을 선보였다.

경기 기간 윈난백약은 꽃무늬 이식, 탄막 추첨 등 창의적인 형식으로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고, 젊은이들이 경기를 관람하는 의식을 전면 수축시켜 총 노출량 27 억 6 천만 원을 달성했다. 대회와의 장기적인 협력으로 운남 백약의 브랜드 이미지도 LPL 팬들의 마음에 파고들어 브랜드의 관심과 호감도를 높였습니다. 2. 다큐멘터리' 경기 연소' 가 개봉하면서 프로선수들의 실화는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2020 년 리그 오브 레전드 S 10 경기 기간 윈난백약 연합두어는 국내 최초의 오리지널 아나운서 다큐멘터리' 경기 연소' 를 본격화하며 첫 시각으로 LGD, TES, LDG 3 개 참가팀 중 유명 인물을 생활화한 바 있다.

이번 협력에서 운남 백약은 고유의 콘텐츠 형식을 깨고 투어 플랫폼의 특징과 결합해 S 10 대회 핫스팟과 관객이 관심 있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상호 작용 새로운 놀이로 게임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프로 선수 뒤의 실화는 많은 게임 애호가들의 감개감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운남 백약' 선수 수호, 건강경기' 의 브랜드 이념을 젊은 전기 경쟁자의 뇌리에 파고들게 했다.

3. 상품으로 생방송 송풍구를 선점하여 게임 앵커의 영향력을 비틀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합니다. 벨트 생방송은 의심할 여지없이 2020 년의 풍구 중 하나이다. 경기 심화를 이어가면서 윈난백약은 투어 플랫폼의 장점을 이용하여 생방송 마케팅의 새로운 플레이를 업그레이드했다. 2020 년 두어플랫폼 유명 게임 앵커와 플레이어 수호 매트릭스를 구성해 플레이어의 건강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천만 게임 애호가들에게도 복음을 선사했다.

예를 들어 6 18 두어 앵커 팬복지 전문장, 운남 백약 초청 13 아나운서가 황금시간대에 생중계돼 플레이어에게 불편함을 제때에 완화하고 게임 직업병을 예방할 것을 상기시킨다. 또한 투어 ace 좋은 상품 라벨과 어우독점 할인을 결합하여 브랜드의 이중배서를 합니다. 쌍십일, 쌍십이등 각 주요 전기상 노드 기간 동안 운남 백약은 주숙기, 남폴, 소옥 C, 대미아, 동주, 미원숭이 왕 등 게임 헤드 앵커 매트릭스 온라인 잔디도 초청해 팬들에게 진정한 생중계를 가져왔다.

운남 백약은 게임인들에게 전면적인 건강보호의 가치관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가정의사 등 많은 권위 있는 건강 전문가들의 코프 배서를 불러일으켰다. 대회, 생방송, 선수, 팀 등 다양한 요소 집단이 수억 명의 사용자 집단을 포괄하며 거대한 LPL 팬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어 브랜드 노출과 판매 현실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절호의 진지가 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윈난백약은 올해 전기경쟁권에서 전방위적으로 배치돼 1.0 1.000+ 의 노출중첩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경쟁사용자체험경로를 따라 멀티장면 터치를 완성해 프로선수, LPL 사용자, 게임을 사랑하는 젊은이들 사이의 장벽을 허물고 있다.

심경전 팬층을 경작하여 젊은 브랜드 기호를 부여하다.

모바일 인터넷 시대, 90 년대 이후, 심지어 90 년대 이후 점차 소비 주력이 되면서 브랜드는 모두' 젊은 세대 경쟁' 이라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전기경쟁 게임 팬 중 30 세 이하의 젊은 사용자가 74% 를 차지한 것도 운남 백약이 투어와 합작하여 일련의 경쟁마케팅을 하는 주된 이유다.

한편, 청년들은 사회 주체로서 개성과 다원적인 사회의 새로운 정상 상태로 인해 전파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들의' 과시' 행동을 통해 브랜드에 고주파, 광범위하게 노출될 수 있다. 한편, 경쟁 게임을 보는 이들 젊은이들은 구매력이 비교적 좋아 다양성 상호 작용에서 브랜드 마케팅 효과의 전환을 촉진하고 품효를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에 따라 윈난백약은 우도를 전달체로 삼아 개인화되고 정교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어 전기경쟁 산업을 통해 젊은 관객을 깊숙이 파고들며 젊은이들과 함께 노는 목적을 달성했다. 지속적으로 전력경쟁 분야의 파생가치를 발굴하고, 전기경쟁 대회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들에게' 선수 수호, 건강경기' 의 브랜드 가치와 이념을 수출하고, 브랜드 영향력을 심화시키고, 유량 변화의 전환을 실현하고 있다.

04 요약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경쟁 게임 마케팅의 궤도에 비집고 들어감에 따라, 브랜드와 경쟁 경기의 협력도 더 이상 자신의 음량으로 자신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경쟁, 브랜드, 젊은이들을 긴밀하게 결합시킬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독특한 마케팅 대화로 소비자인식의 모든 과정에 스며들다.

윈난백약과 우두의 심도 있는 협력을 통해 브랜드의 건강보건과 동반이념을 대중에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를 출발점으로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를 통해 다차원적으로 경쟁인파를 터치하며 브랜드 가치 이념 출력부터 영향력 전파에 이르는 원활한 도킹을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가치,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업계 전체를 바라보면서 브랜드도 전반적인 가치관의 수립과 새로운 마케팅 모델의 탐구를 추진했다.

앞으로 윈난백약이 계속 전기경쟁 분야에서 힘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두와의 지속적인 협력, 각 주요 대회의 다중선 병렬, 전기경쟁 레이아웃의 점진적인 형성, 게임 소비 장면의 점진적인 개선으로 이 푸른 바다는 브랜드에 예측할 수 없는 배당금을 가져다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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