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 지식 포인트를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공식 퀴즈 활동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아카데미에 가서 질문에 답할 수 있으며, 레벨을 성공적으로 통과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응답 활동 시작 시간:
월요일~금요일: 14:00~16:00, 17:00~19:00
토요일~일요일: 14:00~16:00, 17:00~19:00, 20:00~22:00
질문응답 활동 진행
질문응답 활동 열기 및 종료 매일 지정된 시간 내에. 플레이어는 학교 채팅방을 통해 질문 답변 인터페이스에 들어가 질문에 답합니다.
퀴즈 활동이 시작 및 종료되기 전에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활동이 곧 시작되거나 종료됨을 알리는 시스템 알림을 보냅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플레이어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더 이상 답변 인터페이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질문에 답변하는 과정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 답변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퀴즈 활동 규칙
퀴즈 활동의 질문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대학교'까지 플레이어의 지식 수준에 따라 17단계로 구분됩니다. 졸업생."
플레이어는 질의응답 활동에서 질문에 답함으로써 지식 포인트(경험치)를 획득하게 됩니다. 지식 포인트가 누적되면, 포인트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지식 수준이 향상됩니다.
각 레벨에는 답변당 30개의 질문이 있으며, 그 중 5개는 어려운 보너스 질문입니다. 보너스 질문에 올바르게 답하시면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질문에 잘못 답변한 경우에는 실패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각 이벤트가 오픈된 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지식 레벨과 같거나 두 레벨 낮은 질문에 도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지식 수준이 "초등학교 2급"인 경우 플레이어의 지식 수준이 "중학교 1급"인 경우에만 "초등학교 1급" 및 "초등학교 2급" 문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초등학교 1학년' 문제에 도전할 수 있으며, '5학년',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1학년'의 세 가지 수준의 문제가 있습니다.
질문에 답하기 시작한 후 시스템은 한 번에 하나의 질문만 묻고 플레이어는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기 전에 정확하게 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실수할 기회는 한 번만 허용됩니다. 플레이어가 두 번째로 틀린 답변을 하면 답변이 종료됩니다.
질문답변 도전을 진행할 때마다 도움말 기능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2가지 권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지식 수준이 높아질수록 사용 권한 개수도 늘어날 수 있음): 1회 답변 시간 증가 , 1회 제외하면 오답의 위력입니다.
각 퀴즈 활동 중에 각 질문 레벨은 한 번만 도전할 수 있으며 해당 레벨을 통과하거나 실패해야 합니다.
질문이 없는 시간에는 선수들이 학교에 입장해 질문 답변 연습을 할 수 있다. 질문 답변 연습 과정은 기본적으로 정식 답변과 동일하지만 도움말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며 추가 보상도 없으므로 질문은 25개뿐입니다. 연습문제를 풀어도 지식 포인트를 얻을 수 없으며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