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속 원숭이의 수동적이고 종사의 힘이 반복되지 않았나요?
내 대답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먼저 장비의 속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종사의 힘이 원숭이의 폭행률과 공격을 증가시킨 것은 원숭이에게 꼭 필요한 두 가지 장비 중 하나이다. 우리가 스승을 나서는 목적은 주로 그의 수동적, 만트라날, 5 초 다음 공격 100% 의 추가 기능 상해, 불구자 효과, 손상향 같은 영웅들을 이용해 이 장비에 적합하다.
원숭이의 수동적인 모습을 보면 기술 사용 후 폭행 피해와 변위 효과를 강화하는 것일 뿐이다. 즉 원숭이가 한 번 기술을 사용하지 않은 뒤 이어서 일반 공격으로 폭행 피해를 늘리는 것이다.
요약하면 원숭이와 종사는 모두 기술 사용 후 공격 상해를 강화하는 것이므로 충돌하지 않고 겹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승이 없는 원숭이는 상처가 2000 (가정) 일 수 있고, 그 추가 100% 가 있으면 4000 (가정) 일 수 있다
방금 본 그림을 보면 다음과 같이
는 단 하나의 수동 강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술을 사용한 후 2 초 이내에 8% 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다음 일반 공격으로 1.0 곱하기 물리적 공격의 물리적 상해, 냉각 시간을 추가로 발생시킵니다
손오공의 수동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 P > 대성신위, 손오공이 매번 기술을 석방한 후 다음 일반 공격이 강력한 타격으로 바뀌면서 210% 에 140 점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다 보면 알 수 있을까요? 즉, 두 수동은 모두 기술을 석방한 후 함께 겹쳐지는 효과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업자들은 손오공이 스승의 힘을 내는 것을 체계적으로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두 명의 종사를 산다면 반복이다. 역시 한 종사의 수동적인 효과다.
왕협곡 노원숭이의 소소한 견해,
가 간단한 이치를 알려주면
원숭이의 수동성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스킬을 강화한 후의 일반공격은 A 가 아니라 두드리는 무리라는 것을 분명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푸핑, 스푸핑, 스푸핑, 스푸핑, 스푸핑, 스푸핑) 그래서, 스킬을 누르고, 그 방망이를 두드리면, 사실 하나의 스킬의 전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명언)
진짜 A 는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보통 공격 원숭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스승의 힘으로 인한 피의 증가, 폭격율, 그리고 주술날 효과로 원숭이가 그 방망이를 두드리고 A 를 평평하게 하는 상처가 폭발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원숭이를 놀 때, 맞은 편에서 당신이 치려는 적의 영웅을 지원할 수 없다고 자신한다면, 기술을 사용한 후 A 를 한 번 더 사용하고,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데리고 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속전속결을 원한다면, 기술세트, 231 또는 213, 마지막으로 A (심지어 A) 를 가져갈 수도 있다.
이것은 어리석은 나의 원숭이에 대한 약간의 경험입니다. 단락이 낮습니다. 평론구역의 대신이 다시 한 번 나를 지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중복이 아니라 원숭이의 수동적인 향상 또는 핵심 장비다.
먼저 원숭이의 수동적, 대성신위를 본다. 손오공은 매번 기술을 석방한 후 다음 일반 공격이 강력한 타격으로 바뀌었고, 강력한 타격은 목표 옆으로 돌격해 금띠봉을 휘둘러 210(+140 물리적 가산) 을 발생시켰고, 단일 초기에는 150 폭격으로 피해를 입힐 수밖에 없었다.
다시 한 번 스승의 수동적 강격을 살펴보자. 기술을 사용한 후, 5 초 이내에 다음 일반 공격을 강화하여 100 개의 물리적 가산 물리적 상해를 일으키고, 냉각 시간은 2 초입니다.
원숭이의 수동은 대성신위 () 라고 하고, 종사는 수동적으로 강격 () 이라고 부르는데, 효과는 비슷하지만 단영웅수동과 장비 효과는 충돌하지 않는다. 장비 간의 유일한 수동만이 충돌할 것이다.
예를 들어 스승의 힘, 얼음 흔적의 그립, 요술 지팡이의 강격은 수동적으로 충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