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공경 기본 지식 왕공경 기본 지식 및 용어 왕공경 초보자를 위한 규칙 소개
영광왕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본 지식, 영광왕의 기본 상식과 용어, 초보자를 위한 영광왕의 룰을 소개합니다. Honor of Kings는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늘 제가 공유할 Honor of Kings의 기본 지식이 무엇인지 모르시나요? 당신은 Honor of Kings의 기본 사제입니다. 와서 살펴보세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어휘:
Honor of Kings에 대한 기본 지식
용어는 Honor of Kings 게임에서 플레이어 간의 의사소통 수단 중 하나입니다. 팀원이 전달하는 정보를 빠르게 이해하면 게임을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Honor of Kings?!
1. Honor of Kings GANK: GangbangKill의 약어로, 두 명 이상의 영웅이 나란히 서서 몰래 공격하고 측면을 공격하여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을 말합니다. . 일반적으로 더 많은 사람이 공격을 받고 더 적은 사람이 공격을 받는데, 이는 '사람 잡기'라고도 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한 명 이상의 팀원을 구성하여 특정 상대 또는 특정 도로를 상대로 로밍하고 사람을 잡습니다. .양측의 선상 전개 GANK의 성공률은 게임 전체의 승리 방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게임에서는 스킬의 CD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무시할 수 없는 공격 속성인 변장 영웅의 출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는 영웅의 스킬 CD를 줄일 수 있는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CD를 줄이기 위해 비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 GG는 일반적으로 게임이 끝나면 GG를 플레이하며 이는 GOODGAME을 의미합니다.
이긴 쪽, 지는 쪽 모두 GG를 하면 좋은 게임이고, 게임이 끝났다는 뜻이기도 하다.
4. King of Glory BUFF: BUFF는 영웅 자신을 의미합니다. 장비 이외의 추가 이득 속성은 방어형 생존 또는 공격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야생 지역에는 공격력 증가 및 감소에 사용되는 빨간색 및 파란색 이중 BUFF가 있습니다. 마나를 회복하는 CD 그리고 일부 영웅의 스킬에서 제공하는 추가 BUFF가 있습니다.
버프 효과는 일반적으로 일정 시간 동안 영웅에게 유익한 효과가 증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BUFF는 DEBUFF로도 나눌 수 있습니다. Red BUFF, Blue BUFF, Dominance BUFF,
DeBuff: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독, 둔화 등 일정 시간 동안 영웅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레드 버프(Red Buff): 야생 몬스터를 죽이면 빨간색 버프(BUFF)를 얻게 되는 게임입니다. 즉, 게임에서 이 BUFF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력이 20 증가하고 공격이 물리적 영웅에게 둔화 효과가 있습니다.
Blue Buff: 게임 내 야생 몬스터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야생 몬스터를 죽이면 파란색 BUFF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발 아래에 파란색 후광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효과는 재사용 대기시간 20 감소, 회복입니다.
지배 BUFF: 팀의 생명력 회복과 마나 회복을 초당 3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Tyrant BUFF: 팀 전체.
5. King of Glory ADC: ADC는 실제로 영어 단어의 약어이며, 전체 이름은 AttackDamageCarry이며, 예를 들어 AttackDamage는 모두가 AD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 물리적 출력을 선택하고 AD 장비를 구입하십시오. 여기서 AD는 물리적 출력이며 C——CARRY는 팀 출력의 핵심 위치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팀 내에서 물리 데미지를 가장 많이 입힐 수 있는 캐릭터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아너 오브 킹스'에서는 ADC가 물리 출력의 핵심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출력 데미지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후반부에는 팀의 주력 출력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즉사할 수 있다. 뛰어난 포지셔닝 기술, 좋은 전투 인식, 그리고 지속적으로 A를 사용하여 출력을 수행합니다.
6. 킹 오브 글로리 AD(King of Glory AD) : AD의 정식 명칭은 어택 데미지(Attack Damage)로 물리 출력 영웅을 뜻하며, 보통 물리 출력 근접 영웅을 뜻하는 물리 출력 장비를 뜻한다.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많은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에 대해 이해됩니다.
AD는 물리 공격력-공격력을 의미하며, 게임 내 강력한 AD 출력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AP라는 용어와 병치됩니다.
7. 킹 오브 글로리 AP(King of Glory AP): AP의 풀네임은 AttackPower로, 게임 내에서는 일반적으로 스펠 데미지 스킬이 많은 영웅으로 이해된다. 그의 스킬은 기본적으로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장비인 AP 장비도 있습니다.
게임 속 영웅들은 대부분 AP와 AD로 나뉘는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AP가 중간에 위치합니다.
게임 규칙 1. 이전 방어탑을 무너뜨려야만 다음 방어탑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2. 방어타워는 방어타워에 진입한 공격 유닛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만약 잠긴 미니언이나 소환수가 타워에 의해 처치되면 가장 가까운 미니언이나 소환수가 영웅을 공격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공격하게 됩니다. 방어탑에 있는 적 영웅을 공격하거나, 적 영웅이 자신을 공격하면 방어탑이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3. 모든 버프, 마스터, 폭군은 마지막으로 죽은 사람에 의해서만 발동될 수 있습니다.
4. 영웅이 방어구를 가지고 있는 경우 방어구 수치에서 데미지가 먼저 차감됩니다. 실제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5. 게임 시간 연장으로 인해 부활 시간도 연장됩니다.
영웅 분류 영웅***은 전사, 마법사, 암살자, 보조원, 탱크, 사수 등 6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전사: 일반 전사는 변위 기술을 보유하거나 오랫동안 보유하고 있습니다. - 범위 공격 스킬. 짧은 기간의 기절 및 녹업 제어가 종종 발생합니다.
암살자: 전사에 비해 암살자는 유연성이 뛰어나고 체력이 얇으며 폭발적인 기술이 뛰어나며 전사보다 제어 능력이 약하고 공격력이 전사보다 강합니다.
탱크 : 전사에 비해 극도로 진한 피와 높은 방어력, 강력한 조종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원거리 스킬이 없고, 공격력도 전사에 비해 낮습니다.
보조: 스킬을 사용하면 팀원의 보호막, 이동 속도, 공격력 및 기타 속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데미지가 매우 낮습니다.
마법사: 대체로 마법사를 사용하는 사람을 마법사라고 부릅니다. 게임 속 마법사는 주로 공격력이 높고, 제어력이 강하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고, 호신 능력이 약한 영웅을 가리킨다.
슈터 : 원거리 공격형으로 포지셔닝 슈터와 락온 슈터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스킬이 수동으로 해제되어 대상 없이 해제될 수 있지만 스킬이 반드시 적중할 수는 없으며 후자는 대상을 잠근 후에만 공격할 수 있으며 스킬은 반드시 적중한다는 것입니다. 데미지가 극도로 높고, 자기방어 능력도 빈약하며, 생존력도 현재는 주로 물리적인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