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네트워크 - 컴퓨터에서 해상도를 조정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컴퓨터에서 해상도를 조정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정을 열고 오른쪽 화살표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 휠을 돌리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설명: 설정을 연 후 선택 상자는 해상도 바로 위에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왼쪽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할 수 없으며 키보드나 스크롤 휠을 사용하여 선택하고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확인하려면 입력하세요.

작동하지 않으면 두 시스템의 차이 때문일 수 있습니다. Tab 키를 사용하여 창의 옵션을 순환해 보세요. 당신은 항상 해결책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관찰창에 있는 작은 아날로그 디스플레이에 주목하세요. 내부 그래픽이 변하는 한 해상도가 조정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멀티미디어 컴퓨터가 대중화되면서 모니터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모니터의 품질은 업무 효율성과 엔터테인먼트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니터 매개변수

모니터의 일부 기술 매개변수의 의미를 이해하면 모니터 구매 및 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서 그 지식을 소개합니다.

도트 피치

도트 피치(또는 스트라이프 피치)는 디스플레이의 매우 중요한 하드웨어 표시입니다. 소위 점 거리란 특정 색상의 발광점과 가장 가까운 동일한 색상의 발광점 사이의 거리를 말하며, 이 거리는 해상도와는 달리 소프트웨어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해상도에서 도트 피치가 작을수록 이미지가 더 선명해집니다. 14인치 모니터의 일반적인 도트 피치는 0.31mm와 0.28mm입니다. 소위 스트라이프 간격은 일부 모니터가 표준 색상 포인트를 대체하기 위해 스트라이프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RT는 컬러 포인트에 비해 생성된 이미지가 더 밝고 선명하며, 줄무늬 간격은 일반적으로 0.25~0.26mm이며 가격은 일반 모니터보다 비쌉니다.

해상도

일부 사용자는 해상도와 포인트 피치를 혼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개념입니다. 해상도는 픽셀 사이의 거리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픽셀 수로 측정됩니다. 예: 640×480, 해당 픽셀 수는 307200입니다.

참고: 640은 가로 픽셀 수이고, 480은 세로 픽셀 수입니다.

그래픽 환경에서 고해상도는 화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축소할 수 있으므로 화면 크기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해상도는 합리적인 최대 한도를 초과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의미를 잃게 됩니다.

모니터 크기 최대 해상도

14인치 1024×768

15인치 1280×1024

17인치 1600×1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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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치 1600×1280

스캔 주파수

소위 스캔 주파수는 모니터가 초당 스캔하는 라인 수를 말하며, 킬로헤르츠(KHz) 단위입니다. 최대 프로그레시브 스캔 해상도와 새로 고침 속도를 결정합니다. 수평 스캐닝 주파수, 수직 스캐닝 주파수 및 해상도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24×768 해상도의 워드 프로세싱에 대한 수평 스캐닝 속도는 64KHz입니다. 일부 디스플레이는 인터레이스 스캐닝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짝수 라인을 먼저 스캔한 다음 모든 홀수 라인을 스캔합니다. 프로그레시브 스캐닝에 비해 인터레이스 스캐닝으로 생성되는 새 이미지의 빈도는 프로그레시브 스캐닝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깜박이는 현상이 더 심각합니다. 물론 모니터가 아무리 좋아도 스캔 빈도는 그래픽 카드가 구동할 수 있는 수준에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빈도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는 초당 표시되는 새 이미지 수(Hz)를 나타냅니다.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화질이 좋아지고 깜박임이 덜 눈에 띄기 때문에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70~72Hz의 새로 고침 빈도가 이미지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모니터의 모양

모니터의 모양을 말 그대로 모니터의 외형으로 해석하면 웃긴다. 실제 생활에서 디스플레이의 모양은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브라운관에 의해 정의됩니다. 예를 들어 평면 직각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가 평면 직각 브라운관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1) 구형 단면 브라운관: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구부러진 구형 단면 스크린을 말합니다. 스크린의 모양에 따라 영상이 곡선을 이룹니다. 현재 14인치 모니터는 대부분 이런 종류의 브라운관을 사용합니다.

(2) 편평한 직각 브라운관: 화면 표면이 평면에 가깝고 곡률 반경이 2000mm보다 크며 네 모서리가 직각입니다. 현재 15인치와 17인치 모니터는 대부분 평면 직각 브라운관을 사용합니다.

(3) 직각 브라운관: 화면 반경이 1500mm이고 네 모서리가 직각인 것이 특징입니다.

(4) 원통형 브라운관: 화면이 수평 방향으로 휘어져 있고 수직 방향으로는 편평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결과 이미지는 구형 단면 스크린만큼 뚜렷한 곡선이 아닙니다.

소비전력

마이크로컴퓨터 중 전력을 가장 많이 소모하는 주변기기 중 하나인 모니터의 전력 소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에너지 스타(Energy Star)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계획에는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즉 대기 모드에서 30W 미만의 전력을 소비하는 컴퓨터 및 주변 장치가 EPA의 에너지 스타 마크를 획득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흔히 "친환경 제품"이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모니터를 구입할 때 EPA 마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자기 방사선

현재 세 가지 일반적인 전자기 방사선 표준이 있습니다.

(1)MPR 표준

제정 날짜: 1987

주요 특징: 상대적으로 표준 제한이 상대적으로 느슨함

(2)MPR II 표준

제정 날짜: 1990

주요 특징 : 상대적으로 엄격한 ELF(초저주파), VLF(초저주파) 방사선에 대한 최대 제한 사항 추가

(3) TCO 기준

제정일 : 1992

주요 특징: MPR II를 기반으로 에너지 절약, 방사선 및 기타 측면에서 더 높은 환경 보호 요구 사항이 제시되고 표준이 더욱 엄격해졌습니다.

모니터 구매 시 MPR II 이상의 규격을 충족하는지 꼭 확인하세요.

대형 디스플레이 기술

멀티미디어 기술의 대중화로 모니터는 14인치에서 15인치, 심지어 17인치로 전환되고 있으며, 15인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크기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이러한 이유로 대화면 모니터의 기술적 특징을 소개합니다.

더 커진 디스플레이 영역

모니터 크기가 커지면 필연적으로 디스플레이 영역도 늘어나게 됩니다. 15인치 모니터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14인치 모니터의 1인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14인치 모니터보다 크기가 더 커졌습니다. 모니터가 제공하는 표시 영역이 약 ​​20% 더 넓어져 Windows 95와 같은 그래픽 창 조작 인터페이스가 더 편안하고 자연스러워졌습니다. 17인치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사용자에게 더욱 상쾌하고 쾌적한 넓은 디스플레이 영역을 제공할 것입니다.

높은 새로 고침 빈도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표시되는 이미지가 더 안정적이고 사용자가 더 편안해 보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새로 고침 빈도"는 주로 "수직 주사 빈도"를 의미하며, 이는 초당 모니터에 표시되는 전체 이미지 수입니다. 비디오 전자 표준 협회(VESA, 다양한 비디오 표준에 대한 국제 기구)의 규정에 따라 인체공학적 표준을 충족하는 모든 컬러 디스플레이는 1024×768 해상도에서 최소 75Hz의 수직 주사 주파수를 달성해야 합니다. 현재 이 표준은 85Hz로 높아졌습니다. 현재 일부 유명 브랜드의 대형 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는 이 지표를 초과했습니다. 예를 들어 Philips의 1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17A는 160Hz의 재생 빈도에 도달했습니다.

고해상도

고해상도는 컬러 디스플레이의 선명도를 보장하기 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모니터의 도트 피치는 고해상도의 기초 중 하나입니다. 대형 화면 컬러 모니터의 도트 피치는 일반적으로 0.28, 0.26, 0.25입니다. 반면, 고해상도는 모니터가 가로 및 세로 디스플레이 측면에서 달성할 수 있는 최대 픽셀 포인트를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320×240, 640×480, 1024×768, 1280×1024 등이 있습니다. 대형 화면 색상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1600×1280의 해상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선명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동일한 디스플레이 영역에 더 많은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640×480 해상도에서는 콘텐츠 한 페이지만 표시할 수 있고, 1600×1280 해상도에서는 두 페이지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플랫한 직각 디자인

14인치 모니터에 비해 대화면 모니터의 화면은 더 평면적이며 수평과 수직 방향이 기본적으로 평면을 유지합니다. 평면 직각 스크린 모니터는 그래픽의 실제 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표시할 수 있으며 이는 엔지니어링 설계에 특히 유용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플러그 앤 플레이 표준을 준수하는 모든 모니터 제품은 모니터 및 컴퓨터 비디오 어댑터( 즉, 디스플레이 카드 간의 통신 규칙입니다. Windows 95 시스템에서는 플러그 앤 플레이 표준을 충족하는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래픽 카드는 모니터의 가능한 스캔 주파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작업 중에 모니터의 스캔 주파수와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멀티미디어

현재 오디오 증폭기, 스피커, 라이브 튜브, 심지어 모니터에 내장된 헤드폰 잭까지 통합하는 제품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부 모니터와 함께 제공되는 스피커의 오디오 품질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부 저렴한 스피커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지저분한 연결 케이블을 피하고 데스크탑 공간을 절약하며 매우 편리한 연결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로부터 환영을 받습니다.

디지털 조정 및 메모리 기능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디지털 모드 제어를 위해 단일 칩 컴퓨터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는 이미지 모양, 회색조, 밝기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사용하여 색상 및 기타 매개변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특정 매개변수와 왜곡 조정 결과에 대한 사용자 자신의 설정도 빠르게 기억되고 완벽하게 재현될 수 있습니다.

환경친화적이다

모든 컴퓨터 구성 요소 중에서 방출되는 전자파 방사량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의심의 여지 없이 모니터가 1위입니다. 그리고 사용자와 직접 마주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동시에 컬러 모니터, 특히 대형 스크린 컬러 모니터는 전체 컴퓨터 시스템에서 많은 양의 전력을 소비합니다. 작업 조건에서 14인치 컬러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80~90와트를 소비하며 15인치 컬러 모니터는 110와트, 17인치 컬러 모니터는 110와트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컬러 모니터는 150와트에 달할 수 있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의 에너지 소비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의 방사선 및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것은 현대 디스플레이 기술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이 측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표준을 따릅니다. 하나는 디스플레이 에너지 소비를 제한하는 미국 EPA "Energy Star" 표준이고 다른 하나는 국제 비디오 전자 표준 협회 VESA의 DPMS(디스플레이 전원 관리: 디스플레이 전원 관리) 표준입니다. 색상 디스플레이의 전자기 방사선량에 대한 MPRII 사양(스위스 정부가 제안 및 제정)과 유럽에서 채택된 더욱 엄격한 TCO'92 표준입니다.

현재 주요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에서 출시한 제품, 특히 대형 화면 제품은 위의 두 가지 사양 및 표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으며 개선 및 개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절전은 모니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USB 기술

USB는 "Universal Serial Bus"(범용 직렬 버스)입니다. 이 버스 인터페이스 기술은 Pentium 586 마더보드와 유사하며 가장 큰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스 인터페이스의 특징은 사용자가 여러 장치(예: 마우스, 키보드, 스캐너, 광학 드라이브 등)를 마더보드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과거의 많은 신호 라인을 대체하고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는 동안 플러그를 뽑을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외부 장치가 연결되자마자 시스템이 자동으로 새 장치의 유형, 매개변수 등을 감지하고 결정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구동할 수 있습니다. , 전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기존 방법과 달리 1997년부터 일부 모니터 제조업체는 USB에 대한 태도를 바꾸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USB는 점차 추세가 될 것입니다.

Picture-in-picture

동일한 화면 디스플레이(OSD-ON SCREEN DISPAY) 또는 디스플레이 제어 시스템(OSM-ON SCREEN MANAGER)이라고도 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모니터의 다양한 매개변수를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사용자는 화면을 제어하기 위한 다양한 메뉴를 화면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화면 이미지 크기, 위치, 왜곡 조정, 화면 기하학 및 색온도 선택까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색온도 조정

백색광은 다른 순수한 색상의 빛을 혼합한 결과입니다. 색온도에 따라 다양한 기본 색상의 백색광이 결정되며 일부 청색광에는 더 많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일부 녹색 표시등에는 더 많은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서로 다른 선호도를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색온도 조정 기능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더 따뜻하거나 차가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밝기에 따라 색온도를 조정하여 색상이 눈에 더 잘 보이고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빨간색), G(녹색), B(파란색)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을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색상을 모니터의 3원색을 통해 독립적으로 채널을 조절할 수 있어 어떤 색상이 필요하든 마음대로 맞출 수 있습니다. 이는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진 전문가에게 적합하며 MAG와 NEC에는 이러한 제품이 있습니다.

자동/수동 소자

지구 자기장과 주변 환경의 자기장의 영향으로 인해 모니터는 화면의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색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동 소자 기능을 사용하면 모니터를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후 자동 소자를 사용하면 디스플레이 이미지가 더욱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워지지만, 자동 소자는 강한 자기장으로 인한 디스플레이 색상 왜곡 문제에 대해서는 무력합니다. 수동 소자는 모니터가 일정 기간 동안 안정되면 수동 소자 기능을 사용하여 컬러 캐스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5인치 이상의 모든 MAG 모니터는 수동 소자 기능을 제공하며 SONY와 NEC에도 이러한 제품이 있습니다.

BNC 연결

동축 BNC 케이블을 사용하여 모니터를 고급 그래픽 가속기 카드에 연결합니다. 이 연결은 표준 VGA 연결보다 더 나은 신호 품질을 제공하며 일부 모니터는 두 가지 연결을 지원합니다. EIZO FLEXSCAN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두 대의 PC로 작업할 때 버튼을 눌러 두 PC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구입

모니터는 주로 디지털 회로를 기반으로 하는 마더보드, 소프트 및 하드 드라이브, 광학 드라이브 및 기타 구성 요소와 달리 범용 디지털 회로와 다수의 아날로그 회로 및 특수 회로용 고전압, 고전류, 고전력 및 강력한 자기장 장비. 이로 인해 디스플레이의 일관성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모니터의 품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요한 직관적인 판단 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다음 다섯 가지 측면에서 디스플레이를 시각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스캔 빈도 수준을 식별하십시오

스캔 빈도는 모니터의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모니터의 등급과 가격을 결정합니다. 전문 제조업체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모니터 뒷면이나 설명서에 스캔 주파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인 스캐닝 주파수는 48KHz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래픽 가속 카드(카드에는 최소 1MB의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있어야 함)를 설치하는 경우 Windows에서 해상도 설정을 비교하면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 저렴한 그래픽 카드(디스플레이 메모리가 256KB 또는 512KB만 해당)만 장착되어 있는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식별할 수 없습니다. 직관적으로 판단하는 방법은 고해상도 중국어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문자를 표시하는 작은 선을 관찰하는 것입니다(그래픽과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음). 화면의 모든 부분이 똑같이 선명하면 디스플레이가 더 높다는 의미입니다. 라인 주파수(정의가 높을수록), 라인 주파수가 높음을 나타냄), 동시에 여러 장치를 비교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디스플레이인지 확인

인터레이스 디스플레이와 프로그레시브 디스플레이는 가격이 다릅니다(예: 중급형 14인치 모니터, 둘 사이의 차이가 100위안 이상) , 성능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식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직관적인 식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픽 가속기 카드(카드에 최소 2MB의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음)를 연결한 다음 디스플레이 작업 모드를 점차적으로 높이면 해상도가 특정 비율로 증가하면 인터레이스 디스플레이가 깜박입니다. 프로그레시브 디스플레이는 아니요입니다. 이것만으로 판단이 가능합니다. 매뉴얼에 따르면 라인 주파수가 48.4KHz보다 높은 14인치 모니터만 고해상도 프로그레시브 스캐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설정 시에는 주의가 필요하며, 무작정 조작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모니터가 손상될 수 있다는 사실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디오 대역폭 식별

비디오 대역폭은 모니터 성능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이기도 합니다.

이는 15인치 이상의 대형 화면 모니터에 특히 중요합니다. 지침에 따르면 15인치의 비디오 대역폭은 최소 64MHz, 17인치의 경우 최소 75MHz, 21인치의 경우 110MHz보다 낮아서는 안 됩니다. 직관적인 식별 방법은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화면 테이블 선의 수평 및 수직선의 두께가 일정한지 주의 깊게 관찰하는 동시에 대비 손잡이를 조정하여 수평 및 수직선이 잘릴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라짐) 동시에. 선 두께의 차이가 작을수록 차단 감도가 높을수록 모니터의 비디오 대역폭 지수가 높아집니다.

모니터의 색상 지수 식별

모니터의 색상 지수는 주로 두 가지 측면과 관련됩니다. 하나는 색상의 '순도' 문제입니다. 두 번째는 색상 수렴 문제입니다. 전자는 빨간색, 파란색, 녹색 색상의 균형에 영향을 주고, 후자는 화면 모서리와 중앙 색상의 일관성에 영향을 줍니다. 육안 검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의 경우 화면에 표시된 흰색 문자를 관찰하여 다른 색상의 꼬리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렇지 않다면 모니터의 색상 밸런스에 문제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후자의 경우 화면 주변과 중앙의 색상이 일치하는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음영(일반적으로 "색상"이라고 함)에 차이가 없으면 모니터의 색상 수렴에 문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래스터 왜곡이 있는지 확인

음극선관(CRT) 형태의 모든 디스플레이에는 래스터 왜곡이 있습니다. 화면 디스플레이에서 이러한 왜곡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직관적인 식별 방법은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를 실행(양식 작성 등)하는 것입니다. 이 때, 고품질 제품의 화면에는 가로 또는 세로 어느 쪽이든 어떤 형태(몇몇 모서리 제외)가 변형되지 않습니다. 수직 방향. 즉, 수평선과 수직선이 모두 직선이어야 합니다. 불량품의 수평선은 직선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경험에 따르면 수직선보다 수평선을 식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육안 검사 중에 모니터 가장자리에서도 품질과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등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화면 가장자리에 비네팅이 있거나 화면 주변의 밝기가 고르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밝기를 조정할 때 밝기가 증가함에 따라 화면 표시 크기가 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화면 중앙으로 조정할 수 있는지, 기울어짐이 있는지, 화면 주변의 그래픽이 납작해졌는지, 길어졌는지, 밝기와 색상이 순수한지, 명암 및 위치 조정 손잡이가 원활하게 회전하는지 여부 등을 확인합니다. , 모두 디스플레이의 품질을 직관적으로 판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인기 모니터

현재 컬러 디스플레이 시장에서는 다양한 원산지와 브랜드의 모니터가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모두 가격, 다양성, 품질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애프터 서비스는 다른 측면에서도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시장의 컬러 디스플레이는 고급형, 중형형, 저가형 제품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급 제품은 주로 일본의 Sony, NEC, Mitsubishi 및 Hitachi, 미국의 EIZO, ViewSonic, Meiko, Apple, Nokia 및 PHILIPS와 같은 일본 및 미국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14인치부터 21인치까지의 모든 제품을 포함하여 완벽한 사양과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둘째, 품질과 성능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셋째, 가격도 매우 비쌉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이나 기술 혁신을 갖고 있습니다. 중급 제품은 주로 한국과 대만 제조업체가 주도하고 있으며 주요 브랜드로는 한국의 삼성 삼성, 현대 현대, 대만에서 생산되는 골드스타, 대우, CTX, 에이서 골드스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의 특징은 안정적인 품질입니다. 그리고 저렴하고 널리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국제 표준 인증을 준수합니다. 저가형 제품은 대만 CHUN, NEOTEC, SAMPO 등 대만 및 국내 제조업체와 국내 Proview EMC, Sakura, Asahida Yuki, AOC, Languang CASPER, AOK 등이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급형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이 낮고 성능이 낮지만 일반 사용자에게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므로 시장의 일부도 있습니다.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대형 컬러 디스플레이의 주요 브랜드와 성능, 가격은 아래 표와 같다.

국내 인기 대형 컬러 디스플레이

브랜드 모델 모니터 크기 도트 피치 대역폭 프로그레시브 스캔 모드에서 최대 해상도 재생률

ACC1450V 14〃 28 알 수 없음 1024 ×768 50-90Hz

사쿠라 144BC 14〃 .28 알 수 없음 1024×768 50-90Hz

필립스 14B 14〃 .28 65MHz 1024×768 50-100Hz

필립스 14C 14〃 .28 45MHz 800×600 50-100Hz

삼성 500MP 15〃 .28 110MHz 1280×1024 50-160Hz

플라이 리푸 105 15〃 .28 108MHz 1280×1024 50-110Hz

Sony 100SF 15〃 .25 알 수 없음 1280×1024 65Hz

Mitsubishi SD5804C 15〃 .28 알 수 없음 1280×1024 65Hz

사쿠라 1548A 15〃 .28 알 수 없음 1024×768 50-90Hz

애플 1710 17〃 .25 알 수 없음 1600×1280 75Hz

EMC1776 17〃 .25 100MHz 1280×1024 65Hz

Costar 76i 17″ .28 110MHz 1280×1024 60Hz

Meige 700T 17″ .25 100MHz 1280×1024 85Hz

팬텀 1766 17″ .26 100MHz 1280×1024 160Hz

필립스 17A 17″ .26 135MHz 1600×1280 80Hz

삼성 17GS 17″ .28 135MHz 1600×1280 80Hz

미쓰비시 TFV6705 17〃 .25 알 수 없음 1600×1200 65Hz

Sony 200SX 17〃 .25 알 수 없음 1280×1024 65Hz

Sony 20se2T 20〃 .25 알 수 없음 1600 ×1200 72Hz

미쓰비시 TFW9105 21〃 .28 알 수 없음 1600×1200 72Hz

모니터 사용

일반적으로 컬러 디스플레이 가격은 컴퓨터 시스템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그 중 1/3 정도를 차지하며, 기술적 내용이 집중되어 있어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없으므로 정상적인 서비스 수명을 최대한 연장하기 위해 적절하게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다음은 모니터 사용 시 주의해야 할 기본 지식을 소개합니다.

환경 위생에 주의하세요

모니터는 사용 시 강한 정전기를 발생시키는 고전압 장치이며 먼지를 흡수하는 능력이 강력합니다. 사용 환경에 먼지가 많으면 화면 표면이 오염될 뿐만 아니라, 케이스 내부의 회로 기판 및 기타 부품 주변에도 많은 먼지가 쌓이게 되어 심각한 경우 영향을 미칩니다. 회로나 부품의 성능이 저하되므로 모니터 표면을 자주 닦아야 합니다.

안정적인 배선 연결에 주의하세요

모니터에는 일반적으로 전원 코드와 신호선이라는 두 가지 연결부가 있습니다.

전원 코드의 접촉이 좋지 않으면 순간 정전이 발생하여 모니터 수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편의상 일부 사용자는 신호선만 연결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나사 없이 호스트에 모니터를 연결하면 접촉이 쉽게 발생합니다. 특정 신호 라인이 없으면 디스플레이 색상이 혼란스러워지고 이는 디스플레이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디스플레이 카드와의 일치에 주의하세요

CGA, MDA, EGA, VGA, SuperVGA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디스플레이 카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디스플레이 카드는 일치하는 모니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니터가 타버릴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VGA 및 호환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VGA 디스플레이 카드의 모니터는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VGA는 여전히 흑백으로 구분됩니다. 및 색상이 있으므로 임의로 혼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러나 이제 흑백 모니터는 더 이상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밝기 및 대비 조정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밝기나 대비는 실내 조명 조건에 따라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화면 보호 기능을 사용하여 정상적이고 효과적인 밝기를 보장하기 위해 밝기를 매우 높은 수준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장기적으로 높은 밝기는 디스플레이의 노화를 가속화합니다. 화면 보호 장치가 유용한지 여부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경우 화면 보호 장치의 먼지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효과적인 밝기를 높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소프트웨어 사용 시 주의 사항

각 디스플레이 시스템에는 여러 디스플레이 모드(텍스트 및 그래픽 모드 포함)가 있고 디스플레이 모드의 수와 유형은 시스템마다 다르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 지원되지 않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사용하면 모니터가 비정상적인 작동 상태가 되어 모니터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화면 보호기를 잘 활용하세요

화면의 일부 지점이 오랫동안 켜져 있기 때문에 화면의 내용이 오랫동안 변경되지 않으면 형광체 이는 컴퓨터 사용에서 가장 일반적인 현상이므로 DOS와 Windows 모두에 "화면 보호기"라는 용어가 표시되므로 화면 보호기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이러한 위험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컬러 디스플레이 전원 공급 장치를 자주 켜고 끄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는 모두 전원 공급 장치를 켜고 끌 때 전압과 전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브라운관의 수명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컬러 디스플레이가 너무 많은 전력을 소비하고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을 때 전원을 꺼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대형 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는 매우 뛰어난 에너지 절약 기술을 사용하여 전력 소비를 최대 95%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절약 모드 따라서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컬러 디스플레이의 전원을 끄는 것은 실제로 이득을 얻을 가치가 없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의 위치를 ​​자주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컬러 디스플레이를 정상적으로 사용한 후에는 위치, 특히 방향을 자주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지구의 자기장은 컬러 디스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오늘날의 컬러 디스플레이에는 자동 소자 회로가 있지만 방향과 위치가 자주 변경되면 브라운관에도 더 큰 영향을 미치며 심한 경우 순도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항자성에 주의하세요

컬러 디스플레이는 항자성이어야 합니다. 컬러 디스플레이 근처에 있는 일부 자성 물체에 의해 형성되는 자기장은 지구 자기장보다 더 해롭습니다. 자기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디스플레이에는 색 반점, 고르지 못한 밝기, 그래픽의 기하학적 왜곡 등과 같은 명백한 결함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형 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는 전화기, 스피커, 라디오 카세트 플레이어, 영구 자석 등과 같은 자성 물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작동 상태를 자주 변경하면 안 됩니다.

컬러 디스플레이의 작동 상태가 설정되면 자주 변경하지 마십시오. 첫째, 컬러 디스플레이 내부 회로의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 영향을 미치고, 둘째 컬러 디스플레이에 막대한 손실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는 사용 중에 매우 높은 온도를 생성합니다. 고온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허용하면 속도가 빨라집니다. 노화 과정. 또한, 모니터 내부에는 정밀 금속 전자 부품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약간만 벗어나도 작동 상태에 영향을 미치므로 습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용 환경이 비교적 습한 경우에는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매일 일정 시간 동안 전원을 켜서 습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모니터 뒷면 커버를 스스로 열지 마십시오.

컬러 모니터 내부에는 정밀한 회로가 있으며 브라운관의 고전압 패키지에는 치명적인 고전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모니터 뒷면 커버를 직접 열면 향후 보증 기간 동안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판매자는 사용자가 모니터 뒷면 커버를 스스로 여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문가가 아닌 경우 모니터 뒷면 커버를 임의로 열지 마십시오.

디스플레이 화면 표면 보호

컬러 디스플레이 표면에는 눈부심 방지 및 고화질 코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극도로 얇은 화학 코팅층입니다. 쉽게 닦아냅니다. 따라서 화면 표면을 청소할 때에는 거친 천이나 종이 등을 사용하지 마시고, 젖은 걸레로 세게 닦지 마십시오. 화면 표면에 청소해야 할 먼지가 있는 경우 흡수성 면이나 렌즈 티슈를 사용하여 화면 안쪽 원에서 바깥쪽으로 방사형으로 닦아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 및 품목을 보관하십시오.

컬러 모니터를 구입한 후에는 설명서, 청구서, 보증서 및 포장 상자를 올바르게 보관하십시오. 이러한 품목은 품질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리가 필요할 때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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