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죽음의 네 가지 요령
먼저 설정에서 마우스 및 키보드 설정을 열어서 콘솔 사용을 허용한 다음 키보드의 "~" 키를 누르세요.
치트를 사용하기 전에 sv_cheats1을 입력하세요. 콘솔
치팅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sv_cheats 0이 닫힙니다.
그런 다음 God 1을 입력하여 God 모드로 들어가고 god 0을 입력하여 닫습니다.
다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치트 몇 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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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v_infinite_ammo_ "1"개의 무한 총알
noclip "1"이 총을 뚫고 날아갑니다
Director_force_panic_event - --gt;좀비 폭발 사건입니다. (다음 이벤트)
survivor_burn_factor_expert "0.15" ---화상 정도가 높을수록 고통이 심해집니다 (쉬움)
survivor_crouch_speed "999" -- -스쿼트 속도
survivor_friend_fire_factor_expert "0.1" ---아군을 때리면 아프나요? 전문가는 전문가와 같으니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director_panic_forever "1" 그냥 유지하세요 이상한 현상이 발생합니다(자동차 알람이 울리면 계속 옵니다)
z_common_limit "100" 동시에 나타나는 몬스터의 수는 이전 몬스터를 보조합니다
z_mega_mob_size "120" 그를 무시합니다 XD
rescue_min_dead_time "3" 사망 후 3초 후에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어느 방에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survivor_revive_health "75" 언제 가지고 있는 체력의 양 누군가가 바닥에 누워서 당신을 끌어당깁니다
survivor_revive_duration "1.75" 누군가를 끌어올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1.75초입니다.
tongue_victim_max_speed "80" 흡연자가 담배를 피우는 속도 혀를 내밀고 위로 당깁니다.
z_non_head_damage_factor_expert "11" 머리 손상이 아닌 경우(11은 다중, 작은 발에 총을 맞으면 레벨 1에서 사망합니다. -1로 변경하면 죽으려면 머리를 잡아야 합니다)
nb_gravity "125" 몬스터의 중력이 높을수록 더 빨리 떨어집니다.
director_force_witch "2"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마녀의 수(알람벨이 울리거나 구조를 기다리는 화면이 나타남)
director_force_tank "1" 위와 동일, 탱크
first_aid_kit_use_duration "1" 구급상자 사용 시 1초 구조치료가 적용됩니다.
director_build_up_min_interval "0" 몬스터 스폰 사이의 간격
director_special_battlefield_respawn_interval "10" 대 부활 시간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in "10" 이벤트 사이의 휴식 시간, 0은 몬스터가 옵니다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 "10" 위와 동일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_extra "10" 위와 동일
z_acquire_far_range "9000" 좀비가 볼 수 있는 거리 is 9000 = super Far
z_acquire_far_time "0.5" 당신을 발견한 후 "0.5"초가 지나면 당신을 향해 돌진합니다. 0으로 변경하면 직접 돌진합니다.
z_acquire_near_range "500" 몬스터와 가까워졌습니다. 거리는 500입니다.
z_acquire_near_time "0" 위의 거리에서는 반응 시간과 같습니다
z_mob_spawn_max_size "60" p>
z_mob_spawn_min_size "20" p>
z_must_wander "1" 0: 기본값 1: 좀비는 절대 눕거나 눕지 않습니다. 2: 좀비는 항상 눕습니다
z_health "200 " 좀비의 체력
z_speed "50" 좀비의 속도
z_walk_speed "200" 좀비의 느린 걷기 속도
sv_alltalk 1 음성 반대 ***즐거움 0 꺼짐
net_graph 1 게임은 FPS 핑 명령을 표시합니다
prop_dynamic_create "props_street\police_barricade.mdl" 철조망
Prop_dynamic_create props_vehicles/bus01.mdl car
prop_physics_create props_junk/wood_crate001a .mdl 나무 상자
"상태"를 입력하세요. 사용자 이름을 확인하세요. 형식은 일반적으로 STEAM_X:X:XXXXXX입니다. X는 숫자입니다.
(자신의 STEAM 확인) ID
기관총이 추가됩니다: ent_create prop_minigun. 제작된 기관총 모델에 오류가 있어 사용할 수 있지만(아직 찾을 수 없음) 올바른 기관총 모델 명령: setmodel
이것은 아이템을 만든 후 피커를 입력하는 명령입니다
조정이 필요한 개체를 조준하고 ent_text를 입력합니다
MODEL: 다음은 아이템의 주소
아이템을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239)는 이 아이템의 번호 ent_teleport 239
를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현재 위치로 이동
PS: 4명 숫자는 1-4입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면 멀리 있는 SBNPC를 근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ent_rotate *를 입력하여 조정하세요. position
ent_rotate 90 또는 ent_rotate -90
정방향 및 역방향으로 90도 회전하면 됩니다.
항목이 필요하지 않으면 ent_remove를 사용하여 삭제하세요.
인물을 삭제한 경우 - - 게임 재시작
벽 통과 : noclip
재입력 : 꺼짐
무적 : 신 1 0은 꺼짐
무기 분배:
givepipe_bomb자동으로 무기 받기(수제 수류탄)
자동 산탄총 주기 자동으로 무기 받기(산탄총)
give Hunting_rifle 자동으로 무기 받기(저격총)
소총(M-16) 주기 자동으로 무기(M-16) 받기
give first_aid_kit(보충 패키지)
pain_pills(약) 주기
pipe_bome(수제 폭탄) 주기
화염병(휘발유 폭탄) 주기
권총(권총) 주기
자동 산탄총(연속 산탄총)을 줍니다
hunting_rifle(저격수) 총을 줍니다)
펌프 산탄총(단발 산탄총)을 줍니다
smg(우지 기관단총)을 줍니다 )
ammo_spawn(총알) 제공
대형 아이템
가스캔 제공(가솔린 통)
산소 탱크 제공(긴 가스 통)
프로판 탱크 제공(대형 가스 탱크)
p>보스 좀비 생성
z_spawn Hunter(헌터 생성)
z_spawn smoker(스모커 생성) )
z_spawn boomer(부머 생성)
z_spawn 탱크(탱크 생성)
z_spawn Witch(마녀 생성)
z_spawn 시체( 일반 좀비 생성(1))
ENT_CREATE INFECTED(좀비 생성)
Changelevel L4D_SANDBOX(좀비 상자로 이동)
좀비 그룹 이동
director_panic_forever 1, 게임 기본값은 0
survivor_burn_factor_expert "0.15" 화상의 편안함 수준이 높을수록 고통이 더 커집니다
z_
add - 게임에 좀비 추가
z_acquire_far_range "9000" 좀비는 9000m 떨어진 곳에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z_must_wander "1" 0: 기본값 1: 좀비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거나 거짓말을 합니다. down 2: 좀비는 항상 누워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