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time의 줄거리 줄거리
전쟁의 그림자를 거의 걷어낸 파리가 세계박람회를 맞아 세계를 향해 문을 열고 있다. 최근 완공된 파리 국제공항에 미국 여성 관광객들이 막 도착했다. .그들은 모두 파리와 엑스포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율씨는 세계박람회가 있는 건물에 왔고, 뭔가를 해줄 신사를 찾고 싶었다. 흠잡을 데 없이 잘 갖춰진 이 건물은 Yule 씨의 눈을 뜨게 했습니다. 조금 한가한 늙은 관리인을 제외하고는 건물 안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바빴습니다. 율 씨는 곧 잊혀졌고, 그 건물에서 혼자 책임자를 찾기 시작했고, 그 건물이 너무 크다는 것을 누가 알았는지, 현대 건물에 익숙하지 않은 율 씨는 항상 책임자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그는 큰 사무실과 활기 넘치는 박람회, 그리고 이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온갖 종류의 관광객과 고객들을 보고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박람회장을 떠난 쥘 씨는 빠르게 활기 넘치는 파리 거리로 들어섰다. 전차에서 내린 뒤, 율 씨는 예전 군대 동료를 만났는데, 이제 이 뚱뚱한 남자는 부자가 된 것 같았고, 율 씨를 자신의 집과 아내, 딸과 다양한 첨단 장비를 "방문"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리고 가전제품. 그들이 나갈 땐 이미 어두워졌고, 옆 아파트는 수리 중이던 율씨가 신나는 모습을 잠시 지켜보던 중 갑자기 낮에는 찾을 수 없는 담당자를 발견해 두 사람은 헤어졌다. 그들 중 잠시 사업 이야기를 나누러 갔습니다.
멀지 않은 나이트클럽은 최근에 리모델링을 하여 밤이 되어서야 손님들로 붐볐지만, 장식의 질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너무 까다로운 사람은 없습니다. 웨이터들과 사장님들 모두 먹고 마시느라 정신이 없었고, 더욱 활기찬 노래와 춤, 즐거움이 이어졌습니다. 율씨도 왔다. 예전 군인 지인이자 지금은 나이트클럽 운전사로 끌려온 율씨는 아침에 건물 안에서 멍하니 그런 환경과 분위기에 익숙해진 듯했다. 열성적인 손님들과 함께, 아름다운 미국 여성 관광객과도 친분을 쌓았습니다. Yule씨는 변덕스럽게 그 부인에게 시중을 들었지만, 갑자기 새로 장식한 지붕 장식을 철거하여 레스토랑을 난장판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손님들은 실망하기는커녕 더욱 미친듯이 놀았다. 이때 생각해보니 이 활기 넘치는 나이트클럽은 낮에는 장식되고 밤에는 철거되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밤의 파티를 마친 파리의 이른 아침은 다소 황량해 보였지만, 색다른 매력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즐거운 밤을 보낸 뒤 커피 한 잔을 마시자 파리는 다시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 프랑스 코미디 거장 자크 다디(Jacques Dadi)의 위로 3부작의 세 번째 부분은 '몽씨의 휴일'과 '나의 삼촌'(몽옹클)이다. 프랑스인 위로는 초현대적인 파리에 와서 강철과 유리의 차가움을 경험했다. 이 비인간적인 장면은 의도적으로 연출되었으며, 실제 파리 건축물은 유리에 반사되어만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