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네트워크 - 등대 아래 올드 팬의 알리 시민 통합

등대 아래 올드 팬의 알리 시민 통합

< P > < P > 2017 년 유영복이 소요자와 정현동에게 노판 (번로원, 화명: 목화리)

겉으로 보면, 노범은 문오락과는 무관하다. 사실, 일찍이 2014 년 고양이의 눈이 솟아오르면서 알리도 영화인프라 입구 서비스를 강화하기 시작했고, 그해 10 월 타오바오 영화 (오늘의 티켓 찾기 전신) 를 설립한 사람들을 뽑았고, 책임자는 바로 라오 팬 () 이었고, 또한 마윈 친히 주문한 이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영화명언)

노판 전근일, 쿼크군은 영화계 홍콩 상장사, 지분이 복잡하며 이를 출발점으로 삼아 레크리에이션 심도 통합을 추진해 리듬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초기에 그는 영화업에 의지하여 일부 플랫폼급 방안을 단조하여, 전체 오락의 조직과 상업 모델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 P > 그 주기, 오락은 늘 폭불했지만, 대부분 영화업, 유쿠의 독립된 통합 마케팅 사건, 기동성, 불안정, 상대적으로 표준적인 서비스가 없었고, 전체 오락은 협동급 플랫폼과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부족했다. 운영 효율이 낮고 내부 소모가 심각하다. 게다가 레크리에이션 소속 그룹 재보 출혈이 가장 심한 판까지 합치면 사기도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알리 파트너인 라오 팬 (Lao Fan) 은 알리페이 (Alipay) 를 오랫동안 책임지고 통합, 협업, 전략 정의, 플랫폼 수준 시나리오 구축, 시장 폭발 등을 담당했습니다. 알리페이의 중기 발전과 위어바오 탄생은 말할 것도 없다. 사실, 오락에 들어가기 전에 영화업계 오락보도 그와 관계가 있다.

2 년이 지난 지금 영화업, 오락의 변화는 당초 예상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다.

먼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등대 아래

그저께 상해영화제가 개막되면서 알리 영화업계는' 통찰 동력' 영화 입소문 동력토론살롱을 열어' 등대' 플랫폼 글로벌 마케팅 진척을 발표했다.

' 등대' 는 지난해 4 월 탄생한 데이터 및 기술 기반 선언 플랫폼입니다. 배후에서 사람을 정의하는 것은 바로 노연이다.

쿼크의 관점에서 볼 때' 등대' 는 노판 초기에 알리 영화업에 의지하여 단조를 주관하는 선발 플랫폼으로, 앞으로 전체 영화공업의 새로운 마케팅 방법론 출력의 인프라가 될 것이며 알리' 새로운 상업 운영 체제' 가 영화분야에 착지할 것으로 보인다.

현지 영화공업은 하늘만 먹는다고 할 수는 없지만 품질화 기준이 부족해 업계 전체가 고르지 않아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가 부족했다.

지금까지' 등대' 는 선전 개념을 뛰어넘는 생태 에너지를 선보였다.

아리대오락영화업무책임자, 알리영화업계 수석 부사장, 티켓 찾기 사장 이승전 회장은 1 년여의 탐구와 침전을 거쳐 등대가 제품 개념 단계를 넘어' 모범 고객 실천 단계' 로 진입하며 영화측이 인정한 새로운 인프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등대 데이터 서비스는 2.0 주기로 접어들었으며 주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녀는 첫째, 더욱 역동적이고, 특히 즉각적으로 사용자 피드백을 통제하고, 입소문과 동그라미를 꿰뚫어보고, 서류와 조율에 대한 의사결정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는 더 앞섰다. 티저 모니터링, 인파 위치 모델 및 슬라이스 모니터링을 통해 콘텐츠를 "보기" 하고 명확한 시장을 만들고 증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등대플랫폼 수석 데이터 과학자 이종정은 플랫폼 폭파 선언의 기본 논리를 복원했습니다. 주로 정인, 정조, 정형입니다. 예를 들어 등대는 인파, 영화 유형 등의 요소를 9 대 구역으로 나눕니다. 데이터와 기술에 따라 잠재적인 관람객의 지역 분포를 미리 잠근 다음, 등대' 일정 달력' 도구와 함께 일정을 테스트하면 주말마다 큰 열기와 경품 일치도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차별화된 프로파일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단지 허위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1 년 동안 등대는 이미 많은 폭금 검증을 거쳤다.

' 왜 집이냐' 판권은 방로화 영화 CEO 채공명을 영입해 등대 참여 없이는 이 작품이 오늘 성적을 내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영화 제작은 느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은 데이터에 의존해야 한다.

그는 "다른 업계에서 다년간 마케팅을 해왔고, 데이터를 떠나면 마케팅은 맹목적으로 행동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물론 저작권 당사자가 데이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 단계에는 모두 기본적인 예판이 있지만, 데이터는 충분히 정교하지 않다. 협력을 통해 그는 등대와의 자료에 대한 문예 장르 영화의 분석이 상당히 섬세하고 정확하며 문예 관객에 대한 자신의 판단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처음에 그는 핵심 관람객이 여성 위주라고 생각했지만, 최종 데이터는 정반대로 남녀가 각각 73, 27 이었다. 예를 들어, 그는 젊은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실제 관객은 일반 영화 관객보다 젊고 활발하며, 25 세 이하의 티켓 구입자는 상업점영 관객보다 8 배나 높았다.

등대의 가치는 더 많이 나타난다. 포스터와 제목 데이터 결정 등을 포함한다. 채는' 왜 집을 위해' 작품이 상당히 억압적이고 결말이 더욱 슬프다고 말했다. 해외에서 상영할 때 포스터는 회색과 어두운 색조를 많이 사용한다. 등대 자료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주인공을 더 보고 싶고, 아이가 연기를 잘하고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채는 이것이 분명히 광고의 중점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색조를 조절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큰 두상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미소의 두상이기도 했다. 영화 기조에서 벗어난 것 같아 최종 실효가 좋다.

중국어 제목도 마찬가지다. 처음 중국을 도입했을 때 외국어 명칭이 전파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당시 채는 비교적 얽혀서 이름을 바꾸지 않아 중국 관객들에게 큰 의미가 없었다. 조정은 일부 문예 관객을 잃을 수 있다. 그러나 등대 데이터에 따르면, 그들은 여전히 조정하기로 결정했다. 사후 증명으로 선택이 맞다. 집행 단계에서 그들은 표표 및 기타 플랫폼에' 왜 집인지' 표시를 위해 로딩했고, 두 부분 모두 유실되지 않았고, 심지어 증가도 뚜렷하다.

사실, 이것은 1 년여만에 알리 영화등 등대가 참여한 많은 폭약 중 하나일 뿐이다. 나는 약신이 아니다',' 무쌍',' 유랑 지구',' 녹서' 모두 그렇다.

이승에 따르면 등대의 제품 대도는 이미 3 년 후까지 계획되었다. 앞으로 디지털 홍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더 많은 영화 프로젝트를 추진할 것입니다.

6 월 24 일 알리 영화업계는 5 주년을 맞는다. 올해 들어' 암살 소설가',' 폭탄 해체 전문가 2',' 제 1 난로향',' 나는 시간 끝에서 너를 기다린다' 등 여러 편의' 금오렌지 합제 계획' 영화가 속속 발표됐다. 감독, 감독, 출연진이 호화로워 현재 여러 편이 살해됐다

대중오락슈퍼협동플랫폼

우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빗질할 마음이 있다면, 작년 4 월 등대가 온라인 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노판과 이승 등은 아리영화업계가 영화마케팅에서 특히 선전하는 차원에서 만든 인프라 서비스라고 말하지만, 특히' 사용자 중심' 은 전 과정을 터치할 수 있지만, 그들은 매번 오락과 아리 생태가 뚫린 높이에 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그들의 의도는 아리문화, 심지어 아리그룹 멀티 비즈니스 핵심 플랫폼 간의 상호 통합을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시나리오를 연결하고 판간 생태를 촉진하는 것이다. * * * 진동. 그들은 이것을 "미래의 전략적 방향"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확실히 알리 영화업과 레크리에이션 그룹 내부 판도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버팀목이다.

아시다시피 지난 몇 년 동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영화업, 유쿠, 현장 등 폭등 사례가 번갈아나갔지만 관계자들도 통합, 협업, 알리 생태계에 융합을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2018 년까지 많은 마케팅은 기동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그 주기 동안, 전체 오락에는 진정한 플랫폼 수준의 제품이 없었다. 그것이 반영하는 근본적인 문제는 오락이 심도 있는 통합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심층 융합이란 조직 체계, 통합 아키텍처 외에도 주로 데이터와 사용자 연결, 기술 자원 * * * 물론 후자는 전자를 기초로 하지만 후자가 없으면 다른 것은 빈말이다.

등대 플랫폼은요? 핵심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표면적으로 등대는 영화 홍보 회사를 위한 서비스로, 전체 시각적 데이터 중심, 대규모 자원 투입, 수량화 가능한 원스톱 홍보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데이터화되고 지능적인 선전 플랫폼이다. 그 배후의 기본 부분은

등대 뒤에 있는 사용자들로, 티켓 찾기, 유쿠, 보리계 외에 알리페이와 손장난의 두 가지 주요 입구가 있다. 이것은 10 억 레벨 이상의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규모뿐만 아니라 데이터 차원도 풍부해 고양이 눈, 아이치예들과 협력했다. 이는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요구 사항과 관심 지점을 분석하고 파악하며, 데이터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통찰하고, 효과 감지를 실현하며, 영화 측이 적시에 홍보 전략을 조정하고, 선전 전략을 최적화하고, 정확하게 터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와 같은 주요 입구 외에도 오락에는 내부 UC, 아리계 분중매체 등의 자원이 있어 외부 리치 미디어와의 협력을 통해 내외 협업을 실현할 수 있으며, 이동, 접촉 범위, 네트워크 규모 효과, 단일 또는 제한된 플랫폼 효과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또한 알리페이의 존재는 완전한 폐쇄 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심층적인 회원 운영 및 서비스를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실제로 2017 년 알리 88VIP 업그레이드 당시 가장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회원의 통합과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의 협동이었다. 그것은 많은 놀라운 효과를 만들어 냈다.

등대는 현재 외적으로 일방적인 선발 플랫폼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사실 프로페셔널 범주에서 볼 때 영화, TV, 인터넷 동영상, 모바일 단문 동영상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음악, 게임, 문학 등 스트리밍 미디어를 더욱 포괄하여 전체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다. 이렇게 등대는 전체 레크리에이션 업계의 데이터 기반 지능형 마케팅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등대 플랫폼의 데이터 인텔리전스 도구는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1 년여 동안 열력역, 대브보, 팝콘지수, 시금석, 점영보, 만점 일제발, 팔발어 눈이 어지럽다.

고립된 온라인 포털도 아닙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오프라인 서비스 체계, 특히 등대대학을 구축했다. 이렇게 많은 서비스가' 신규 소매' 와 같은 모델을 형성하여 공급처를 넓힐 수 있다. 사실, 지난 몇 년 동안, 공급측은 아리 오락이 해결하는 중요한 난제였다. 영화업계는 규모가 크지 않고, 단편적이며, 전체 업종의 참여 주체는 다른 업종에 비해 사실 충분히 풍부하지 않다.

또한 정보 흐름은 전체 amoy 플랫폼과 비슷합니다. 등대는 이미 영화와 관중의 상호 작용 플랫폼이 되었다.

등대는 고립된 플랫폼이 아닙니다. 또한 지난해 발표된 콘텐츠 확장 프로그램' 금오렌지 합제 프로그램', IP 플랫폼 알리피시, 파생품 서비스, 영화 금융 서비스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보물 등도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아리엔터테인먼트의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범주, 오프라인 서비스 시스템, 아리그룹의 생태 자원과 결합되어 수평 범주가 완전하고 세로로 관통하는 전체 산업 체인 플랫폼 서비스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위의 세 가지 측면을 결합하면 아리오락이 아리 영화업 특히 등대 플랫폼을 중심으로 산업 체인을 전면적으로 관통하여 종합적인 서비스 모델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전형적인 S2B2C 비즈니스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 시각에 서서 등대를 바라보는 것은 아리엔터테인먼트가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준의 협동플랫폼이라고 말하고 싶다.

볼 수 없는

여기까지 얘기하면서 또 다른 중요한 문제가 왔다. 그래서, 왜 이전에 비슷한 플랫폼 레벨 제품이 없었는데, 단지 데이터와 기술 수준이 통하지 않았기 때문인가?

데이터와 기술에 대해 말하자면, 2017 년 상반기에 쿼크가 아리그룹 CEO 소요자를 인터뷰했을 때 그는 이미 레크리에이션된 데이터를 언급했다. 나는이 수준이 가장 큰 장애물이 아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게 뭐죠? 쿼크는 대오락이 성군한 후의 기초 포지셔닝과 깊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아리 엔터테인먼트 판도가 탄생한 이후 전략적 포지셔닝을 빗어 보면 아리수 엔터테인먼트 책임자인 유춘녕, 알리 영화업 전 CEO 장강, 그리고 전 대중문화 책임자인 유영복은 한 가지 측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알리 영화업의 내용 포지셔닝이다.

2015 상하이 영화제에서 유춘녕과 장강은 모두 인터넷 서비스의 포지셔닝을 강조했고 알리 영화업 자체의 내용과 관련해 항상 금기하고 거리낌없는 의미를 지녔던 기억이 납니다. 그들은 영화사에 미움을 받을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다. 그해 알리 영화업의 한 고위 관리는 언론문제 때문에 한때 토벌을 불러일으켰다.

유영복은 오락그룹의 첫 번째 통합 및 포지셔닝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러나 세세한 곳에서도 기초를 제대로 닦지 못했다. 2017 상하이 영화제에서 그는 영화산업 3C 의 새로운 인프라 위치인 Consumer, Commerce (상용화), Content (콘텐츠 산업화) 를 예리하게 강조했다. 하지만 알리 영화업 자체의 콘텐츠 포지셔닝 차원에서 일부 내용도 할 수 있다고 했지만 자세는 다소 타협하여 매우 명확한 전략적 포지셔닝을 표현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16 년부터 2017 년까지 알리 영화업 콘텐츠 전략은 이따가 사서 사고, 이따가 주관해야 한다. 최종 결과는 소위 블록버스터일수록 결국은 참담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전략적 포지셔닝의 모순은 인프라 서비스 구축에 반영되어 진정으로 효과적인 플랫폼 방안이 탄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더 검증 가능한 콘텐츠 생산의 품질과 표준화 과정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알리 영화업계가 이전에 참여한 내용도 이른바 폭금이지만 방안 침전이 부족해 설득력이 부족하다. 검증 사례가 별로 없을 때, 당신의 전체 스택형 지능형 발표 플랫폼도 설득력이 부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리고 지난 주기 아리 영화업 자본 운영이 잦아 한때 상류에 더 많은 경계비가 생겨났다. 3 년 연속 영화제에서 우리는 모두 대립적인 화기를 느낄 수 있다.

물론, 콘텐츠에 완전히 관여하면 알리 영화업이 영화사가 되고, 그 목표도 아닌 것이 분명하다.

이에 따라 2017 년 유영복은 노판에게 알리 영화업을 전근할 것을 반복적으로 제안했을 때 이미 명확한 전략적 포지셔닝에 직면했다. 그것은 반드시 외부에 분명히 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산업 체인 협력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효율성과 품질을 갖춘 새로운 인프라 서비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후 몇 달 동안 노판은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는데, 특히 내용을 하지 않는 데 집중했다. 2018 상하이 영화제에서 그는 직접 "내용을 하지 않는 것은 외부의 오해이며, 알리 영화업은 반드시 양질의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늘릴 것" 이라고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레크리에이션 판도가 군대가 된 후 가장 명확한 표현이다.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인프라' 의 포지셔닝과 결합해서, 이후 표현에서 알리 영화업의' 2 륜 구동' 이 되었다.

< P > 바로 노판에서 취임한 후 알리 영화업은 과거 콘텐츠 전략을 변경하기 시작했고, 더 이상 후춧가루처럼 협력하지 않고, 소위 주체라는 것을 강조하지도 않았지만, 양질의 작품 선택, 협력 분야에서는 점점 더 깊어지고 있다. 전늑대 2' 부터 알리 영화업이 참여한 많은 작품들이 폭금이 됐다.

같은 주기, 2017 년 양조, 2018 년 내놓은 등대 플랫폼, 알리 영화업 콘텐츠 레이아웃 * * * 진동, 지능 홍보 효과 검증 및 향상. 작년 9 월, 올해 1 월, 그것은 두 번 연속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살롱, 쿼크는 역시 업그레이드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쿼크는 2017 년 이후 전략적 포지셔닝의 조정, 조직 구조 조정, 내외협력, 심지어 문화 및 가치관의 개조가 없다면 이런 효과를 거둘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이 배후에서 알리 영화업, 알리 레크리에이션, 아리그룹이 모두 조정되었다. 라오 팬 (Lao Fan) 이 큰 레크리에이션으로 전환 한 후, 우리는 이미 많은 주요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같은 주기, 우리는 아리 영화업, 이어 전체 레크리에이션, 노판이 계속해서 내부 문화를 새롭게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과거 전문경영인, 콘텐츠 차원에 지나치게 치중하는 전문가의 잡다한 문화가 더욱 개조되고 있다. 올드 팬의 주요 사무실은 이미 유쿠 부서에 있다고 한다.

이 일련의 신호는 이 알리 파트너가 전체 오락을 심도 있는 융합 단계로 이끌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내부 판도, 다른 하나는 오락과 알리 그룹의 전체 생태 사이였다.

< P > 외부, 내 관찰에서, 이전에는 성질이 좀 터져 말문이 막히는 노판 () 이 오히려 허리가 오히려 부드러워져 거의 곳곳에서 정치적으로 올바른 겸손한 캐릭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이 안에 그가 오락을 위해 주입한 오래된 알리 플랫폼 스타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책임은 전문경영인이 감당할 수 없다.

솔직히 그저께 현장은 아리그룹이 2017 년부터' 새 소매' 에 착지할 때 직면한 시련이 갑자기 떠올랐다.

당초 알리의 탐구는 주로 느슨한 전략적 협력이나 가벼운 자본 협력 방식에 의존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통해 비효율적이었다. 파트너의 신뢰가 부족해 개방과 * * * * 기본 데이터를 즐기기가 어렵다.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변경하는 것은 더욱 불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2017 년 초까지 새로운 소매 개시의 관건인 혼인 백련 산하 연화는 사실상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 나중에 알리는 여러 가지 형식의 중금 투자, 인수, 지주, 심지어 독립 배치 상자 마선생, 밀집된 조직 구조 조정을 통해 밑바닥,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구축했다.

< P > 1 년 반 후 알리 그룹은 "알리는 상업 운영 체제" 라고 제안했다. 이는' 신소매' 가 초보적으로 효과를 본 후의 방법론 출력 동향이자 새로운 비즈니스 포지셔닝이다.

그래서 쿼크는 2018 년 상하이영화제 개막일 아리영화업이' 등대' 플랫폼을 렌더링한 것은 우연이 아니라고 판단했다. 현재 전체 업종, 특히 상장사의 참상을 감안해 많은 서비스가 업종 집약화로 접어들기 시작한 것은 이례적인 침투 기회다.

물론 알리 영화업계에서는 여전히 어려운 과제입니다. 이 업종의 전체 규모는 매우 제한되어 있어 2018 년 전체 흥행은 현지 중형 인터넷 회사의 수익 규모보다 훨씬 낮았다. 비교적 높은 도시를 좌지우지할 수 있다 해도, 이 단계는 실질적으로 의미가 없다. 진정한 도전은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는 지속적인 개방을 유지해야 하며, 오락과 알리그룹을 통해 인프라 서비스를 구축하는 한편, 현재 시장과 다른 서비스 형태를 형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심도 있게 융합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긴 과정입니다. 3 ~ 5 년, 심지어 더 이상 규모 효과를 내기는 아직 매우 어렵다.

이 점은 노판이 잘 알고 있다. 그는 면전의 압력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마윈 정의의 이중 H 전략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소요자가 전력으로 재구성하고 단조하는 아리의 새로운 상업 형태이기도 하다. 적어도 현재 영화업, 레크리에이션, 알리 그룹 사이에는 이상적인 융합 모델이 아니다. 모든 것이 아직 이르다. 하지만 이 때문에 알리의 레크리에이션 분야 배치도 더욱 존중을 받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다음으로, 노판의 집권 여행에도 더 많은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쿼크, 가장 작은 입자, 미세한 통찰력

上篇: 해신 휴대전화는 어떻게 와이파이 핫스팟을 만들까요? 下篇: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닦으면 1000 원을 벌 수 있나요? 왜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닦으면 0.3 원만 벌 수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