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사용하여 iOS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xcode를 사용해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XCode는 모든 프로그램의 기본입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제조건
1. iPhone 버전: IOS용 Cardboard SDK는 iPhone 5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용할 IOS 8 모델을 실행합니다.
2.Unity 버전: Unity 4.5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Cardboard SDK는 IO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최신 버전의 Unity를 다운로드하세요.
2: IOS용 Unity 설정
이전에 IOS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해 본 적이 없다면 Apple 개발자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iOS 개발을 위한 Unity 설정에 대한 Unity의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XCode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1 iOS 개발 시작하기 가이드는 iOS용 Unity 개발의 모든 측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앱.
2. 계정 설정에서는 개발자 계정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합니다.
3: Cardboard 설정
Unity를 사용한 IOS 개발의 경우 이미 익숙하거나 처음 설정하는 경우 Cardboard 데모를 다운로드하여 빌드하세요. 버전 시나리오를 먼저 살펴보세요.
1. Unity용 Cardboard SDK를 다운로드하세요.
2. Unity용 Cardboard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3. Unity를 열고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4: 데모 버전 장면 가져오기 및 미리보기
1. Cardboard SDK 가져오기: 자산→패키지 가져오기→사용자 정의 패키지로 이동합니다. CardboardSDKForUnityunitypackag를 선택하여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열기를 클릭하세요. 패키지 가져오기 대화 상자의 모든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Unity 5를 사용하는 경우 API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된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위의 경고가 나타나면 이를 수락하고 계속하세요.
2. Cardboard 데모 버전 가져오기: 위 단계를 반복합니다. 이번에는 CardboardDemoForUnity unitypackage를 선택하세요.
3. 편집기의 프로젝트 창에서 Assets→Cardboard→DemoScene 폴더로 이동한 다음 DemoScene을 엽니다. 질감이 있는 메쉬 평면 위에 큐브가 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4. 재생을 누르면 3차원 빨간색 큐브를 보여주는 게임 보기가 표시됩니다. 재생 모드에서 Alt를 누르고 마우스를 움직여 수평 및 수직으로 이동하여 머리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머리를 좌우로 기울이는 것을 시뮬레이션하려면 Ctrl을 사용하세요.
다섯 번째: Unity 프로젝트 빌드
처음 빌드하기 전에 몇 가지 설정을 해야 합니다.
1. 파일→빌드 설정으로 이동하여 빌드 설정을 엽니다.
2 플랫폼에서 IOS를 선택하세요. IOS를 선택한 후 Switch Platform 버튼을 클릭하세요.
3. 플레이어 설정을 클릭하여 검사기에서 플레이어 설정 패널을 엽니다.
4. PlayerSettings의 IOS 설정 하단에서 해상도 및 프레젠테이션을 클릭하여 패널을 확장한 다음 기본 방향을 가로 왼쪽으로 설정합니다.
5. 기타 설정을 클릭하여 패널을 확장하고 번들 식별자 필드를 찾습니다.
Java 패키지 및/또는 .Net 네임스페이스에 대한 명명 규칙을 따르는 유효한 애플리케이션 패키지 이름(예: com.mycompany.cardboarddemo)을 입력합니다. 이름 형식은 일반적으로 com.
입니다. 6. 빌드를 클릭합니다. 이름을 저장하고 [Unity 프로젝트]/[저장 이름] 디렉터리에 XCode 프로젝트를 준비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프로젝트를 iPhone에 배포합니다.
6: Xcode에서 프로젝트 배포
1. 파일→열기... 메뉴에서 생성한 XCode 프로젝트를 엽니다. 이전 섹션에서 방금 저장한 디렉터리에 Unity-iPhone.xcodeproj라는 파일이 됩니다.
2. Unity-iPhone 프로젝트를 클릭하고 선택하세요.
3. 프로젝트 메뉴 표시줄에서 빌드 단계를 클릭하여 이 섹션을 엽니다.
4. 라이브러리와 바이너리 연결 목록을 확장합니다.
5. "라이브러리와 바이너리 연결" 목록 하단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추가할 프레임워크 및 라이브러리 선택"이라는 창이 열립니다.
Unity5.1.1 이전 버전의 경우 검색 상자에 CoreText를 입력하세요. CoreText.framework가 나타나면 두 번 클릭하여 라이브러리에 추가합니다.
7. 파일→Unity-iPhone에 파일 추가...로 이동합니다. [Unity 프로젝트]/Assets/Plugins/IOS에서 Localized.strings 파일을 선택합니다. 추가를 클릭합니다.
8. 이제 재생 버튼을 클릭하거나 제품→실행으로 이동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