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 질주 9 번 굽은 속도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화질 조절 방법
커브길 기술
먼저 커브길을 세 단계, 즉 커브길, 커브길 안쪽, 커브길 떠나는 단계로 나눕니다. 이 세 단계의 기교를 결합하는 것이 바로 빠른 회전의 기교이다.
회전 기술:
구부리기 전과 구부릴 때의 각도를 주의해라. 구부린 후 선로의 방향은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브레이크도 있는데, 주로 속도를 조절하는 데 쓰인다. 많이 밟아도 적게 밟아서는 안 된다. 입각 각도는 네가 입주한 후의 노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너의 상대가 너의 틈을 통해 부딪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구부리기 전의 시간과 속도를 계산해야 한다.
변쇼는 여기서 브레이크를 최대한 늦춰야 한다고 제안했다. 물론, 당신이 초심자라면, 먼저 좀 천천히 할 수 있지만, 너무 낮게 낮추지 말고, 상대방의 후방에 있는 위치를 주의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안쪽으로 구부리기 기술:
굽힘에 성공하면 액셀러레이터를 제어해야 합니다. 자신의 차의 속도에 따라 항상 액셀러레이터를 제어해야 한다. 만약 급급한 커브길에서 액셀러레이터를 직접 밟는다면, 결과는 굽은 후에 바로 벽에 부딪히는 것이다. 물론, 시간의 손실은 매우 정상적이다. 그래서 우리가 구부릴 때, 먼저 판단을 내려야 한다. 굽이가 너무 큰지, 길이 너무 좁은지, 오르막길이나 작은지, 직접 긋는 것이 더 빠르다.
구부리기 기술:
이것이 바로 조작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출각이 이 각력의 승패를 결정하니 방심해서는 안 된다. 여기서, 변쇼는 당신이 구부릴 때 가능한 밖으로 나가거나, 안팎을 결합하거나, 혹은 둘 다 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런 다음 밖으로 뒤집을 때 질소로 가속하여 통로의 손실을 메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