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구성 렌더링
2. 비디오 편집 및 3D 렌더링은 CPU 가 중요합니까, 아니면 비디오 카드가 중요합니까?
비디오 클립에는 많은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작동 원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슬로우 모션, 뒤로, 재생 속도를 높이면 CPU 활용률이 높아지고 비디오 카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특수 효과, 전환, 3D 자막 등을 추가하면 오히려 그래픽 활용률이 높고 CPU 활용률이 낮습니다. 멀티트랙 비디오의 경우 비디오 카드 활용률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비디오 클립 컴퓨터에게는 CPU 와 비디오 카드가 모두 중요합니다.
Cpu 는 말할 필요도 없고, 코어 스레드가 많을수록 좋다. 현재 인텔 최고는 10 세대 코어 i9 시리즈, amd 는 3 세대 리용 R9 시리즈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등급의 CPU 를 사용하는지는 지갑의 두께에 따라 달라진다.
비디오 카드에 옵션이 있습니다. Nvidia RTX 레이트레이싱 기술이 등장하면서 많은 비디오 편집 및 3D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지원되어 렌더링의 품질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달 출시된 RTX3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기존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RTX 광학 추적 및 DLSS 성능도 새로운 수준으로 높아져 게이머를 흥분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콘텐츠 제작자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현재 RTX30 시리즈 비디오 카드는 주문하기 어렵고, 필요할 때마다 RTX2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Cycles 렌더러에서 최신 버전의 Blender 는 광선 추적 및 AI 노이즈 감소 지원을 포함하여 OptiX API 를 사용하여 RTX GPU 의 하드웨어 가속 기능을 호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 rtX 30 시리즈 GPU 에서 Blender Cycles 는 2 세대 RT 코어의 동적 블러 가속화를 최초로 지원하여 동적 블러 정확도를 보장하고 렌더링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즉, 화질을 높이고 속도를 높였습니다. RTX3080 및 RTX2080 SUPER 에 비해 두 배 이상 효율적입니다.
또 다른 예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 잘 알려진 V-Ray 3D 렌더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GPU 렌더링도 추가되었습니다. 최신 V-Ray 에서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가 직접 지원되므로 RTX 30 시리즈 GPU 를 사용하여 렌더링할 때 성능이 더 빠릅니다.
또한 다빈치, PR, 3dmax 등 주요 콘텐츠 제작 및 3D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모두 GPU 를 통해 렌더링할 수 있으며, GPU 가 높을수록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물론 GPU 렌더링의 일부 소프트웨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이때 강력한 CPU 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CPU 와 비디오 카드는 콘텐츠 제작 호스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더보드,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마더보드 선택의 전제 조건 중 하나는 CPU 호환, 두 번째는 10 세대 i9 프로세서와 B460 의 기묘한 조합과 같은 송아지 수레를 피하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CPU 가 어떤 종류의 마더보드에 적합한지 본 사이트 이전의 구성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메모리 용량은 자체 사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컨텐츠 제작을 위한 호스트는 모두 16G 로 시작하는데 32G 가 적당합니다. 8K 해상도의 소재를 자주 사용한다면, 메모리 용량을 적절히 늘려야 한다.
하드 드라이브는 고체와 기계의 결합이다. SSD 는 가능한 한 nvme 프로토콜을 선택하여 재질 및 엔지니어링 파일을 더 빨리 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물론, 이 자료와 엔지니어링 파일을 SSD 에 넣고, 소프트웨어 캐시 디렉토리를 SSD 가 있는 파티션으로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계 하드 드라이브는 저렴하고 데이터 보안이 뛰어나 렌더링으로 내보낸 완제품 파일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약: 3900X 및 RTX3080 비디오 클립을 사용하여 3D 모델링 및 렌더링을 위한 컴퓨터 구성 시나리오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