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와서 조력기에서 MD 판 삼국 5 를 해본 사람.
명령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이동-분리되지 않은 도시로 군대를 이동합니다. 병사들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쟁-게임의 하이라이트, 일반적인 전투는 사람들 사이의 국가 전쟁입니다! 많은 군이 함께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동맹군을 초대하여 함께 싸울 수 있고, 적도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군주
보상-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돈을 보상합니다. 참고: 보상의 효과는 보상과 비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충성도가 낮을 때는 한 번에 100 개의 보상을 받기가 어렵고 충성도가 높을 때는 약간의 보상으로 충분하다. 따라서, 만약 당신의 동작이 충분하지만, 돈이 적다면, 한 번에 세 번 200 번, 한 번에 600 번과 같은 무장에게 여러 차례 상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보물-무장의 충성도를 크게 높였지만 반복되는 성격의 보물은 효과가 없다. 무장은 새로운 것으로 낡은 것만 바꿀 것이다. 옥새를 제외한 다른 보물은 무장에게 줄 수 있다. 보물을 압수하면 무장의 충성도가 30% 낮아지고, 그는 심지어 은퇴할 수도 있다. 그래서 사용할 때는 조심해야 한다.
임면-중요한 직무의 임면: 군사사, 지사, 장군, 무장 제거. 군사는 지능이 가장 높은 무장을 선택한다. 지능이 높을수록 말을 잘못 할 기회가 적다. 하지만 제갈량 (지능 100) 조차도 실수를 할 때가 있다. 고지모의 군사는 타국에 잠복해 있는 밑바닥을 찾을 수 있다. 현, 군 중 충의가 없는 사람을 선택하다. 한편으로는 적의' 역모' 계획을 두려워하지 않고, 한편으로는 현 내 다른 불안한 무장의 반란을 진압할 수 있다. 어떤 무장은 충성 100 도 야심이 너무 커서 반란을 일으키지 못한다: 여포, 손책, 위연, 조조, 김구, 왕랑. 장군, 비무장은 용감한 사람의 이름을 전제로 장군이 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용감한 이름이 많을수록 계급이 많을수록 가지고 다니는 병사도 많아진다. 장군, 병거 타는 장군, 기마 타는 장군 등, 아이 장군, 부장군, 병력이 2 만 명에서 8500 명까지 다양하다. 수준당 500 명 차이가 난다. 군 사단은 2 만 명이지만, 일반 군 사단은 모두 비교적 약해서 수비에만 적합하다.
술자리-10 무는 한 사람당 100 돈과 200 알의 식량으로 체력을 회복해 주세요.
직무-무장의 주요 내부 임무 지정: 군사: 징병 훈련 등 군사 임무를 담당하고, 가능한 무력이 높은 무장을 선발한다. 인사: 초빙, 내정능력, 매력이 높은 무장은 책임져야 하지만 충성도가 낮은 무장은 가급적 사용하지 마세요. 그들은 보통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내정: 개발 담당, 정치능력 60 세 이상 선발, 비효율적. 외교-모든 외교 임무를 담당하고, 정치능력이 80 이상인 사람은 강한 흡인력이 있어야 한다. 외교관은 일반적으로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 5 개면 충분합니다. 사절이 다른 나라에 가면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전략-지능이 95 이상인 사람은 계획의 성공률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정보-전국의 종합 정보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상세합니다.
기능-저장, 로드, 종료,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외교 명령:
연맹-다른 국가연맹과의 목적: 1, 연합대결 * * * 적과 2, * * * 신무기 연구. 3. 그에게서 돈을 빌리다. 4, 계획 둔화. 돈이 많거나 보물을 조건으로 하지 않는 한 국가에 대한 적의가 낮다는 전제가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연맹 시간은 3 개월에서 60 개월까지입니다. 연맹 기간 동안 당신들은 모두 지원군으로 참전하지 않는 한 서로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 동맹국 * * * 적국과 접해 있는 공격.
공물-다른 나라에 선물을 주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동맹군에게 준다면, 다음에 너는 자본이 원조를 요청할 것이다.
연구-동맹군과 함께 새로운 무기를 연구하지만, 동맹군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병거 6 개월 4500 금 갑옷 12 개월 9000 금 석궁 18 개월 13500 금 기병 24 개월 18000 금선 30 개월 22500
원조-돈과 음식이 부족할 때, 당신은' 후한' 동맹군에게 요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전제는 당신이 그에게 공물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당신보다 먹을 돈이 있습니다. 이것은 호혜적인 거래이다. 너는 반드시 끊임없이 경의를 표해야 지속적인 원조를 받을 수 있다. 물론 컴퓨터는 좀 멍청하다. 100 금을 지불하고 2000 여 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막 시작되었는데, 가장 빨리 자금을 받는 방법이다! 많이 먹는 사람이 부유한 군주를 원한다면, 가난한 군주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전술 지휘:
반전-충성도가 낮은 무장을 매수하고,' 역모' 로 전쟁에서 반란을 일으킵니다. 때때로 그들은 이전에 승낙하기도 하고, 나중에 번복하기도 합니다. 주로 상대군주가 발견하고 상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역모-적국이 불충실하고 야심찬 현 자립을 하게 하여 적국을 약화시킨다. 그러나 확률은 크지 않다.
선동-다른 나라의 여론지지율이 낮은 현을 선동하여 전쟁에서 내간을 하다.
헛소문을 퍼뜨리는 것은 사람들의 충성도를 떨어뜨리거나 무장의 충성도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특수 명령:
매복-용맹으로 유명하지 않은 군사 지휘관을 이용하여 상대 도시로 잠입하여 전쟁 중에 내응을 한다. 매복 시간은 길고 짧으며, 주로 무장의 능력을 본다. 첩보 신분은 제 3 국에 의해 파지지 않을 것이다.
순찰 보상은 직원 충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군사 명령:
징병-돈을 지불하면 얼마나 많은 병사를 얻을 수 있지만,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환영받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것은 적지 않은 돈을 썼지만 민중의 충성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무력과 매력형 장군이 있어야만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참고: 도시 인구가 5 만 명도 안 되는 사람은 징병도 징병도 할 수 없다.
훈련-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병사들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전시의 기동성에 직접적으로 나타난다.
약탈-최악의 정책은 출구가 없을 때 사람들의 충성도와 인기도가 크게 떨어지지만 많은 돈과 음식을 얻을 수 있다.
개인 순서:
검색-이 나라에서는 정치와 매력이 모두 높은 군사 지휘관을 사용하면 아직 나타나지 않은 반대파 인물을 수색할 확률이 더 높다.
고용-다른 나라나 그들 자신의 나라에서 군사 지휘관을 고용한다.
내정령: 내정 임무가 있는 무장이 있는 군을 선택해 내정을 진행한다. 내정의 매개 변수는 계층적이며, 주로 도시 인구와 관련이 있다. 내무관이 더 이상 도시의 발전을 개선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를 다른 도시로 옮겨서 인구가 일정 규모에 이르면 다시 돌아와야 한다.
■ 전쟁 문장
전쟁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먼저 포메이션을 말해야 한다.
형성 지형 무기 개발의 장점과 단점
송곳은 위력이 가장 강하여 활과 화살의 공방이 매우 나쁘다. 기병 공격력이 가장 높다.
후크 마운드 활 방어 더 나은, 공격은 일반적으로 석궁 연결, 활 공격 강화, 범위 멀리.
쓰레받기형 공방은 보통이고 능력은 보통이다.
크레인 날개 레벨링 능력은 보통이지만 "공격" 기능이 있습니다.
물고기 규모 공격이 가장 강하고 수비가 나쁘다.
달치아에서 평지의 공격력이 더욱 강해지고, 한 무장의 명성이 높을수록 적은 더욱 무거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야산은 폭풍형으로 공격력이 가장 강하다. 그것은 일반 전차를 방어하고 방어를 강화한다.
요크 마운드 방어형의 균형을 맞추고 측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장사산기가 가장 위력이 강하여 활과 공방이 나쁘다. 장갑, 방어 강화.
방원 평지 사정거리가 멀고 방어가 가장 강하며 활 공격이 최고 수준으로 강화되었다.
기러기 활과 화살이 가장 강하여 육박전이 보편적으로 좋지 않다.
수진은 물의 각 방면에서 일반적으로 표현되어, 땅 위를 천천히 걷고, 활 방어가 강화되었다.
좋은 포메이션을 선택하는 것은 전쟁의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빠른 이동과 시간 확보를 위해 서로 다른 지형에서 가능한 한 해당 지형에 적합한 포메이션을 사용합니다. 매번 싸울 때마다 자리를 바꿀 수 있는 사람을 데리고, 그에게 병사 한 명을 주고, 그에게 곡창을 지키라고 하면 된다.
공격 전략:
적은 적수로 많이 공격하면 5 라운드 안에 모든 도시를 점령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 적의 많은 증원군이 도착하기 전에, 이것은 전략적이어야 한다. 기동력이 강한 부대 (송곳선, 긴 뱀, 물 배열) 는 끊임없이' 빠른 공격' 으로 적을 향해 돌진한 후 즉시 폭풍대형으로 바꿔 돌격을 하고, 뒤에서 도착한 부대는 활공격을 보좌한다. 발전 초기에 이런 타법은 지반을 다투는 데 쓰였다.
공격할 때 병력이 같은 상황에서는 반드시 자기 부대의 손실을 줄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따가 활과 화살로 쏘다. 수비가 약한 포메이션 (날으는 거위와 비늘) 을 만나면 폭풍우 포메이션으로 공격한다. 방원 포메이션과 같은 수비진을 만나면 학익진으로 공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단 하나의 도시만 있는 나라를 공격할 때 군주만 점령하면 전투를 끝낼 수 있고, 다른 무장들은 모두 너를 기다리고 있다.
방어 전략:
적들이 적수가 적은 상황에서 지연 전술을 사용하거나, 불을 지르거나, 요새를 강화하거나, 상대방의 곡창을 습격한다. 성문에 도착하면 학익진으로 적을 공격하여 주머니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적들이 들어와서 하나씩 죽을 것이다. 물론 실력 차이가 너무 심하고 마법이나 마법이 없다면 먼저 때리지 말 것을 제안한다. 때때로 적의 군주는 매우 강하여 앞장서기도 한다. 만약 네가 먼저 그를 죽인다면, 너는 전쟁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승부는 포메이션과 실력뿐 아니라 무장의 능력에도 있다.
전장에서 일부 불길을 없애기 위해 비를 구하다.
부상당한 병사들을 치료하는 것은 우리 주변 부대에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직사각형 부대의 사기를 장려하고 높이다.
선마는 전쟁터에서 아군의 모든 부상병을 복원할 수 있고, 때로는 이미 행동한 사람을 다시 움직이게 할 수도 있다.
군대의 혼란을 정리하고 제거하다.
화도계로 불을 붙일 때는 풍향에 주의해야 한다.
우리 모든 부대의 사기를 장려하고 높이다.
무술은 적군을 소모하고 그들의 사기와 훈련을 낮춘다.
마법은 적의 힘을 소모하여 그들을 혼란스러운 상태에 빠뜨렸다.
적군을 매복하는 것은 삼림 지대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모할 수 있다.
점을 쳐서 풍향을 예측하다
낙석 적군은 도시 주변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모할 수 있다.
불을 끄면 주변의 화염을 없앨 수 있다.
큰비가 모든 불꽃을 사라지게 했다.
원거리 화살표의 범위는+1 입니다.
적군이 함께 공격한 피해를 독특하게 줄이다.
가토는 활 방어와 강에서의 기동성을 증가시켰지만 화력미터에서는 매우 약했다.
이번 라운드 속도 공격+10.
활과 화살로 사정거리 내의 모든 부대를 공격하다.
주변의 모든 적군을 힘껏 타격하다.
로켓 로켓은 맑은 날에만 사용할 수 있다.
물시계는 적군이 강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어 적군을 소모한다.
승마는 먼저 움직인 다음 활과 화살로 공격할 수 있다.
적의 활과 화살 공격에 즉각 반응하다.
반제 조치는 적의 혼란과 화력 계획에 저항할 수 있다.
물신은 비가 오는 날에는 물표로 동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대형은 바꿀 수 있다.
다음 라운드는 혼란에 빠진 부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어쩔 수 없이 5 일 앞당겨 전쟁터에 도착하다.
사실 전체 반사 5 승리의 핵심은' 마법, 마법, 마법', 특히 마법이다. 이 세 가지 능력을 가진 무장은 천하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무장은 태어날 때부터 이 세 가지 마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장각과 무루 왕만이 이런 마술을 알고 있다. 너는 반드시 삼보를 찾아야 한다: 천서, 태평슈와 태평청도를 차단해야 한다. 그들은 모두 신선의 몸 속에 있다. 신선을 불러도 그들의 보물을 몰수할 수 없다. 수를 써야 얻을 수 있다: 유희, 남화노선, 화투가 있는 곳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전쟁에서 빼앗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미 당신의 지휘 아래 있다면, 군국을 찾아 신선이 약간의 병력을 데리고 공격하게 하고, 상대방이 붙잡게 하고, 보물이 상대방에 의해 몰수되고, 그리고 .....
다음은 보물 목록입니다:
옥새의 명성 향상 100, 매력 향상 100, 천검 원력 향상 12 에 의지하다.
적토끼마 부대, 빠른 공격, 청방 검+1 1 을 탄다.
+10 루의 빠른 공격으로 인해 미창을 뽑았다.
발톱황비 공격 청룡염월칼 힘 +9
귀신이 장패뱀 창력 +9 를 강요하다
태평청은 신병을 이끌고 한 달 후에 완쾌되었다. 철등뱀창힘 +9
청낭으로 치료하고 한 달 후에 완쾌하다. 쌍검 힘 +8
갑옷 천서 환상을 차단하고, 지능이 B 고검력 +8 을 증가시킨다.
태평은 요술과 지능 향상이 필요하다. 삼첨양날의 힘 +7
손자병법, 심심, 수신, 반계, 지능 향상 쌍철창 힘 +7
병법 24 처분, 지능 향상 b 7 성검력 +7
여섯 가지 반대 시스템, 지능 향상 b 철 채찍 힘 +6.
멘드 신간 서적 심죽 지능 c 도끼력 향상 +6
사기 정치는 유성력 +5 를 증가시킨다
서촉 지형도는 서촉 사군을 빠르게 공략하고, 정치 등급은 C+5 를 높인다.
평만란 빠른 공격 계획을 가리키며 운남과 건녕을 강행하여 정치 C 를 개량하는 것을 가리킨다. 춘추시대의 좌전 개량 정치 B.
인간 도덕:
사람의 도덕은 한 군주가 매달 행동할 수 있는 횟수와 직결된다.
0 ~ 300: 3 배
30 1 ~ 999: 100 개 이상 추가할 때마다 행동합니다.
1000: 10 회
매달 행동할 수 있는 횟수는 너의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더 많은 시간과 기회를 얻고 전쟁의 주도권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군주가 개인의 도덕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다음 사건은 사람들의 도덕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1, 포로를 잡으면 죽이면 떨어지고, 변하지 않고, 받으면 늘어난다. 예외도 있다. 통일되었다, 죽이고 싶은 만큼 사람을 죽여라! 강권 정치! ) 을 참조하십시오
2, 징병과 약탈은 인류의 도덕을 크게 떨어뜨릴 것이다.
3. 적병이 싸우지 않고 도망가면 인간의 도덕이 떨어진다. 만약 네가 도시를 불태워 도망가면, 너와 침입한 군주는 모두 도덕을 잃게 될 것이다!
4. 연간 목표가 달성된다면 사람들의 도덕 수준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5, 옥새, 데가 100 을 받았습니다.
6. 사람들이 도시에서 폭동을 일으킬 때 사람들의 도덕은 타락한다.
7. 주동적으로 출격한 쪽이 패전하면 평판이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