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절흑판보 어떻게 그려요
청명절 흑판 신문의 화법은 다음과 같다.
1, 마스트헤드 결정: 마스트헤드는 청명절판 신문의 주제로, 헤더와 마스트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림을 그릴 때 먼저 마스트헤드 위치를 확인해야 한다. 헤더는 일반적으로 왼쪽 위, 오른쪽 위, 중심, 가운데 위에 배치됩니다. 제목 글꼴 크기는 전체 레이아웃에서 가장 커야 합니다. 마스트헤드 (scaller) 는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므로 레이아웃에서 너무 작을 수 없다.
2, 선택한 제목: 제목은 판보의 각 문장 주제이며, 제목 선택은 청명절과 연계되어 문장 내용과 맞아야 한다. 글꼴 크기가 2 위다.
3, 스크립트 순서 지정: 스크립트는 문장 실제 내용이며 텍스트가 가장 작습니다. 글을 쓸 때 문장 사이에 빈자리가 있어야 하며, 혼란을 피하기 위해 흰색으로 쓰는 것이 가장 좋다. 내용은 주로 청명절과 관련이 있으며 청명절의 내력, 청명절의 관련 풍습, 청명절의 고시, 청명절의 시구 등을 소개할 수 있다.
4, 그림 배치: 그림은 열 그래프와 제목 그림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크기는 보고 헤더보다 작아야 하고, 내용 형식은 주제 서비스여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도형의 위치를 잘 정해서, 그것이 차지하는 블록의 모양과 대략적인 면적을 결정해야 한다.
5, 레이스 그리기: 레이스는 칠판을 마지막으로 장식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상술한 내용이 완성되면 남은 공간에 따라 미화와 기타 미화 장식을 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