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탱 모토
2. 만약 생명이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계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3. 고통은 나를 우울하게 하지 않고, 단지 나의 더 강한 투지를 자극할 뿐이다!
4. 나의 상대는 나 자신밖에 없다. 만약 내가 더 높이 올라가고 싶다면, 나는 다른 사람을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혼자 올라가야 한다.
5. 공평은 단일한 평균 분배도 아니고 잔혹한 약육강식도 아니다. 강자가 가장 많은 음식을 얻을 수 있고 약자가 굶주릴 수 없다는 것은 공정하다.
6. 고향은 확실히 미련을 가질 만한 가치가 있지만, 위험이 닥치고 생존이 위협받을 때 우리는 떠나기로 선택할 것이다. 집을 떠나는 것은 도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나은 미래를 찾기 위해서이다.
7. 잡을 수 없는 사냥감이 없다면, 네가 잡을 야망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네가 야심을 가지고 하느냐에 달려 있다.
8. 승리는 꾸준한 노력과 약간의 기회를 의미한다. 가장 큰 노력은 덧셈, 기회는 곱셈이다. 양자를 결합해야만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9. 나는 결코 이익이 없는 전투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결코 아무런 이득이 없는 친구를 사귀지 않을 것이다. 생존에 유리한 한 적조차도 일시적인 친구가 될 수 있다.
10, 성격은 개인의 운명뿐만 아니라 민족의 운명도 결정한다.
1 1, 나이팅게일 소리가 좋아서 음식을 얻을 수 없다. 울부짖을 시간이 있는 것보다 발톱을 날카롭게 하는 것이 낫다. 만약 그것이 음식을 얻을 수 있다면 당나귀는 늑대보다 더 나쁠 것이다.
12, 결코 통일된 함정에서 늑대 두 마리를 잡을 수 없다. 한 가지 잘못은 용서할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두 가지 실수를 계속한다면, 그것은 불치병일 뿐이다.
13,' 이기지 않고 이기다' 가 당신의 전략 목표라면' 현실을 피하는 것' 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당신의 자원을 집중하여 상대의 치명적인 약점을 공격하면, 당신은 성공을 잃게 될 것입니다.
14, 위엄, 절대적인 위엄은 이 팀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위엄도 없고, 손목도 다스리지 않는 늑대 한 마리가 곧 다른 늑대로 대체될 것이다.
15, 내일을 준비하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미래가 없다. 오늘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은 영원히 굶어 죽지 않을 것이다.
16, 늑대사냥의 효율성은 명령의 즉각적인 실행으로부터 나온다. 이 세상에는 늘 핑계를 찾는 늑대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벌써 굶어 죽을 것이다.
17, 늑대 무리는 훈련이 잘 되고 규율이 엄격한 부대로, 행동이 일치하고, 절대 복종하며, 협동작전이다. 이것은 늑대의 규율이다.
18, 늑대 한 마리는 양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지만, 늑대 백 마리는 양 만 마리를 잡을 수 있다. 두 주먹은 네 손을 이길 수 없고, 악호는 늑대와 싸울 수 없다.
19, 고정되지 않은 규칙은 영원한 규칙이고, 자연은 변화무쌍하며, 세상은 잠시 지나간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아야 더 잘 살 수 있다.
20. 필사적으로 달려가서 사냥감을 쫓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특히 한 무리의 사냥감을 아쉬운 대로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다. 필요한 준비와 단계는 성공의 기초이다. 계획은 이 모든 것을 실현하는 유일한 보장이다.
2 1, 초원은 늑대를 잃었고, 다른 모든 코너는 전부 풀려났다. 늑대가 없으면 사나운 개는 애완동물이 되고, 전마는 관광객 다리와 사진 소품이 된다.
22. 같은 함정에서 늑대 두 마리를 영원히 잡을 수 없다. 한 번 잘못을 저지르면 용서할 수 있지만, 두 번 계속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구제할 수 없는 어리석음일 뿐이다.
23. 때로는 성공 확률이 단순한 판단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기다리는 동안 청춘을 낭비하는 대신 추구 속에서 생명을 태우는 것이 낫다.
자연은 신성하고 위대합니다. 이 전능하신 자연의 신의 보호 아래 생활하려면 그 자체로 큰 능력이 필요하다. 만약 우리가 자연을 바꿀 수 없다면. 우리는 반드시 자연에 적응해야 한다.
25, 싸움, 늑대는 사람보다 똑똑하다. 우리 몽골 사람들은 사냥, 포위, 전투에서 늑대로부터 배운다. 너희 한계에는 큰 늑대가 없어 싸울 수 없다. 한 차례의 전쟁에서 광활한 지역과 수많은 인구에 의존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전쟁의 승패는 네가 늑대인지 양이냐에 달려 있다.
26. 왕과 강자의 차이점은 강자는 거대한 권력밖에 없고 왕은 힘과 지혜가 있다는 것이다. 그는 모든 것을 충분히 준비했고, 아무리 큰 힘이라도 완전한 준비보다 못하다.
생명을 끄는 것은 맹목적인 당좌 대월이 아닙니다. 건장한 몸이 힘들어도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것도 일종의 생존 전략이다. 몸은 생존의 대가이고, 휴식은 질주의 전주곡이다.
28. 늑대 무리는 훈련이 잘 되고 규율이 엄격한 군대, 같은 행동, 상대적 복종, 협동작전이다. 이것은 늑대의 규율이다.
29. 우리는 무의미한 일에 어떤 여분의 시간과 정력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눈은 항상 사냥감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30. 생명을 태우는 것은 맹목적인 적자가 아니다. 강한 몸도 피곤하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것은 일종의 생존 전략이다. 건강은 생존의 자본이고, 휴식은 달리기의 전주곡이다.
3 1, 고정되지 않은 법칙은 영원한 법칙이고, 자연은 변화무쌍하며, 세상은 조금 지나간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아야 더 잘 살 수 있다.
32. 나이팅게일 소리가 좋아서 음식을 얻을 수 없다. 울부짖을 시간이 있는 것보다 발톱을 날카롭게 하는 것이 낫다. 만약 그것이 음식을 얻을 수 있다면 당나귀는 늑대보다 더 나쁠 것이다.
33, 어머니 늑대의 마음 깊은 곳에서, 세계에서 가장 깊은 모성 elegy, wuwuyan 인두, 슬픔과 슬픔, 먼 세월을 통해, 충격과 황량한 고대 원시 초원 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장 강한 늑대도 약점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최고가 되고 싶다면, 너는 스스로 의지할 수 없다. 끊임없이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해야만,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김루: 초원의 늑대 여행은 정말 잔인하다. 사람과 늑대는 모두 잔인한 공격으로 잔인하고, 잔인한 보복으로 잔인하며, 교활함으로 교활함에 대항한다. 그렇다면, 주에게 가까이 있는 자는 적색이고, 늑대에게 접근하면 반드시 잔인해질 것이다. 그 후로 그것은 무정하게 변할 것이다.
36. 하느님은 우리에게 강대한 영혼, 우리가 사는 환경, 공기, 물, 물건, 모든 것을 주셨다. 우리는 평생 이것에 대해 가장 깊은 경의를 품고 있다.
우리는 잔인하지만 결코 요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탐욕스럽지만, 우리는 관용을 잊지 않는다!
38.* * 한 집단의 무력행위와 사냥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 * 쌍방이 모두 치아에 무장했다. 사냥에서, 사람은 완전히 주동적이며, 대부분의 동물들은 사냥당하는 위치에 있다.
39. 늑대왕은 늑대떼의 우두머리이자 집단교류의 유대이다. 집단과 차이가 없는 늑대왕은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40. 만약 우리가 사냥을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사냥감을 찾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사냥감을 발견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쫓아갈 것이다. 추구, 발명, 추구, 획득-이것들은 모두 늑대의 사업 요소이다.
4 1. 우리가 아직 얻지 못한 사냥감에 대해 우리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그것을 잡는 방법이다. 맛에 관해서는, 먹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나중에 잡을 것입니다. 유익한 한 절대 놓지 않는다. 소용이 없는 한 단호히 포기하다.
늑대는 똑똑하고 조직적입니다. 그들은 단결하여 늑대왕의 지휘를 따랐다. 가장 중요한 것은 늑대가 인내심이 있다는 것이다. 인생은 옳은 시기를 고르는 데 있다. 늑대와 몽고인은 모두 이 이치를 이해한다.
43. 정의는 단일한 통일배치도 아니고 잔혹한 약육강식도 아니다. 강자가 가장 많은 음식을 얻을 수 있고 약자가 굶주릴 수 없다는 것은 공정하다.
44. 잔혹하게 경쟁하는 세상에서 한 민족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야수 같은 용기와 성격이다. 이 전제가 없으면 지혜와 문화는 비교할 수 없다. 일단 국민성이 쇠약해지면, 우리는 키스, 만리장성 건설, 항복 순종, 쥐토끼의 번식력을 뛰어넘어 생존할 수밖에 없다.
45. 큰일을 하려면 반드시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만 있다면. 이 과정에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46. 만약 생활이 시기의 고상한 의무와 연계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47. 늑대 한 마리가 양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지만, 100 마리의 늑대가 만 마리의 양을 도살할 수 있다. 두 주먹은 네 손을 넘지 못하고, 악호는 늑대를 이길 수 없다.
48. 봐라, 늑대는 기상, 지형, 천시, 지기를 알고, 전략 전술, 근전, 야전, 게릴라전, 운동전, 기습, 전격전을 알고, 우세한 병력에 집중하여 섬멸전을 치른다. 계획적이고, 목적이 있고, 단계적으로 마군을 없애려는 전투 의도도 달성할 수 있다.
49. 고정되지 않은 규칙은 영원한 규칙입니다. 자연은 변화무쌍하고, 세상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아야 더 잘 살 수 있다.
50. 초원에서, 우리가 가진 것이 없어도. 적어도 나는 용기가 있다. 이것은 우리의 가장 큰 재산이다. 용기가 있으면 우리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5 1 .. 사냥감이 없다면 우리는 찾아갈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찾으면, 우리는 그것을 쫓을 것이다. 찾고, 발견하고, 추구하고, 얻는 것은 늑대의 생활 요소이다.
52. 그의 기억 속의 마지막 느낌은 한 가닥의 경미하지만 극히 * * 의 소리가 그의 머리에서 튀어나온 것이 마치 온 얼굴의 은전의 미세한 소리 같았다. 이것은 틀림없이 그의 영혼이 천령뚜껑을 두드리는 펑 소리일 것이다.
53. 순간의 인내심은 더 큰 자유를 위한 것이고, 순간의 자율성은 더 큰 성공을 위한 것이다.
54. 가장 작은 생선 가시가 너의 목을 뚫을 수 있다. 참새 크기의 고기 한 마리가 약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생존은 사소한 일이 없고, 모든 음식을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생명을 구하는 한 입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55. 늑대의 가장 사납고 날카로운 무기는 위아래 네 개의 뾰족한 가시이다. 날카로운 가시가 없으면 늑대의 모든 자질, 성격, 신체적 특성 (예: 용감함, 강인함, 지혜, 교활함, 잔인함, 탐욕, 오만함, 야망, 인내, 기민함, 체력, 지구력) 은 모두 0 이다.
56.' 싸우지 않고 이기다' 는 것이 당신의 전략적 목표라면,' 현실을 피하는 것' 이 이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너의 자원을 집중하여 상대의 치명적인 약점을 공격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57. 사냥감만 보고 배탈이 나지 않는다. 하늘에는 비만 올 것이고 파이는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사냥감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는 것이다.
수천수만의 영양과 사나운 호랑이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러나 인간의 총구에 직면하여 적절하게 이전하는 것이 현명하다. 우리는 성공에 대한 신념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결코 자생자멸하는 바보가 아니다.
59. 용기는 더 수완이 많다. 머리로 놀아주세요. 두 점 사이의 곡선은 때때로 직선보다 짧다!
자연은 신성하고 거대합니다. 이 전능한 신의 엄호하에 생활하려면 강한 재능이 필요하다. 자연을 바꿀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자연에 적응해야 한다.
6 1, 순간의 인내는 더 넓은 자유를 위한 것이고, 순간의 연마는 더 큰 성공을 위한 것이다.
62. 실패한 사냥감에 대해 우리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그것을 잡는 방법이다. 맛과 먹을 수 있을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바로 지금의 일을 잡는 것이다. 유익한 한 절대 놓지 않는다. 소용없기만 하면 단호하게 포기한다.
63. 큰일을 하려면 반드시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만 있다면. 이 과정에는 많은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64. 한 사람, 한 민족,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적과 함께 죽을 수 있는 정신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 의해 통치되고 노예가 될 수밖에 없다.
65. 큰일을 하려면 반드시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만 있다면. 이 과정에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66. 늑대 무리는 이미 이 순간을 몇 달 동안 기다렸다. 그들은 일거에 영양을 섬멸하려 하지만, 서둘러 큰일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칭기즈칸이 이렇게 적은 병사로 천하천군을 물리쳤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은 모두 당신 앞에서 이 늑대들과 싸우는 비밀을 배웠다.
67. 음식을 원한다면 계속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너는 기회가 있다. 낙심하지 마라, 설령 네가 뚱뚱한 양 한 마리를 찾을 수 없다 해도, 너는 적어도 토끼 한 마리를 찾을 수 있다.
68. 때때로 너는 간단한 판단으로 성공률을 판단할 수 없다. 기다리는 동안 청춘을 낭비하는 대신 추구 속에서 생명을 태우는 것이 낫다.
69. 왕과 강자의 차이점은 강자는 강력한 힘밖에 없고 왕은 힘과 지혜가 있다는 것이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고, 실력이 아무리 강해도 준비하는 것보다 주도면밀하다.
70, 엄격하고 절대적인 권력은 이 팀을 관리하는 데 꼭 필요한 기술이다. 위망과 통치 수단이 없는 늑대 한 마리가 곧 다른 늑대로 대체될 것이다.
7 1. 무사히 살아남으려면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뿐만 아니라 위험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내일의 위험을 맡을 수 없다면, 내일은 아마도 너의 죽음일 것이다.
72. 짧은 다툼은 다시 악수를 하기 위한 것이고, 짧은 투쟁은 영원한 평화를 위한 것이다. 동의하지 않는 것은 인격존재의 필연이지만, 절대 부정적인 핑계는 아니다.
73. 하나님은 우리에게 강한 정신, 영혼, 우리가 의존하는 환경, 공기, 물, 물건, 모든 것을 주셨고, 우리는 평생 이런 것들에 대해 가장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개인은 그룹의 일부입니다. 개인을 존중해야만 집단의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부하 직원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필요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해 전체 단체를 위해 죽을 것입니다.
75. 우리는 결코 무의미한 일에 여분의 시간과 정력을 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눈은 항상 사냥감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76. 인간은 결국 늑대를 멸종시킬 수 있지만, 몽골 초원 늑대의 불굴의 의지와 성격을 파괴할 수 있는 힘은 세상에 없다.
77. 가장 작은 생선 가시가 목을 뚫을 수 있다. 참새 크기의 고기 한 마리가 약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생존은 사소한 일이 없고, 모든 음식을 잘 보살피고, 그것을 생명의 한 입으로 삼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78. 인간은 지구에 속하지만 지구는 인간에 속하지 않는다. 세계의 모든 생물은 피가 우리 몸의 모든 부분을 연결하는 것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다. 생명의 그물은 인간이 만든 것이 아니다. 인간은 이 그물에 있는 선과 매듭일 뿐이다.
79. 사냥감만 보아도 배가 가득 차지 않는다. 하늘에는 비만 올 것이고 파이는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사냥감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는 것이다.
80. 늑대도: 만약 내가 양이라면, 나는 풀을 먹을 뿐만 아니라, 점점 더 적은 초원을 먹을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뾰족한 이빨을 갈아서 생고기를 찾을 것이다.
8 1. 늑대의 눈에는 실패의 낙담을 영원히 볼 수 없다. 그들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몇 번의 실패를 겪더라도 마지막 성공은 반드시 그들에게 속할 것이다. 그래서 늑대는 항상 초원의 왕이다.
82. 수천 마리의 영양과 사나운 호랑이에 직면하여 우리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는다. 그러나 인간의 총구에 직면하여, 적절한 전이는 이성적이다. 우리는 부족하지는 않지만, 결코 헛되이 죽는 바보는 아니다.
83. 붙잡히는 것은 무섭지 않고, 굶어 죽는 것은 무섭지 않다. 가장 무서운 것은 네가 기개가 없어 꼬리를 흔들며 동정을 구걸하는 개가 되었다는 것이다.
84. 초원 사람들은 절대로 늑대가죽으로 매트리스를 만들지 않는다. 몽골인은 늑대를 존중하지만 늑대를 존중하지 않는 몽골인은 진정한 몽골인이 아니다. 초원 몽골 사람들은 얼어 죽어도 늑대의 가죽을 자지 않는다.
85. 붙잡히는 것은 무섭지 않다. 반의어, 배고프면 무섭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기개가 없어 꼬리를 흔들며 동정을 구걸하는 개가 되었다는 것이다.
86. 고향은 미련이 있지만 위험이 닥치면 우리의 생존이 위협받을 때 우리는 떠나기로 선택할 것이다. 집을 떠나는 것은 도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나은 내일을 찾기 위해서이다.
87. 내일을 준비하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미래가 없을 것이다. 오늘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은 영원히 굶어 죽지 않을 것이다.
88. 그는 늑대가 그에게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믿는다: 용기, 지혜, 강인함, 인내, 삶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고, 결코 만족하지 않고, 결코 굴복하지 않고, 열악한 환경을 경멸하고, 강한 자신을 만든다.
89. 짧은 다툼은 다시 악수를 하기 위한 것이고, 짧은 투쟁은 영원한 평화를 위한 것이다. 동의하지 않는 것은 인격존재의 필연이지만, 절대 부정적인 핑계는 아니다.
90. 늑대도: 저는 평생 높은 곳을 향해 등반했습니다. 허무맹랑한 영광과 영광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비슷한 분투가 없기 때문에 자연재해가 적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는 반드시 머리를 높이 들고 치욕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한다. 내가 산꼭대기에 서서 광대한 하늘을 마주할 때, 누가 나의 험상궂은 미소를 볼 수 있겠는가?
9 1, 만약 네가 고통을 운명 짓는다면, 고통을 일종의 훈련으로 여겨라. 기왕 모든 것이 불가피하니, 폭풍우를 좀 더 맹렬하게 만들어라!
92.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네 입에 보낸 음식은 독약이나 미끼가 아니다.
93. 가장 강한 늑대도 약점이 있다. 만약 네가 최고가 되고 싶다면, 너 자신은 할 수 없다. 끊임없이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해야 부단히 진보할 수 있다.
94. 사냥감을 쫓아다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특히 한 무리의 사냥감을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다. 필요한 준비와 단계는 성공의 기초이다. 계획은 이 모든 것을 실현하는 유일한 보장이다.
95. 성공은 꾸준한 노력과 약간의 기회를 의미한다. 노력은 덧셈, 기회는 곱셈이다. 양자를 결합해야만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96. 순조롭게 생존하려면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뿐만 아니라 위험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내일의 위험을 맡을 수 없다면, 내일은 아마도 너의 죽음일 것이다.
97. 늑대의 눈에는 실패의 낙담이 영원히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몇 번의 실패를 겪더라도 마지막 성공은 반드시 그들에게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늑대는 항상 초원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너는 기회가 있다. 낙심하지 마라, 설령 네가 뚱뚱한 양 한 마리를 찾을 수 없다 해도, 너는 적어도 토끼 한 마리를 찾을 수 있다.
99,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100, 잡을 수 없는 사냥감이 없다면, 네가 그 야망을 잡았는지 아닌지 보자.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네가 야심이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10 1. 개인은 집단의 일부이며 개인을 존중해야 집단의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부하 직원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필요한 경우, 그들은 당신을 위해 전체 그룹을 위해 죽을 것입니다.
102, 잃지 않으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지불해야 할 때 우리는 결코 망설이지 않는다.
103. 늑대를 죽이는 것은 전투이고, 체력을 위해 싸우고, 정력을 위해 싸우고, 지혜와 용기를 위해 싸우는 것이다. 미인계를 제외하고 너는 무엇이든 해야 한다.
104, 떠우용이 더 똑똑해요. 머리로 게임을 하세요. 두 점 사이의 곡선은 때때로 직선보다 짧다!
105, 우리는 잔인하지만, 우리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우리는 탐욕스럽지만, 우리는 관용을 잊지 않는다!
106, 손해를 보지 않으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지불해야 할 때 우리는 결코 망설이지 않는다.
107, 나의 상대는 그 자신뿐이다. 만약 내가 더 높이 올라가고 싶다면, 나는 다른 사람을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혼자 올라가야 한다.
108, 초원에 머물려면 늑대보다 못하다.
109, 만약 네가 고통을 당할 운명이라면 고통을 일종의 고통으로 여겨라. 기왕 모든 것이 불가피하니, 폭풍우를 좀 더 맹렬하게 만들어라!
1 10, 늑대왕은 늑대떼의 우두머리이자 집단 교류의 유대이다. 집단과 간격이 없는 늑대왕은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1 1 1, 초원에서, 우리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적어도 나는 용기가 있다. 이것은 우리의 가장 큰 재산이다. 용기가 있으면 우리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1 12, 우리는 결코 무의미한 일에 여분의 시간과 정력을 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눈은 항상 사냥감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