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함 걸즈R 디스트로이어는 언제 추격할 것인가?
Battleship Girls R
v5.4.0
유형: 롤플레잉
크기: 1600MB
등급: 9.7
플랫폼:
태그: 로맨스 배틀걸 게임 로리콘
전함소녀R 구축함은 언제 노릴까? 구축함을 추적하려면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사례별로 논의하겠습니다.
Battleship Girls R에서 구축함의 내구도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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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함 및 개조된 구축함 사용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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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함소녀R 구축함 장비에 대한 자세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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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함의 다양한 상황 분석 소녀 R 구축함 추격
1: 최종 지점에 진입하기 전에 탄약을 통제해야 합니다. 최소한 40개의 탄약을 남겨야 하며, 50개 이상이면 각 지점마다 20개, 야간 전투마다 추가로 10개를 남겨야 합니다. 따라서 네 번째 전투에서는 처음 세 번의 전투를 밤에 할 수 없습니다. 3번의 전투의 경우 3번의 전투에서 밤새도록 싸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선택적 야간전투를 추천합니다. 첫째, 3번의 전투에서 50개의 탄약이 40보다 강하기 때문이고, 두 번째로 이전 지점에서 좋은 점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2: 야간 전투 추격 여부를 어떻게 판단하나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하나: 강박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C가 패배하는 것을 보면 불편함을 느끼고 B를 이겨야 합니다. 그리고 C가 패배하면 B를 이기기 위해 밤에 싸울 것입니다. 초등학생에 대한 승리를 결정하는 조건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 막대(잃어버린 체력 비율과 팀의 전체 체력 비율)가 상대의 2.5배 이상이며 배 한 척이 침몰했습니다. 물론, 배 4척을 침몰시키면 결과와 상관없이 바로 승리하게 됩니다.
둘째, 밤에 싸워도 절대적으로 안전할 때 추격을 할 수 있다.
야전에서는 체력이 4배도 안 되는 초등학생이 야간전에서 한 발씩 쏘면, 실제로 야간전투에서는 매우 취약하다. 결과는 큰 브레이크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밤 전투에서 상대가 행동을 취할 수 없다고 보장할 수 없다면, 가능한 큰 브레이크를 피하고 후퇴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밤에 싸우지 마십시오.
몇 가지 수학적 계산을 추가하겠습니다.
퇴학이 모두 회피 95점에 도달했다고 가정합니다.
일반 전투순찰대 2개, 중순찰대 2개, 추방대 2개를 상대할 때.
낮 동안 상대가 피해를 입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한 공격에 12번의 공격을 회피해야 한다.
총알이 빗나갈 확률은 0.95의 12승, 즉 54이다. 피해 없이 통과할 확률은 절반에 불과하다.
그러니까 초등학생이 넘어진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초등학생 2명을 3점차로 깨뜨렸다면 이미 벤치의 깊이를 높이는 것이 초등학교를 활용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아, 많은 분들이 맞다는 걸 알았습니다. 초등학생의 형성이 헷갈려서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초등학생에게 복잡한 수직형이 다른 형태보다 확실히 더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중 수직 + 회피. 위의 경험 수치는 모두 이중 수직에서 얻은 것입니다.
2: 역수직 위치에서는 피격 후 회피가 향상되어 초등학생이 두 발의 연속 공격을 받은 후 후퇴하도록 설득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복합종형의 낙뢰계수는 0.9로, 포격계수 0.8과 달리 단일 수직사다리꼴보다 10배밖에 안 좋다. 포격, 복잡한 종단의 번개 타격력은 너무 약해지지 않습니다.
4: 바퀴 배열이 폭격에 더 저항하기는 하지만 현재의 심해 항공모함과 경항공모함은 반은 어뢰, 반은 폭격기에 불과하지만 반은 폭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어뢰에 대해서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되돌리면 포격도 방지할 수 있으므로 되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3번의 전투가 있다면 수직으로 돌아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4번의 전투에서 적을 죽일 수 없다면 단일 수직 또는 사다리꼴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