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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ars of War 1 PC 버전 구성

언리얼 엔진 3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XBOX360 게임 '기어스 오브 워'는 차세대 게임 그래픽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는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 게임의 콘솔 버전 판매량은 400만개를 넘어섰다. 그리고 같은 날 11월 6일 PC 버전 게임이 정식 출시됐다. 가장 큰 특징은 이번 포팅 버전이 더욱 강력한 그래픽을 탑재하고 DX10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Gears of War' PC 버전의 독립형 모드에는 5개의 새로운 레벨이 추가되었으며,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는 PC 버전 고유의 새로운 지도 3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지도 편집기도 함께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레벨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7개의 지도와 원래 라이브 업데이트로 보완된 별관 게임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 유명 하드웨어 사이트인 HardOCP가 자사 PC 버전에서 상세한 하드웨어 테스트를 진행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이번 테스트의 목적은 자사가 사용하는 하이엔드 플랫폼의 성능과 성능이다. 게임 내 고급 그래픽 카드의 화면 성능.

X6800 프로세서는 Western Digital Rapter 74GB 10,000rpm SATA 하드 드라이브와 결합되며 그래픽 카드에는 8800GTX, 8800GTS 640MB/320MB, 새로 출시된 8800GT 및 ATI의 현재 가장 강력한 2900XT가 포함됩니다. 드라이버 측면에서는 N 카드는 169.04beta를 사용하고 A 카드는 Catalyst 7.10WHQL을 사용합니다. 두 가지 새로운 드라이버 모두 공식적으로 권장되는 버전입니다.

게임의 화면 설정 옵션은 언리얼 3 엔진에서 계속 단순하지만 DX10 효과와 안티앨리어싱도 하나의 설정에 집중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플레이어가 전환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동시에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설정한 후에도 DX10과 안티앨리어싱 설정이 여전히 별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rdOCP의 설명에 따르면 게임은 기본적으로 4×AA를 활성화합니다. 더 높은 배수를 지원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Unreal 3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된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Gears of War'는 게임의 최대 프레임 수를 64프레임으로 제한합니다. 테스트에서 각 카드의 최고, 최저 및 평균 값. 카드마다 그림 설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독자들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것은 FPS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평균 40프레임 정도의 점수를 달성하는 것이다.

DX9에서는 2900XT의 성능이 완전히 역전돼 1위를 차지했다. 물론 안티앨리어싱이 켜지지 않았다는 전제가 있지만, 이 반전은 2900XT의 아키텍처가 어떤 것인지도 보여준다. DX10 모드와 호환되지 않아 DX10과 DX9 모드의 실행 효율성이 완전히 다릅니다.

테스트 내용은 모두 고사양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중저사양 구성의 플레이어가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사양 카드만으로도 충분합니다. "Gears of War"를 더 높은 해상도에서 처리할 수 있으며 화면 비율은 입니다. XBOX360에서는 여전히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DX10의 효과는 분명하지 않지만 게임 DX9의 효과는 이미 완벽합니다.

언리얼 엔진 3는 원래 안티앨리어싱 기능을 지원하지 않았는데, 이는 '기어즈 오브 워'가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의 과잉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DX10을 지원했기 때문에 해결됐다. -게임의 앨리어싱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수동으로 조정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기본값은 4×입니다. 게임의 줄거리 자체의 매력은 두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좋은 그래픽카드를 준비해서 천천히 즐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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