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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렌즈: 시야각이 약 3 도이며 사용 범위가 넓습니다.
장초점 렌즈: 시야각은 2 도 이내이며 초점 거리는 수십 밀리미터 또는 수백 밀리미터에 달할 수 있습니다. < P > 줌 렌즈: 렌즈 초점 거리는 연속적으로 가변적이며, 초점 거리는 광각에서 장초점이 될 수 있으며, 초점 거리가 길수록 이미지가 커집니다.
핀홀 렌즈: 은폐 관찰에 사용되며 천장이나 벽과 같은 곳에 자주 설치됩니다. < P > 2. 피사체의 크기, 거리 및 초점 거리의 관계 < P > 피사체의 폭과 높이가 각각 w.h 이고 피사체와 렌즈 사이의 거리가 L 이고 렌즈의 초점 거리가 f 라고 가정합니다.
3. 상대 조리개
렌즈를 통과하는 광속의 크기를 제어하기 위해 렌즈 뒤쪽에 조리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조리개의 유효 구멍 지름이 D 라고 가정합니다. 광선 굴절로 인해 렌즈의 실제 유효 구멍 지름은 D 이고, D 보다 크며, 초점 거리 F 에 대한 D 의 비율은 상대 구멍 지름 A, 즉 a=d/f 로 정의됩니다. 렌즈의 상대 구멍 지름은 카메라의 조도를 결정합니다. 렌즈의 상대 구멍 지름의 역수와 같은 조도는 렌즈 조리개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F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클수록 CCD 칩에 도달하는 광속이 커집니다. 따라서 초점 거리 F 가 같은 경우 F 값이 작을수록 렌즈가 더 좋다는 뜻입니다.
4. 렌즈의 초점 거리
1) 고정 초점 거리: 초점 거리는 고정되어 있으며 조리개와 조리개가 없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조리개 있음: 렌즈 조리개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환경 강조의 변화에 따라 조리개의 크기를 적절하게 조절해야 한다. 조리개의 크기는 수동 또는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조리개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것을 수동 조리개라고 합니다. 렌즈에는 자동 조리개라고 하는 마이크로 모터가 자동으로 조리개를 조정합니다.
조리개 없음: 전체 빛의 양이 고정된 고정 조리개를 나타냅니다. 주로 광원이 일정하거나 카메라에 전자 셔터가 있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2) 초점 거리: 필요에 따라 초점 거리를 조정하여 피사체의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줌 렌즈는 6 배, 1 판매 줌입니다. < P > 3 가변 및 2 가변 렌즈 < P > 3 가변 렌즈: 조정 가능한 초점 거리, 초점 조정, 조리개 조정. < P > 2 가변 렌즈: 초점 조절, 초점 조절, 자동 조리개.
5. 먼저 렌즈 원칙
원하는 카메라 효과를 얻기 위해 렌즈를 선택할 때 6 가지 기본 요소
a) 피사체의 크기
b) 피사체의 상세 크기
c) 거리
* cs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 c-링 (5mm) 을 낮추고 cs 렌즈 장치를 잠급니다.
* c 형 렌즈는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 BNC (비디오 출력) 를 모니터 또는 기타 장치에 연결합니다.
* dc12v 전원 공급 장치/ac22v 연결 * led 가 켜져 있는지 확인.
* 이미지가 흐려지면 렌즈 초점 거리를 조정합니다.
2. 모니터링 시스템 장비 소개
① 구름대
는 앞서 소개한 대로 구름대를 자주 언급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감성적 인식이 없다. 사실 운대는 두 개의 AC AC 로 구성된 설치 플랫폼이며 수평과 수직운동을 할 수 있다. 우리가 말하는 운대는 사진기재 속 운대와 다르다. 사진기재의 운대는 일반적으로 삼각대일 뿐, 손을 통해서만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말하는 운대는 제어 시스템을 통해 원격으로 회전 방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운대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 사용환경에 따라 실내형과 실형으로 나뉜다. 주된 차이점은 실외형 밀봉 성능이 좋고 방수, 방진, 부하가 크다는 점이다. 설치 방식에 따라 옆옷과 장착으로 나뉘는데, 즉 운대가 천장에 설치될지 벽에 설치될지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설치명언) 외형에 따라 일반형과 구형형으로 나뉘는데, 구형형 운대는 구름대를 반구형, 구형 보호막에 배치해 먼지가 이미지를 방해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 외에도 은밀하고 아름답고 빠르다. 운대를 고를 때는 설치 환경, 설치 방법, 작동 전압, 부하 크기, 가격 대비 성능, 외관 미관을 고려해야 한다.
② 스탠드 < P > 카메라가 특정 위치를 고정 모니터링만 하고 회전할 필요가 없는 경우 카메라 스탠드만 사용하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메라 스탠드는 설치가 간단하고 저렴하며 종류가 다양하다. 일반 스탠드는 짧고, 길고, 곧고, 굽은 것으로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모델을 선택합니다. 실외브래킷은 주로 부하능력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그리고 설치 위치다. 실생활에서 많은 실외카메라 설치 위치가 특수하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전봇대에 설치된 것도 있고, 탑에 세워진 것도 있고, 철틀에 설치된 것도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기존 스탠드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어려울 수 있고, 추가 가공이나 개선이 필요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③ 보호막 < P > 보호막도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비 중 하나로 주로 실내와 실외로 나뉜다. 실내 보호막의 주요 차이점은 부피의 크기, 외형이 아름다운지, 표면 처리가 합격인지 여부이다. 기능은 주로 방진, 파괴 방지이다. 실외 보호막 밀봉 성능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빗물이 방호막 내부에 들어가 카메라를 침식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일부 실외 보호막에는 배기 팬, 난방판, 와이퍼가 있어 장비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우면 배기 팬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너무 추울 때 가열판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방호막 유리에 빗물이 있을 때 제어 시스템을 통해 와이퍼를 작동시킬 수 있다. 보호막을 고를 때 전체적인 구조를 먼저 보고, 구멍을 적게 설치할수록 방수에 유리하고, 내부 회선이 쉽게 연결되는지, 마지막으로 외관, 무게, 설치석 등을 고려해야 한다. < P > 4 모니터 < P > 모니터는 모니터링 시스템의 표준 출력이므로 모니터가 있어야 프런트엔드에서 보내온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컬러, 흑백, 9, 1, 12, 14, 15, 17, 21 인치 등으로 나뉘며 일반적으로 14 인치입니다. 모니터에도 해상도가 있으며,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선 수로 표시되며, 실제로 사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모니터 선 수가 카메라와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일부 모니터에는 오디오 입력, S-Video 입력, RGB 컴포넌트 입력 등이 있습니다. 오디오 입력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능은 이미지 처리 작업에 사용되며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⑤ 비디오 증폭기 < P > 비디오 전송 거리가 비교적 먼 경우 선 직경이 두꺼운 비디오 선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회선 내에 비디오 증폭기를 추가하여 신호 강도를 높여 장거리 전송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증폭기는 비디오의 밝기, 색도 및 동기화 신호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회선 내 간섭 신호도 확대됩니다. 또한 회로에서 비디오 증폭기를 너무 많이 스레드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포화 현상이 발생하여 이미지가 왜곡됩니다.
⑥ 비디오 디스펜서 < P > 비디오 신호는 모니터 또는 비디오 레코더에 해당하며, 카메라 이미지를 여러 관리자에게 보내려면 비디오 디스펜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렬 비디오 신호 감쇠가 크기 때문에 여러 출력 장치에 전달된 후 임피던스 불일치 등으로 인해 이미지가 심하게 왜곡되고 라인도 불안정합니다. 비디오 디스펜서는 임피던스 매칭 외에도 비디오 이득이 있어 비디오 신호가 영향을 받지 않고 여러 출력 장치에 동시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⑦ 비디오 스위치 < P > 스위치의 출력 단자는 2, 4, 6, 8, 12, 16 방향, 출력 단자는 1 소켓과 2 소켓으로 나뉘며 모델에 따라 오디오를 동시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수동 전환과 자동 전환이라는 두 가지 작동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수동 방법은 스위치를 원하는 방향으로 누르는 것입니다. 자동 방법은 사전 설정된 비디오를 순서대로 지연 전환하는 것입니다. 전환 시간은 일반적으로 1 초에서 35 초 사이에 손잡이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가격이 저렴하고 (보통 35 원) 조인이 간단하고 조작이 편리하지만 일정 기간 동안 입력 중 하나의 이미지만 볼 수 있습니다. 한 모니터에서 여러 카메라 이미지를 동시에 보려면 화면 분할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⑧ 화면 분할기 < P > 화면 분할기는 4 분할, 9 분할, 16 분할로 모니터 한 대에 4 개, 9 개, 16 개 카메라의 이미지를 동시에 표시하거나 녹화기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분할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치 중 하나로, 성능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며 이미지의 품질과 연속성이 대부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9 분할과 16 분할은 가격이 비싸고, 분할 후 각 이미지의 해상도와 연속성이 떨어지고 비디오 효과가 좋지 않다. 또한 6 분할, 8 분할, 이중 4 분할 장치도 있지만 이미지 비율, 선명도, 연속성이 이상적이지 않아 시장 활용도가 낮습니다. 대부분의 스플리터는 이미지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일 화면을 표시할 수 있으며, 시간과 문자를 중첩하고, 자동 전환을 설정하고, 경보 장비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P > ⑨VCR < P >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록 장치는 민간용 VCR 과 긴 지연 VCR 로, 조작이 쉽게 배우기 때문에 비디오테이프도 쉽게 보관하고 구매할 수 있다. 가정용 비디오 레코더와는 달리, 지연 비디오 레코더는 장시간 일할 수 있고, 24 시간 (일반 VHS 비디오 테이프) 또는 수백 시간의 이미지를 녹화할 수 있으며, 경보 장비를 연결하고, 경보 신호를 받고, 비디오를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시간 날짜를 중첩할 수 있으며, 비디오 녹화기 자동 비디오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비디오 속도를 선택하고, 비디오 테이프가 끝나면 자동으로 멈추거나 되감아 다시 녹화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레코더의 성능은 뛰어나지만. 그리고 현재 해상도가 그리 높지 않아 비디오를 연기할 때 이미지도 일부를 잃는다. 재생된 이미지는 한 끼 점프하는 < P > 3, 디지털 하드 디스크 레코더의 선택 < P > 은 현재 디지털 감시호스트의 춘추전국 시대로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객관적으로, 디지털 제품은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 하드 디스크 비디오, 네트워크 상호 작용, 비디오 경보, 작업 일정, 멀티 스크린 디스플레이 등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보안 모니터링, 컨테이너 모니터링, 민간 감시 등 여러 분야에서 점차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이 분야는 너무 빠르게 발전하여 지금까지 국가나 업계 표준을 내놓지 못했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 선택 및 평가에 대한 몇 가지 고려 사항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며, 디지털 모니터링 호스트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인터페이스 관람 선택 < P > 대부분의 디지털 모니터링 호스트는 산업용 섀시를 케이스로 선택했고, 외관은 정교하고 아름답게 인쇄되어야 하며, 플로피 드라이브와 전원 스위치를 기계적으로 잠그는 어떤 스타일이 사람의 고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덮개를 열 수 있다면, 펜티엄 ⅲcpu 의 전용 팬과 같이 평균 무고장 근무 시간이 3 년 이상이고, 일반 팬의 평균 무고장 근무 시간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매일 지속적으로 전원을 켜는 디지털 모니터링 호스트에게는 고장의 위험이며, 뒷줄의 인터페이스 케이블 연결 방식을 보는 것이 편리한지 여부도 유의해야 합니다. < P > 조작이 편리하기 위해서는 인터페이스가 한화되어야 하며, 주요 기능을 주 인터페이스에 한눈에 반영할 수 있어야 하며,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예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운영 메뉴처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기능은 확장성이 강하고, 주요 기능은 모니터링 기능, 비디오 기능, 경보 기능, 제어 기능, 네트워크 기능, 식별 기능, 작업 일정 기능 (예: 매트릭스, 이중 인터렉티브) 으로 나뉩니다. 이 두 가지 점은 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다음은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2, 기능의 다양화
(1), 모니터링 기능 < P > 모니터링 기능은 매트릭스 호스트와 디지털 호스트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이며, 모니터링 기능은 현장의 풍경을 모두 보고, 필요한 경우 소리를 내고, 오디오 동기화 여부를 유의해야 한다. 주로 선명도, 화면 실시간 및 디스플레이 형식을 통해 모니터링 효과를 결정합니다. TV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비디오 카드와 수집 카드에 따라 관찰 효과가 다릅니다. Ccd 카메라의 선명도를 측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문 그래픽 테스트 카드와 선 수가 높은 카메라를 관찰 대상으로 사용하여 관찰 가능한 수평 및 수직 해상도를 정확하게 읽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당 이미지가 17 프레임을 초과할 때 육안으로는 비교적 실시간 이미지로 보입니다. 캐비닛 시스템 및 일부 특수 모니터링 사이트에서는 초당 이미지가 25 프레임 이상에 도달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빠른 숫자와 같은 손의 빠른 동작을 수행하여 이 기능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형식은 일반적으로 1, 4, 7, 9, 1, 16 등의 화면 분할 형식이며 화면을 전체 화면으로 자를 수도 있습니다. 모든 길의 밝기, 대비, 색상, 채도 등의 매개변수는 연속적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 화면에서 빛이 고르지 않기 때문에 잘 볼 수 없습니다. 디지털 호스트가 일반 화면 분할기보다 우수한 곳이기도 합니다. 전체 화면을 볼 때 화질, 비디오 속도 및 비디오 품질을 비교적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2), 녹화: < P > 녹화효과는 디지털 호스트의 핵심이자 생명력이다. 모니터에서 실시간적이고 또렷한 이미지를 보고 녹화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증거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은 녹화효과를 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영상효과는 감시효과보다 더 중요하다. < P > 선명도와 실시간 수준의 관찰 방법은 모니터링 효과와 유사합니다. 단위 시간 녹화에 사용되는 메모리 및 단일 화면의 메모리도 녹화 효과를 반영하는 가장 중요한 매개변수입니다. 단위 시간 녹화가 차지하는 메모리와 단폭이 차지하는 공간은 같은 하드 드라이브가 녹화할 수 있는 시간과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는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일반 표준 mpeg 형식은 시간당 6m 으로 기록되고, mjpeg 형식은 16 번 화면 표준을 동시에 기록하는 경우 15m 를 차지하며, 점유 공간 차이는 상당히 크다. 정적 화면에 사용되는 메모리의 양은 화면 크기 이미지 압축비 (화면 품질) 와 그래픽 형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적 화면이 차지하는 메모리의 양은 화면 크기 이미지 압축비, 이미지 형식 및 화면 변경 여부 및 변경 속도, mjpeg 형식 사용, 이미지 크기 8×6, 이미지 이동 시 3k 바이트, 이동 시 18 바이트를 차지하는 디지털 호스트 테스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일부 보안 모니터링 호스트에는 경보와 무관한 정보를 필터링하지 않고 스토리지 용량 요구 사항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사전 설정된 경보 녹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일부 호스트에는 경고 후 기록된 프레임 수를 자동으로 늘리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는 효과적인 정보 저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 P > 은 (는) 화질이 비슷해 보이는 동일한 이미지가 차지하는 공간의 크기 (7m-55m/ 도로/시간) 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을 특별히 경고합니다. 이때 기계 모니터링 인터페이스의 표시를 볼 수 없고, 운영 체제 (예: windows, nt, unix… ...) 로 되돌아가 파일 크기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