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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un 소프트웨어는 무슨 뜻인가요?

머리말: 왜 이 문장 써요?

저는 전자상가 업계에서 6 년 동안 일했고, 6 년간의 업무에는 전통전기상, O2O, 음식, 여행 등 여러 업종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2 년 동안 전기상업계의 발전에 대해 몇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2 년 후 자신이 예측한 것을 돌아보기 쉽도록 자신을 위해 바닥을 남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측과 일치하지 않으면, 스스로 제때에 조정할 수 있다.

다음은 네 가지 구체적인 뷰입니다.

다음은 네 가지 측면에서 설명합니다.

전통적인 전기상들은 여러 해 동안 기존 사용자의 요구에 대해 심도 있게 파헤쳤다. 이 방면은 성장하기 어렵고, 새로운 대규모 성장점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앞으로 대규모 성장을 하려면 두 가지 방향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나는 이전에 전자상가를 사용해 본 적이 없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신입사원을 발굴하고, 전자상가 쇼핑에 익숙해지도록 노력하며, 앞으로 전자상가에 새로운 성장점을 기여할 것이다.

대규모 성장의 또 다른 방향은 어떤 상품을 이전에 적게 샀는지, 지금은 점점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상품들을 깊이 파는 업종도 성장 방향이다.

1)Z 세대 인구의 성장은 제한적이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일부는 Z 세대의 젊은이들로, 그들은 점차 구매력이 있는 새로운 집단으로 성장했다. 이 부분의 사람들에게 주류 전자상은 대체로 그들의 쇼핑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특별한 선호도를 가진 특정 업종에서는 이 부분의 인구에 대한 특정 경사와 용도에 맞는 개조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멋지고 습기가 많고 독특한 제품들은 그들의 취향에 따라 설계되었거나, 젊은이들이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정신적 동반자와 인정이 필요한 특징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신흥 업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단일 산업의 성장과 추세이며, 여러 산업의 협력을 형성 할 가능성은 거의 없으며, 규모가 커지면 독창성이 상실되고 많은 젊은이들이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없으므로 전자 상거래 규모의 전반적인 성장 포인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2) 중장년층 침몰 집단이 미래 성장의 중점이다.

새로운 군중의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는 침몰 집단이다. 우리가 이전에 지역이나 구매력별로 나누었던 방식과는 달리, 이 침몰 집단은 주로 연령층이 높은 사람들을 가리킨다.

이 사용자들은 나이가 많고, 그들의 배경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가격에 더욱 민감하게 되었다. 구매력 수준에 따라 사용자마다 절대 가격이 다르지만 모두 동등한 품질로 최적의 가격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매력, 구매력, 구매력, 구매력, 구매력, 구매력) 그들은 가격 비교를 위해 많은 시간과 정력을 바칠 의향이 있다. 결국 시간은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일 수 있다. 이러한 사용자들이 한 플랫폼의 가격이 일반적으로 다른 회사의 가격보다 낮다는 것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방법은 이 그룹을 잡으려는 모든 전자상가가 최선을 다해야 하는 일이다.

또한 이러한 사용자는 나이가 많고 학습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시스템 패턴과 상호 작용 설계에 주의를 기울여 가능한 한 단순화해야 합니다. 그들은 모바일 인터넷의 이전 물결을 따라가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고주파수 조작 (예: 위챗, 어린이 친구 교류, 뉴스 보기, 짧은 비디오 보기) 만 할 수 있다. 인터넷 전자상이 발전함에 따라, 이미 이 사용자들이 인터넷을 깊이 터치해야 할 때가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전자상이 이렇게 많은 빈 시장 집단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또한 전염병으로 인해 스마트폰 및 모바일 지불에 대한 의존도와 수용도가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으며, 이로 인해 많은 이모와 할머니들이 알리페이를 사용하여 건강 코드를 표시하고 개인 정보를 작성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타이밍을 성숙하게 한다. 미래에는 중장년층이 전자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지도하에 고주파로 전자상 쇼핑을 할 것이다. 중장년 시장은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 시장이 될 것이며, 이 분야의 점유율 변수는 비교적 크다. 어떤 가정에서든 거의 새로운 시도이며, 모든 사람은 기회가 있다. 물론 현재 위챗 소셜 체인을 기반으로 한 PDD 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크다.

상품의 경우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이전에 살 수 없었던 일부 상품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줄곧 소강 수준에 처해 있는 가정의 경우 소비 상승 추세는 주로 해외 수입 상품 사치품 등 소비재 분야, 관광 교육 부동산 등에 집중되고 있다.

물론 교육업계는 정책의 영향을 받아 소비 패턴이 조정될 수 있다. 이전에는 인터넷상의 온라인 교육에 대해 전반적으로 낙관적이었다. 이 길이 막히면 교육과 지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정책에 의해 통제될 수도 있다.

부동산의 상황도 비슷하다. 주로 개선형 부동산 투자와 소비를 가리킨다. 개선형 부동산만이 강소강 가정의 상향 소비와 일치할 수 있지만 정책의 제한을 받기 때문이다. 개선형 부동산과 주변 배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밖에 없다. 특정 시장의 대규모 발전 여부는 정책이 허용되는지, 어느 정도까지 규제되는지에 달려 있다.

해외 수출입 업무에 있어서는 반드시 봄을 맞이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국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국가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에 중국인과 외국인 모두 상대방의 상품이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에 자국 시장의 상품 부족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다. 중국 국민들은 의류 포장, 일상적인 음식 등을 포함하여 이전보다 더 높은 품질의 상품을 절실히 필요로 한다.

외국인도 외국 인건비가 높고 공급측 능력 부족 등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중국에서 값싼 상품을 수입해야 한다. 쌍방의 수요로 인해 잦은 수출입 무역이 발생하는데, 심지어 전염병이 극히 특수한 배경에서도 그렇다. 적어도 일방적인 시세는 그런대로 잘 발전했다.

위에서 언급한 많은 업종 외에도 시대의 특수한 배경에 따라 발전할 수 있는 업종도 있다.

예를 들어, 의료 건강, 보험, 간호 분야는 고령화에 따라 발전한다.

미용 관련 업종도 있는데, 의미 성형, 삼미 (미용실, 네일아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국조, 2 차원, JK 등 소대중의 심미 트렌드에 이르기까지. 물질적 차원에서 만족한 뒤 미의 정신적 수요를 만족시키려는 탐구에 속한다.

더하여, 2 개의 중요 한 격판덮개가 있다: 상표 국가 상품 및 국내 고품질 농산물. 브랜드 국산품은 주로 침몰 시장을 겨냥한 사용자들을 겨냥한 것으로, 로우엔드 화이트카드에서 국산 브랜드 상품 구매로 점차 옮겨가고 있다. 이 논리는 사실 상술한 수입품 시장에 해당하는데, 수입품은 주로 가라앉지 않은 시장을 겨냥한 사용자이다.

이 일부 농산물에 대해서는 품질이 좋든 국산이든 농산물과 일용 쾌삭품이라면 구매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지는 경우가 있다. 대부분은 절대적인 증분이 아니라 이전이지만, 전자상업계에서는 모두가 선점하고 싶어하는 증분 시장이다.

국내 로우엔드 가전제품과 소비재에 대한 압력이 커질 것이며, 주로 수입무역이다. 우리는 외국이 산업화가 비교적 빠르기 때문에 많은 가전제품과 고급 상품의 설계 제조가 모두 우리 앞에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사람들의 소비능력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고급 품질의 상품을 구입하는 것은 필연적이며, 국내 중저가 가전제품과 소비품 업계는 적지 않은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이는 앞서 언급한 전자상거래 업계의 급속한 성장과 업계의 성장점에 부합하기 때문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공급망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전자상가나 오프라인 슈퍼마켓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커뮤니티 그룹 구매 모델은 고령, 가격에 민감한 비일선 도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쇼핑과 비교했을 때, 지역사회 공동구매의 모델은 시간과 가격을 교환하고, 다음날 도착으로 시간을 대신하며, 저가와 가까운 방식으로 상품을 얻는 것이다.

이 모델은 시간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은 비일선 도시 사용자와 나이가 많고 시간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저가를 원한다고해도, 제 시간에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이 모델을 포기할 것입니다.

동시에, 지역사회 공동구매의 주요 쇼핑 업무로 인해 주요 대상 집단은 고주파 거래의 업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사용자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더 잘 교육하고 습관을 형성하여 이 부분의 극고주파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인터넷 변화에서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

공급망의 관점에서 볼 때, 판매측의 확실성을 통해 공급망의 각 부분의 확실성이 크게 높아져 물류를 포함한 공급측의 효율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1) 전통적인 전자상가에 비해 지역사회 공동구매 모델은 주로 물류의 효율성을 크게 높이는 것이다.

사용자 인식 수준에서 주문 후 2 일 정도 도착한 후 다음날 도착합니다. 어떤 화물을 운송하든, 수령지라는 차원에서 화물을 미리 조직할 수 있다면 물류 효율을 크게 높이고 물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구나 지역사회 공동구매의 주영 업무는 장장, 신선 등 일상적인 쾌삭품이다. 물류에서 이 화물을 운송하는 손실은 매우 크다. 이렇게 하면 손실도 현저히 낮아질 수 있고, 절감된 비용도 판매단에 반영될 수 있다. 이 채널의 가격은 더욱 하락하고, 다른 비효율적인 채널을 압박하고, 그들의 판매 점유율을 빼앗고, 정방향 순환을 실현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마트에 비해 주로 배송 과정의 공급망 효율성 향상을 줄이는 것이다.

오프라인 라인은 항상 다단계 유통의 형태였다. 모든 수준의 공급업체는 해당 물류 창고 비용과 손실을 부담하면서 비용에 상응하는 이윤을 얻습니다. 대형 공급자 원가는 높은 수익을 올리고, 소규모 리셀러는 낮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커뮤니티 그룹 구매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사용자 수요를 여러 대형 인터넷 플랫폼의 손에 집중함으로써 중소 공급자를 뛰어넘어 더 낮은 구매 가격을 받고, 위에서 설명한 효율적인 물류를 통해 최종적으로 상품을 사용자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절감된 비용 보조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하여 동일한 전방 순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 공동구매업계가 거물들이 운집하고 경쟁이 치열하지만 전후 독점가격 인상 문제는 나타나지 않고 오히려 가격을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동구매, 공동구매, 공동구매, 공동구매, 공동구매, 공동구매) 이 결과는 확실히 국가가 보는 것이다.

사실 가장 큰 위험은 확장 과정에서 사용자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약간의 혼란이 발생할 수 있어 오프라인 슈퍼마켓의 생존 공간이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압축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 정부는 일련의 정책을 내놓았는데, 이 문제는 기본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지역사회 공동구매 업무가 최종적으로 완성되면 단말기 분류 배송 창고 물류 등에 새로운 일자리 수요가 많을 것이다. 업무 가격이 합리적이라면 소상인과 업무 인력에 대한 영향은 제한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사회 공동구매를 방금 몰락한 교육업계와 비교했는데, 지역사회 공동구매에 대한 그들의 예측은 비관적이어서 나는 그다지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이 산업과 교육에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주된 차이점은 학부모의 교육과 훈련에 대한 수요가 어느 정도 무한하다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케팅과 홍보가 제대로 이뤄지면 부모는 돈을 빌려 아이를 교육시킬 수도 있다. 자본의 진입은 이 산업을 빠르게 확장시킬 것이다.

그러나 채소를 사려는 수요는 기본적으로 확정적이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이동이며, 업계 내 각 역할 간의 이익 분배다. 기본적인 소상인과 노점상들의 수입이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공급망의 효율성이 높아지면 서민들이 더 싼 채소를 살 수 있고, 개인적으로는 국가가 이 업계의 발전을 금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현재 몇 차례의 규제 정책을 거쳐 각 집은 비교적 규칙을 잘 지켰으며, 단기간에 소상인과 채소농의 이익은 보장된다. 모두들 야만적인 성장, 강탈지에서 최적화된 무대 뒤 공급망으로 바뀌어 식량을 많이 축적하고 창고를 많이 짓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렇게 얼마 동안 지속된 후 공급망 건설이 완료되었으며, 최종 효과는 논밭의 생산자가 직접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고 노점상이 부분적으로 남아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터미널 서비스 사용자로서 그들은 유통에서 순수한 서비스로, 약간의 이윤을 잃고 거물을 위해 일하게 될 것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면 이 체인은 계속될 수 있다. 새로운 모델에서는 물류 창고 분야에서도 대량의 일자리가 있을 것이며, 일부 일자리를 탈락시키면서 동시에 새로운 수요가 있을 것이며, 배달업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물류창고, 물류창고, 물류창고, 물류창고, 물류창고, 물류창고)

적어도 지금까지 우리는 국가가 여전히 인터넷 산업의 발전을 허락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프로대중의 이익을 건드리지 말고 빈부 격차를 가중시키는 일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지역사회 공동구매는 공급망을 조정하는 것이 더 많기 때문에 발전할 여지가 있다.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인터넷에서 구매한 상품의 품질을 통제하기 어려워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품질 차이를 느끼기가 어렵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가의 저질의 상품이 인터넷에서 잘 팔리고, 양질의 상품은 오프라인으로만 살 수 있는 국면을 형성하기 쉽다. 사용자가 일단 이런 인식을 형성하면, 온라인 전기상들의 장기 발전에 불리하다.

2) 판매측의 개성화와 온도 부족으로 신선한 분야의 롱테일 제품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온라인 상품의 선반과 공급은 모두 각 플랫폼에 의해 제어되며, 표준화된 절차가 있어 판매측의 상품 동질화, 천편일률로 이어지기 쉽다. 만약 사용자가 생소하고 희소한 식재료를 사고 싶다면, 아마도 오프라인 익숙한 가게로 가야 할 것이다. 이때 고주파 신선한 과일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오프라인 공유 비용이 높아지고 사람들이 같은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것은 점점 더 비싸질 수밖에 없다.

또한, 음식 한 무더기를 골라서 한 무더기의 음식을 사는 것을 놓친다면, 가게 주인이 파 몇 가닥의 따뜻한 경험을 해 준다면, 그 장면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위험은 주로 시장 침몰이다. 앞으로 어떤 그룹이나 장면의 독점과 수확 시도는 정책, 특히 민생이나 국가 기반에 영향을 미치는 업종에 의해 제한될 것이다.

상대적으로 작은 세 가지 영향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은 교육 관광 의료 등 민생에 영향을 미치는 업종에 개입할 수 있지만 자본 도입을 통해 독점 시장을 무질서하게 확장하려 할 수는 없다. 인터넷이 이런 업종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정보를 전시하여 대중이 정부가 보고 싶은 일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뿐이다. 예를 들면 정확한 지식을 보급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또 주변의 작은 장면까지 서비스작업을 하고, 그중에서도 커미션을 받는 것도 한계다.

대규모의 수요가 많은 시나리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미션을 받는 것은 반드시 엄격한 규제와 통제를 받는 것은 힘겨운 일이다. 높은 서비스 요금을 커미션으로 받고 싶다면 생각조차 하지 마세요. 나는 또한 각 업종마다 업무를 전개할 때 규칙적으로 행동해야 한다고 호소한다. 오늘의 인터넷은 다르다. 공평한 발전을 추구하고 빈부 격차를 좁히는 큰 맥락에서, 너는 악을 적게 해야 장기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수출입 무역을 위주로 수출입이 많은 업종을 포함한다. 예견할 수 있는 미래에는 중미가 계속 게임을 할 것이며, 쌍방은 수시로 새로운 정책을 내놓을 것이다. 만약 전업 수출입 무역에 종사한다면 위험은 상대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이 시대에는 완전히 단절되고 무역이 호환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이것은 적의 800 을 다치게 하는 행위이다. 더 가능성이 높은 것은 중요한 중점 업종에 정책을 내놓고 이런 업종의 수출입 무역을 제한하는 것이다. 이런 업종에 있어서 정책 위험은 확실히 매우 크다.

넷째, 짧은 비디오 플랫폼, 콘텐츠 플랫폼, 주요 범오락업체들은 전자상거래 업무를 늘림으로써 트래픽 실현을 돕는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

판결은 주로 세 가지 사항을 고려합니다.

현재 짧은 비디오 및 콘텐츠 플랫폼은 전자상거래 플랫폼보다 비디오 및 콘텐츠 플랫폼이 간단한 상호 작용과 무료 콘텐츠로 학습 능력이 떨어지는 일부 사용자를 사로잡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안내에 따라 조만간 스마트폰과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 때 사용자는 비디오 및 콘텐츠 플랫폼의 브라우징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며, 이로 인해 콘텐츠 플랫폼의 새로운 전자 상거래 서비스가 증가하고 기존 광고 트래픽의 실현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콘텐츠 플랫폼이 전자상인이 되는 데는 두 가지 중요한 열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나는 현재의 짧은 보드인 공급망입니다. 공급망을 완성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이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결국, 다른 전기상들도 동기화되어 있어서, 비디오 회사에 너무 많은 시간을 주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명확한 구매 욕구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더 전문적인 쇼핑 플랫폼으로 가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객단가가 높을수록 더욱 그렇다. 손님 단가가 충분히 높으면, 온라인으로도 그를 만족시킬 수 없고, 오프라인 현장에 가서 만져야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와 콘텐츠 플랫폼에 남는 것은 단가가 낮고 의도가 불분명한 장면일 뿐 큰 매스를 지탱하기 어렵다.

또한, 미래의 전기상들의 성과 과정의 중요성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오프라인 능력도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다. 온라인 판매 능력은 비교적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이기 때문에 각종 인터넷 회사들에게 이 능력은 더 빨리 메울 수 있고, 격차를 좁히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라인, 온라인, 판매, 판매, 판매, 판매, 판매) 그렇다면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되는 경쟁의 관건은 빨리 메울 수 없는 공급과 성능 고리에 있다.

이 두 가지 측면에서 비디오와 콘텐츠 플랫폼의 단판은 노패 전기상과는 달리 더 많이 축적되어 이기기 어렵다는 것이 분명하다. 현재 주류 전자상들 중에는 미단과 알리의 축적이 상대적으로 많다. 이 두 회사는 공급과 실적 측면에서 호성을 더욱 구축하는 것을 고려해 다른 회사와의 격차를 벌일 수 있다.

저자: 뚱뚱한 호랑이, 미신호: huhahuhahmh, 위챗 공식 계정: 뚱뚱한 호랑이 달리기 (ID: hupangrun)

주제도는 Unsplash 에서 나온 것으로 CC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

上篇: 핸드폰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下篇: Dell 노트북 XP 시스템이 충돌합니다. 미러 CD 를 사용하여 이전 시스템을 복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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